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재경 문답 - 첸 지판

첸 지판

대만 작가 천지판의 에세이 <>은 개인의 감정과 내면세계를 표현한 감성 에세이다. 이 과정에서 저자는 인생에 대한 자신의 감정과 사람에 대한 이해를 공허한 설교로 표현하지 않고, 일부 인물들의 묘사를 통해 자신의 정신적 여정을 드러내고 자신의 생각을 확인한다. 말과 행동이 예술적인 매력을 불러일으키고 읽은 후 많은 것을 얻게 됩니다. 이 산문은 실제로는 교묘하고 혼란스럽습니다. 산문 형식을 사용하여 느슨하지만 정신이 흩어지지 않습니다. 이것은 외국 풍습에서 호스트 할머니의 "백설 공주"의 어린 시절 추억을 불러 일으키며 자신의 친절한 할머니를 회상합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은 "음식을 낭비하면 신이 음식을 주지 않는다"는 할머니의 가르침이 "하나님 감사합니다"라는 주제를 정했다는 것이다. 이 인식을 바꾼 것은 아인슈타인의 말이었다. 당대의 위대한 인물로서 아인슈타인은 '겸손'하고 '공로를 인정하지 않았다'는 점에서 저자는 자신의 어린 시절 사고방식을 재검토하게 되었다. 아인슈타인의 '겸손'이 할머니의 '고마워요'와 비슷하다는 사실을 발견한 것은 저자가 매우 절제된 사람이고 성찰에 능숙한 사람이라고 해야 할 것이다. 나 자신에게서는 조금." ", 감사하고 싶은 사람이 감사할 수 없다면 그냥 "하나님 감사합니다". 이것이 저자가 "하나님 감사합니다"라는 개념을 단계별로 추진하기 위해 추상적인 증명 대신 구체적인 설명을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그리고 “사업을 시작하는 사람은 하나님을 생각하고, 실패하는 사람은 자기 자신을 생각한다”는 글의 말미에는 사람의 성공이 적절한 때와 장소, 사람에 따라 더욱 꿰뚫고 깊이 깨닫는다. 항상 하나님께 감사하고 다른 사람들이 친절하고 침착하며 열심히 일하면 불평이나 후회가 없을 것임을 기억하십시오. 저자의 사고 방식은 "Xie Tian"에 대한 이해심, 의심, 심지어 경멸로 바뀌 었습니다. 생각, 심지어 승화 이것이 산문이다. '신'은 국내외의 풍속과 인물을 연결하는 붉은 밧줄과 같아서 이 산문은 작가의 사고방식이 변하면서 반전도 생기고 있다. 변화, 기복, 끝없는 뒷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