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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도 치수 영화 사도 치수 영화 HD 풀 버전 영상
1. 이설견은 영화 '적수의 사십자'에서 임표 역으로 데뷔했고, 그의 선구적인 공헌은 빼놓을 수 없다. 2. '적수의 사십자' 고화질 영화 3. 시놉시스 영화 "적수 네 개의 십자가" 영화 "적수 네 개의 십자가"에서 연기한 이설견 린뱌오는 "적수 네 개의 십자가"로 데뷔했으며 선구적인 공헌으로 공로를 인정받을 만합니다.
린을 연기한 이설견 영화 "적수 네 십자가"에 대해 모두가 알고있는 영화 "적수 네 십자가"의 Biao.
'9·13사건'에서 임표 역을 맡아 큰 화제를 모았다. 공정레퍼토리극장에서 연습한 연극으로 4시간 50분, 거의 5시간 동안 진행됩니다.
이 연극은 한때 비디오테이프 형태로 전국에 중계된 적이 있다. 방송 당시 조직 단위에서 시청했어야 했다. 작가의 아버지가 학교 선생님이셨던 적이 있는데, 그와 동료들이 파티스쿨에서 이 영상을 본 적이 있는데, 캐릭터 연기가 매우 현실적이었다고 합니다.
요즘 인터넷에서 영화 속 린뱌오 역을 맡은 리설지안의 모습을 자주 볼 수 있다. 극중 그는 고옥타브의 고음으로 "장칭-"을 외쳤다. 피치 공간. "동지아", 그 사람을 보기 전에 그는 감동을 받았다.
이 드라마는 1980년에 리허설을 했다. 이제 드라마가 제공하는 역사적 사실은 당연히 다큐멘터리 문학이 제공하는 자료를 넘지 않는 수준이다. 하지만 드라마가 사람들을 끌어당길 수 있는 것은 배우들의 과장된 연기 때문이다.
이설견은 당시 고작 26세였지만, 늙었지만 음란한 가슴을 지닌 60대 남성의 모순적인 모습을 연기해 평소에 없던 많은 의미를 부여했다. 대본을 작성하고 그의 연기를 반영했습니다.
이전까지 이설견은 공정레퍼토리극장에서 줄곧 단역을 맡아왔으며 그의 지위는 상당히 낮았다.
원래 그가 맡은 역할은 영화 캐스팅을 기다리고 있던 리바오티엔이 맡게 됐지만, 리설젠이 리허설을 위해 현장에 오기에는 이바오티엔의 스탠드 역할을 맡았다. -in, Li Baotian을 위한 걷기 및 위치 지정 일단 Li Baotian이 오면 그에게는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Li Xuejian은 Li Baotian의 대리인 역할을 꼼꼼하게 수행했을뿐만 아니라 자신의 역할도 맡았습니다.
리설지안에게는 이 역할이 그에게 너무 중요하다.
그 전에는 극단에서 산적 B 역만 맡았고, 산적 A 역을 맡을 기회도 없었다. 왜냐하면 산적 A는 자신보다 성숙한 동료 배우들에게 맡겨야 하기 때문이다. 푸춘신(Pu Cunxin)과 왕설기(Wang Xueqi).
이설견은 키가 1m7에 불과해 배우들 사이에서는 매우 부끄러운 인물이다. 그러나 그는 임표라는 특별한 역할에서 자신의 역할을 찾았다.
얼굴없는 도적병과 부총사령관 사이의 엄청난 격차가 이설견을 너무나 위험하게 덮쳤다. 이때 누구든지 이 기회를 놓치지 않고 전진할 수 있다. 평생 후회할 것이다.
리쉐젠의 출발점은 매우 낮았다. 그의 아버지는 어렸을 때부터 시골에서 살았고, 나중에 중학교를 졸업하고 군인이 되었기 때문이다. 그는 산둥 출신이어서 산둥 콰이슈(Shandong Kuaishu)를 말할 수 있었습니다. 그해 북경문화단이 큰 연극을 공연하고 있어 앙상블 역할이 필요했기 때문에 리설견은 군대 제도에서 북경으로 조연으로 차용됐다. 그는 일시적으로 빌린 군인이었고 연극이 끝난 후 풀뿌리 군대로 돌아가야 했습니다. 그러나 Li Xuejian은 세상을 보고 출발점으로 돌아가고 싶지 않았기 때문에 베이징의 모든 곳에서 예술 단체에 지원했습니다. 마침내 공정예술단에 선발되어 그의 인생과 운명이 완전히 바뀌게 되었습니다. 그에게 베이징에 머무르는 것은 너무나 사치스러운 일이다.
예술단에서 이설견은 온갖 힘든 일을 했기 때문에 극단이 그를 해고할 수 없었고, 심지어 이설견이 극단에서 목수일을 하게 하는 것도 고려해볼 만했다. 그의 노력의.
그러나 린뱌오 공연의 성공으로 이설견은 더 이상 극단에서 언제든지 쫓겨날 수 있는 없어서는 안 될 작은 인물이 아니게 되었다.
1982년 팔일영화사에서 다시 '적수의 네 십자가'를 제작했고, 이설견은 자연스럽게 영화에 가끔 등장하는 임표 역을 맡았다.
영화 '적수의 네 개의 십자가'는 강청이 이미 1972년에 착수한 프로젝트로, 영화감독 채계위가 장정을 다시 걸어 풍속과 풍습을 체험했다. 역사적 사실을 이해하라.
영화 대본 프로젝트는 1974년에 공식적으로 승인되었습니다. 1976년에는 이미 영화 제작진이 모여 촬영에 착수했습니다.
그러나 당시 감독은 1983년 개봉한 '적수의 사십자' 감독인 차이지웨이가 아닌 수리였다.
중국의 유명한 감독인 수리는 그의 전쟁 영화의 걸작인 '평백의 게릴라'를 감독할 예정이다. 화약 연기 냄새와 함께 현실감이 느껴집니다.
그러나 영화를 준비하던 중 '4인의 4인방'이 무너졌고, 영화의 특수한 배경으로 인해 촬영 중단 명령이 내려졌다.
한때 제작진은 장칭의 촬영 지시를 받아 영향을 받은 적도 있다.
예를 들어 <적수의 사십자>의 각본가 중 한 명인 이천디는 자신이 근무했던 극단에서 이런 이유로 검열을 받았지만 물론 이후에는 괜찮았다.
'적수의 네 십자가'에서 차이지웨이의 카메라 움직임 중 일부는 이후 '회해 전투' 촬영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예를 들어 적군이 적군을 건너 적수를 건너 부주를 지나는 <적수의 네 개의 십자가> 장면에서 영화는 360도 회전하는 공중렌즈를 사용해 입체적으로 표현하고, 마침내 카메라는 다리 위의 리더에게 초점을 맞춥니다.
이번 샷의 콘셉트는 '회해전투' 속 황웨이 연대의 샷과 황웨이가 작은 마운드에 오르는 마지막 샷을 비교해 보면 두 사람의 운명이 비슷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거울 개념입니다.
'적수사십자가'에는 원래 지도자는 없고 연대급 병사들만 있었다. 이후 1982년 리메이크되면서 당시 상황에 맞게 영화에서도 지도자를 사용하게 됐다. 하지만 기본적으로 지도자들 사이의 심리적 갈등은 없다. 영화 속 드라마틱한 갈등은 원작의 연대급 병사들에 의해 제공된다.
이렇게 '사두치수' 리메이크는 좀 쑥스럽다. 영화는 가상의 풀뿌리 팀인 루이진 연대를 통해 전쟁의 부침을 보여주는 독립된 스토리 구조를 가지고 있음이 밝혀졌습니다. 이제 지도자의 본부 장면이 추가되었으므로 둘 사이에 중간 전환이 없습니다. .. 계층구조는 리더가 연대를 직접 지휘하는 것 같은데, 이렇게 되면 리더가 사단급으로 낮아지는 것 아닌가요?
그래서 저희도 이 문제를 영화 후반부에 깨닫고 1군과 3군 장면을 영화에 추가했습니다. 이어 제1군과 제3군을 지휘하고 있는 하급 루이진군은 더욱 강력해지며 그 재능을 발휘했다.
이렇게 영화에는 1군 임표와 3군 팽덕화의 장면이 추가됐는데, 이 장면들은 영화가 완성된 이후에 추가됐다. 원본 필름 구조를 변경하는 것도 불가능합니다.
그래서 <적수사십자가> 말미에 리더가 높은 비탈에 섰고, 영접받으러 온 사람은 여전히 서진연대 리더였고, 아직까지 아무도 없었다. 중간에 중간 과도기 수업.
'적수의 사십자'에서 펑더화이가 나오는 장면은 펑더화이가 전화를 받도록 주선했을 뿐이고, 제1군 린뱌오가 나오는 장면도 한 장면밖에 없었다.
이 장면은 선택사항입니다.
이제 영화가 끝나가고 있습니다. 이전 장면에서 지도자들은 운남군이 동원됐다고 논의한 뒤 2차, 3차 이동을 준비한 뒤 '1군'을 투입하라고 지시했다.
이때, 영화 속에서 린뱌오가 지도의 빽빽한 선을 연구하고 있는 장면이 등장했다.
이 Lin Biao 역은 Li Xuejian이 맡았습니다.
이때 정치위원은 전보를 받아 린에게 군사위원회는 우리가 더 동쪽으로 나아가 자신을 폭로하고 운남군을 동쪽으로 이끌기를 원한다고 말했습니다.
린은 고개도 들지 않은 채 두 가지 단호한 지시를 내렸다. 하나는 "2사단을 준비해야 한다"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칭수이강 위에 다리를 건설하는 것은 어떻습니까?"라고 묻는 것이었다.
p>측면의 지휘관들은 모두 매우 여유로워 보였습니다. 오직 린뱌오만이 진지하고 집중하며 맵을 떠나지 않았습니다.
리설지안이 맡은 역할 역시 캐릭터의 무표정한 면모를 부각시키는 역할을 하지만, 극중에서 과장되고 노골적으로 비방하는 연기를 보여준 것에 비하면 이번 영화 속 캐릭터 이미지는 훨씬 긍정적이다.
Li Xuejian의 캐릭터 위치는 실제로 "The Final Battle"에서 동일한 캐릭터를 만드는 데 영향을 미쳤습니다.
1996년 촬영된 '장정'에서는 린뱌오의 공격적인 면모가 더욱 드러났다.
당시 회의에서 임표는 참석한 장군들의 지지를 받는 북신전을 공격할 것을 제안했지만, 당국강의 역할은 이에 매우 짜증을 내며 나중에 화를 냈고, 이는 곧 결정의 합리화로 이어졌습니다. 오르간을 만들고 이러한 논쟁적인 논의 모델을 포기하는 것은 분명히 "적수의 네 십자가"에서 인물 관계의 단순화보다 훨씬 더 심오하며 또한 극적인 갈등의 핵심을 포착합니다.
이는 '사두적수'가 처음 전쟁 소재의 촬영을 새로운 관점에서 다루었을 때, 본사와 현실 사이의 합리적인 배분을 더 나은 방법으로 다루지 못했다는 점을 반영한다. 영화 속 단순한 몸짓으로 인해 영화 속 더 깊은 드라마적 모순을 보여주기는 어렵다.
반면, 1996년 '장정'은 항상 예술의 법칙에 더 부합하는 지도자의 사고와 의사결정을 중심으로 배치를 계획했습니다. 이 영화 속 린뱌오 역은 중산이 맡았다. 외모는 이설견과 비슷하지 않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설견은 '적수의 사십자'에서 처음으로 임표 역을 맡아 그의 선구적인 공헌을 무시할 수 없다.
리설지안이 도적 B에게 작별 인사를 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며, 이 역할을 위해 이설지안이 맡은 역할도 처음이다. 미래의 영화와 TV는 이 역할에 적합합니다. 색상 팔레트는 항상 벗어나기 어렵습니다.
이러한 관점에서 볼 때 역사상 논란이 많은 인물은 실제로 Kunpeng이 미래에 날개를 펼칠 Li Xuejian의 행운의 별입니다. "Sidu Chishui" 고화질 영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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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화는 쭌이회의 이후 마오쩌둥이 적군에게 적군을 4차례나 도하하도록 전략을 세우고 명령하여 국민당군의 포위와 차단을 성공적으로 피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영화 '적수의 사십자' 줄거리
분류: 예능/연예영화
질문 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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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석:
1983년 Bayi Film Studio에서 제작
Sidu Chishui Film, Zunyi 1935년 1월 회의가 끝난 뒤 마오쩌둥은 홍군 3만 명을 이끌고 적수강 유역에서 쓰촨군과 맞붙어 4차 적수강 도하를 막았다. 치열한 전투 끝에 상황은 적군에게 불리하게 바뀌었습니다. *** Zhou Enlai, Liu Bcheng과 함께 상황을 분석하고 적을 물리 치기 위해 적수강을 건너기로 결정했습니다.
가벼운 전진을 위해 ***은 중무기를 강물에 가라앉히라고 명령했다. 서금연대 병사 고상(高楽)과 그의 동료들은 교묘하게 나룻배와 반대편 성읍을 장악하여 대군이 가는 길을 뚫었고, 마오쩌둥의 지휘 아래 홍군은 적수강을 건넜다. 붉은 군대는 서쪽으로 운남(雲南)으로 진군하여 타시(桃施) 지역에 진을 쳤다. 장개석은 때가 왔다고 믿고 중앙군과 쓰촨성, 후난성, 귀주성, 윈난성에서 군벌을 동원해 타시를 포위했다. 위험한 상황에도 불구하고 중국 공산당과 총사령부 수뇌부는 귀주 북부의 공허함을 이용하여 신속히 사단으로 돌아가 적수강을 건너 동쪽으로 포위를 돌파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서진연대장으로 승진한 고향은 연대 전체를 이끌고 누산관을 기습 공격해 쭌이성 남쪽 고지대를 점령하고 쭌이성을 다시 해방시켰다. 장제스는 쭌이 전투의 '큰 굴욕'을 씻어내기 위해 추격군에게 벙커 포위 공격과 강력한 공격을 병행하여 오강 북쪽의 홍군을 가두도록 명령했습니다. 진사강의 최전선은 운남군이 지키고 있었기 때문에 중국 공산당은 신중한 검토 끝에 다시 적수강을 건너기로 결정했고, 이에 적군이 양쯔강을 북쪽으로 건너 적을 혼란스럽게 만들려는 기세를 조성했다. 윈난군을 우회시키십시오. 3월 중순, 홍군은 적수강을 세 번이나 도하했습니다. 이 움직임은 적군을 놀라게 했다. 장개석 감찰실장 왕도원은 주력군을 동원하여 적군을 서쪽으로 쫓아갔다. 홍군은 재빨리 동쪽으로 방향을 틀어 적수강을 네 번 도하하고 오장강을 남쪽으로 건너 적의 주력군을 격파하고 적군이 비어 있는 운남으로 진입해 진사강을 건너 전략군을 제거했다. 포위하고 적을 기습 공격합니다. 왕도원은 전사했고, 홍군은 절망에서 일어나 새로운 여정을 시작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