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재경 문답 - 도덕경을 잘 가르치는 사람은 누구인가요?
도덕경을 잘 가르치는 사람은 누구인가요?
노자의 도덕경을 가장 잘 설명하는 사람은 누구일까요?
철학의 정점: LV.2 1분 전
나 Geng Ge는 무명의 군인이자 평민이지만, 만 편에 가까운 시와 글이 기다리고 있다 "변화의 책", "도덕경" 등에 대한 많은 텍스트가 출판되었습니다. 나는 모든 현명하고 현명하며 불멸의 사람들이 나에게 가르쳐주기를 기대합니다. 자기 훈련을 배우고 그것으로부터 이익을 얻기 위해 비판에 대해서만 칭찬하십시오! Geng Ge: 2018년 10월 22일 오전 8시 35분 게시
도덕경에 '무위'에 대한 정의가 있나요? 정답은 Geng Ge: Written(인민일보 온라인에 공개됨)입니다.
sa56 8월 5일 05:22
도덕경에 '무활동'에 대한 정의가 있나요? "? 정의는 무엇입니까? "Zhihu의 질문과 답변"
Geng Ge(Ming Tianshijun) 지음
우선 "Fu 제목 시"라는 시가 있습니다. 의미는 이 기사의 주요 주제의 진정한 의미에 대한 서문 역할을 합니다."
시에는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하나님은 Geng Ge에게 인간의 생명을 주셨고,
도덕적 관리자입니다.
어둠 속에서 깨달음을 얻으세요.
필멸의 신들을 실망시키지 마세요.
말을 비웃지 마세요.
가입하고 세상에 키스하세요.
질문과 의심을 해결하고, 생명을 구하며,
꽃과 하늘을 깨우세요.
"도덕경에 무위(無爲)에 대한 정의가 있는지, 그 정의는 무엇인가? 이것은 우주만큼 큰 주제이자 명제이며, 큰 미덕이다. , 하늘과 땅의 위대한 길. "Tao De Jing" 전체는 이러한 큰 문제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그녀는 "Tao De Jing"의 핵심, 핵심, 본질 및 진리이며 모든 원인과 결과의 결과입니다. ”
『도덕경』에 '무위'에 대한 정의가 있나요? 그 정의는 정말 복잡합니까? 이 문제에 대한 기사는 수만 개 또는 수조 개에 달하지만 그 중 어느 것도 철저하고 명확한 설명을 제공할 수 없습니다. 모두 다른 분야, 다른 분야에 속해 있으며 일부는 설명의 수준이 다릅니다. 절반만 알고 있고 일부는 절반만 알고 있습니다.”
제목에 대한 특별 참고 사항:
이 기사(3)는 발췌: "Xiang Quan. 세계: Tao Te Ching에서 "Tao", "Virtue", "Morality", "Wuwei" 및 "Tao는 항상 활동하지 않고 모든 것이 이루어집니다"의 진정한 의미 정의에 대한 답변 기사의 한 장입니다. ”
(3): “도덕경에 나오는 노자 무위론의 진정한 의미에 대한 정의”에 대한 Geng Ge(Mingtian Shijun)의 답변입니다.
"우웨이의 정의"는 무엇입니까? 대답은 "도덕"입니다.
이 대답은: (1): "전례 없는" 것이 아닙니다. "; "(3): '사나운 생각'이 아님;' (4): '만들어진' 것이 아님; "(5): '신이 주신 것'이 아님
("우웨이의 정의". : "그것은 도덕이다." "이것은 세상 누구의 변덕도 아니다." "그것은 세상 누구의 임의로 만들어낸 것이 아니다." 행위;" 깨달음을 얻고 불멸이 된 세상 어느 누구의 지혜와 지혜도 아닙니다." 분명한 결론은 "이미 '무위'를 도덕으로 간주한 것은 노자 선생이다"라는 명백한 비유이다. "철저한 설명이 명료하네요." 여기서는 한두 가지만 간략하게 설명하면 됩니다. ""도"는 "우"입니다. Tao"★"De"는 "Xing"입니다★"Xing"은 "Wei"입니다★"Wei"는 "Xing"입니다. ", "미덕이다", "무위가 도덕이다", "무위가 도덕적 행위이다"! . 가장 아름다운 보물창고에 있는 보물은 "무위가 도덕이다", 즉 위대한 행위, 위대한 덕, 위대한 덕, "도"의 궁극적인 미덕, 미덕 및 선함.
"도는 항상 아무것도 하지 않고 모든 것을 한다." 노자 선생이 말한 것은 "도" 자체가 타고난 선업, 즉 "도"의 "덕"을 갖고 있으며, "도덕"은 전능하다는 것입니다. 왜 뭐든지 할 수 있는 거지.” "모든 인간들이여, 혼동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 그것은 모두가 말하는 것입니다. 그것은 결코 성취될 수 없는 것입니다. 이해하고, 이해하고, 배우고, 모방하고, 실천하고, 지혜를 늘리고, 지혜를 더하고, 아름다움을 행하고, 해야 할 질문과 이유가 있을 뿐입니다. ".)
여기서는 이 다섯 가지만 말할 수 있습니다. 내가 왜 이렇게 말합니까? 이것은 나 Geng Ge가 "하늘의 법칙은 욕망과 인간의 법칙은 다섯 가지에 지나지 않습니다.” 자기 규율과 자기 계율은 하늘의 법칙에 의해 다스려집니다. “노자 선생이 말하기를, 나는 아무 것도 하지 않고, 백성들은 스스로를 바로잡는다. 설명의 본질은 "나는 도덕적이고 사람들은 스스로를 변화시킨다. 나는 도덕적이며 사람들은 스스로를 변화시킨다"는 뜻이다. (마무리를 여기서 설명해야 합니다. "Wuwei"의 의미는 Laozi 선생 자신의 사상 이론의 원래 의미에 따릅니다. 즉, "그것은 "도덕"을 의미하고, 그것이 말하는 것은 "도덕"을 의미합니다. 그것이 말하는 것은 "도덕"이고 진정한 의미는 "도덕"입니다. "Geng Ge가 직접 쓴 "매력적인 영원한 봄: 세계를 지배하는 아름다움"에서 발췌. 가장 큰 "비문"의 문장 중 하나입니다. "중국의 도덕경"은 다음 이야기에 대한 서론이나 인용 역할을 하기 위해 여기에 배치되었습니다.)
"인간의 사고의식 전체"로서 왜 "도덕경", 이데올로기 이론은 전 세계 인본주의 문화의 '영적 마음과 영혼', 신들의 문명의 등대 인 노자 선생의 글은 항상 여러 측면과 각도에서 일련의 단어로 쓰여져 있습니까? '무위'에 대한 반복된 언급에는 '무위'라는 단어와 '무위'에 대한 주장이 포함됩니다. , 방대한 양의 책과 문헌을 통해 "루산의 진정한 모습"의 진정한 의미를 입증하고 알아 내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수준은 항상 노자 선생님의 사상과 이론의 원래 의도와 완전히 다르며, 그럴듯하고, 절반만 알고 있으며, 심지어는 반대되고 불합리합니다. 일련의 질문과 질문이 필요합니다. ”
“이 일련의 질문과 문제에 대해 Geng Ge는 그의 저서 "매혹적인 영원한 봄 · 세계를 지배하는 아름다움"에서 간략하게 이야기합니다. 인류 역사상 가장 위대한 중국 역서에 대해” 그리고 “세계 문명의 가장 위대한 “역서”를 이해합니다. "도"의 수량화할 수 없는 네 가지 속성: "다""(인민일보 발행) 나는 그에 상응하는 매우 미성숙하고 피상적인 설명과 주장을 시도했습니다. 이 문제는 매우 복잡하기 때문에 여기서는 모든 내용을 자세히 설명할 수 없으며 몇 문장으로만 요약할 수 있습니다. ”
일반적으로 말하면 '도', '조화', '도덕'은 자연스럽게 하나로 통합되어 '무엇보다 크다'에서 존재하고 나타납니다. 그 작은 것과 안의 것'은 무한한 우주의 모든 만물에 실천되어 시공간 단계 과정과 시공간 과정에서 모든 것의 발전과 변화를 수행합니다. "De"는 "유일한 길은 진실을 따르기 위해" 모든 단계의 과정에서. "(노자 선생님의 말씀) 이것이 바로 '덕'의 본성, 그 고유의 철법, 본질적 본능, 본성적 운명, 소명과 기능, 그 의미입니다."(절대절대절대) 땅은 그럴 수 없다. 무엇이든 말하세요: "Tao"는 우주의 행동을 지배하는 법칙과 원칙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절대적이고 절대적으로 말할 수 있는 것은 없습니다. "De"는 인간의 행동을 지배하는 법칙과 원칙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특별 참고 사항: "나 Geng Ge는 한때 순간적으로 잘못된 이해와 인지적 결론을 내렸습니다" 즉 "도는 우주의 법칙과 법칙에 대해 이야기합니다"입니다. ★ "De"는 법칙과 법칙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인간 행동 법칙의 원리" .)" 여기에 작은 은유가 있습니다. " "도"가 사람에 비유된다면 "덕"은 신체에 대한 은유입니다.
"(설명: 세상의 모든 은유에는 결함이 있다)
"'무위'의 진정한 의미를 결론짓는 통일론" 혹은 "'무위'의 본래 의미를 철저하게 이해하는 철저한 이론" Wuwei""
Geng Ge (Mingtian Shijun) 작성
우주의 이름은 무엇입니까?
Tao의 성은 Lingkong Wuji*** !
도덕은 하나이고 전체는 건전하다!
도, 몸과 덕은 역설을 이용해 모든 덕을 낳는다! >
물질의 질이 도의 운명이다!
도덕경은 본래 의경이다!
무한한 우주는 도의 운명이다! !
노자의 도교 이름이 알려지지 않았다고 말하지 마세요!
도교 이름에는 시작이 없습니다! p>왜 세상은 그것을 이해할 수 없습니까? p>Dan Qian은 그 이름을 모른다고 말했습니다!
어떻게 세상이 타오에 대해 이야기하도록 강요할 수 있습니까?
사실 그것은 큰 실수입니다! p>도교의 신은 무한합니다!
도교의 성씨만이 도의 이름입니다
도의 몸은 위도와 경도가 무한합니다!
봄, 여름, 가을, 겨울을 포괄합니다! >
변화와 단합이 전부입니다!
단합과 무가 아무것도 아닙니다.
변화가 아닙니다.
그것은 만물의 법칙입니다!
도덕경은 세계 최고의 문명입니다! ! 부처에게 절하고 불멸자를 숭배하십시오!
도교의 이름은 말이 없습니다!
두 번째 이름은 위대하고 멀습니다. 모든 것의 진실!
여행의 시작은 감동이고 끝은
타오의 이름은 위대하고 깨달음이 없습니다! 덕의 이름은 아름답고 친절하다!
부도덕함을 기억해야 한다!
신들은 울고 신들은 충격을 받는다! 중요!
감히 해와 달이 무지개 위로 날아가게 하세요!
그것은 Geng Ge가 의미하는 바가 아닙니다.
하나님의 뜻을 이해하십시오!
무위는 도덕의 정의!
노자의 도덕은 무위입니다!
천 번 불러야 나옵니다! >나는 아무것도 하지 않았고 사람들은 스스로를 바로잡을 것이다!
나는 아무것도 하지 않았고 사람들은 스스로 변할 것이다!
Geng Ge는
의외로 이해하십니까?
용과 불사조를 빌리십시오!
p>
특기 사항:
이 글(3)은 발췌문이다: "전 세계 모든 인류에게 전하는 공지: "도(道)", "덕(德)"의 진정한 의미에 대한 정의, " 도덕성", "무 활동"및 "Tao Te Ching"에서 "Tao는 항상 활동하지 않고 아무것도하지 않습니다" "The Answer"기사의 장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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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aozi의 "무 활동"관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Geng Ge (Mingtian Shijun)
제목: 이 글은 다음에서 기록되었습니다: Baidu Knows(철학 Ding Duan: 이것은 Geng Ge의 별명입니다)
Philosophy Ding Duan: LV.2.4분 전
노자씨의 '무위'에 대한 이념적, 이론적 견해: "(무엇을 의미하는지, 무엇을 가리키는지, 무엇을 논하는지, 무엇을 의미하는지) 일반적인 용어든 구체적인 세부사항이든. 그들은 모두 문제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 '도'와 '더' 사이의 '도덕'. "Wu"——"는 Wu의 무한한 우주 또는 Wu의 우주의 무한함입니다.
"는 "도"의 학명입니다. 본명, 본명, 본명, 본의미, 사상, 먼 과거, 모든 사물, 모든 이치, 모든 감정이 모두 "도"입니다. 모든 것보다 낫고 빠진 것도 없고 빠진 것도 없습니다! "덕"의 본질과 그 모든 기능과 의미는 노자 선생님이 말씀하신 것입니다: "오직 도를 따르라." 즉, "도는 덕이다." , 도는 미덕이고, 도는 미덕입니다(그 반대도 마찬가지입니다). (여기서 한 마디도 할 수 없습니다.) 직설적으로 말하면 "Wuwei -"입니다. "큰 길, 큰 길, 큰 길"을 의미하고 "도덕적 행동은 도덕적 행동"을 의미합니다. "그것은 "도덕의 위대한 행위"입니다. "무 활동은 도덕입니다. 무 활동의 진정한 의미는 도덕입니다. ""무위"는 다음과 같습니다. - 자연과 우주의 위대한 행위와 위대한 행위, 위대한 덕, 천상의 덕과 거룩한 덕, 신성한 덕과 불멸의 덕, 참된 덕, 극한의 덕, 덕과 좋은 미덕"은 우주의 법칙과 원리입니다. 도덕성. "(또 다른 설명도 무리, 또 다른 설명도 무리) - Geng Ge(Ming Tianshijun)가 2018.08.07 낮 11시 35분에 작성되었습니다. 이 글을 작성하는 데 약 15분 정도 걸렸습니다." "
엄숙히 선언합니다. 이 기사는 원본입니다. 어느 누구도 나의 동의 없이 이 기사를 인용하거나 복제할 수 없습니다. 누구도 맥락에서 벗어나거나 훔치거나 자신의 이익을 위해 훔쳐서는 안 됩니다."
도가 도인지 아닌지의 궁극적인 의미에 대한 참되고 참된 정의는 무엇인가? 질문에 대한 궁극적인 답변
Geng Ge(Mingtian Shijun) 작성
비문: "시에 대한 비문"
극단적으로 되는 좋은 방법은 없습니다. 간단합니다.
p>
도덕은 존재하는 가장 합리적인 것입니다.
유일한 방법은 미덕을 따르고 서로 일치하는 것입니다.
도덕경의 진실이 완전히 드러납니다.
도는 도일 수 있지만 도는 매우 복잡합니다.
그것은 영혼을 극도로 걱정하게 만듭니다.
오늘 Geng Ge는 한창 진행 중이며,
그는 세상에 교훈을 주고 있습니다.
시를 사용하여 제목을 설명하고 시를 기록합니다. 도(道)는 바로 도(道)이고, 모든 불멸자들은 그것에 경의를 표합니다. Geng Ge는 9 명의 죽음 이후 Yang Dan에게 물었습니다! 이희는 왜 이런 행동을 하는 걸까요? 다른 사람에게 알려질 수 있나요? Li Er은 말을 마쳤다고 대답했습니다. "(두 번째 노래): "수천 편의 시와 수필이 있지만 월계수는 15개의 판을 잊어버렸습니다. 봄과 겨울의 맛을 모르고 밤낮으로 대여섯 단어를 입력해도 눈이 멀었습니다. 신도 얽히고 귀신도 얽혀 영혼이 다치고 영혼이 무력해진다. 사랑의 말은 항상 마음에 반영되어 꿈을 실현시킵니다. "(세 번째 노래): "이 세상의 푸른 풀의 아름다움에 보답하고 조상들의 감미로운 희생을 보려고 황제께서 절전의 지혜를 내려주셨는데 어찌 마음과 간을 구하지 못하겠느냐! 중국 인문 위에 눈물이 흐르고 생각이 봄비로, 연꽃 이슬로, 인삼으로 변한다. 다렌은 자비롭게 하늘의 면류관을 쓸 기회가 없고, 진실을 불러내 자연에 물든다. ”
텍스트:
도와 비도의 궁극적인 의미에 대한 참되고 참된 정의는 무엇입니까?
Geng Ge(Mingtian Shijun) 지음
질문 포함: 타오가 아닌 타오커타오의 궁극적인 의미에 대한 참되고 참된 정의에 대한 답은 무엇입니까?
궁극적 답변: "그것은" - 타오 가타오는 도가 아니다. 궁극적인 의미에 대한 궁극적인 정의는 노자씨가 말한 대로다. 태경(Te Ching) 도는 평범한 진리가 아니라 극도로 특별하고 극도로 특별한 최고의 진리입니다. "(여기서는 더 이상 말할 수 없습니다.)
특별 참고 사항: 전례 없는 특별한 설명과 특별한 표시가 필요한 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 궁극적인 정의의 전제는 "도는 도일 수 있지만 도는 아니다"입니다. 이 여섯 단어의 궁극적인 정의는 결론에 대한 인식이다. "'도'의 진실과 관련된 수천 가지 질문은 다른 주제의 의미와 다른 주제의 의미라는 논리적 범주에 속합니다."
이 특별 메모에는 한 문장이 더 추가되어야 합니다. 노자 선생이 원래 의도한 어조를 다음과 같이 표현해야 합니다. "아무것도" 그리고 "당신". 가장 단순하고, 가장 심오하고, 가장 완벽하고, 가장 완벽하고, 가장 체계적이고, 가장 포괄적이고, 가장 포괄적이고, 가장 포괄적이고, 가장 포괄적입니다. , 가장 포괄적인, 가장 포괄적인, 가장 포괄적인, 가장 포괄적인, 가장 포괄적인, 가장 포괄적인, 가장 포괄적인, 가장 포괄적인, 가장 포괄적인, 가장 포괄적인 극단적으로 이해될 수 있는 종류의 진실입니다.
”
표준 진술: "유와 무"와 결합된 "무와 존재"의 질문은 노자 선생의 『도덕경』이 처음부터 인간에게 말하고 싶은 가장 최종적이고 궁극적인 전체 질문이다. 결국 "도덕경"은 일종의 큰 미덕을 담고 있으며 동시에 매우 단순합니다. 즉, 존재는 무생물이고 존재는 무에서 태어나고 존재와 비존재는 서로서로 발생하기 때문에 '도'의 궁극적인 진정한 의미를 정의하는 것입니다. , 남은 단어는 하나뿐입니다. "wu"라는 단어는 "Wu의 무한한 우주"또는 "Wu의 무한한 우주"를 의미합니다! ! ! ! .
Geng Ge: 잔디는 2018년 10월 3일 오후 8시 55분에 종료되었습니다. 이 기사는 원본입니다. 본 글에 수록된 시를 쓴 시간은 2018년 10월 3일 오후 1시 10분부터 2018년 10월 3일 오후 1시 55분까지이다. "이 기사는 많은 이론적 논문을 바탕으로 한 약간의 경험의 결과입니다."
첨부:
Geng Ge가 쓴 수학에 관한 나의 책에서 다음은 다음 중 하나에서 간략하게 발췌한 것입니다. 도에 관한 수백 편의 글
'전전본'(인민일보 온라인에서 공개한 '도'의 4가지 헤아릴 수 없는 속성 중 하나: '대')에 대한 시의 철학적 성격 )
작: Geng Ge(Mingtian Shijun)
노자 씨는 감히 세계 최초가 될 수 없는 가장 겸손한 사람입니다.
도교의 본질, 명칭, 해석, 판단은
도교와 도덕경의 모든 장에 스며들어 있습니다.
인간은 진리에 대한 이해력이 무한합니다.
모든 사람이 자신의 의견을 표현하는 것은 불공평하지 않습니까?
이름이 뭔지 모르겠어요?
타오딩룬옌(Tao Ding Lun Yan)이라는 단어가 있다.
'강'이라는 단어를 '대'라고 부르는데,
다음 단어 '筮'는 멀리 떨어져 있고 반대로 연결되어 있다.
제1장을 읽어보시길 권합니다.
이름 없는 세계가 묻어나기 시작합니다.
이 말은 무슨 뜻인가요?
도교 이름의 진정한 모습이 아닙니다.
도의 이름과 진실은 오(五)로 정해졌다.
도의 유무는 도의 원리이다.
오(吳)는 늘 관(冠)을 받아온 도교의 이름이다.
절대 천지의 시작은 아니다.
늙은이여, 나에게는 나만의 마음이 있습니다.
하늘과 땅에는 도가 있고 없고가 있습니다.
도교의 성은 오길우주지안(Wuji Universe Jian)이며,
이것이 유일한 의로운 정경이다.
도교에 관한 수십억 명의 글과 모순되는데,
편리하고 이해하기 쉽고 녹색 잎을 추가합니다!
무한하고 원대한 성찰로 돌아가서
우주의 법칙과 원리가 완전히 성취됩니다.
노단의 도교 이름이 어둡다고 말하지 마세요
선인의 깨달음이 너무 얕다는 것이 분명합니다.
8개의 짧은 시는 매우 사려 깊습니다.
3년간의 존경, 지혜, 자비와 선행.
노자의 도덕률은 태양을 반영하고, 매력은 태양 속에서 영원히 빛난다.
제목 관련 참고사항: '양의 상실'이라는 용어에 대해: '양의 상실'은 자연과학 용어로, 수학적으로는 '크기와 방향을 모두 갖고 있는 양'입니다. 이를 "수량 손실" 벡터라고 합니다. 철학적 용어로 사용하면 "질량 에너지"(또는 "물질 질량 에너지" 또는 "물질 장 에너지" 또는 "질량 전계 효과 에너지")라고 부를 수 있습니다. 이 시에서 다시 설명해야 할 질문은 노자가 『제1장』의 “무명세계의 시작”과 『제25장』의 “천지의 탄생”이라는 두 문장이 원래 의미한 바가 무엇인지이다. 이름없는 세계의 시작! -----도(道)의 이름인 '오(吳)'는 천지가 시작된 이래로 존재하지 않으며, 천지가 시작되느냐 없느냐 하는 문제도 없다. 뿌리 천지의 시작도 없고, 하늘과 땅의 시작도 없느니라.
"도"는 "무의 무한한 우주" 또는 "무의 무한한 우주"로서 만물 속에 증식하고, 침투하고, 대체하고, 함유하고, 양육하고, 공존하고, 존재한다. 모든 것의 변화. 처음부터 끝까지, 모든 과정에 모든 것이 담겨 있고, 담겨져 있어, 하나도 빠지는 것이 없고, 하나도 빠지지 않는 것이 바로 '본질'이다! 도". 본명, 성, 본심, 본운, 본의미는 본능적이다. "도는 무지와 같고, 도는 무지로 변한다." "도는 무지, 도는 무와 합한다." "작다. 겉은 속이 아닌 것', 본능의 기능, 법의 원리. 도와 무지 사이에는 '간헐적인 전체가 없는 전체'의 통일된 통일의 본래 모습이 있고, 또 다시 그것은 '대', '筮', '원', '역', '통과', '현니', '구심' 등과 같이 표현해야 할 생각, 이론, 원칙, 개념 및 관점입니다. . 는 단지 "도"의 별칭일 뿐입니다. 두 번째 이름은 "도"의 속성일 수도 있습니다. 노자 자신의 사상이론은 다음과 같다. ---- "무한도(無限道)로서 세상이 형성되든 아니든 자연적으로 동시에 객관적으로 존재한다." 여기서 설명하세요).
특별 참고 사항: 친애하는 인민일보 편집자, 편집자, 평론가 및 관리자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나 Geng Ge는 나 Geng Ge가 쓴 몇 가지 보기 흉한 기사를 검토하고 출판해 준 것에 대해 매우 감사드립니다. 나 Geng Ge가 너무 부주의하고 태만했기 때문에 "시 철학 논평 "도"의 4가지 변위 속성 중 하나: "큰""이라는 기사에 "덜"이라는 단어를 포함할 수 있었습니다. "'한 문장'의 무수정 초안이 공개됐습니다. 게재된 기사를 보고 나 Geng Ge는 완전히 어안이 벙벙해졌습니다. 내가 선택했음에도 불구하고 잘못된 선택을 한 것입니다. 실수할까봐 두려웠지만 결국 실수를 하게 되어 정말 가슴이 아팠습니다! 왜냐하면 당신은 너무 바쁘기 때문이죠! 나 Geng Ge는 정말로 당신에게 문제를 일으키고 싶지 않습니다. 그래서 결정이 틀렸어요! 더 이상 재게시하지 마세요. 그런데 이 글을 볼 때마다 마음이 아프네요. 기사의 '빠진 문장'이 매우 중요하고 필수적이기 때문이다. '빠진 문장'이 없다면, 간단히 말해서 기사의 문학적, 철학적 함의가 훨씬 덜 중요해지기 때문이다. 이 글은 거의 쓸데없는 글이 될 수도 있으니, 이 단점을 보완하기 위해 다시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감안하시고 읽어주시길 바랍니다." Geng Ge : 3월 21일 밤 10시 11분 게시 2018년 중국 허페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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