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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우진탕의 예술적 경험

저우진탕이 고등학교 시절, 전쟁영화 속 인물들이 사람들의 마음속에 깊이 뿌리내렸을 때, 음악선생 장옌린이 다소 비슷하다는 사실을 누가 발견했는지는 모른다. 극중 탕 사령관. 이후 장 선생님은 동급생이 됐다.

수업 시간에 장 선생님은 열정적으로 이야기했고, 학생들은 연단 아래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고, 특히 Zhou Jintang의 '몸짓'은 학생들을 폭소하게 만들었습니다. 연단에서 선생님은 혼란스러워했어요.

한 번은 주진탕이 '연기'에 열중하고 있을 때 갑자기 장 선생님이 그의 앞에 나타났다. 잠시 동작이 멈춰 있던 후, 주진당은 자신이 곤경에 빠졌음을 깨닫고 달려갔다. 장 선생님이 그를 쫓아다니는 동안 교실을 몇 번 뛰어다니다가 선생님과 학생 모두 멈춰 섰습니다. 테이블 건너편에서 자신과 '대결'하고 있는 주진탕을 바라보던 장 선생님은 갑자기 웃음을 터뜨렸다. 그 후 Zhou Jintang은 Zhang 선생님의 채용으로 학교의 문학 예술 선전 팀에 합류했습니다.

주진탕은 자신의 예술적인 길을 되돌아보면 우한 6중학교의 장얀린 선생님을 결코 잊지 못할 것이다. 1975년 주금당은 아직 무예단의 젊은 배우였다. 그해 그는 북경인민예술단이 공연한 '다실'을 북경에서 관람했고, 그것을 본 후 그의 마음은 설렘으로 가득 찼다. 앞으로도 자신도 훌륭한 드라마 배우가 될 것이라는 믿음을 마음속에 심었다.

1978년 주금당은 베이징 제2포병예술단의 초청을 거절하고 군대에서 전출되어 우한으로 돌아와 시립극장에 입성해 극배우가 됐다. 그가 처음 극장에 도착했을 때, 극장은 침체기였다. 주진탕의 잘생긴 외모와 탄탄한 연기력은 극장 지도자들을 눈살 찌푸리게 만들었다. 우한 극장에 도착한 지 2년 만에 극장은 드라마 '고요한 곳'의 리허설을 진행 중이었고, 극중 메이린의 아들 어우양핑 역을 맡아 이례적으로 저우진탕을 기용했다.

잘생긴 외모와 심오한 문예기량으로 주금당은 우한 지역 드라마 무대에서 단숨에 틈새극의 주연배우로 자리매김했다. 1995년 드라마 '동심'에서 뛰어난 연기로 도모란상을 수상했다. 1990년대, 후베이성 ​​지역 드라마는 예전의 영광을 잃었고 관객도 계속해서 패배했다. 우한 극단이 상연한 연극 '마더'와 '삼협혼'은 국가상을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극장은 사람들에게 이 작품을 관람할 수 있는 티켓조차 배부하지 않았습니다.

더 이상 극장에 관객이 찾아오지 않는 것은 저우진탕에게 있어 어떤 보상으로도 상쇄할 수 없는 손실이다. 2003년이 되어서야 저우진탕(Zhou Jintang), 리우푸(Liu Fu), 리빙(Li Bing), 리티에(Li Tie) 등이 런칭한 중국풍 사극 '백작'이 120회 연속 흥행을 기록하며 큰 인기를 끌었다. 공연수익 200만원 이상.

'Better Days'는 우한 극장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었지만 많은 부담도 안겨주었습니다. 'Better Days'의 출발점이 너무 높기 때문에 '너와 나'가 필요합니다. "적어도 '바이바이슈오'와 비슷한 수준은 되어야죠.

'너와 나'는 원래 '큰 남자와 작은 남편들'이라는 제목으로 '작은 남편들'과는 캐릭터 디자인과 스토리라인이 전혀 다르다. 약 4개월 간의 리허설 끝에 연극이 완성되었을 때 Zhou Jintang과 다른 사람들은 일부 관객을 초대하여 공연을 보았는데 반응은 매우 나빴습니다. 주진당은 '강한 자의 손목을 자르라'고 결심하고 원래의 대본을 뒤집고 새로운 대본을 시작했다.

재편곡된 코너의 제목은 우한 주민들이 자주 쓰는 말인 '너 겁먹게 해'다. "당신과 나"는 "백악관"의 재치와 유머를 스타일로 이어가고 있으며, 캐릭터도 같은 출신입니다. Xiao Shanghai, Dayu, Zhou Shuiping, 이 친숙한 캐릭터는 철거 후 Jindli로 돌아왔습니다. Jindli 커뮤니티 재건, 주민들은 새 집으로 이사하게 되어 기쁩니다. "진들리의 좋은 사람들"을 선정하기 위한 커뮤니티 활동은 신규 소유자와 기존 소유자를 끌어모아 무대에 올라 흥미롭고 신선하며 흥미로운 이야기를 선보였습니다. '너와 나'는 '백악관'과 마찬가지로 유머러스하고 과장된 연기 기법을 통해 현대 사회 평범한 남성들의 생활상을 표현하는 한편, 우한의 풍부한 지역색을 고려하여 관객들로 하여금 웃게 만들고, 우한의 삶을 이해하게 만든다. 같은 시간.

저우진탕은 '너와 나'의 우한 공연에 만족하지 못하고 "'백백숙수'와 '너를 기반으로 전국적으로 알리고 싶다. 그리고 나'가 되어 전국 시청자들의 호응과 사랑을 받는 드라마가 됐다"고 말했다. 1979년 시안영화제작소에서 제작한 영화 '사랑과 유산' 제작진은 주진탕을 선택했다. 이 영화는 전국적으로 즉각적인 히트를 쳤고 Zhou Jintang은 Tang Guoqiang과 다른 사람들만큼 유명해졌습니다.

'첫번째 전기충격' 이후에도 주감통은 계속해서 영화 제의를 받았지만 한 편의 영화를 만드는데 반년이 걸렸고, 극장 간부들은 동의하지 않았다. 게다가 주진탕의 관심은 주로 무대에 있기 때문에 많은 영화와 TV 제작진을 거절했다.

요즘 중국의 영화, 드라마 시장은 한 편의 드라마로 8만~10만 위안을 벌 수 있는 반면, 모든 극장의 연간 수입은 5만 위안에 불과하다. 그러나 저우진탕은 여전히 ​​묵묵히 버티고 있다. 외로운 드라마 무대.

드라마 무대에서 스크린으로, 스크린에서 드라마 무대로 주진탕은 종종 선택에 직면하지만, 그 둘이 갈등할 때 주진탕은 늘 드라마를 고수한다.

2002년 5월 우한시는 『연설』 출간 60주년 기념 프로그램을 열고 저우진탕이 마오쩌둥 주석 역을 맡게 했고 그는 흔쾌히 승낙했다. 스타일리스트는 최근 드라마 계약을 맺었기 때문에 머리 일부를 삭발하자고 제안했다. 5분짜리 에피소드 쇼와 수십 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된 TV 시리즈 계약 중에서 하나만 선택할 수 있습니다. Zhou Jintang은 주저하지 않고 탈의실에 앉았습니다. "면도!" 머리를 깎는 것은 수십만 달러의 경제적 손실을 의미합니다. 그가 그런 선택을 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닙니다. 그는 사랑하는 무대를 위해 10년 넘게 수많은 드라마 출연을 거절해 왔다. 최근 몇 년간 20편 이상의 TV 시리즈와 2편의 영화 제작 제안을 4번이나 거절해 거의 80만 위안에 달하는 손실을 입었습니다.

오페라 연습과 공연 등 바쁜 일정으로 인해 80세 어머니를 복지원에 보내 간병하게 됐다. "아무도 하려고 하지 않는데, 저는 리허설 중인 배우이고, 병원에서는 당위원회 비서입니다. 정말 신경쓰지 못하는 게 사실이에요." Zhou Jintang이 신경 쓸 수 없는 유일한 것은 자신입니다. 50세가 넘은 그는 신장결석, 고지혈증 등 각종 질병을 앓으면서도 우리 시의 문화사업을 발전시키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다. "내 마음은 늘 무대 위에 있다"는 그의 독백이다. 프로비던스 코미디 클럽

드라마 무대는 영화와 TV의 영향을 점점 더 많이 받고 있으며 관객도 점차 줄어들고 있습니다. 그러나 Zhou Jintang은 여전히 ​​​​무대를 육성하고 드라마 예술을 만드는 방법을 찾는 데 전념하고 있습니다. 봄과 눈'은 사람들의 삶에 더 가까이 다가간다. 1990년대 중반, Zhou Jintang은 우한 천의 코미디 클럽을 설립하여 후베이성 ​​우한의 유력 작가 및 감독 그룹을 모아 함께 우한의 민속 풍습은 물론 '중국 방언'까지 드라마 예술에 통합하는 방법을 모색했습니다. 그는 200개의 작품을 만들었으며 그 중 스케치 시리즈 "Sloppy and Thoughtful"이 CCTV의 "Quyuan Zatan"에 소개되도록 초대되었습니다. 2006년에는 언어 프로그램으로는 처음으로 CCTV 봄 축제 갈라에서 후베이성을 대표하는 스케치 "모집"이 등장했습니다.

스케치 드라마

2003년 그의 주도하에 극장은 코미디 스케치에 대한 전문성을 활용하여 새로운 유형의 드라마인 스케치 드라마를 만들었습니다. 사극 '입찰개수'의 흥행은 드라마가 다시 전성기를 누리는 데 일조했고, 120회 이상 공연돼 흥행 300만 돌파를 돌파했다. '타이베이 카운트(Taipei Counts)'는 우한 현지 속담으로 '당신이 말하는 것은 당신이 말하는 것을 의미한다'는 뜻이지만, 그 말에는 우한 사람들의 대담한 성격이 담겨 있습니다. 이 사투리를 출발점으로 Zhou Jintang과 그의 동료들은 함께 작업하여 Xiao Huifang, Zhou Jintang, Ma Qihou, Yu Xinjie 및 Li Tie와 같은 유명 배우들이 한족 스타일의 스케치 드라마 "Baibai Shuoshu"를 만들었습니다. 이 이야기는 오늘날 우한 사람들의 도덕 건설에 대한 생각을 해석하고, 드라마를 보기 위해 표를 사는 습관이 거의 ​​없는 우한 관객들을 극장에 소개합니다. 사람들은 풍성한 중국식 억양과 무대 위의 활기 넘치는 '주수평'을 기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