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재경 문답 - '봄비 강남화전'은 그런 예술 작품을 다룬 작품인가요?

'봄비 강남화전'은 그런 예술 작품을 다룬 작품인가요?

이번 전시 참여 작가 : Fang Zengxian, Liu Zhibai, Li Qimao, Wu Shanming, He Shuifa, Kong Zhongqi, Jiang Baolin, Zhou Tianli, Li Tong, Zhu Xinjian, Zhang Weiping, Ru Feng, Pan Wenxun, Yang Chunhua, Xu Huiquan, Wu Guannan, Zhou Yaming, Chu Zhengang, Fang Zheng, Bao Xianlun, Jin Xinming, Lin Haizhong, Luo Jianhua, Liu Jian, Wang Zan, Wang Zan, Liu Xijie, Jiang Yongan.

수묵화 속의 봄비는 강남을 쓴다

강남은 시이고 강남도 그림이다. 장강 남쪽의 봄비는 시처럼 아름답습니다.

“강남은 멋지다. 예전에 나에게 익숙한 풍경이다. 해가 뜨면 강의 꽃은 불처럼 붉고, 봄이 오면 강은 푸르다. . 우리는 어떻게 강남을 기억하지 못할 수 있는가?” 영원한 명시 "강남의 추억"은 시인 백거이의 깊은 감정을 담은 시입니다. 그러나 북송대 문인 소동파(蘇丁波)의 『남향(南觀)』은 독특한 시각을 갖고 있다. 초월적인 무대, 반 도랑의 샘물, 꽃이 만발한 도시, 안개와 비로 어두워진 수천 채의 집 차가운 식사 후 와인 깨어나면 옛 친구들에 대한 생각을 멈추고 새로운 것을 시도하게 될 것입니다. 시와 술이 당신의 젊음을 살려줄 것입니다.” 위대한 작가의 초연한 시각과 무거운 역사적 사명감은 중국 지식인들의 자주적인 인본주의적 사고를 보여준다. 이러한 사고는 수천년의 시공간을 넘나들며 우리 시대의 문화엘리트가 주도하는 인문학의 재구성을 계몽한다.

송나라가 남하하면서 한때 중국의 정치 중심지도 남하했고, 중국의 경제, 문화 중심지도 장강 이남에 뿌리를 내렸다. 다음 시대에 중국의 정치 중심지는 북쪽으로 돌아갔지만 경제, 문화 중심지는 줄곧 장강 이남에 뿌리를 두고 있었습니다.

1911년 혁명 이후 100년이 흘렀다. 올해는 실망과 희망, 고통과 성취의 세기이다. 문화예술은 이미 민족문명과 민족문명과정의 주요동력으로 되었으며 강남은 문화예술의 요람이다. 아마도 강남 땅에 더 많은 영성을 부여하고 학자들의 재능을 키워준 것은 봄비였을 것입니다. 백년 역사의 안개 속에서 Wu Changshuo, Huang Binhong, Xu Beihong, Pan Tianshou, Lin Fengmian, Fu Baoshi, Li Keran, Lu Yanshao를 포함하여 수많은 예술 대가가 강남 땅에서 나타났습니다. 그들은 시대의 고전예술을 건설하고 사회세계와 국가문화시공간을 풍요롭게 하였습니다.

오늘 항저우 장난 서화 관리 유한 회사와 무석 윤림 미술 무역 센터 유한 회사가 주최하는 "강남의 봄비 - 중국 유명 서화 대가 전시회"가 주최됩니다. Fang Zengxian, Gao Yun, Kong Zhongqi, Jiang Baolin, Liu Jian, Wei Xiaorong, Zhu Xinjian, Wu Guannan, Bao Xianlun, Ru Feng 등 28명의 유명 예술가, 60점의 작품이 Wuxi Sujia Art Museum에서 공개되었습니다. 봄비가 내리는 계절인 3월 9일은 전례 없는 성대한 행사라고 할 수 있다. 강남의 뛰어난 예술가 그룹은 현대 중국 회화의 수준과 현재 상황을 보여줄 뿐만 아니라 그들의 미적 사고와 인본주의적 정신을 보여주고 있으며, 그들은 양 샤오양(Yang Xiaoyang) 회장이 주창한 중국 회화의 자유분방한 정신을 현대적으로 표현한 것입니다. 중국 국립 회화 아카데미. 이번 전시는 문명의 진보를 촉진하는 뛰어난 현대 예술가들의 힘을 보여줍니다.

전시에 참여하는 작가들은 1930년대부터 1980년대까지, 50년의 시공간을 넘나들며 태어난 작가들이다. 반세기 동안 그들은 문화적, 교육적, 경제적 및 기타 역사적 요인의 경험으로 인해 전통적 계승, 창의적 방법, 기술 언어, 기술 혁신 측면에서 미적 지향, 철학적 사색, 미적 감정 및 보편적 개념을 개선했습니다. 및 기타 회화 성과는 가치 수준에서 서로 다른 특성과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이번 전시를 통해 중국 강남 화가들의 성장과 변신, 그리고 진화를 입체적이고 전 과정을 관찰할 수 있다. 시와 서화, 전서의 흔적, 중국과 서양의 연결, 과거와 현재의 통합, 신문인화와 당대 수묵화의 형성과 발전과 정점도 뚜렷하게 볼 수 있다. 중국현대미술사의 전형이라 할 수 있다.

인본주의적 사막화, 미적 사막화가 점점 심각해지는 이 시대에 봄비와 예술은 더 많은 오아시스를 키워 더 나은 삶의 질과 행복지수를 가져왔다.

수묵의 봄비는 시대의 새로운 장을 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