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재경 문답 - 폭력적이고 냉혹한 채권추심자에게 이는 세상에서 가장 잔인하고 가학적인 형벌입니다.

폭력적이고 냉혹한 채권추심자에게 이는 세상에서 가장 잔인하고 가학적인 형벌입니다.

'어머니 모욕자 암살' 사건은 아직까지 수그러들지 않고 있다.

어머니가 채권추심자로부터 모욕을 당하자 위환은 채권추심자 두즈호를 칼로 찔렀다. 오늘날 대중은 자신의 어머니를 모욕한 남자를 칼로 찔러 죽인 위환의 결백을 거의 압도적으로 지지하고 있다.

우리가 한계직업인 채권추심자를 이해하게 된 것도 이 사건을 통해서였다.

이 영화는——

"성인"

영화 속 섹스와 폭력에 집착하는 김기덕 감독이다.

2000년 <욕망의 집>에서는 낚싯바늘을 생으로 삼키고, 은밀한 부분에 낚싯바늘을 꽂는 묵직하고 피비린내 나는 장면은 초연 당시 유럽 관객들을 그 자리에서 토하게 만들었다.

'성인'에는 여전히 성행위와 폭력 장면이 많아 국내에서 '19세 미만 관람금지' 등급을 받았다. 예를 들어, TFBOYS만큼 나이가 많은 어린이는 시청할 수 없습니다.

영화 초반 남자 주인공은 말로 표현할 수 없는 DIY를 하고 있다.

기분 좋게 씻은 후, 남자 주인공은 빚을 모으는 일로 하루의 일을 시작한다.

이 남자의 이름은 리장다오. 가족도 애인도 없는 극악무도한 사채업자로 빚 추심이 삶의 중심이다.

가장 먼저 빚을 갚은 사람은 기계공방에서 일하는 젊은 부부였는데, 석 달 만에 이자를 10배나 갚아야 했다. 빚을 갚지 못해 부끄러움을 겪어야 했지만, 젊은 부부는 여전히(yu) 여전히(shi) 매우(pa) 다정(pa) 사랑(pa)을 유지하고 있다.

이강도가 빚을 갚으러 왔을 때, 채무자 여성은 일주일의 유예를 받기 위해 몸을 사용하고 싶어했습니다.

'손이 여자친구'라고 했던 리장다오는 단호히 거절했고, 여자의 브래지어를 벗기고 그녀를 때리고 모욕했다.

1차 채권추심 결과 남자주인공은 1호 임대인의 손이 불구가 됐다.

같은 시각, 의문의 여인이 나타났다. 이 얼굴을 기억해주세요. 잠시 후에 그녀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두 번째 차입자의 집에 도착했을 때에도 남자 주인공은 여전히 ​​폭력적인 성격을 바꾸지 않고 차입자의 어머니에게 아들의 굴욕을 목격하게 했다.

내가 맞을 때마다 노모는 더 떨었다.

리장다오는 잔인하고 냉혹한 성격으로 임대인 2호를 아래층으로 밀고 다리를 불구로 만들었다.

우리 남자 주인공은 분명히 악을 행하고 있지만 자신이 하는 일이 잘못됐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그는 채무자를 도울 수 있는 방법을 찾으려고 노력하고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자신이 장애를 갖게 되면 보험 보상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리장다오에게 빚을 갚은 집안은 모두 뿔뿔이 흩어지고 존엄성이 없는 삶을 살았다.

앞서 언급했듯이 리장다오가 자행하는 모든 폭력 행위를 목격한 의문의 여성이 있었다. 그녀의 이름은 매우 의미심장합니다. Meishan(일부 자막 그룹에서는 여주인공의 이름을 Meixuan으로 번역했지만 Mr. Poison은 Meishan이 더 적절하다고 생각합니다).

이 여성은 악랄한 리장다오에게 달려가 “내가 네 엄마다!”라고 말했다.

그렇다면 최선을 다해 그를 세뇌하세요. 나는 당신의 생모이고 당신은 수년 전에 잃어버린 내 아들입니다!

물론 비인간적인 리장다오를 행복하게 만드는 것은 그리 쉬운 일이 아니다.

리장다오는 여성과의 성관계를 거부했을 뿐만 아니라 벽에 걸린 여성의 초상화를 칼로 찌르기도 했다.

그녀가 Jiang Dao의 친어머니임을 증명하기 위해 Meishan은 그녀를 기쁘게 하기 시작했습니다.

동요를 부르며

그의 변태를 견디고; 그를 먹음 그의 몸에 있는 살은

리장다오가 강간당할 위험에도 불구하고 그의 생리적 필요를 충족하도록 돕습니다...

어쨌든 무자비하게, 뻔뻔하게, 불합리하게 Li Jiangdao는 아름다움을 대하며 Mei Shan은 항상 그에게 친절했습니다.

영웅의 마음은 돌로 이루어진 것이 아니다. 그는 천천히 마음을 열고 선을 받아들인다.

메이산은 사랑과 따뜻함으로 리장다오의 마음에 들어섰고, 이로써 그는 더 이상 온갖 악행을 저지르는 폭력적인 채권추심자가 아니라 보살핌을 갈망하는 아들이기도 했다.

그래서 그는 벽에 걸려 있는 무서운 여인의 유화를 칼로 찢고,

메이산의 사진으로 대체했다.

메이산의 도움으로 리장다오는 빚을 추심하는 과정에서도 온화해졌다.

남자 주인공은 음악 애호가로부터 빚을 갚을 때 그를 해치지 않았고 그가 아이들을 위해 계속 기타를 연주할 수 있도록 손을 다치지 않기를 바랐다.

중년의 삼촌에게 빚을 갚을 때 보험금을 위해 상대방의 자살을 만류했다.

남자 주인공의 변신에는 감독의 인생관이 엿보인다. 남자 주인공 못지않게 잔인하고, 사랑을 받고 배우면 따뜻함이 풍기는 인물이다.

자라온 환경이 그를 잔인하고 무자비하게 만들었지만, 모성애를 진심으로 갈망한 그는 늘 어머니를 걱정했고, 심지어 어머니의 손을 기꺼이 씻었다. 황금 분지, 좋은 사람이 되세요.

채권추심자로서 이강도의 잔인함은 의심할 바 없이 사람과 사회에 대한 이해와 표현에서 비롯됐다.

남자 주인공의 생계 방식은 원죄를 담고 있는데, 차용인들은 그를 몹시 미워하며 그가 신의 벌을 받아 선한 죽음을 맞이하기를 바라고 있다.

사장은 빌린 사람을 대하는 못지않게 그를 때리고 발로 찼다.

그는 이 잔인한 세상의 졸개일 뿐이고, 먹이사슬의 가장 낮은 연결고리일 뿐이다. 남자 주인공의 사회적 지위는 영화에 등장하는 닭, 토끼, 물고기 등의 약한 동물들을 반영한다.

여기서 가장 의미 있는 것은 장어다.

생물학적 관점에서 장어 배아는 처음으로 성적으로 성숙하면 암컷이 되고, 두 번째로 성적으로 성숙하면 수컷이 된다. 그는 아버지이자 어머니라는 타고난 특성을 갖고 있습니다.

임신한 장어는 죽음에 직면했을 때, 생명 본능으로 인해 새끼를 보호하기 위해 최후의 노력을 다합니다.

영화에서는 장어를 남자 주인공에게 메이산이 건넨다. 남자주인공이 이를 어항에 넣어두고 잘 보살피는 모습을 보면 선에 대한 배려가 정말 깊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결국 장어는 메이산이 직접 죽여 두 사람의 아침 식사를 만들어 주곤 했다.

이는 엄마로서 메이샨의 궁극적인 운명을 예고한다.

리장다오에게 메이산의 자살은 그에게 가장 잔인한 형벌이다. 30년 동안 그리움을 품었지만 모성애를 한 번도 받지 못한 아이에게, 경계심에서 완전히 자신에게 의존하다가 갑자기 죽는 것, 가장 절망적인 것은 이것이다.

건물에서 뛰어내릴 때 몸이 아프고 몸이 엉키는 그녀는 영화에서 가장 자비로운 문장을 말했다.

-장다오가 참 불쌍하다!

"내 눈은 인간의 세계를 향해 열려 있지만 내 눈에는 그 사람들이 불쌍하다."

미스터리가 밝혀지고, 메이산의 친아들은 자살한 남자다. 영화 초반에 —— 그는 리장다오에게 빚을 지게 되어 사망했다.

영화에서 메이산의 친아들 '이상주'의 이름이 처음 등장하는 것은 남자 주인공의 수첩에 있다.

메이샨은 단 하나의 목적으로 남자 주인공에게 접근합니다. 사랑을 보여주고 리장다오에게 모성애를 느끼게 한 다음 사랑하는 사람을 잃는 고통을 맛보는 것입니다.

리장다오는 메이산의 뜻대로 고통을 겪었고, 메이산을 묻었을 때 자신에게 치명적인 일격을 가한 것을 발견했는데...

이 일격은 과연 무엇일까? 리장다오의 결말은 어떻습니까? 미스터 포이즌은 영화에서 그 답을 찾을 수 있도록 약간의 긴장감을 남깁니다.

영화는 슬프다. 이 영화는 이탈리아어로 '자비를 베푸다'라는 뜻의 '피에타(PIETA)'로 불린다.

영화 홍보 포스터 속 모자는

미켈란젤로의 3대 조각 중 하나인 '피에타'를 재현한 것이다.

구원에 관한 잔인한 영화입니다.

현실에서는 잔인함만 있을 뿐 구원은 거의 없다.

영화는 사채업자의 참상을 고스란히 드러낸다. 이자는 원금의 10배에 달한다. 수익이 적은 개인 소규모 작업장이라면 수렁에 빠졌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강제로 또는 자발적으로 장애를 일으키고 보험금을 받는 것밖에는 방법이 없다. 높은 대출금을 상환하십시오. 가장 끔찍한 방법은 자살하는 것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훌륭한 영화와 TV 작품이 영혼을 끌어내는 예술이라고 말합니다.

그것의 창조는 더 높은 사고 공간의 문화적 코드를 깨뜨릴 수 있으며, 그 효과는 모든 생명체에게 필요한 사람들의 의식을 계몽하고 영혼에 충격을 줄 수 있습니다.

김기덕 작가는 영화예술을 통해 사회적 이슈를 보여주는 선한 일을 많이 해왔습니다.

사회의 소외된 사람들에게 관심을 기울이고 사회의 어둠을 폭로하는 것은 김기덕 영화가 늘 고수해온 예술적 명제이다. 현실 생활의 잔인함과 절망을 보여줄 뿐만 아니라, 더 중요한 것은 이 절망 뒤에 여전히 친절과 연민이 남아 있다는 것입니다.

김기덕은 나쁜 사람도 구원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그러나 구원에는 기회가 필요합니다.

결국 인생은 영화가 아니다. 인생은 영화보다 훨씬 더 어렵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