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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ilian의 이야기 원본

연꽃연애론

저자: 주둔이

땅의 꽃과 물의 꽃은 참 사랑스럽습니다. 진나라 도연명은 국화만을 좋아했다. Li Tang 이후 사람들은 모란을 좋아했습니다. 나는 진흙 속에서 피어나지만 얼룩지지 않은 연꽃만을 좋아합니다. 그것은 물결 속에서도 투명하고, 가운데는 곧고, 겉은 곧고, 기어 다니거나 가지를 치지 않습니다. 그 정자는 깨끗하고 심어져 있어 멀리서 볼 수는 있지만 가지고 놀 수는 없습니다.

은둔을 상징하는 꽃인 국화, 부를 상징하는 꽃인 연꽃, 신사를 상징하는 꽃을 말합니다. 아아! 국화의 사랑은 도(道) 다음으로 듣기 드문데, 연꽃의 사랑은 누구에게나 어울릴 수 있겠는가?

한국어 번역

물 위나 땅 위에는 사랑받을 만한 꽃과 식물, 나무가 많이 있습니다. 진나라 도연명은 국화만을 좋아했다. 당나라 이래로 세계인들은 모란을 매우 사랑해 왔습니다. 내가 좋아하는 것은 연꽃뿐인데 진흙에서 자라나 오물에 오염되지 아니하고 맑은 물에 씻었으나 줄기가 곧고 모양이 곧으며 가지나 가지가 없느니라 , 그리고 그 향기는 더 향기롭고, 똑바로 서서 멀리서 볼 수는 있지만 가지고 놀 수는 없습니다.

국화는 꽃중의 은인이고, 모란은 꽃중의 고귀함이며, 연꽃은 꽃중의 신사라고 믿습니다. 잘! 국화에 대한 사랑은 도연명 이후로는 거의 들어볼 수 없습니다. 나만큼 연꽃을 사랑하는 사람이 또 있을까? 물론 많은 사람들이 모란을 좋아합니다.

추가 정보:

이 기사는 연꽃에 대한 묘사와 칭찬을 통해 연꽃의 고귀한 특성인 인내와 순수함을 칭찬합니다. 명예와 부에 관심이 없고 자급자족하는 작가의 삶의 태도.

가장 대표적인 예술적 기법은 호일로 앞면에는 국화를, 뒷면에는 모란을 박으로 사용한다.

설명

'석'은 주로 특정 사물을 사용하여 서사를 기록하거나 사물을 설명하는 방식으로 현대 수필과 동일합니다. 그들은 모두 다양한 문제에 대한 작가의 견해를 자세히 설명합니다. 대부분은 한 가지, 한 가지 또는 한 가지 현상에 대한 작가의 감정을 표현하며 글쓰기는 자유와 생동감을 옹호합니다. 기복이 있지만 길이는 일반적으로 길지 않습니다. 현대 에세이와 매우 유사합니다. 『연화연애론』은 연꽃을 사랑하는 것에 관한 것이다.

감상: "Shuo"는 고대의 논쟁적인 문학 스타일 중 하나이며 사물을 묘사하여 감정과 열망을 표현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주돈이의 『연화애』는 이러한 야망 표현 방식으로 대대로 전해지는 보기 드문 걸작이다.

연꽃은 예로부터 문인들의 칭송과 칭송의 대상이 되어 왔지만, 대부분의 문인들은 그 순수한 모습에 감탄하고 이를 글로 표현하고 있다. 연꽃의 형상과 자질에 대한 묘사는 연꽃의 굳건한 성품을 칭송함으로써 깨끗하고 자존심이 강하며 세상에 협력하지 않는 작가의 고상한 인품과 명리 추구에 대한 경멸과 혐오를 보여준다. 행운.

본 글은 내용적으로 보면 크게 두 부분으로 나눌 수 있는데, 첫 번째 부분은 연꽃의 숭고한 이미지를 최선을 다해 표현한 것이고, 두 번째 부분은 연꽃의 은유적 의미를 드러내는 부분이고, 두 번째 부분은 연꽃의 은유적 의미를 드러내는 부분이다. 세 개의 꽃과 그 자체를 묘사하는 연꽃은 작가의 깊은 감정을 표현합니다.

기사의 첫 번째 부분에서는 연꽃의 고귀한 특성을 설명합니다. 먼저 “진흙에서 나와도 물들지 아니하고 맑은 파문을 씻어 악하지 아니함”은 진흙 속에서 나온 연꽃의 귀중한 정신을 묘사하고 있으나 물들지 않고, 세상을 따르지 않고 순수하고 자의적이다. 사랑스럽고 순진하며 아첨하지 않으며, 둘째, "가운데가 곧고 바깥쪽으로 곧게 뻗어나가지도 않고 가지도 치우지 않는다"는 말은 곧고 또 달라붙지 않는 고상함을 뜻한다. 멀리서 볼 수는 있지만 가지고 놀 수는 없습니다." 이는 연꽃을 자랑스럽고 틀에 얽매이지 않는 신사로 묘사하는 것입니다. 경외심을 불러일으키고 범할 수 없는 존재입니다.

이전 글에서 언급된 모든 내용은 사실 글쓴이의 인격이 반영된 것이며 글쓴이의 의지에 대한 자명한 내용을 글의 두 번째 부분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저자가 말했듯이, “연꽃의 사랑을 누가 줄 수 있는가?” 그 뜻은 그와 같이 연꽃의 순수함을 지닌 사람이 너무 적다는 것입니다.

글의 첫 문단에서는 국화와 모란을 배경으로 연꽃만을 사랑한다는 점을 보여주며, 연꽃의 이미지를 묘사하고, 연꽃의 성격을 칭송한다. 두 번째 문단에서는 국화의 '은둔'과 모란의 '부'를 비교하여 연꽃의 '군자'에 대한 은유적 의미를 지적하고 있는데, 이는 군자를 향한 작가의 염원과 청렴하고 자기를 사랑하는 태도를 보여준다. 충분한 삶.

본문은 사물을 이용해 염원을 표현하고, 연꽃을 표현하여 사람을 표현하고 있으며, 연꽃에 대한 묘사와 찬미를 통해 '진흙에서 나와도 더럽지 않은' 군자의 덕을 칭송하고 있다. 세상과 협력하지 않는 작가의 고귀한 성격과 명예와 부를 추구하는 것에 대한 경멸과 혐오감.

참고 자료: 바이두 백과사전 - "사랑과 연꽃의 이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