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재경 문답 - 비씨는 지금 어디에 있나요?

비씨는 지금 어디에 있나요?

돌은 사람으로 평가되고, 사람은 돌로 평가됩니다. 허씨 가문의 옥이 아니었다면 '성벽을 깨고 조나라로 돌아온다'는 이야기는 결코 이루어지지 않았을 것이고, 재상은 역사에 이름을 남겼을 것입니다. 풀과 나무의 사람이 되어 묘선의 집에 살면서 지붕 밑에서 늙어갔을 것이다. 진나라 임향여가 옥을 진나라에 가져갈 용기와 지식이 없었다면 허의 옥의 가치는 기껏해야 왕자나 황제의 손에 들려 있는 장난감에 불과할 뿐입니다. 요즘에는 임향여의 무덤이 사라진 지 오래인데, 한때 임향여의 손에 온기를 남긴 허시비의 조각은 어디에 있습니까? 사실, 수천년 동안 사람들은 세계에서 이 신비롭고 전설적인 보물에 관심을 갖고 찾고 있었습니다. 지금 우리는 우리나라 역사에 옥이 있었다는 사실을 여전히 이야기하고 있으며, 그로부터 비롯된 혼란스럽고 마술적인 이야기는 근본적으로 한비에게 귀속됩니다. 『한비자화세장』에서는 편화가 보물을 진상하는 과정을 서술했는데, 춘추시대 변화는 경산산에서 옥을 얻어 차례대로 초의 여왕과 초의 무왕에게 바쳤다. 나중에 문왕이 즉위하자 편화는 부를 안고 사흘 밤낮을 통곡하며 눈물을 흘렸다. 결국 그는 진심을 담아 문왕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습니다. 옥사나이에게 원본을 맡기면 귀중한 옥을 얻게 될 것입니다. 훌륭한 장인의 손길을 거쳐 조각된 후 'He's Bi'라 불리게 되었습니다. 당나라 이백은 자신의 이야기를 칭송하고 세상 정세를 풍자하기 위해 『고문』을 쓴 적이 있다. 결국 배불리면 왕을 세 번 뵙게 되리라." 초문왕에서 초까지 현왕 재위 약 400년 동안 허의 비는 대대로 이어져 항상 초왕실에 보존되었다. 가족. 그는 위왕(魏王)에게 와서 재상 조화(趙河)에게 월(趙)을 멸하고 위(魏)를 격파한 공로를 인정하여 상을 받았다. 그 후 조하(趙河)는 적산(赤山)에서 연회를 열고 손님들의 요청에 따라 천관경(Chuan Guan Jing)을 꺼내서 즐겼다. 산기슭 깊은 웅덩이에는 물고기들이 놀고 있는데, 모두가 그것을 보기 위해 달려오고 있습니다. 쳉이 연회를 끝내고 싶어 모두가 흩어졌을 때, 허시비는 사라졌습니다! 당시 장이정은 아직 재산을 얻지 못한 채 조하 가문에 굴복하고 있었고 사람들은 그가 아무 조치도 취하지 않고 총리의 옥을 훔칠 것이라고 의심했습니다. 그래서 "경찰은 장이(Zhang Yi)를 데려가 수백 명의 사람들을 강탈하고 채찍질했습니다." 하지만 결국 확실한 증거가 없어 포기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부당한 사건인지 아닌지는 어쨌든 헤시비의 흔적은 없고 행방도 알 수 없다. 수십 년 후, 조나라 환관 묘헌이 우연히 허시비를 500금에 샀는데, 조왕이 이를 듣고 자기 소유로 삼았는데, 그 옥은 조나라에 귀속되었습니다. 묘선이 구입한 옥이 과거의 것인지는 판단하기 어렵다. 진(秦)나라 조양왕(秦秦王)은 그 옥이 조나라(趙州)에 있다는 것을 알고 무력으로 빼앗으려고 하여 15개 성읍과 옥을 교환하는 척하였다. 조나라가 무력해지자 묘헌의 권유로 임향여는 "필을 서쪽의 진나라로 보냈다". 초인적인 용기와 지략으로 항여는 중국 역사상 여러 시대에 걸쳐 전해 내려오는 '성벽을 무너뜨린 뒤 조나라로 돌아간다'는 이야기를 공연했다. 결말은 "진이 조에게 성을 주지 않고, 조가 진비에게 주지 않을 것이다"이다. 나중에 진(秦)나라가 조(趙)를 멸하고 그 모든 부를 약탈하였으니 당연히 합시비(河師節)는 수렁에 빠졌느니라. 기원전 221년, 진영정왕이 천하를 통일하고 '제1대 황제'로 알려졌습니다. 최고와 최고의 권력을 상징하는 인장은 당연히 매우 특별하므로 그의 옥으로 특별히 "장국인장"을 만들었습니다. 그 위에는 리시 총리의 인장이 새겨져 있는데, '하늘의 명을 받으면 영원히 살 것이다'라는 여덟 글자가 용, 봉황, 새, 벌레 모양으로 새겨져 있다. 기원전 229년, 시황이 시찰 중 용선을 타고 동정(洞亭) 향산(祖山)으로 가다가 갑자기 폭풍이 일어나 용선이 전복될 위기에 처했다. 그는 진타오(玄土) 신을 숭배하기 위해 자신의 귀중한 인장을 호수에 던졌습니다. 8년 후 화음(淮陰) 평수로(平樹路)를 지나던 사신이 옥을 들고 있는 사람을 만나 "내가 뱌지(結池)왕이다"라고 말하자, 그때부터 국새(國印)를 잃어버렸다고 한다. 진나라 말기에 유방(劉波)이 군대를 이끌고 선양(吳陽)으로 쳐들어왔다. 팔상에서는 사복과 백마를 입은 진왕 '자영이 시황제의 인장을 바쳤다'는 유방이 이를 받아들여 입었다. 대대로 이어지기 위해 "한천궈시(Han Chuan Guo Xi)"라고 명명되었습니다. 서한 말기에 왕망이 왕위를 찬탈했고, 어린 황제 유영이 겨우 2살이었고, 인새는 왕망의 숙모인 한나라의 태후 소원이 관리했습니다. 왕망은 동생 북양 후작 왕순(王順)에게 장락궁으로 가서 구하라고 명했다. 왕후는 너무 화가 나서 봉인을 땅에 던졌는데, 불행하게도 세상에서 가장 귀중한 보물의 한 귀퉁이가 없어졌습니다. 나중에는 금으로 상감하였지만 결국 수리가 어려워 흠집이 남았다. 광무중흥(廣五忠興) 이후 망(孟)은 군사적 혼란 속에서 여러 번 국새를 바꾸었고 마침내 유수의 손에 넘어갔다. 동한 말에 시창의 신하들이 혼란을 일으켰고, 한 왕조의 젊은 황제는 황급히 피신하기 위해 밤에 황궁을 떠났다고 한다. 그는 무질서하게 궁궐로 돌아왔지만 행방을 찾을 수 없었다. 얼마 지나지 않아 '십팔로왕이 동탁을 쳤을 때' 장사부수 손견이 낙양을 쳐들어와 성 남쪽 진궁우물에서 궁궐 후궁의 시체를 건져내는데 거기에 금이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그녀의 목 아래 비단 가방에 숨겨져 있던 자물쇠와 빨간 상자를 열어보니 '하늘이 명하시면 영원히 살 것이다'라는 인장이 새겨져 있었다. 금으로 박힌 후의 나라. Sun Jian은 갑자기 이상한 생각을 갖고 즉시 Luyang으로 물러나 자신을 황제라고 선포할 계획을 세웠습니다. 그러나 그는 곧 Xianshan에서 살해되었습니다. Yuan Shu는 Sun Jian의 아내 Wu가 관을 가지고 집으로 돌아가는 것을 이용하여 "Jian 부인에게서 그녀를 붙잡아"자신을 황제라고 선언했습니다. 원술이 죽은 후, 광릉부사 서추(徐球)가 원술의 뒤를 이어 녹강으로 가는 길에 원술의 아내의 관을 가로채서 그것을 빼앗아 조조에게 바쳤다. 삼국은 삼국국가이고 ​​봉인은 위(魏)의 것이다. 나중에 삼국은 진에게 돌아갔고 봉인은 사마연의 손에 넘어갔다.

서진 말기에 역사는 '오후십육국' 시대로 접어들었고 정권이 자주 교체되었습니다. 유혈 학살 속에서 국새도 자주 주인이 바뀌었다. 서기 304년, 흉노의 지도자 유원이 금나라에 반기를 들고 '한왕'으로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유연(劉源)이 병으로 죽고, 그의 아들 유충(劉丹)이 왕위를 계승하였다. '용가의 난' 때 왕밀 등이 낙양을 침략해 진나라 회제를 포로로 삼고 인새를 얻었고, 나중에 유요가 왕위를 차지하고 '한'을 '조'로 바꾸었는데, 이를 '전조'라고 불렀다. 역사상 황실 인장이 야오의 손에 떨어졌습니다. 호우지족의 지도자 시락(吉樂)은 '후소(後趙)'를 세웠고, 서기 328년 유요(劉健)를 포로로 잡고 인장을 얻었으며 인장에 '운명시시(운명시시)'라는 네 글자를 새겼다. 그 후 한족인 염민(蘭孝)이 후조(趙趙)를 멸망시키고 "임위"를 세우고 봉인을 받았다. 민이 죽은 후 인장은 그의 아들 Ran Zhi에게 물려졌습니다. 3년 뒤, 전연(前燕)나라의 모용군(毛龍君)이 중무장한 병력으로 위(魏)의 수도 예성을 포위하였고, 금(晉)의 부양(浮陽)현사(大師)가 구출하기 위해 군대를 보낸다는 명목으로 옥인(玉印)을 얻었다. 진안희 장군 사상이 건강(남경)으로 보냈습니다. 때는 동진 무제 옹화 8년이었다. 이때 옥봉은 40여년의 유배생활을 마치고 진에게 돌아왔다. 서기 420년, 진(晉)나라 공제(孝帝)가 유옥(劉玉)에 살았는데, 그의 인장이 『유송(劉松)』에 들어가고, 제(齊), 양(梁), 진(陳), 수(隆)를 거쳐 마지막 봉인이 당고조(唐高祖) 이원(利因)의 손에 넘어갔다. "Xi"를 "Bao"로 바꾼 사람. 국새가 5대째까지 이어져 그 이후 행방을 알 수 없다는 점은 안타깝다. 송나라의 태조는 진교반란을 통해 정권을 잡았다. 주나라 말기부터는 보물인을 2개만 얻었고, 국보인장은 분실되었다. 인장은 '하늘이 명한' 황제권력의 상징으로 '천명'을 추진하고 정치권력을 공고히 하기 위해 사용되었다. 따라서 송, 원, 명, 청나라 시대에는 국새가 있었다. 참과 거짓을 구별하기가 어려웠습니다. 송나라 소성 3년, 함양의 단의가 하남향에 집을 짓고 땅을 파고 '뒤에 기 단추 다섯 판'이 새겨진 옥인을 얻었습니다. "색은 난초처럼 녹색이고 따뜻하며 윤기납니다"는 Hanlin 학자 Cai Jing 및 기타 관리가 "연구"하고 Zhe Zong이 "진나라가 만든 진정한 국새"로 칭찬했습니다. 주원장은 명나라에서 즉위한 후 소위 '나라를 후계할 옥인'을 찾기 위해 서슴지 않고 10만 대군을 사막에 파견했다. 명나라 홍지 13년, 호현현의 모직학이 니허사이드에서 국새를 받아 산시성 태수 흉우중이 명나라 효종에게 하사했으나 효종이 의심을 품었다. 그것은 가짜였으며 "사용하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청나라 초기, 자금성 교태전에는 39개의 옥인이 있었는데, 그 중 하나에는 "하늘이 명령하면 영원히 살 것이다"라는 인장이 새겨져 있었습니다. 건륭제는 평생 동안 옥에 심취하여 옥에 관한 시(초시)를 800편 이상 남겼는데, 이는 옥의 감정가라 할 수 있다. 그러나 1746년에 그는 그 중 25개를 국새로 지정하면서 이 인장을 제외했다. 역시 가짜임을 알 수 있습니다. 1924년 11월, 중국 역사상 마지막 황제인 푸이가 궁궐에서 쫓겨났을 때, 경찰서장 장필(張張)과 육중린(魯忠lin)은 여전히 ​​이 '대대로 전해지는 금박 옥인'을 쫓고 있지 않은가. 헛된? 변씨가 옥인을 만들어 시황제에게 보물을 바친 뒤 어느 날 갑자기 사라진 지 2,600여 년이 흘렀습니다. 헤시비(Heshibi)는 역사의 파도와 함께 흥망성쇠합니다. 수천년 동안 서로 다른 의견이 있었고 합의가 이루어지지 않았습니다. 역사가 발전하고 과학이 발전함에 따라 언젠가는 비(He's Bi)가 세상에 다시 나타나 영원한 미스터리를 풀 것이라고 믿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