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재경 문답 - 과부 집 문 앞에서 벌어지는 수많은 논쟁에 대한 이전 문장과 다음 문장은 정상적인 생리적 욕구를 억제해야 합니다.

과부 집 문 앞에서 벌어지는 수많은 논쟁에 대한 이전 문장과 다음 문장은 정상적인 생리적 욕구를 억제해야 합니다.

책에는 어렸을 때부터 과부가 된 한 여성이 늙어서 어떻게 살아왔는지 물었다고 한다. 매일 밤 일찍 불을 끄고 잠자리에 들었지만, 잠을 자는 대신 콩을 한 숟가락씩 땅에 뿌린 뒤, 일어나서 하나씩 주워들었습니다. 일어나니 거의 새벽이 되어서 졸려서 잠자리에 들고 잠시 눈을 가늘게 뜨고 있었습니다.

이것은 젊은 과부가 얼마나 정신적, 육체적 고통을 겪었는지 보여줍니다! 봉건 윤리는 여성에게 너무 잔인해서 꽃을 따는 사람도 없이 꽃이 시들어 버립니다.

이 문장의 앞 문장은 '홀아비 지붕에 연기가 거의 없다?'다. 과부는 과부에 해당하며 둘 다 과부입니다. 요리할 여자가 없으면 하루 세 끼 식사로 충분합니다.

고대에는 라면이나 테이크 아웃이 없었습니다. 단지 차가운 찐빵에 피클과 약간의 끓인 물을 넣어서 하루 또는 며칠 동안 먹을 수 있는 식사가 흔했습니다. 과부집에 분쟁이 많다는 앞 문장과 다음 문장은 사실 오늘날까지도 매우 정확하지만, 후반부는 이미 시대에 뒤떨어진 문장이다.

요즘은 여성이 드물고, 미혼 남성(이혼 미혼, 사별 미혼, 미혼 미혼 포함)도 지붕에 연기가 덜 난다.

하지만 이제 테이크아웃 음식과 간편식도 풍부해 간간히 외식을 할 수 있는 싱글들이지만, 그래도 음식에 푹 빠질 수는 없다. 과거의 홀아비보다 훨씬 더 행복합니다.

하지만 아직은 불을 요리에 사용하지 않습니다. 지붕에서는 아직 연기가 거의 없습니다.

문장 후반부에는 과부들 앞에서 다툼이 많다. 고대에는 여자가 과부가 되면 그 여자와 계속 결혼한다는 뜻이었기 때문이다. 남편의 가족은 평생 동안 자녀 양육을 인생의 유일한 책임으로 여겼습니다.

하지만 젊은 여성이 사별한 후에는 정상적인 생리적 필요가 있지만 억제되어야 합니다.

남자와 접촉만 하면 대화를 해도, 심지어 말다툼을 해도 외부인들은 무차별적으로 그들을 부도덕하다고 낙인찍는다.

그리고 과부는 결국 그녀와 논쟁을 벌일 수 없었고, 모든 사람의 말은 돈의 가치가 있고 모든 뼈는 파괴되었으므로 그녀는 분노를 삼키고 조용히 견딜 수 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이미 구식입니다. 왜 그런 말을 합니까? 고대에는 이혼이라는 것이 기본적으로 없었고, 남자만이 여자와 이혼했다.(칠혼의 법칙을 어긴 경우) 당나라에도 이혼 현상이 있었지만, 그런 일도 드물었다.

따라서 과거에는 결혼한 여성이 미혼이 될 수 있는 상황이 딱 한 번 있었는데, 바로 남편이 사망하는 경우였다.

지금은 그렇지 않다. 남편은 아직 살아서 발버둥치고 있고, 아내가 주도적으로 이혼하고 떠났다. 옛날에도 이런 상황이 있었다면 사실 많은 논란이 있었겠지만, 지금은 여성이 자유롭게 이혼할 수 있다는 것이 문명의 상징이 되었습니다.

그렇다면 이 과부는 문 앞에서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것일까요? 봉건 시대 예절의 제약을 받는 과부들의 우울하고 비참한 생활 환경일 뿐입니다.

오늘날의 여성을 고대의 여성과 비교하면, 그들은 매우 행복할 뿐만 아니라, 여성의 권리와 지위도 남성과 똑같을 뿐만 아니라 여성연맹도 가지고 있습니다. 특별한 국가법뿐만 아니라 강력한 지원도 마찬가지입니다.

과부집 문간에 다툼이 많다고요? 암시도 아니고 이 문장의 고정된 전반부는 없습니다.

1. 과부집 문앞에 다툼이 많다? 이것은 암시가 아니다.

"과부"라는 용어는 "시가"에서 처음 등장했습니다.

그는 유산을 가지고 있는데 이것이 귀가 막힌 것이 과부의 이익입니다. ?

밭에 곡식 한 다발이 남아 있고, 여기에 치우지 않은 곡식이 몇 개 있다고 합니다.

봉건 사회에서 과부 여성들은 남자들이 재혼할 권리도 없고, 남자들이 일할 육체적 힘도 없다는 것을 반영한다. 생계를 유지하는 것이 문제가 되었습니다. 곡물을 줍는 것은 그들이 생계를 유지하는 방법 중 하나입니다.

과부집 문에 고민이 많다? 이 문장은 어떤 고전에도 기록되어 있지 않다.

실제로 과부들 앞에서 분쟁이 많은 것은 객관적인 사실이다.

2. 과부의 집에 고민이 많다. 이 문장의 유래는?

여자의 남편이 죽으면 그녀는 자신의 삶을 뒷받침할 수 없습니다. 그녀를 동정하는 남자가 그녀를 돕고 그녀를 위해 열심히 일하는 것은 자연스러운 일입니다. 하지만 이것은 당연한 문제이고 사람들이 당신에 대해 험담을 할 수도 있습니다.

봉건 사회에서는 남자와 여자가 ​​서로 가깝지 않았고, 형수가 그녀를 사랑해야만 그녀를 도울 수 있었다. 내 처제가 물에 빠져 죽을 뻔하자 처남이 손을 뻗어 그녀에게 손을 내밀었습니다. 일반적으로 처남이 처제와 접촉하면 부도덕한 사람으로 간주되고 심지어 간음한 사람으로 비난받을 수도 있습니다. 외부인은 말할 것도 없고요! 게다가 남편 없는 과부라니!

외부인이 아무리 친절해도 과부를 불쌍히 여기기 때문에 돕는다. 하지만 그것도 작동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쉽게 문제를 일으킬 것이고, 과부의 시집의 장로들은 이 여자가 말을 잘 하지 않고 남자를 부양하기 위해 누군가를 훔치는 것으로 의심할 것이라고 생각할 것입니다.

괜찮은 과부 이야기입니다.

그런데 세상에는 남편이 죽자마자 다른 남자에게 시선을 돌리고, 남편을 부양하기 위해 남자를 훔칠 생각도 하는 불안한 과부도 많다. 고대에도 한족을 부양하기 위해 사람을 훔친 과부는 씨족 규칙에 따라 처벌을 받고 직접 연못에 던져질 수도 있었습니다. 그러나 많은 과부들이 10대에 과부가 됩니다. 그들은 모두 순결 기념탑을 세우고 순결한 아내를 죽음처럼 보살피러 갑니까?

물론 여자가 죽고 남편이 과부가 되면 그 여자가 아름답든 아니든 성을 훔치려는 남자들은 여전히 ​​많다. 그녀가 잘생긴 과부라면, 과부 집 문 앞에서 질투심에 사로잡혀 싸움을 벌이는 소망의 남자도 있을 수 있다.

과부의 집에 문제가 많습니다. 아마도 이런 상황에서 누군가가 진실을 말한 것 같습니다.

3. 과부집 문앞에 시비가 많다. 정해진 문장의 전반부는 없다.

"과부 집 문에 어려움이 많다"라는 문장의 전반부는 홀아비 집 지붕에 연기가 거의 없다는 뜻이라고 말하는 사람도 있다. Chu Xiaoer는 누군가가 한 쌍처럼 만든 반문장이라고 생각했습니다!

홀아비 집 지붕에 연기가 덜 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홀아비가 죽으면 그의 아내가 식사를 중단할 가능성이 있습니까? 어쩌면 그 남자는 자기 가족 중 노란 얼굴의 여자가 일찍 죽기를 바랐을지도 모릅니다! 그가 죽으면 노란 얼굴의 여인은 먹고 마시며 축하할 것이고, 지붕에는 연기가 더 많이 자랄 것입니다!

홀아비 집 지붕에 연기가 거의 없다는 말은 언제부터 나온 걸까요? 논할 가치도 없으니 일단 얘기하지 맙시다.

제가 말씀드리고 싶은 것은 한문 글쓰기는 평행성, 평행성, 깔끔한 문장 패턴에 주목한다는 것입니다. 독자 여러분, 문장의 전반부를 "홀아비집 지붕에 연기가 거의 없다"로 "과부집 문 앞에 시비가 많다"로 표현하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반면에 누군가 변화하고 싶다면 "과부 집 앞에 시비가 많다"라는 문장의 후반부는 부자 집에는 중매인이 몇 명 없습니다. 부자는 돈이 많지만 금을 숭배하는 소녀는 에르메스 가방, 대형 캐럿 다이아몬드 반지, 밍크 모피 옷, 롤스로이스 스포츠카를 위해 달려갑니다. 부자는 압도당하는데 왜 중매인이 필요합니까? 그를 위해 결혼을 주선해 주나요?

이렇게 누가 더 잘 페어링 하느냐에 따라 달라지겠죠! 그럼 과부의 문에는 다툼이 많나요? 문장의 후반부는 정해져 있지 않습니다. 옳은 사람이 누구의 말을 듣겠습니까?

사실 부적절하거나 나빠도 괜찮습니다! 그냥 매끄럽게 만드세요.

과부의 문 앞에는 암시가 아닌 논쟁이 많이 있습니다! 그것은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민간 속담입니다. 즉, 명확한 기록이나 암시가 없습니다. 서민들의 가정 속 속담은 이만큼 명쾌하고 든든한 속담이 많을 수도 있고, 어쩌면 무명의 선비들의 관심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을 수도 있고, 호미질에 저항하는 늙은 농부들의 열정으로 인해 전 세계로 퍼졌을 수도 있다. 민요가 책에서 나온 노래가 아니듯이 마음도 편해요.

과부 집 문 앞에는 다툼이 많다. 전체 문장은 "홀아비 집 지붕에는 연기가 적고, 과부 집 문 앞에는 다툼이 많다"는 것이다. 인생의 황량한 것들, 무한한 슬픔과 슬픔.

홀아비란 아내가 죽은 뒤 재혼하지 않은 홀아비를 말한다.

과부는 과부라는 뜻이고, 과부는 과부라는 뜻으로 다소 차별적이다. 과부의 "시? Xiaoya? Datian" "거기에 유골이 많이 있고 여기에 귀가 정체되어 있는데 이것이 과부의 이익입니다."

홀아비 집 지붕에는 기쁨이 적고 과부 집 문에는 다툼이 많다는 뜻이다. 아내를 잃은 사람에게는 그 사람이 주인이기 때문이다. 바깥세상은 집의 주인이 여자이고, 여자가 없으면 어른 남자가 밖에서 할 일이 거의 없다. .

과부는 주부로서 옷을 짜고, 요리하고, 빨래하고, 남편과 아이들을 키우지만, 남자가 죽으면 혼자서는 힘든 육체 노동을 완수하기가 어렵고, 남자가 필요하다. 이때 멜론을 먹는 사람도 많다. 모두 문을 바라보며 한숨을 쉬고, 이용하고 싶은 사람도 많지만, 남자들과 접하게 되면 무책임한 발언을 하는 사람도 있을 것이다. .. 소문은 점점 퍼지고, 퍼질수록 혀는 으스러진다. 과부가 되면 다른 사람들이 그녀의 사생활에 특별한 관심을 기울이게 하고 그녀에 대해 소문을 퍼뜨리기 쉽습니다.

송나라의 위대한 유학자인 정티(Cheng Ti)는 "사람이 결혼할 때 어떻게 한 사람이 먼저 죽고, 한 사람은 재혼하고, 다른 한 사람은 재혼할 수 있는가?"라고 말한 적이 있습니다. 평생 남편과 아내가 되겠다고 약속하세요." 이 문장은 원래 성평등에 대한 요구가 문맥에서 벗어난 것입니다. 계율과 삼계, 사덕이 여기에 있으니 남과 바람을 피우는 것을 도둑질이라 하고, 다른 사람과 재가하면 음란한 창녀라 한다. " 남자와 가볍게 접촉하는 것을 '창녀'라고 하는데 사람들은 그것이 끔찍하다고 말한다. , "군중의 말이 금을 만들고 영혼의 쇄골이 쌓인다." "사나운 여자는 두 남편과 결혼하지 않고, 좋은 말은 안장 두 개를 받을 자격이 없습니다." 정상적인 상호작용에서도 사람들은 부적절하고 더러운 말로 비난을 받게 되고, 결과적으로 소위 '옳고 그름'이 발생하게 됩니다. 여성을 짓누르는 봉건적 윤리와 도덕, 신의 힘, 남편의 힘, 씨족의 힘은 과부의 생각과 감정을 억압합니다.

전설: 옛날에 한 여자가 있었는데, 결혼한 지 2년도 안 되어 남편이 감기에 걸려 세상을 떠났습니다. 시집 식구들은 그녀가 말썽쟁이라고 말했고, 하인들도 그녀를 이상하게 쳐다봤다. 나중에는 정신적 압박감을 이기지 못해 늦은 밤 우물에 몸을 던져 미움에 빠져 죽었습니다. 장기근속자는 소문을 참지 못하고 흔적도 없이 사라졌다.

그래서 예전에는 과부들을 멀리하는 경우가 많았고, 어려움을 겪으면서도 감히 나서서 도와주는 사람은 거의 없었다. 물론 몰래 엿보고, 엉뚱하고, 원하는 악당들도 있었다. 신사 여러분, 그는 그것을 피했습니다.

예로부터 당나라 무공주의 3번째, 4번째 결혼도 한 관리들의 의도치 않은 비난을 불러일으켰다. 유씨는 『외기』 10권에서 이 점을 언급했고, 공개적인 비난이 있었고, 후세의 많은 학자들이 이 문제를 언급할 때 모두 '더러운' 단어를 사용했다. 여기에 언급된 것은 남송(南宋)의 주희(朱熙)인데, 실제로는 과부 재혼 문제를 다루는 데 좀 더 관대해 보이는 인물이다. 그리고 벌어들인 월급은 가난한 친척들을 부양하기 위해 분배될 것입니다."

홀아비의 법은 말하기 쉽습니다. 그들은 계속해서 아내와 첩과 결혼할 수 있고, 심지어 매춘부에게 갈 수도 있습니다.

오늘날을 보면 미망인 여성이 마음대로 애인을 찾아 결혼할 수 있는 것도 과하지 않고 점차 사라지고 있다. 이성적인 사람이라면 여전히 금기 사항이 있습니다. 배우자를 찾는 사람 외에는 자신의 의도하지 않은 실수로 인해 다른 사람에게 불필요한 문제를 일으키지 마십시오. 그렇게 하면 사람들은 무책임한 발언을 하지 않게 될 것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