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재경 문답 - '리그 오브 레전드'에서 ADC에게 생명을 빼앗는 능력이 중요한가요? 왜?
'리그 오브 레전드'에서 ADC에게 생명을 빼앗는 능력이 중요한가요? 왜?
먼저 질문에 바로 대답하자면, 기존 ADC의 경우 가장 중요한 것은 혈액을 훔치는 능력이 아니라 배터리 수명입니다. 직설적으로 말하면 흡혈은 필요하지만 어느 정도는 그다지 중요하지 않습니다.
우선 S9 시즌이 정식으로 시작된 9.2 버전에서는 아주 중요한 업데이트가 있었는데, 바로 '레전드: 블러드라인' 룬의 강화였습니다.
보시다시피 최대 생명력 훔치기가 4%포인트 직접적으로 증가하는데요, 이 개념은 무엇인가요? 잘 모르실 수도 있겠지만, 이 룬을 금화로 환산하면 약 450위안, 미니언으로 환산하면 약 23위안, 시간으로 환산하면 약 2분 정도의 가치가 있습니다. 물론 패시브를 쌓는데 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완전히 정확하다고는 할 수 없지만, 이 룬은 회복이 안 될 걱정이나 고민을 할 필요 없이 ADC의 가장 부족한 흡혈 능력을 초기에 보조해줍니다. 가격 대비 성능 비율이 그렇게 높지 않거나 피를 마시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둘째, 왜 초반 치명타 흐름에서 처음 2개의 AD에 대해 무한 + 공격속도 조합을 선택해야 하나요? 이렇게 하면 손상이 최대한 빨리 첫 번째 정점에 도달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아주 간단한 원리로 공격력이 100, 방어력이 0이고 흡혈+공격속도가 있다고 가정하면 이론적으로 버스트로 상대를 4번 공격할 수 있고, 500의 혈액으로 상대를 공격하고 흡수할 수 있습니다. 피 100. 하지만 상대가 무한+공격 속도를 갖고 4번 공격하고 2번 공격하면 체력 650으로 공격합니다. 피를 100 더 빨아도 피해량은 체력 50을 초과하며, 전투가 길어질수록 체력이 650이 됩니다. 더 많은 피해를 입게 됩니다. 히트 AD가 인기가 높을수록 두 번의 치명타로 인해 즉시 사망할 확률이 높아집니다. 간단히 말해서, 2피스 세트에서는 치명타 50%와 치명타 25%는 완전히 다른 개념으로, 데미지 계산이 직접적으로 2배가 됩니다!
프로팀 RNG와 TOP도 마지막 무대를 앞두고 작별 인사를 했다. 이제 AD 팀 전투가 별로 좋지 않으면 알 수 없는 AOE에 의해 죽는 것이 전적으로 가능하므로 Black UZI의 말이 있습니다: "팀 전투는 10초, 포지셔닝은 9초, 출력은 1초." 전혀 비현실적인 발언입니다. 움직이지 않고 표적이 된다면 단 한 순간도 살아남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고급 프로게이머들은 피를 마시는 검보다는 생명력을 추가하고 저항력을 어느 정도 높일 수 있는 부활 갑옷을 선택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래서 제가 제안하는 것은 초반 공격력이 유난히 높은 AD 영웅을 플레이하는 것이 아니라면(드레이븐은 바로 당신입니다), 어떤 경우에도 첫 번째 아이템으로 피를 벗고 마시는 것은 추천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 이는 투피스 슈트가 일부 소규모 팀 전투에 참여할 때 피해를 입히는 능력을 크게 감소시키기 때문입니다. 게임에서 큰 이점을 갖고 있다면 "어드밴티지를 가지면 모든 것이 옳다"는 말처럼 피를 마시는 검이 게임을 더욱 즐겁게 만들어 줄 것입니다. 하지만 그것이 힘의 균형이거나 심지어 불리한 점이라면, 우리는 치명타 가능성에 도박을 걸기 위해 여전히 일반 복장을 선택해야 합니다. 전문 분야에서는 여성 경찰관이 헤드샷을 받는 장면을 본 적이 없습니다. HP 3,000의 치명타와 몇 초 만에 적의 AD가 반격한다면 어떨까요? 너무 많이 말했지만 장비에 대한 판단은 각자의 몫이 있어야 합니다. 그러나 LOL은 워낙 다양한 게임이기 때문에 장비가 완전히 틀린 것은 아니지만, 분할이나 운 등의 이유로 제한됩니다. 당신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옷이 바로 그 길입니다. 그럼 우리 운명적으로 다시 만나요, 안녕.
ADC의 흡혈 장비는 레벨이 낮을수록 더 많은 흡혈 장비를 출시해야 하고, 더 일찍 출시하는 것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흡혈검은 상대적으로 가격이 저렴한 장비이므로 치명타 세트가 피해를 입은 후에 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흡혈 세트를 너무 일찍 끝낼 필요는 없습니다. .
우선, 피를 훔치는 것을 통한 팀 전투에서 ADC의 생존력 향상은 생각만큼 좋지 않습니다.
중간 팀전에서 당신의 팀이 반대편에서 5명을 죽였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상대의 평균 체력은 2,000이고, 상대의 평균 체력은 10,000입니다. 잘 발달된 ADC로서 당신은 팀 전투에서 40%의 출력(약 4396)을 얻습니다. 당신의 생명력 흡수는 12%로 황폐화되어 있으며, 혈액 훔치기로 인한 회복량은 500에 불과하거나 심지어 최대 체력의 절반에도 못 미칩니다. . 이는 ADC 피해량을 최대로 하고 출력은 기본 공격을 기준으로 계산되며, 여기에는 가시의 책의 사형 선고나 반대편의 심각한 부상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이 500보다 낮습니다.
따라서 흡혈이 ADC에 제공하는 가장 중요한 능력은 온라인 배터리 수명과 후반 단계에서 상태를 빠르게 보충하는 능력입니다.
Big Mouth, Obama, VN, Han Bing 등 파멸이 핵심인 ADC를 제외하면 다른 모든 ADC는 초중기, 심지어 초후반에도 지구력이 거의 없습니다. .
외출 시 ADC의 공격력은 대개 근접전보다 낮고, 생명력 회복량은 1 정도에 불과하다. 아이스 아처는 도란소드의 3% 흡혈A병사를 상시 대기시켜도 산뭉빈의 누오슈가 탑 아래 움직이지 않고 서 있는 것만큼 회복량이 높지 않다.
따라서 ADC의 회복 방법이 부족할 경우, 초반과 중기적으로 체력이 낮은 상황에 빠지게 되면 허약한 신체와 낮은 방어력 및 마법 저항력으로 인해 개발에 바쁜 시간을 보내게 될 것입니다/ 소규모 팀끼리 싸우거나 탈출하는 경우에도 엄청난 압박감, 특히 혈액량이 부족할 경우 심리적 압박감이 심함.
팀원들이 무의식적으로 ADC를 보호하고, Feng Nu/Nanny/Lulu가 있어도 A를 몇 번 사용할 기회가 있을 때 감히 최선을 다해 출력을 시도할 때 강력한 지원, 상대적으로 낮은 HP는 당신을 크게 방해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쓰레쉬/왕좌/왕자 등 팀 선발 투수들이 한타에 너무 중독되어 ADC의 체력에 전혀 관심이 없다면 ADC가 작은 회복력을 활용하는 것이 매우 필요합니다. 능력을 높이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팀의 이 물결에서 감히 출력을 내지 못하거나 출력을 최대화하지만 처음에는 혈액량에 만족하지 못하고 알려지지 않은 상태에서 사망하게 됩니다. AOE, 팀 전투에서 패배했습니다.
팀을 구성할 수 있는 한빙이나 바루스 같은 ADC를 제외하고 다른 AD는 아웃풋 외에는 기능이 없습니다. 12/0 탑 라이너에게는 핥는 개가 될 수도 없기 때문이죠. 당신의 스킬은 출력 능력만 있고 컨트롤과 버프가 부족합니다. 따라서 ADC가 약간 미흡하더라도 팀전에서는 여전히 중요한 부분입니다.
따라서 높은 디비전에서는 누군가가 보호해 줄 때 의식도 나쁘지 않고, 팀원들이 상태에 따라 전술을 조정해 주기 때문에 피를 빨아들이는 정도는 미미하고, 혈액량은 적더라도, 훨씬 더 좋은 아웃풋 기회가 될 수 있지만, 회복 능력이 부족하면 레드 버프가 없는 ADC가 한 번 집에 돌아가게 되어 리듬이 느려질 수 있습니다. 아웃풋이 충분하다면 한두 개의 흡혈 아이템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모두가 덜 인식하게 되면 팀 전투에서 당신은 종종 무시당하게 될 것입니다. 기껏해야 당신의 지원은 당신 곁에 있을 것입니다. 상태가 좋지 않은 상황에서도 스톤이 R명의 기회를 잡으면 정신이 돌진하게 된다. 최대의 출력을 낼 수 있는 상태로 회복할 수 있을지에 대한 의문은 ADC 자신에게 달려 있다. 멀리서 피를 빨아먹는 바람에 군인 A가 몇 초 늦게 와도 회복 능력이 있어서 A가 용감하다고 안심할 수 있다. 당신의 위치는 매우 중요합니다.
모든 ADC가 Iboy, Brother Zaozi 또는 Ah Shui인 것은 아닙니다. 자체적으로 분류하면 모든 ADC가 칼끝에서 춤을 추어야 하는 것은 아닙니다. 모든 ADC의 꿈은 데미지 패널이 최대한 보기 좋게 보이도록 안전한 출력 위치를 갖는 것입니다.
따라서 낮은 티어에서는 팀원들이 취약한 ADC 보호를 자주 잊어버릴 때 자신을 보호하고 좋은 상태를 유지해야 승리할 수 있다는 점을 기억하세요.
분리선---—————————————————
ADC의 흡혈장비 선택에 대해 이야기해보자
돌란의 칼날 : 하하 예상하지 못하셨네요 제가 최강 흡혈 아이템(?Ω?)인가요?
돌란의 칼날은 많은 ADC들의 입문용 아이템인데, 그리고 그 효과는 중첩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돌란 블레이드는 초기 및 중기 장비 인벤토리에 남아 있습니다. A 돌란의 3% 생명 강탈 능력은 플랫 A에서 샤오빈에게 100의 피해를 입힐 수 있을 때 피 세 방울을 회복할 수 있습니다. ADC가 처음으로 집으로 돌아오기 전의 Dolan의 역할도 마찬가지입니다. 한 발로 A레벨을 달성하면 샤오빈에게 수백 대의 피해를 입힐 수 있으며, 때로는 치명타와 패시브(예: 여경)를 발동시킬 수 있는 A의 평균 생명을 빼앗는 양은 10~20으로 매우 좋습니다. 혈액이 1,000개 이상만 들어 있는 ADC도 나쁘지 않습니다. 결국 공간이 부족할 때까지 가지고 다닐 수 있습니다. 그러나 즉시 상태를 보충해야 하는 ADC의 경우 이는 중기적으로 거의 의미가 없습니다.
항스트레스 무기인 뱀파이어 셉터(Vampire Scepter). 900위안, 공격력 10, 피도둑 10. 총 공격력이 100일 때 A는 한 번의 타격으로 10을 되돌릴 수 있다. 라인에서 상대가 불리할 때 사용할 수 있지만, 피를 사용하기에는 너무 늦었다. 상대가 라인에서 우위를 점할 때 먼저 빨아들입니다. 중후반 단계에서 스테이터스를 보충하기 위해 혈액이 필요할 때 900을 소비하여 먼저 충전할 수도 있습니다.
몰락한 왕의 검, 이 무기는 많은 ADC에게 꼭 필요한 무기이며, 이는 많은 ADC가 출력을 극대화하기 위해 이 무기를 가지고 있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러니까 이 12% 흡혈은 어쩔 수 없는 일이니까 행복하게 받아들이세요. 좋은 추가 데미지와 다양한 속성, 그리고 양검 루나와의 연계와 영웅의 특성까지 더해 가장 가성비 좋고 구매할만한 흡혈복이라 할 수 있습니다.
머큐리 시미터는 공격력이 너무 낮아 초반에는 거의 볼 수 없는 흡혈무기이며, 1300의 머큐리리본은 ADC로서 가장 효과적인 기능을 얻을 수 있는 솔루션-솔루션 컨트롤, 중후반에만 누군가가 이 합성 수은 시미터를 사용하게 될 것입니다. 어느 정도의 지구력을 갖춰야 할지 모른다면 상대가 그렇지 않을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항상 수은을 사용하는 것이 옳습니다. 당신을 때릴 어떤 통제권도 가지고 있고, 당신의 생명을 구하는 것은 통제권을 한 번 해결하는 것이 가능할 수도 있습니다.
댄스 오브 데스(Dance of Death)는 ADC에게 다소 쓸모가 없습니다. ADC가 제공하는 즉시 처치 능력을 ADC가 완전히 활용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ADC를 즉시 죽이는 콤보는 종종 손상이 오버플로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대부분의 ADC는 높은 범위의 손상 능력이 부족하기 때문에 흡혈 능력을 완전히 실현할 수 없습니다. 대부분은 자신이 우세하고 상대가 즉시 죽일 수 없을 때 상한선을 높여주는 장비입니다. 전투 능력이 극도로 강할 때 가장 적합한 조합은 아마도 드레이븐, 휠 마더, 그리고 아마도 특정 카드를 사용하는 것일 것입니다. 플레이 스타일.
혈흡수검은 탱커와 싸울 때 20% 피훔치기 효과가 낡은 검의 12% 피훔치기 효과만큼 좋지 않을 가능성이 더 크다고 할 수 있다. 데미지를 출력해야 하는 ADC의 주요 대상인 영웅과 중전사 그리고 체력에 따른 데미지 효과가 함께 제공됩니다. 탱커와 중전사는 방어력과 체력이 높기 때문에 입힌 데미지에 따라 회복을 제공하는 생명 도용 속성의 측면에서, 높은 방어력과 가시를 지닌 탱크와 중전사는 그다지 회복을 제공할 수 없습니다. 군인 A의 회복의 경우, 이 추가 8%는 단지 몇 초만 더 빠릅니다. 이 방패만 언급할 가치가 있는데, 방패가 두껍지 않고, 죽음의 춤은 미리 피를 빨아먹어 방패를 준비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죽음의 춤의 대격살만큼 효과적이지 않을 수도 있다. 이 장비는 출력을 전적으로 A에 의존하는데, A의 데미지는 말도 안 되는 수준이다. 드레이븐을 제외하면 다른 순수 크리티컬 AD들은 후반부에서만 그를 고려하게 된다.
추신: 당시 흡혈의 흡혈 효과는 최대 30%까지 쌓일 수 있었는데, 이는 모든 흡혈 장비의 흡혈 수치의 거의 두 배에 달하는 수치였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사라졌습니다.
흔히 헥스코베 건블레이드로 알려진 기술총은 속도가 빠르고 언제든지 사람을 공격할 수 있습니다. 효과는 매우 재미있지만 흡혈 능력도 상당히 탄탄하다. AP 보너스는 80으로 매우 높습니다. 순수 AD 영웅이 돈을 낭비하는 것은 권장하지 않습니다.
ADC 제이스의 전용 장비인 탐욕의 히드라는 다른 ADC에게 묻지 마세요.
게다가 특성에 생명력 흡수도 12% 있는데, 초반 라인전에서 불리한 상황이라면 탄탄한 최후의 타격 스킬을 갖고 있다면 킬을 너무 많이 놓치는 일은 없을 것이다. 최고 공격 속도 18이 부족하다. 이 재능은 아주 좋은데, 라인을 섞어서 빠르게 끝없는 출력 장비를 만들 수 있고, 궁극의 데미지를 추구하면 끝까지 피를 뽑을 수 없다.
정복자 으음, 전투에서 피를 훔치는 효과가 크고, 돈을 쓰지 않고도 탱크에 침투하여 싸울 수 있게 해줍니다. 하지만 ADC가 2초만 지속되는지를 고려해야 합니다. 계속해서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처음부터 다시 시작해야 합니다.
또 하나는 빨간색 마지막 줄의 피에 굶주린 사냥꾼입니다. 이것은 Big Mouth W, VN의 W, Kai'Sa의 패시브에 대한 추가 피해이며, 레벨 A에 추가된 이들 패시브는 모두 흡혈 효과가 있습니다. , 카이사의 A스킬과 특수효과형 AD처럼 매우 효과적입니다. 게다가 스택이 가득 차면 전기칼의 치명타가 200개 이상의 피를 빨아들일 수 있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다. 인상적이지만 꼭 필요한 것은 아닙니다. 마법을 좋아하는 ADC는 마지 못해 포기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속삭임은 크리티컬하지 않은 ADC에게는 큰 의미가 없으며, 장갑이 높은 탱크가 없는 상대 라인업에도 큰 의미가 없습니다. 이 전사 버전에서는 속삭이는 소리를 가능한 한 적게 고려하세요. 흡혈 장비의 중요성은 실제로 상당히 큽니다.
제목의 표현은 다소 일반적입니다. 사실 흡혈에는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하나는 생명을 훔치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피해 치료입니다.
전자의 의미는 A를 그리면 상대의 피를 훔치게 된다는 뜻인데, 이는 흡혈, 탐욕, 파멸을 대표하는 의미다.
후자는 발생한 모든 피해가 스스로 치유된다는 의미이며 대표적인 것이 룬 정복자, 죽음의 춤, 기술 총입니다.
일반적으로 데미지 힐링의 데미지 종류에는 스킬과 플랫 A가 포함되는 반면, 라이프 스틸링은 플랫 A로 제한되기 때문에 후자가 전자보다 적용성이 더 넓습니다.
다만 여기서는 주제의 사례를 토대로 논의의 범위를 '인명 훔치기' 장비로 제한하겠습니다.
1. 생명도용의 비용 효율성은…
생명도용의 속성은 두 가지 요소와 연관되어 있습니다.
먼저, 귀하의 평균 광고수는 얼마입니까? 둘째, 당신은 얼마나 저항력이 있습니까?
전자는 당신이 빨아들이는 혈액의 양을 결정하고, 후자는 당신이 빨아들이는 혈액의 질을 결정합니다.
먼저 첫 번째 질문부터 살펴보겠습니다. 생명 도둑질은 레벨 A에 의존하여 혈액을 훔치기 때문에 공격력이 높을수록 공격 속도가 빨라야 하며, 그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입니다. .
즉, 높은 공격력과 빠른 공격 속도라는 두 가지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다면 생명을 빼앗는 장비의 가치는 매우 클 것입니다.
두 번째 질문을 살펴보겠습니다.
예를 들어 이중 저항이 400인 문도와 이중 저항이 100인 카이사는 모두 HP 포인트가 500입니다. 500HP가 더 강한 사람이 누구인지 물어보겠습니다.
물론 문도는 저항력이 높기 때문에 건강이 더 힘들 것이다.
즉, 이중 저항이 높으면 당신이 훔친 피 때문에 상대가 당신을 상대하는 데 더 많은 시간을 소비하게 됩니다. 하지만 이중 저항이 낮으면 상대는 당신이 훔친 피를 빠르게 닦아낼 것입니다.
생명도용의 속성이 공격력, 공격속도, 이중저항과 연관되어 있다는 점을 이해하고 나면 문제의 문제는 쉽게 풀 수 있다.
2. 전반적인 환경의 쇠퇴와 개인의 겸손
슈팅 게임의 역할은 전체 게임에서 가장 전형적인 후반 역할입니다. 매우 낮으며 이중 저항 속성은 전체 게임에서 가장 낮습니다.
초기에는 대부분의 AD가 공격력과 공격 속도를 높일 방법이 없습니다. 이러한 속성을 쌓으려면 많은 장비가 필요합니다. 이 경우 생명도둑 속성을 너무 일찍 가지게 되면 생명도둑이 매우 비용 효율적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게임 중반과 후반에는 AD의 공격력과 공격 속도가 쌓이지만 이중 저항은 여전히 매우 낮습니다. 이 경우, 당신이 훔친 피는 상대방에 의해 빠르게 밀려나고, 상대방의 폭발로 당신은 즉시 즉사할 것입니다. 이 기능은 탱크 버전에서는 단점이 아니지만, 암살자 버전에 이르면 이 기능이 문제가 됩니다.
특히 현재 버전에서는 데미지가 왕이고 암살자/전사가 지배적이며 앞줄은 모두 하프 탱커로 누가 더 빨리 데미지를 줄 수 있는지 경쟁합니다. 이로 인해 이 버전에서 AD의 주요 임무는 상대를 빠르게 죽이는 것이고, 상대의 임무는 AD를 빠르게 죽이는 것이라는 사실로 이어집니다. AD의 낮은 이중 저항 기능은 이 버전의 암살자/전사에 의해 쉽게 활용됩니다.
따라서 대부분의 경우 사수들이 고의로 생명약탈 속성을 추구하지 않는 이유는 초반 공격력과 공격 속도가 매우 낮고, 많은 피를 흘리지 못하기 때문이다. 중후반에는 이중 저항이 매우 낮아서 빠르게 죽게 되어 도둑질이 의미가 없게 됩니다. 특히 현 버전에서 AD에게 필요한 것은 가장 폭력적인 쓰리피스 슈트를 빠르게 꺼내어 모든 데미지를 처리하는 것이다.
(참고로 언급한 속성 레벨은 게임 시간과 합산됩니다. 게임이 10분이라면 저항 100이 2배인 앞줄이 매우 강하겠지만, 게임이 10분이라면, 40분 동안 300의 이중 저항을 가진 앞줄은 매우 강력할 것입니다. 마찬가지로, 게임 초반에는 AD 100이 무섭지만 게임 후반부에는 모든 슈터가 수백 명을 보유합니다. AD)
생명 장비를 훔치기 위해 AD를 사용한다. 가격 대비 성능 비율은 높지 않지만 생명 훔치기를 원한다면 수천 달러를 쓸 필요가 전혀 없다. 룬을 맞춰야 합니다.
전설: 혈통 스택이 가득 차면 12%의 라이프 스틸을 제공하며 이는 깨진 라이프 스틸과 동일합니다. Dolan Sword/Shield와 결합된 빠른 발놀림은 라인전에서 라인의 내구성을 보장할 수 있으며 Triumph는 잃어버린 생명의 15%를 직접 복원하여 팀 전투에서 지속적인 전투 효율성을 보장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피해를 입히기 위해 많은 경제력이 절실히 필요한 슈팅 게임이 왜 생명을 훔치는 데 경제력을 낭비해야 할까요?
전체적인 환경으로 볼 때 생명도용은 AD에 비해 비용 대비 효과적이지 않습니다.
개인으로 전환하면 피를 마시는 검이 정말 쓸모가 없습니다.
대부분의 저격수에게 황폐화, 수은 및 마법 마시는 칼은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생명을 훔치는 장비입니다. Ruined는 부드럽고 포괄적이며 비율이 있으며 수은은 키 제어 기능을 가지며 마법 마시는 칼은 다음과 같습니다. 치명적인 AP 손상에 저항할 수 있습니다.
이들 장비의 보안은 모두 대체불가한 장점을 갖고 있으며 생명력을 훔치는 것과 같습니다.
생명 도둑질 자체는 비용 효율적이지 않지만, 이러한 장비 자체에는 사수들이 거부할 수 없는 이유가 있습니다. 이 경우, 귀하의 필요 사항 중 하나를 충족하고 추가 생명을 빼앗기는 것은 어떻습니까?
그리고 피를 마시는 검은 어떻습니까? 흡혈검의 유일한 특별한 점은 생존 지향 능력인 생명을 훔치는 오버플로 쉴드입니다. 하지만 이 쉴드의 경우 녹십자가 저렴한 가격으로 완벽하게 교체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생존 가능성 측면에서는 악마 마시는 칼, 부활 갑옷, 머큐리 칼이 각각 더 나은 성능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전체적으로 생명도둑이 감소하는 환경에서 생명도둑 중 가장 미천한 자로서 흡혈검은 당연히 구매를 권장하지 않습니다.
3. 예외
그러나 모든 것에는 예외가 있습니다.
대부분의 AD는 초반에 공격속도와 공격력이 낮은데, 나의 공격속도/공격력이 매우 높다면?
따라서 드레이븐은 기본 공격에서 가장 고통스러운 AD 중 하나입니다. Q 스킬을 사용하면 기본 공격 데미지가 크게 증가하고 생명력을 빼앗을 수 있습니다. 귀중한.
대부분 AD 후반 이중 저항이 매우 낮아서 죽을까봐 겁이 나지만, 데미지가 나를 죽일 만큼 충분하지 않으면 어쩌지?
따라서 암살자가 없는 라인업/스턴트 암살자가 있는 라인업에서 생명을 빼앗는 장비를 사용한 AD는 상대를 완전히 절망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그러나 문제는 이 두 가지 조건이 거의 충족되지 않는다는 점이다. . .
따라서 현재 버전에서는 생명 도용 능력이 AD에 중요하지 않다는 결론을 내릴 수 있습니다.
슈팅 게임에서는 생명을 앗아가는 배터리 수명이 특히 중요합니다. 슈팅 게임이 많은 돈을 소비하는 영웅과 싸울 때 다양한 까다로운 찌르기 기술로 쉽게 무력화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패배 상대는 점점 더 많이 칠 기회가 있지만, 흡혈 장비를 사용하면 적진을 활용하여 건강한 상태로 혈액을 보충할 수 있으며, 이는 또한 사수의 생존을 향상시키는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비율.
질문자가 최근 언급한 버전에서 피술을 선호하는 사수들이 거의 없는 이유는, 질문자가 주로 여성경찰과 소형총 등 치명타에 의존하는 사수들을 보기 때문인 것으로 생각됩니다. 카이사, 베루스, 빅 마우스 등 출력을 얻기 위해 공격 속도를 쌓아야 하는 일부 영웅은 여전히 피를 마시지만, 피를 마시는 대신 공격 속도 보너스를 받습니다.
엔드리스 개정 이후에는 흡혈이나 흡혈 장비의 중요성이 감소했으며, 특히 게임 초반과 중반에는 흡혈로 환산되는 데미지 값이 감소했습니다. 현재 버전보다 높은 레벨은 불가능하며, 가장 중요한 점은 매우 비싸기 때문에 대부분의 숙련된 플레이어는 더 폭력적인 장비를 우선적으로 사용할 것입니다. . 움직임이나 기타 실수를 보완하기 위해 자체 작업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장착 방법은 장비 한 세트가 아닌 라인업에 따라 다르다는 점을 분명히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더욱이 치명타와 높은 공격 속도를 지닌 슈팅 게임의 아이템 목록에는 피를 흘리는 인물이 없습니다. 대부분은 허리케인이 끝없이 폭력적입니다.
AD 장비도 라인업에 따라 제작되며, 일부 핵심 장비를 제외하고 나머지 장비는 상대 라인업에 따라 달라집니다. Ashe, Vayne Big Mouth, Rat와 같은 첫 번째 아이템의 대부분은 몰락한 왕의 검입니다. 이 장비는 출시되면 강력한 일대일 능력을 가지게 되며, 혈액을 훔치고 공격하는 속도도 함께 제공됩니다. 상대 라인업에 암살자가 많으면 녹십자를 사용하고 방패를 사용하여 일부 피해를 흡수할 수 있습니다. 상대가 컨트롤을 많이 가지고 있다면 수은 시미터를 사용할 수 있는데, 이는 주로 컨트롤을 적극적으로 해제하는 데 약간의 마법 저항력과 흡혈 기능을 가미한 것입니다. 휠맘은 자야처럼 블루소드, 공격속도, 엔드리스 블레이드를 첫 번째 아이템으로 주로 사용합니다. 이런 영웅은 라인을 빠르게 클리어하고 경제를 빠르게 창출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흡혈검은 후반부에서 등장하며, 높은 공격력과 흡혈 능력을 제공할 수 있으며, 방패 역할도 하게 됩니다. 여경 점쟁이 징크스의 첫 번째 아이템은 인피니티 블레이드(Infinity Blade)로 데미지 능력을 한 단계 더 높일 수 있다.
드레이븐 같은 영웅들은 피를 마시는 검을 첫 번째 아이템으로 즐겨 사용하는데, 온라인에서 높은 내구성을 가질 수 있으며, Q 스킬을 사용하면 A랭크 게임에서 장비를 업데이트하지 않아도 데미지를 줄 수 있습니다. 드레이븐이 킬을 하고 도망가는 상황. 상대의 AP가 더 많으면 마법 방패와 흡혈 능력을 제공하는 악마 마시는 칼도 출시합니다. 이제 여총은 기본적으로 갑옷 관통 스타일을 플레이하는데, 유멍, 무렌, A급이 다르기 때문에 영웅에 따라 생산하는 장비도 달라집니다.
초대받지도 않고 여기까지 왔는데, 귀찮게 해 주시면 영광입니다~
기존 ADC는 장비 집약적이고 온라인 개발에 오랜 시간이 필요했고, 바텀라인은 매우 비쌌습니다. 혈액도 매우 심각하므로 뱀파이어 홀을 먼저 사용하면 배터리 수명 및 소모 측면에서 매우 강력할 것입니다.
또한 이전 버전의 중전차에서는 AD가 앞줄을 빠르게 클리어할 수 없었고, 팀 전투가 오랫동안 지속되어야 했으며, 그러면 AD가 흡혈 장비를 지급하여 더 잘할 수 있었습니다. 생존과 출력에는 문제가 없습니다.
현재 버전의 경우 중전차는 더 이상 이 버전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이제 반전차 및 반출력에 가깝기 때문에 AD 경쟁은 더 이상 지속적인 그룹 플레이가 아니며 현재 버전은 더 이상 중전차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암살자들은 너무 폭력적이고 출력이 넘친다. 아무리 피를 빨아먹는 장비를 내놔도 빨아들일 기회가 없으면 소용없다. 따라서 현재의 AD들은 핵심장비를 더욱 빠르게 만들어줘야 하고, 치명타를 원하는 분들은 최대한 빨리 엔드리스+전격칼(포병)을 만들어주셔야 합니다. 경쟁은 앞줄을 클리어하는 속도! !
또 다른 점은 현재의 빠른 속도로 인해 AD도 피를 빨아먹을 수 있기 때문에 작은 흡혈 아이템을 만들 필요가 없다는 점이다. 게다가 흡혈 장비를 풀어도 피가 나오지 않는다. -마시는검은 가격대비 너무 높거나 너무 낮습니다. 패전, 죽음의 춤, 대귀검 등 다른 무기도 모두 고려해 볼 수 있는데, 방패만 추가하는 흡혈검과 달리 부착 속성이 매우 좋습니다.
드레이븐처럼 데미지가 높고, 가성비 좋은 흡혈 장비를 갖춘 AD라면 첫 번째 아이템으로 흡혈검을 꼽을 수 있겠네요! !
우선 LOL 게임의 메커니즘을 이해해야 합니다.
탑 라인: 과거 탑 라인은 기본적으로 덩치가 큰 탑 라이너였습니다. 후반부 저항;
정글러: 육식형 정글러와 초식형 정글러로 나뉘며, 후반부에서는 유형에 따라 업무 분업이 다릅니다.
중간 라인: 대부분 마법사 유형이 아닌 압축, 강도, 탈론 등의 마법사 유형입니다
하단 라인: AD 및 지원이 AD 위치를 보호하는 영웅임을 알 수 있습니다. >
일반적으로 우리가 말하는 더블C는 AD와 미드라인 영웅이고, 3C는 AD, 미드라이너, 정글러(순서)입니다.
그러면 주로 AD를 이해해야 합니다. 앞서 설명한 것처럼 이 게임을 위에서 설명한 것처럼 할 필요는 없지만 출력을 위한 위치(4개 보장 1개)가 항상 필요하며, 출력 위치가 없다는 뜻입니다. 상대를 죽일 수 없다면 계속해서 AOC 피해를 입힐 수 있는 사람은 AD입니다. 라인 수비, AD 자체도 회복 능력이 있어야 하는데, 팀 전투가 벌어지면 상대 미드 라이너나 정글러는 AD가 생명 빼앗는 능력이 없으면 포위를 피할 수 있어도 주로 AD에 집중해야 하기 때문이다. 그리고 상대 미드라이너와 정글러를 제압하지만 체력이 남아있고, 피를 훔치는 능력이 없으면 환경을 출력하지 못하기 때문에 팀전 실패가 발생하여 게임에서 패할 가능성이 매우 높으며, 그래서 AD에는 흡혈 장비와 흡혈 장비가 필요합니다!
상황에 따라 장점은 무궁무진하다. 전기칼, 대포, 허리케인 등 세 번째 항목은 주로 공격 속도와 치명타 공격 스타일이다. , 징크스, 아이스, 자야, 엔드리스허리케인, 캐논녹십자, 수호천사, 머큐리 시미터, 블러드 드링크 등 상대 라인업에 따라 모두 사용 가능
형제의 재능 중에는 흡혈이 있다 정밀의 첫 번째는 혈액 회복 재능이지만 일부 AD는 치명적인 리듬을 가지고 있지만 아래에는 공격 속도와 혈액 도둑도 있습니다. 치명적인 리듬이 위에 있으면 생명이- 게다가 돌란의 피를 훔치는 것만으로도 충분하고, 소프트 조수 중 일부는 혈액을 회복하는 기술을 가지고 있으므로 혈통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흡혈검은 가성비가 너무 좋다. 피를 빨아들이는 화이트보드 공격력을 가지고 있어 쉴드도 과잉치유로 교체가 가능하며, 지금은 그린엑스의 쉴드가 매우 인상적이다.
ADC는 본질적으로 물렁물렁해서 피를 훔치고 소모되지 않으면 피해를 줄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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