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재경 문답 - 안다는 것의 의미
안다는 것의 의미
질문 1: 안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하나요? Know: '명확하다', '이해하다', '이해하다' 등과 같은 뜻입니다! 예를 들어, 비단이 조언을 구하거나 생각나는 것이 있다면 "알고 있다"라고 대답해 자신이 이미 이해하고 있다는 것을 다른 사람들도 이해할 수 있도록 해보세요!
질문 2: 무슨 뜻인지 알 길이 없다.
질문 3: 본다는 것의 의미 1. 사람과 눈을 맞추다. 또는 사물: ~ 보세요. ~책. ~치.
2. 관찰하고 판단합니다: ~질병. 보기 ~. ~좋아요(시장 상황에 따라 특정 제품이 잘 팔릴 것으로 추정됩니다). ~통해(완전하고 심오하게 이해하거나 이해하다. "꿰뚫어 본다" 및 "꿰뚫어 본다"라고도 함). ~바람이 방향타를 만든다.
3. 방문하고 경의를 표하세요: ~보세요. ~ 친구.
4. 돌보다, 대하다: ~무겁다(zhòng). ~ 빛. ~ 잠깐.
5. 생각하다, 생각하다: ~ 방법.
6. 결과를 보려면 먼저 해보세요. 해보세요~.
7. 조심하세요, 조심하세요. 뛰지 마세요. 그렇지 않으면 넘어질 것입니다.
8. 편곡: ~Tea. ~와인. ~ 좌석.
자세한 의미
〈모션〉
1. (알고. 작은 도장 문자 모양, 윗부분은 "손"이라는 단어를 변형한 것이고, 아래 부분은 '눈'으로, 손으로 눈을 가리고 먼 곳을 바라보다라는 뜻입니다. 원래 의미: 손으로 눈을 가리고 먼 곳을 바라보다)
원래 의미로는 [먼 곳을 바라보다]
바라보다. (Wang Ye.) - "Shuowen"
멀리서 Kagezenchuan 폭포를 바라 봅니다. ——리바이의 "루산 폭포를 바라보다"
3. 또 다른 예: 이 우아한 상록수는 매우 아름답습니다.
4. 방문 [방문; >
주보쑨은 멀리서 친구의 병을 지켜봤다. ――"Sishuo Xinyu? 미덕"
5. 또 다른 예: Kanli(문의), Kanjia(방언. 친척 방문, 가족 방문)
6 . 보세요, 보세요 [보세요; 보세요]
나가서 친구들을 만나보세요. ——"월부시집? 뮬란시"
새벽에 붉고 젖은 곳을 보세요. ——Tang Du Fu의 "Spring Night Happy Rain"
노파가 보러 나갔다. ——두보, 당나라, '시호리'
그러나 아내의 고민에 달려 있다. ——당나라의 두보(Du Fu), "원관군(文官君)이 허난(河南)과 하북(河北)을 점령했다"
7. 또 다른 예: 거울을 보다(보다); 영화 보기, 영화를 볼 수 없음(눈이 즐겁지 않음), 거리를 바라보다(창문이 있는 창문) 거리 풍경을 감상하세요)
8. 요리, 준비 [관리; 준비]
방문객을 보기 위해 서둘러 향긋한 밥을 요리합니다. ――Fan Chengda의 "Tian's Guest Travel"
9. 또 다른 예: watch (준비, 정리); watch and sit (좌석 배치; 앉기 돌보기) watch work (서브하기; 돌보기) ), Kanzhai(승려를 위한 음식 준비), Kansier(극장에서 관객의 좌석 배치를 돕는 사람), Kanban Niang(방언. 상점의 웨이트리스를 나타냄)
10. 견적 [예상] p>
Jun Ying이 올라가는 것을보세요. 초승달이 가득 찰 것입니다. ― 이백의 "작별 인사"
11. 또 다른 예: 작은 것을 내려다보고(차별하고, 내려다보고), 장기적으로 바라보고(멀리 보고, 선견지명을 갖고), , 상황 점검)
12. 참조 [참조]
Wang Rong은 7 살 때 다른 아이들과 놀려고 노력했습니다. 길가에 가지가 부러진 매화나무가 많이 있는 것을 보았는데, 소년들은 그것을 잡으려고 달려갔지만 롱은 움직일 수 없었습니다. —— "Sishuo Xinyu? Yaliang"
13. 읽기 [읽기]
Yin Zhongjun은 동양을 해임하고 불경을 읽기 시작했습니다. ――"시슈오 신우? 문학"
14. 또 다른 예: 책을 읽는다; 신문을 읽는다
15. 관찰하다; 관찰하다; p >
황제는 시크릿룩으로 갔습니다.
——"석수신우·기술설명"
공백을 보니 혼돈으로 돌아가고 싶다. ――"삼국지? 주리전"
16. 생각하다 [고려;생각;생각]. 예: 이 계획이 효과가 있을 것이라고 생각하시나요?
17. 돌봐, 요리하세요. 예를 들면: watch(돌보다, 치료하다); watch(보다, 돌보다, 돌보다) watch take(돌보다, 돌보다), 관찰하다(돌보다, 돌보다); 배려)
18. 감사[보고 감탄]. 예: 감시(관찰하고 놀기), 감시 창고(임시로 건설된 관람석), 거리 감시(거리 풍경을 볼 수 있는 창문)
19. 들어보세요 [듣다 듣다]
p>남월 이후 그는 수년간 사찰 관리로 일했습니다. —— 송나라 Liu Kezhuang의 "가장 높은 건물"
20. 찾기 선택, 작은 집으로 이동하기 쉽습니다. —— "Jin Ping Mei Ci Hua"
21. 조심하세요. 조심하세요]
그냥 가야합니다. 여기 호랑이가 당신을 먹을 것입니다. ——"빨간 저택의 꿈"
22. 또 다른 예: 거친 눈을 바라보기(주의가 산만함, 주의를 기울이지 않음...>>
질문 4: 무엇을 하는가? '만 안다'는 뜻인가요? "Shan"은 "만 알다, 오직 알다"를 의미합니다.
질문 5: 이해는 무엇을 의미하나요?
발음: liĎo jiě
정의: (1) 명확하게 알다.
(3) 조사하다. p>
예: ① 내가 아는 한,
② 라오마이의 극적인 행동을 이해하라
③ 세금 상황에 대해 알고 싶을 것이다
질문 6:? 이해의 의미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이해하다, 이해하다.
송홍마이(Song Hongmai)의 "지동건(Zhi Tongjian)": "경전은 매우 간단합니다. 한두 개 이상의 십자가가 있으면 한 눈에 이해할 수 있습니다." 송로유의 시 "술을 마시는 동안": "손무상이 책을 자르면 그것을 이해하는 것이 쓸모가 없습니다." 바진 "살아남 영웅들” “그가 죽은 지 70일이 지났는데, 이제 나는 그의 유서를 묵묵히 낭송하며 그의 마음을 이해하기 위해 마음을 사용합니다.”
2.
Zhou Libo의 "The Storm"1 부 : "먼저 상황을 이해하고 회의를 갖는 것이 좋습니다. Wei Wei의 "The East" ": "인민군은 38선 이남 현에 대한 공격을 준비하고 있으며 이 현의 적 상황을 이해하도록 요청합니다."
3. 명확하게 이해하십시오.
조술리의 "샤오얼헤이의 결혼" 4: "촌장은 외국인입니다. "나는 마을의 상황에 대해 잘 모릅니다." 진무의 ""장강의 파도 모음" 서문: "해방 전, 사회주의 사회의 계급투쟁의 강도와 복잡성, 역사적 강물이 가질 수 있는 다양한 우여곡절에 대해 우리는 얼마나 알고 있었는가?
질문 7: 무엇입니까?
질문 8: '안다'는 말은 두 가지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하나는 우리가 일상생활에서 이해하는 '안다'입니다. 두 가지 방식: 직접적인 지식과 간접적인 지식. 사과를 보고 개가 짖는 소리를 들었습니다. 여기서 사과, 개 짖는 소리, 향기는 모두 내가 직접적으로 인식하는 대상입니다. 장산이 칭다오에 도착했다는 소식을 듣고 신문에서 또 다른 광산 사고가 발생했다고 하더군요.
'안다'의 또 다른 의미는 비경험적 차원에서, 비일상적 의미에서 '안다'는 깊은 차원의 지식이며, 그 의미는 외부 세계의 것들이 나에게 제시되고, 그리고 나에게 나타나는 것은 '사물 그 자체'이다. "사물 자체"가 나에게 제시되고 나는 그것을 알고 있습니다. 안타깝게도 많은 위대한 철학자들은 '안다'는 의미를 일상생활의 차원(경험 차원)에서 사용하여 철학적 차원에서 의미를 이해하고, 알 수 없는 결론에 이르게 된다. 로크, 흄, 칸트는 모두 일상생활에서 '안다'는 의미를 긍정하고, 이것이 아는 것의 유일한 의미라고 믿었으며, 이 의미를 철학적 차원(비실증적 차원)으로 이해하는 데 활용했다. 안다." 그리고 궁극적으로 철학적 수준에서 우리는 "알 수 없다"고 결론을 내린다. 비경험적 차원, 즉 초월적 차원에서 '안다'는 것은 나에게 '사물'이 나타난다는 뜻이다. 그 "것"이 나에게 나타나고 나는 그것을 압니다. 이는 일상생활에서 이해되는 '안다'의 의미와는 다른데, 일상생활에서는 '사물'이 이미 제시되어 있는 이 '제시된' 대상을 직감하고 묘사한다. 초월적인 의미에서 '사물'은 제시되어야 하며, 그것이 나에게 제시될 때 그것은 "아는 것"입니다. "안다"라고 말하는 것은 두 가지 수준의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사실, "안다"는 두 가지 다른 단계에 있습니다. '알기'는 두 단계로 구성됩니다. 첫 번째 단계는 '대상 자체'가 나에게 제시되는 단계입니다. 두 번째 단계는 제시된 '대상'을 직관적으로 이해하고 이를 말로 설명할 수 있는 단계입니다. 객체". 무언가를 "아는" 완전한 과정. 그러나 경험적 세계에서는 첫 번째 단계는 모호해지고, 두 번째 단계에서는 '안다'의 의미만 이해하게 된다. 철학이 생명의 차원을 뚫고 생명계 앞으로 나아갈 때, 즉 첫 번째 단계에서는 초월적 차원의 '안다'를 설명하기 위해 생명 차원의 '안다'는 의미를 사용할 수 없기 때문에 '철학적' 질문"이 나온다. 따라서 많은 철학적 문제는 '유사 문제', 즉 원래 그런 문제는 존재하지 않지만, 우리가 이 분야에서 사용하는 '개념'이 다른 분야로 옮겨지면 실증적 세계의 개념을 사용하여 존재하지 않는 문제를 이해하게 된다. 문제는 우리가 세상에서 문제를 겪을 때 발생합니다. 이것이 바로 칸트의 "사물 자체"가 알 수 없는 방식입니다. 왜냐하면 사물 자체는 비경험적 세계의 대상이지만 칸트는 이를 설명하기 위해 경험적 세계의 개념을 사용하므로 사물이 다음과 같은 결론을 내립니다. 그 자체로는 알 수 없는 것이 나타난다. John Searle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철학은 평범한 사람에게는 명백하고 사소하다고 여겨지는 것들에 대한 신비감과 혼란에서 시작됩니다. 송조영이 손에 반지를 끼고 있는 모습을 보고 그 존재와 모습을 알게 됐다. 송조영에게 예술적 자질이 있나요? 예술성은 어떤가요? 나는 Song Zuying이 예술적 소양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고 그녀의 예술적 소양이 매우 높다는 것을 어떻게 알았습니까? 나는 그녀의 공연을 보고 그녀의 노래를 들어보았다. 이것이 그녀의 예술적 자질이 높다는 것을 아는 또 다른 방법이다. 이 두 종류의 지식은 매우 다릅니다. 첫째는 직접적으로 보는 것이고, 둘째는 직접적으로 볼 수 없다는 것입니다. 노래를 부르고 그녀가 추는 춤을 보면 그 동작과 소리를 통해 그녀의 예술적 특성을 알게 된다. 이런 지식은 지각적 직관이 아니라 현상학의 '본질적 직관'이다. 그녀의 춤 동작을 보고 그녀의 노래하는 목소리를 듣는 것은 그녀의 예술적 특성을 지각적이고 직관적으로 보여줍니다. 이것이 바로 "본다"는 것의 본질입니다. ". 사람의 미덕, 용기, 이기심 및 기타 자질을 "안다"는 것은 모두 이 형식을 통해, 즉 "대상"이 나타나게 하는 특정 방법을 통해 그리고 "대상"이 나타나게 하는 다양한 방법을 통해 우리가 "안다"는 것입니다. 그것.
질문 9: 관용어 설명하지 않고도 그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말할 것도 없이 이해합니다. 이해하세요. 말하지 않아도 이해할 수 있습니다. 설명은 분명합니다.
마음은 이해하고 영은 이해하고 이해합니다. 이해하고 이해합니다. 명확하게 말하지 않아도 상대방이 마음속으로 이해했다는 뜻이다.
드러내지 않고 아는 것: 아는 것: 공개적으로 말하는 것. 공개적으로 말하지 않고도 서로를 마음으로 이해하고 있는 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