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재경 문답 - 피글렛 코골이 만화가 있다고 하는 사이트는 우리가 어렸을 때 읽었던 굿보이 화보와 국수를 연재한 것입니다.
피글렛 코골이 만화가 있다고 하는 사이트는 우리가 어렸을 때 읽었던 굿보이 화보와 국수를 연재한 것입니다.
'돼지 코골이'는 18년 만에 2세대에 영향을 미쳤다
'돼지 코골이'는 200호까지 출간됐지만 아직 끝나지 않았다. 저자 겅광은 수집하고 출판하고 싶어한다. '웨이보' 창간 '성인도덕교육재단'
독서팁 '꼬마돼지 코골기'는 18년 동안 연재됐지만 아직 완결되지 않은 미성년자를 위한 도덕교육서다. 이 긴 연재 만화는 "Hululu"라는 이름의 작은 돼지에 대한 일련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이 이야기는 유머러스하고 흥미롭고 웃음을 자아내는 구성을 사용하여 어린 독자들에게 해야 할 일과 하지 말아야 할 일을 소개합니다. 이 장편 만화는 1987년 '굿보이화보'에 연재를 시작해 200호까지 연재됐으며 2세대에 걸쳐 영향을 끼쳤다.
2004년 여름방학이 다가오고 아이들은 행복한 휴가를 보내기 시작했다. 그러나 선양신청년잡지의 겅광 선생님은 자신이 만든 장편 만화 '돼지 코골기'를 정리하고 전국 어린이들을 위한 책으로 출간할 준비를 하고 있어 분주해지기 시작했습니다.
근광 선생님은 '심양금보'를 통해 출판사에 연락하고 싶어하며, '아기돼지 코골기'의 스토리 기획과 텍스트 저작권 경매에서 자금을 얻어 '미성년 도덕 교육 기금'을 마련하길 희망하고 있다. " 회의".
원인: 창작물은 원래 '불을 끄기' 위한 것이었습니다.
Geng Guang은 겸손하고 사교에 능숙하지 않지만, '작은 돼지 코골기'에 관해 이야기할 때마다 그는 '완료'라고 말하는 것 같습니다.
1987년 9월 '굿베이비화보'는 허베이성 작가에게 만화 '돼지코골기' 제작을 의뢰했다. 첫 번째 에피소드에서는 돼지 가족의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엄마 돼지는 여러 명의 아이들을 이끌고 함께 살게 됩니다. 한번은 어미 돼지가 장사를 나가서 큰 아이인 후루루에게 아기를 맡겼습니다.
엄마 돼지가 떠난 후, 장난꾸러기 훌루루는 남동생들을 돌볼 시간이 없었고, 엄마 돼지가 돌아오려고 할 때 훌루루는 자신의 남동생들이 진흙으로 뒤덮인 것을 발견했습니다. 훌룰루는 불안해서 동생들의 시신을 수도관으로 깨끗이 씻은 뒤, 빨래집게로 빨랫줄에 걸어두었습니다.
연재물이 출간되자마자 많은 독자들의 관심을 끌었고, 어린이, 부모, 초등학생, 교사 모두가 이 흥미롭고 유머러스하며 교육적인 이야기를 좋아했습니다. 그러나 3호 출간을 앞두고 작가와 갑자기 연락이 두절됐다. 당시 잡지의 간부들과 편집자들은 “연재가 멈췄다면 어떻게 독자들에게 합당할 수 있겠는가?”라며 당황했다.
당시 36세의 카피 에디터였던 겅광마오(耿廣母). , "리더가 나를 믿는다면 계속 글을 쓰도록 해주세요. "돼지 코골이"는 반드시 쓸 수 있습니다. 결국 잡지 리더는 동의했습니다.
근광은 원래 금주 공장에서 일하는 노동자였다. 공부를 좋아하고 글도 잘 썼다. 작가로서 우연히 잡지 리더의 눈에 띄었고, 이후 New Youth Magazine에 편집자로 옮겨졌습니다.
그날 밤, 경광은 '돼지코골이' 원작자의 창작 의도를 파악하려고 애썼다. Geng Guang은 원작자가 묘사한 새끼 돼지 Hululu의 유머러스하고 위압적인 캐릭터를 파악하여 밤새 고심한 끝에 원작자의 창의적인 의도에 따라 4개의 에피소드를 썼습니다. 다음날 경광은 그 작품을 잡지 사장에게 건넸고, 사장은 그것을 읽고 매우 만족해하며 계속해서 '굿베이비 화보'에 연재를 시작했다. 독자들은 극찬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본질: 이야기로 어린이 교육
Geng Guang은 어린이 문학 작품이 읽을 수 있어야 할 뿐만 아니라 어린이들에게 교육적인 역할도 해야 한다고 믿습니다. 어린 아이들의 교육은 무엇이 옳고 무엇이 그른지에 대해서만 이야기하는 데 적합합니다. 어떻게 하면 잘하고 어떻게 하면 나쁘게 말할 수 있을 뿐입니다. 아이들은 옳고 그름을 구별하는 능력이 없습니다. "아이들의 도덕교육은 재미있어야 하고, 이야기를 들려주어야 합니다. 아이들만이 이야기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아이들이 웃음을 통해 삶의 원리를 이해할 수 있도록 스토리텔링을 통해 섬세하게 교육해야 합니다." Guang은 글쓰기가 아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다고 믿습니다. "이야기의 줄거리를 보면 어린 독자들은 마음속에 그림 같은 느낌을 가지게 될 것입니다. 아이들은 나이가 들어야 사물을 이해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폭풍이 닥칠 것이라는 내용을 쓴다면 아무리 많은 단어를 사용해도 아이들은 그것을 이해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바람이 나무를 흔들고 꽃과 나뭇잎을 떨어뜨렸다고 쓸 수 있습니다. "
Geng Guang은 유아 교육에 대해 자신의 견해를 가지고 있습니다. Geng Guang은 "돼지 코골이"를 쓰기 시작했을 때 36 세, 딸은 6 세였습니다. 그는 딸의 성장 과정을주의 깊게 관찰했습니다. 영화 속에서 일어난 변화에 대해 우리 딸이 성장하면서 겪는 일들에서 소재를 찾아 어린 아이들이 살아가면서 겪는 일들을 교묘하게 <돼지코골이>에 접목시킨 후, 그 내용을 바탕으로 플롯을 디자인합니다.
Geng Guang은 어린 시절의 경험을 토대로 상상력을 발휘하는 데 매우 능숙합니다. 그는 이 경험을 작품 속 후루루에게 교묘하게 전달했다. 그는 '멜론을 심고 콩을 거두는 것'의 원리를 알고 있었기 때문에 자신에게 맡겨진 만두 몇 개를 심고 만두가 더 오기를 기다렸다. 하지만 만두는 결국 썩었고, Hululu는 아무것도 먹지 않았습니다.
혁신: Piggy Never Left Behind
PHS가 처음 시장에 출시되었을 때 Geng 중 한 명은 이렇게 말했습니다. Guang의 동료들은 PHS의 신호 범위를 알고 싶어했고 Geng Guang은 심양의 동쪽, 서쪽, 남쪽 및 북쪽으로 가서 전화를 걸 것을 제안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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