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재경 문답 - 산시성 자이산 유적지에서 생존자 무덤이 다수 발견됐다.
산시성 자이산 유적지에서 생존자 무덤이 다수 발견됐다.
복구자이산 현장은 위린시 복구현 천가자이진에 위치해 있다. 이 대규모 시마오 문화묘지는 자이산스청에서 처음으로 완전히 발굴된 묘지로 시마오 유적지의 무덤 발굴을 보완하고 시마오 문화를 풍요롭게 하고 시마오 정권을 연구하는 데 귀중한 고고학 자료를 제공했습니다.
고인의 턱은 명백히 어긋나 있었고, 장례 과정에서 칼에 찔린 흔적이 있었다. 이 방법은 잔인하다
자이산(Zhaishan) 유적지 묘지에서 고고학자들은 20개 이상의 무덤을 정리했으며 그 중 다수에는 시체 2구가 들어 있었습니다. 보고에 따르면 이 무덤에는 나무관, 벽감, 순교자가 포함되어 있다고 합니다. 현재까지 3개의 무덤이 발견됐다. 무덤 주인은 다리를 곧게 펴고 나무관에 묻혔습니다. 평소에는 3~4개의 옥기를 묻어둔다. 순교자들은 관 밖의 무덤 왼쪽에 있습니다. 예비 신원 확인 결과 그들은 모두 여성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무덤 주인의 얼굴에는 칼로 찔린 흔적이 있었습니다. 순교자 중 한 사람의 턱이 위치가 잘못된 것 같습니다. 장례식장에서 칼로 찔렀다고 볼 수 있는데, 그 방법은 매우 잔인했다.
순교자 없는 무덤이 많이 발견된 것은 명백한 위계를 반영한다
또한 순교자가 없는 무덤도 많이 발견되었는데, 틈새, 관이 있는지 여부에 따라 네 가지 범주로 나뉜다. 그리고 순교자. 이 현상은 서로 다른 지위 수준을 가진 사람들의 그룹을 대표하는 명확한 계급 차별을 반영합니다.
이 곳은 허타오 지역에서 최초로 발굴된 용산시대 묘지이기도 합니다. 지식을 넓혀보세요
인간 희생은 잔인하고 야만적인 행위입니다. 하지만 매회 얼마나 많은 사람이 죽었는지에 대한 구체적인 기준은 없습니다. 묵자는 황제가 죽은 후 순교자의 수가 수백 명, 심지어 수십 명에 이를 것이라고 말한 적이 있습니다. 장군이나 의사의 경우 순교자는 수십 명, 심지어 소수에 이른다.
원시사회 말기에 등장해 노예시대에 성행했다. 춘추시대와 전국시대 말기에 쇠퇴하기 시작하여 한나라 이후에는 사라졌다. 인신공양은 죽은 씨족 지도자, 부모, 영주를 산 사람과 함께 매장하는 것을 말한다. 매장된 사람들의 대부분은 가까운 친척, 고인의 목사, 하인, 그리고 전쟁 포로였습니다. 계급 분열의 시대에 순교는 고대의 대중적인 장례식이 되었습니다. 이러한 현상의 주요 원인은 생산성 향상, 상품 교환의 발전, 개인 소유의 출현으로 인해 씨족 내에서 계급 분화가 발생했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이러한 원시적 종교활동의 출현은 사유재산권의 출현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고고학자들이 허난성 안양시 후자좡 북서쪽에서 대규모 은 유적 무덤을 발견했습니다. 무덤 아래에는 순교자가 있고, 자통산 정상에서는 의장대가 사망했습니다. 무덤 옆에는 점술이 있고 무덤 통로에는 뼈가 있습니다. 전문가 분석에 따르면 운영 과정은 먼저 무덤 아래 순교자들을 생매장한 뒤, 무덤주인을 매장한 뒤 흙을 채우고 압축한 뒤 무덤 통로를 남기고 나머지 10개를 마련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또는 20명의 순교자들을 묶어서 무덤 통로로 끌고 가서 그들의 머리를 한 명씩 묻어준다. 참수는 순교자들을 구덩이 밖에서 참수하여 함께 묻는다는 뜻이기도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