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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실주의 유화의 대표작

리얼리즘의 대표적인 인물로는 쿠르베, 루소, 코로, 밀레, 도미에 등이 있다. 이들의 예술적 실천과 걸작은 리얼리즘의 문화적 별하늘을 지탱해 왔다. 사실주의는 신고전주의라고 불리는 다비드까지 거슬러 올라갈 수 있는 동시대의 현실 생활을 반영할 것을 제안하며, 더 거슬러 올라가면 스페인 회화 학교(벨라스케스가 대표)와 네덜란드 회화 학교(대표)로 고착될 수 있다. 물론 렘브란트의 말은 '현실주의'에 관한 것일 뿐, 상속관계는 없다. 종교가 사회문제를 해결할 수 없고 과학기술이 사회적 실천에서 빛을 발하는 새로운 사회적 맥락에서 쿠르베는 사람들의 진보적 신념에 대한 열망과 자신의 삶을 예술 속에서 보려는 열망에 부응하며 리얼리즘의 대표적인 인물이 되었다. 1855년 파리 만국박람회에서는 쿠르베의 <스튜디오>와 <오르낭의 장례식>이 선정되지 않자 그는 선정된 작품 11점을 모두 철회하고 몽타냐 가의 한 창고에서 과감하게 개인전을 열었다. 전시장 입구에 붙은 팻말에는 '리얼리즘, 쿠르베, 그의 작품 40점 전'이라고 적고, 전시 도록에 그의 예술적 견해를 공개적으로 홍보한 것이 그 유명한 '리얼리즘 선언문'이다. 쿠르베의 <작업실>과 <오르낭의 장례식>은 의심할 바 없이 그의 중요한 작품이다. 무덤 파는 사람, 고인의 친척과 친구, 법 집행관, 판사, 공증인, 성직자, 시장 등을 나타냅니다. 각 캐릭터의 심리를 매력적으로 드러내며 배반과 탐욕, 위선을 자비 없이 묘사합니다. 쿠르베는 신고전주의의 '이상적인 아름다움', 낭만주의의 '과장된 아름다움'과 경쟁하는 사실주의의 기치를 뚜렷하게 보여주었다.

바르비종파는 1830년대와 1840년대 프랑스에서 등장한 풍경화파로, 직관적인 자연과 풍경의 스케치, 자연에 대한 깊은 존경심을 표방했다. 실재론". 주인인 루소 장군은 자연의 생명력을 시인의 기질로 표현해 관람객들이 자연의 생명력을 그와 함께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바르비종 근처의 참나무>는 깊이와 넓이를 보여주고, <나무 옆 목장>은 심오함과 활력을 보여주며, <강변의 풍경>은 우울하고 감동적이며, <겨울 숲의 일몰>은 냉정하고 세련된 느낌을 준다. 코로는 자연에 충성하며 “나는 평생 자연에게만 충성할 것이며 결코 내 마음을 바꾸지 않을 것이다”라고 직설적으로 말했다. 바르비종의 젊은 화가들과 함께 그는 "자연으로 가서 삶의 풍경을 스케치하라"고 큰 소리로 제안했습니다. 『숲속의 춤추는 요정』은 과장되지 않고 생기가 넘치고, 『모트 퐁텐의 추억』은 강렬하지 않지만 신나는 작품이고, 『욕실 속의 다이애나와 그녀의 친구들』은 인위적이지 않고 매혹적인 작품이고, 『그리고 어린 아이』는 장난꾸러기 숲속 요정들'은 과장이 아닌 재미가 가득하다. 밀러는 농민 가정에서 태어나 농민의 실제 생활에서 아름다움을 발견하는 데 능숙했습니다. 그의 작품에 자주 등장하는 것은 피곤하고 가난하며 열심히 일하는 노동자들의 모습이었습니다. 그의 <씨 뿌리는 사람>은 탄탄한 이미지와 역동적인 아름다움을 갖고 있으며, <저녁종>은 들판 깊은 곳에서 들리는 엄숙한 아름다움을 지니고 있으며, <어머니와 아들>은 농가의 일상을 반영하며 가족의 아름다움을 담고 있다. "호미에 기대어" "농부"는 "대지의 부르짖음"을 표현하며 비극적인 아름다움을 가지고 있습니다. 도미에는 부르주아 계급의 저속함을 비판하고, 인민의 고통을 묘사했으며, 노동자의 순수성을 찬양한 사실주의 풍자화의 대가였습니다. 그의 <세탁녀>(그림)는 노동자들의 헐떡거림을 객관적으로 반영하고, <삼등 마차>는 당시 중산층과 하층민의 삶을 간결하게 묘사하고 있으며, <거리의 버스커>는 삶의 무력함과 황폐함을 묘사하고 있다. 배반하는 노예'는 배반과 악을 그린다... 리얼리즘은 사실주의를 바탕으로 세 부분으로 파고들어 사랑과 미움을 뚜렷하게 구분하며 끝까지 활기를 띠고 있다. 19세기 중반의 사회적 현실을 반영한 작가의 고민이다. 사회적 모순과 새로운 창의적 원칙을 추구하는 그의 끈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