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재경 문답 - 파이널판타지, 드래곤퀘스트, 몬스터헌터, 포켓몬스터 중 일본 1위 게임은?
파이널판타지, 드래곤퀘스트, 몬스터헌터, 포켓몬스터 중 일본 1위 게임은?
포켓은 명목상 RPG이지만 수집과 온라인 전투에 더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각 세대의 줄거리 모드는 기본적으로 동일하고, 주인공조차 외모가 바뀌기 때문에 줄거리에 너무 신경을 쓰는 것도 의미가 없고, 게다가 주머니 속 TV판이 되어버렸다. 시스템은 게임마다 크게 변하지 않습니다. 모델이 DS라 그래픽이 뛰어나지는 않지만, 포켓 인기가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것은 바로 DS의 폭넓은 라인업 때문이다. 판매량으로 보면 포켓몬은 의심할 여지 없이 해외와 일본 모두 흑백에서 각각 500W를 팔아 글로벌 합계 1000W 이상을 기록했다.
FF는 차세대를 선도할 절묘한 CG와 그래픽을 갖춘 진정한 영화적 게임입니다. FF의 핵심은 역시 플롯이다. 개인적으로 RPG 중에서는 FF의 플롯이 가장 좋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단점은 게임 자유도가 너무 낮다는 점이다. 예를 들어 FF13의 게임 용량은 40G이고, CG는 30G를 차지한다. 또한 FF의 모델은 대부분 PS2/3 등 가정용 콘솔이기 때문에 중국에서는 잘 알려져 있지만 실제로 플레이한 사람은 많지 않다. FF의 일본 판매량은 최근 몇 년간 감소세를 보이고 있는데, FF13은 일본에서는 195W만 팔렸지만, 해외에서는 글로벌 판매량이 500W를 넘는 등 높은 수준을 유지하고 있다.
DQ는 FF와 정반대인데, 베스트셀러 모델 출시를 목표로 하지만 혁신보다는 전통에 더 중점을 둡니다. DQ도 포켓과 마찬가지로 전세대와 크게 달라지지 않았고, 스토리도 기본적으로 악마와 싸우는 영웅과 동일하지만, DQ와 FF가 일본 양대 국민 RPG로 불리는 이유는 DQ가 높기 때문이다. DQ9에서는 흔히 볼 수 없는 게임 자유도. 메인 플롯의 분명한 요구 사항은 플레이어에게 자신만의 세계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DQ는 너무 일본적이기 때문에 일본 국민게임임에도 불구하고 국내외에서의 평판은 보통 수준이다. DQ9은 일본에서 400W+를 판매했지만, 해외에서는 성적이 좋지 않습니다.
여기서 유일한 차이점은 MH는 온라인 게임 모드와 유사한 ACT 게임이며 God of War와 같은 유럽 및 미국의 주류 액션 게임과 달리 MH는 시작하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시작하기가 어려워서 MH를 포기했습니다. 하지만 개인적으로 액션 게임에서 캡콤의 업적은 단연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시작하기 어려운 이유는 액션 설정이 현실적이기 때문이므로 일반적으로 MH를 시작하면 내려놓기가 어렵습니다. . MH의 가장 큰 재미는 온라인에서 친구들과 팀을 이루어 몬스터를 사냥하는 것입니다. 판매 상황은 일본에서 500W 가까이 팔린 DQ와 비슷하지만 해외에서의 인기는 보통 수준이다.
판매량을 보면 포켓이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고, FF는 최근 해외에서 인기가 더 높아졌고, DQ와 MH는 일본 국민게임으로 봐야 한다는 점을 알 수 있다. 판매량이 모든 것을 반영할 수는 없지만 시리즈의 인기를 보다 객관적으로 설명할 수 있습니다. 사실 NO.1은 컨셉이 아닙니다. 누구나 마음 속에 NO.1이 있습니다. LZ는 기회가 된다면 모두 시도해 볼 수 있는 NO.1 게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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