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재경 문답 - 이것은 오랫동안 누화 업계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일입니다. 표절자들은 원작이 너무 비실용적이라고 비난하는데, 궈덕강은 또 어떤 꽃머리를 발명했습니까?
이것은 오랫동안 누화 업계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일입니다. 표절자들은 원작이 너무 비실용적이라고 비난하는데, 궈덕강은 또 어떤 꽃머리를 발명했습니까?
오랜 세월을 인터넷에서 흔히 쓰는 용어는 '오래 살다'인데, 이는 '오래 살면 다 보인다', '오랜 세월 살면 다 보인다'는 뜻이다. 당신은 그런 것을 본 적이 없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이것은 매우 이상하고 적어도 전례가 없는 일입니다. 크로스토크 스케치는 100년이 넘는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주제와 의견으로 보면 지난 100년 동안의 주제와 의견은 모두 20년이 채 되지 않는다고 할 수 있습니다. 민예계에는 '오래 사는 것'이 너무 많기 때문이다. 무대에서 치트 시트 누화 공연 보기
궈더강은 누화 스케치에서 일부 누화 대가들의 누화 스케치가 마치 신문과 정기 간행물을 읽는 것과 같다고 조롱한 적이 있습니다. 지루하고, 고전 대사를 낭송하는 것만큼 일상적이다. 이것은 아마도 크로스토크 스케치를 수행하는 삶의 가장 낮은 수준일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고전 대사를 기억하는 크로스토크 스케치의 가장 낮은 수행 방법이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지금까지 한 번도 없었던 일이 있어서 깜짝 놀라게 되는 일도 있고, 대사 외우는 것보다 못한 퍼포먼스도 있을 텐데요?
네, 무대 위 치트시트 크로스 토크쇼 보셨나요? 대사를 외우기 위한 전제조건은 외울 수 있다는 점이다. 치트시트는 단어조차 기억하지 못한다는 의미이므로 무대에서도 크로스토크를 할 수 있다. 2020년 5월, 덕운클럽 출신의 유명 크로스토크 배우 맹허탕이 안후이 TV 방송국의 한 행사에 참가했을 때 민속예술계에서 오랫동안 일어나지 않았던 일을 했다. 그는 치트시트 크로스를 보았다. 공개적으로 무대에서 공연을 이야기합니다. Meng Hetang의 치트 시트를 읽는 제스처가 너무 뻔했기 때문에 안후이 TV 방송국은 Meng Hetang과 Zhou Jiuliang의 크로스 토크 스케치를 방송 명단에서 단호하게 제거했습니다. 이것은 아마도 크로스 토크 스케치 역사상 가장 이상한 것 중 하나 일 것입니다. 나는 그것을 본 적이 없으며 크로스 토크 쇼를 본 적이 있는지 정말 모르겠습니다. 표절자들은 원작을 비판한다
영화, TV, 책, 음악 등에서 표절은 극도로 비열한 행위이다. 왜냐하면 정상적인 상황에서는 타인의 물건을 훔치는 것과 같기 때문이다. 따라서 표절이라고도 한다. "표절". 크로스토크 스케치의 역사에서 표절 사건이 발생한 경우는 두 가지 이유에서 극히 드뭅니다. 하나는 대부분의 오래된 재미있는 농담이 공개 저작권에 속하며 누구든지 댓글을 달고 다시 쓸 수 있으므로 표절 문제가 발생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또 하나는 크로스토크 스케치 분야에서는 '생계'에 대한 경멸이 크다는 점이다. 남의 농담을 하더라도 미리 인사를 해주고, 남의 작품을 자신의 일이라고 칭할 가능성은 더욱 적다. 소유하다.
그런데 지난 10년 사이 민화계에서 '본' 일이 벌어지고 있다. 즉 표절자들은 그럴듯한 말을 해왔지만 원작자들은 '죽음은 안타깝지 않다'가 됐다는 것이다. " 목표. 이번 사건은 2012년 궈덕강의 신간 '젊은 디아오시(Young Diaosi)'가 인터넷 블로거의 '영국 나쁜 농담 백과사전(British Bad Joke Encyclopedia)' 등 저작물에서 대부분 표절됐다는 점을 원작자가 지적하면서 처음 발생했다. 이에 대해 궈덕강은 표절을 아낌없이 인정하면서도 열정적인 관객들이 좋은 인쇄물을 가져왔다며 '열성적인 관객'에게 책임을 돌릴 뿐이었다. 제시).
그들은 자신의 원작자에게 보상을 지불할 필요가 없지만 Guo Degang이 원작자를 존중할 수 있기를 바랄 이유가 있습니다. 뜻밖에도 Guo Degang은 사과한 후 여러 소셜 미디어 게시물을 반복적으로 게시하여 원본 작성자를 '도자기 파티'로 식별하는 것 외에도 비밀리에 소비자 권리 보호를 위한 편지 작성자를 '개 울부짖음'으로 꾸짖었습니다. 그리고 '승자는 왕, 패자는 도적'이라는 말을 나 역시 확신한다.
오랜만에 만난 표절자는 원작자를 '도자기 깡패'라고 칭했고, '명예와 부를 동시에 이루기 위해' 협력한 다른 이들을 비웃기도 했다. 마치 다른 사람의 소비자 권리 보호가 그의 관심을 끄는 것과 같습니다. 논리는 다음과 같습니다. 나는 당신의 작업을 복사할 수 있지만 당신이 그것을 지적하는 것은 단지 나의 관심을 끌기 위한 것입니다. 이는 마치 도둑이 남의 물건을 훔쳐 소프트웨어에 잡혀서 도둑보다 부자가 아닌 사람에게서 훔친 사람을 비웃는 것과 같습니다. 도둑을 잡는 목적은 더 좋은 평판을 얻는 것입니다. 당신은 그렇게 합리적이면서도 그렇게 불만이 있습니까? 한 종류가 있으니 훔치지 마세요. '오래된 수하물'과 '노인'이라는 명사는 Guo Degang의 '원본'이되었습니다.
Guo Degang은 한때 그에 대해 불평했습니다. 영화에서 여주인공의 남편 역을 맡았고 영화 제목은 " 과부".
이 짐은 나쁘지 않고 물론 매우 좋습니다. 왜냐하면 강쿤의 원작이기 때문입니다. 1980년대 강쿤과 리원화의 크로스 토크 스케치 "판타지"에 나오는 짐입니다.
왕 페이 첸의 아리아 "저 수백만의 사자가 어떻게 강을 건널 수 있겠습니까?"를 깨뜨린 Guo Degang도 있습니다. 이 부담은 나쁘지 않습니다. 물론 매우 좋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Liang Zuo의 것이기 때문입니다. 원작, 위 1980년대 장쿤의 크로스토크 스케치에서 언급됐고, 1990년대 고전 코미디 시트콤 '가족사랑'의 고전적인 부분이었다.
이런 낡은 짐은 궈덕의 팬들에 의해 궈덕의 원작으로 '평가'됐다. 무기력하지만 어느 정도 이해가 되는 작품이다. 결국 궈덕의 팬들은 대부분 2000년대에 태어난 젊은이들이다. "를 본 후 장쿤의 혼잣말을 들어본 사람은 거의 없으며, 그 중 많은 사람들이 속은 것은 말할 것도 없고, 장쿤은 프랑스 영화 '호랑이 입에서 탈출'을 연출한 것으로 추정됩니다.
결론적으로 보면 '오랜만에 본다'는 것 같은 것들이 의구심을 가질 수밖에 없는 게 시대가 발전하고 사회가 발전하고 있는데 왜 그런 것들이 많은 것 같냐. 뒤로가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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