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재경 문답 - 허우 yaowen Baishi 전체 이야기, 왜 두 가지 진술 이 있습니까?
허우 yaowen Baishi 전체 이야기, 왜 두 가지 진술 이 있습니까?
궈더강 호진을' 소후예' 라고 부르는 것을 좋아하는데, 사실 이는 정확하지 않다. 항렬, 예술, 전승 각 방면에 따라 말하면 소후할아버지는 후요문이어야 하기 때문이다. < P > 흥미롭게도 1948 년생으로 17 세에 본격적으로 만담을 시작한 후요문은 무려 3 년 가까이 된 해청으로 1994 년 말까지 대라사동생의 형식을 통해 만담 사승이 성립됐다. 그 이후에야 그는 정식으로 제자를 받기 시작했다. 왜 후요문 배사가 이렇게 늦었을까? 이것은 처음부터 시작해야 한다. < P > 1, 후보림은 후요문에 큰 기대를 걸고 있다. < P > 후보림의 첫 아내인 연수정은 출산을 하지 않았고, 이후 이혼했다. 후보림은 천진에서 인기 있는 동안 유숙방과 동거하며 두 아이를 낳았는데, 그중에는 장남 후요중이 있었다. 베이징으로 돌아온 후 후보림은 경극 배우 왕야란과 결혼하여 후요화와 후요문을 낳았다. < P > 이 아이들 중에서 후폴린에게 가장 중시되고 가장 출세한 것은 후요문이라고 말해야 한다. 그래서 후보림이 죽은 후 후가의 말은 후요문이고, 후요문이 죽은 후가가야말로 후요화가 시키는 대로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후요문, 후요문, 후요문, 후요문, 후요문) < P > 하지만 처음부터 후보림은 후요문의 만담을 전혀 지지하지 않았다. 후요문은 철도문공단에 합격한 후에도 감히 그에게 말하지 못했다. 역시 철도문공단의 지도자가 찾아와 후보림의' 방인' 을 쟁취하는 것으로 알려졌는데, 후보림은 화가 나서 젓가락을 넘어뜨렸다고 한다. 결국, 그 당시 노만담 연예인들은 일반적으로 자녀들이 입밥을 먹는 것을 지지하지 않았다. < P > 하지만 나무는 이미 배가 되었고, 후보림도 후요문의 만담 학습에 심혈을 기울였으며, 후요문은 197 년대에 유명해졌다. < P > 하지만 후요문은 당시 스승을 모시는 데 두 가지 장애물이 있었다. 처음에는 사회환경이 허용되지 않아 만담업계가 사제제를 취소했고, 게다가 후요문은 철도문공단이었으므로 당연히 스승을 모시지 못했다. < P > 이후 개혁개방이 시작되면서 후보림의 지위와 명성이 높아지자 후요문은 스승을 찾아뵙지 못하고 오히려 스승님을 찾지 못했다. 결국, 후보림의 그해 지위로 후요문은 반드시' 문당호' 의 사부님을 찾아야 한다는 것은 쉽지 않다. 그래서 이 일은 계속 미루었다. < P > 후보림은 1993 년 세상을 떠났고, 후요문은 1994 년 12 월 대사형 이백상대라가 입문해 조페여를 공식 경배했지만, 이 일은 후보림이 죽기 전부터 이미 약속했고, 흥미롭게도 이 일의 성사에는 두 가지 버전이 있었다고 할 수 있다. < P > 2, 고영배 맹범귀판 < P > 이 현재 가장 유행하고 있는 것은 고영배의 제자 맹범귀입니다. 그는 인터뷰에서 후보림의 사망을 앞두고 후요문이 특별히 그를 찾아 스승 고영배에게 연락하라고 했습니다. 고영페대 라후요문 입문 조페여입니다. 그리고 후요문은 이것이 후보림의 뜻이라고 말했다. < P > 맹범귀는 서둘러 사부님께 고영배에게 말했다. 하지만 고영배는 이 일을 조페루의 대제자 이백상이 가장 잘 해야 한다고 생각했다. 그는 맹범귀와 후요문을 천진에 가서 이백상상의를 하게 했다. 이백상은 듣자마자 직접 베이징에 와서 병상 앞과 미류를 앞둔 후보림으로 이 일을 마무리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 P > 조페루의 또 다른 제자인 상귀전의 설법은 맹범귀와 일치한다. < P > 이 주장은 물론 문제없다. 게다가 후폴린이 고영페이의 도움을 구하는 것도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이미 사승걸을 폐문제자로 받았을 때, 동행이 사승걸의 점프에 대해 논란이 될까 봐 고영배에게 동료들의 의견을 묻고 일을 하도록 요청했다. < P > 하지만 흥미롭게도, 이 가장 유행하는 말 외에 왕평의 버전이 있다. < P > 3, 왕평후요화 버전 < P > 왕평은 이백상의 제자로 이백상에게 깊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그와 후가의 관계도 비교적 가깝기 때문에 그의 설법은 결코 근거가 없는 것이 아니다. < P > 왕평은 당시 후요화와 함께 소품을 연기했기 때문에 후가동 4 헤드라인의 고택에서 살았고, 후보림은 당시 위절제 수술을 마치고 퇴원한 뒤 목밭의 신택에 살고 있었다고 회상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이 시간은 1992 년 초쯤, 즉 후폴린이 죽기 1 년 전, 필자가 참고) < P > 어느 날 아침, 후요화는 왕평에게 목동에 가서 후폴린을 만나라고 했다. 왕평이는 얼떨결에 갔다. < P > 목밭으로, 후보림과 왕평이 인사말을 나누고 나서, 네 삼촌 (후요문) 이 이렇게 여러 해 동안 만담을 했는지 아니면 해청인지 알려주는 것은 그의 아쉬움이다. 당신 삼숙이 스승을 모시려면 예투사를 데리고 산 사람이 싸게 주워서는 안 됩니다. 알겠어요?
왕 핑은 빨리 고개를 끄덕였다. "이해합니다. 클릭합니다 사실, 그는 여전히 혼란 스러웠습니다. 그리고 후폴린이 그에게 말했다. "이 일은 너에게 맡길게." < P > 돌아오는 길에 왕평은 후폴린의 말을 총괄한 뒤 깨달았다. "산 사람이 싸구려를 줍게 해서는 안 된다. 죽은 사람을 스승으로 모시려면 대신 사제를 대신해야 한다는 뜻이다. 왕평의 사부님은 조페루의 대제자 이백상이다. 왕평이 이 이 일을 하도록 하는 것은 왕평이 이백상의 일을 하게 하려는 것으로, 이백상이 라후요문을 대신하여 스승으로 삼으려는 것이다. " < P > 왕평이 후가의 고택으로 돌아오자 후요화는 그에게 무슨 일을 알고 있냐고 물었다. 이 말은 후요화도 이 일을 알고 있다는 뜻임이 분명하다. 그리고 후요화는 왕평이 천진으로 돌아가 이백상을 찾아 보고하도록 안배했다. < P > 하지만 이백상은 망설였다. 그는 남들이 그가 후가의 높은 가지를 등반한다고 말할까 봐 걱정했다. 왕평의 추억에 따르면, 그가 이백상의 일을 몇 번 한 후에야 이백상이 승낙했다. < P > 왕평의 판본을 보면 사실 후보림은 이미 후요문 배사 조페주를 할 계획이었다. 우선 조페루는 만담 예술이든 업계 내 입소문이든 논란의 여지가 없는 존재였다. 조페루가 죽기 전에 후보림은 그가 병이 나았으면 자신과 협력할 수 있기를 바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건강명언) 조페루와 파트너를 하지 못한 것도 후폴린의 아쉬움이다. < P > 둘째, 조페루는 보배의 문장이고, 후요문바이조페루는 후보림에게도' 문당호' 다. < P > 와 함께 후폴린이' 산 사람이 싸게 줍게 해서는 안 된다' 고 말한 것도 자신의 아들에 대한 자신감을 반영한 것이다. 그 당시 후요문은 모든 면에서 만담업계 최고의 존재였다. 그는 예투사를 데리고 누구를 숭배하든 상대방이 싸게 주웠다. 왕평의 추억에서도 인터넷에서 전해 내려오는' 후요문' 은 스승 상보화에게 완곡하게 거절당하고 싶었다' 는 신뢰도가 높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다. < P > 그럼 문제가 생겼습니다. 후요문 배사, 유행하는 맹범귀판, 유행하지 않는 왕평판 중 어느 것이 사실인가요? < P > 필자는 두 버전이 충돌하지 않고 서로 보완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 P > 후보림은 왕평을 찾아 직접 말하지 않고 암시적인 방식을 취하는 것은 이해할 수 있다. 우리는 이것이 후보림이 무릿매로 길을 묻는 것이라고 생각할 수도 있다. 결국, 허우 홈 상태, 너무 직설적 인 경우, 다른 사람이 먼저 제안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 P > 하지만 이백상은 더 이상 움직이지 않는 것을 망설였다. 이 지연은 1 년이다. 그래서 후폴린이 죽기 전에, 그는 더 이상 기다릴 수 없다고 결정하고, B 방안을 직접 작동시켜 고영배를 찾아' 핍박' 을 했다. < P > 이백상은 이때 더 이상 끌 수 없다는 것을 깨닫고 직접 북경에 와서 병상 앞에서 후보림과 이 일을 마무리하고 후대사에게 아쉬움을 품고 떠나지 말라고 했다. < P > 필자의 이런 추론은 이백상이 1 여 년 후 인터뷰에서 한 말에서도 논증할 수 있다. 당시 이백상은 후보림이 둘째 아들 후요화와 그의 후동생 고영배를 통해 그를 찾았고, 후선생이 임종할 때 이 일을 정했다고 말했다. < P > 이백상이 말한 고영배는 맹범귀판이고, 후요화대는 왕평판을 가리킨다. < P > 는 1994 년 12 월 1 일 이백상, 고영배, 창귀전 등 제자가 조페루를 위해 개최한 탄생 8 주년 공연장에서 후요문이 일부러 외지에서 참석했다. 공연 후 천진동풍호텔에서 스승의식을 열었고, 이백상대라사디, 이금두가 사회자로 일하며, 보대 3 사단을 경극계의 손옥상 주옥량, 만담 선배 왕세신 선생으로 이끌었다. 진용천과 상보화와 같은 다른 보배 연예인들도 모두 축하하러 왔습니다. < P > 결국 후요문은' 산 사람이 싸게 줍는다' 는 것을 허락하지 않았지만, 이후 철도 문공단에서는 남의 싸구려를 덜 줍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