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재경 문답 - 화성교육은 어떤 교육기관인가요?

화성교육은 어떤 교육기관인가요?

마스에듀케이션은 CG디자인 교육기관입니다.

데즈카 오사무의 '아스트로보이' 이후 일본 애니메이션은 세계에 널리 알려지게 됐다. 컴퓨터가 대중화되기 이전 일본에서는 손그림 애니메이션이 떠오르는 산업이었다. 그러나 인건비 등 비용이 지속적으로 상승하면서 컴퓨터의 도입이 없었다면 오늘날 애니메이션 산업의 규모는 상상하기 어려울 것이다.

애니메이션 거장 미야자키 하야오의 신작이 연이어 흥행 기록을 갈아치우고 있다. 일본에도 토에이처럼 '극장 애니메이션'을 제작하는 대기업이 있지만 대부분의 작품은 중소기업이 제작하고, 중소기업은 제작의 여러 면에서 세부적인 가공 전문가와 개인 제작자에게 위탁해야 한다.

전체 업계에 약 34,000명의 직원이 있으며 매주 일본 TV에서 30개 이상의 애니메이션 시리즈가 방영되고 있으며 이미징 제품, 맞춤형 작품 등을 합치면 매달 생산량이 거의 같습니다. 200부에 달하는, 비록 일부는 해외에서 가공되고 있지만, 일본 애니메이션 산업이 단순한 조건 하에서 달성한 품질과 출력은 (다른 제조업과 비교했을 때) 놀랍습니다. CG가 없었다면 애니메이션의 대량생산은 상상조차 할 수 없었을 것입니다.

비디오 게임은 미국에서 시작되었고 일본의 소프트웨어가 이를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었습니다. 1993년 닌텐도는 8비트 전용 게임 콘솔을 출시했고, 1996년에는 64비트에 이르렀습니다. 하지만 아무리 하드웨어의 성능이 좋아도 흥미로운 소프트웨어가 없으면 헛수고입니다. 게임회사는 일본의 애니메이션과 만화의 문화적 축적에 의존하고 CG를 활용하여 세계적으로 주목받는 게임산업을 형성하고 있습니다.

20년도 채 되지 않아 수십조엔 규모로 성장했다. Nintendo, Sega, Sony 등 국제적으로 유명한 기업은 비디오 게임의 대명사가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