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재경 문답 - 유모 서비스
유모 서비스
특정 멜론이 인기를 끌면서 대리모가 문제라는 사실을 사람들이 깨닫기 시작했다. 온라인 비판은 일반적으로 사회의 밑바닥을 착취하고, 대리모를 제공하는 여성을 대상화하고, 버려진 아이들의 비참함을 비판하는 관점에서 비롯됩니다. 그러나 많은 중산층/직장 여성에 대해서는 감히 말하지 못하더라도 대리모 소비자의 입장에서 볼 수 있습니다. 너무도 당연하지만 심리적으로는 여전히 '내가 직접 아이를 낳지 않으면 일이나 승진에 지장이 없을 것 같다', '회사의 남자 동료들과 대등할 수 있다'고 원한다. 출산휴가도 없이 직장에서”, “두렵지 않다. 쓰레기를 만나면 거시기를 꺼내들고 무자비해질 수 있다”... 많은 여자 친구들은 대리모가 자신의 삶에 다양한 혜택을 가져다 줄 수 있다고 상상할 수 있다. , 현재 대리모 시술 과정에서 일어나는 여러 가지 비인도적인 사건들에 분개하고 있지만, 대리모 방식 자체에 대한 반대라기보다는 대리모 서비스를 누리지 못한 것에 대한 안타까움이 더 큽니다. 결국 인도주의적 문제는 사회와 기술의 발전을 통해 해결될 것이다. 그때쯤이면 여성의 재생산 자율성이 진정 실현되어 여성의 지위가 향상될 것인가? 오늘은 이 '환상'을 깨겠습니다
이런 착각이 생긴 이유는 대리모가 내 생활에 있어서 편리한 서비스라고만 상상했을 뿐, 이 특별한 합법화가 언제 이루어질지는 전혀 예상하지 못했기 때문입니다. 서비스가 사회에서 일반적으로 받아들여진다면 전반적인 사회 도덕 개념의 변화는 필연적으로 뒤따를 것입니다. 대리모를 자유롭게 하는 것은 결국 여성의 지위 하락으로 이어질 첫 번째 도미노에 불과합니다.
즉, 대리모 자유화가 적어도 여성 소비자에게 이익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하시나요? 틀렸어요. 그 사람은 결국 이익을 얻을 거예요!
언젠가 대리모가 자유화되고 대리모 서비스를 제공하는 여성에 대한 좋은 보호가 있을 것이라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즉, 이러한 서비스 제공자에 대해 도덕적인 죄책감을 느낄 필요가 없으며, 그냥 안심하고 드시면 됩니다. 이제 추측이 시작됩니다.
지금의 많은 연예인이나 부유층처럼 초기에는 추가 비용 없이 대리모 서비스의 혜택을 누리는 여성 소비자가 실제로 있었던 것이 사실입니다. 왜냐하면 현재 사회적 태도는 아직 변화하기 시작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이제 합법화되면서 대리모 서비스가 점차 홍보되면서 이 서비스를 이용하는 사람들이 점점 더 많아질 것입니다.
머지않아 남성들은 대리모가 실제로 자신에게 매우 유익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1) 그것은 또한 걱정과 문제를 줄여줄 것입니다. 여성은 임신을 할 필요가 없고, 남성은 임신 중에 임신한 여성을 돌보는 등의 일을 할 필요가 없으며, 임신 중에 생리적인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는 어려움도 없습니다. 동시에, 산업이 자유화되고 규모가 커지면 대리모 비용이 줄어들기 때문에 스스로 아기를 낳는 데 드는 비용보다 많지 않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2) 심리적으로 확보하십시오. 가족 관계의 평등. 이는 치명적인 변화다. “아이를 낳으면 똑같은 금액을 갚아야 한다는 사실이 밝혀졌다.” “그 사람이 불평을 하면 너무 불편하다. 대리모를 할 수 있다면 차라리 돈을 쓰는 편이 낫다"고 말했다. 이전에는 선택의 여지가 없었지만 이제는 선택의 여지가 생겼습니다. 선택의 폭이 넓어지면 더 많은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습니다.
3) 미래 세대에 대한 권력 주장의 평등. 관계가 파탄된 경우, 현행법은 아이의 소유권에 있어서 어머니에게 유리하게 되어 있는데, 이는 실제로 어머니의 몸에서 아이가 태어나는 것과 어머니의 출산 노력 사이의 큰 연관성에 근거하고 있습니다. 이 전제가 더 이상 존재하지 않으면 남성은 자녀 양육권을 위한 후속 전투에서 더 이상 수동적이지 않을 것입니다.
따라서 두 번째 단계에서는 여성만이 이 서비스를 매우 편리하게 여기는 것이 아니라, 남성도 여성에게 대리모 이용을 권장하기 시작하게 됩니다. 사회에서 널리 받아들여지는 시장. 그리고 사람들의 가족관념과 사회도덕관념에 큰 영향을 미치기 시작했습니다:
1) 과거에 "이 여자가 나에게 아이를 낳았으니 내가..." 이 개념은 자기 책임의 중요한 제약은 남성에 대한 사회적 개념의 도덕적 제약이기도 합니다. 이러한 도덕적 제약이 소수의 쓰레기 남성에게는 영향을 미치지 않으며 소수의 소울메이트에게는 필요하지 않다는 것은 사실입니다. 그러나 대다수의 가족에게는 남성이 여전히 제약을 받고 있습니다. 그러나 대리모의 인기로 인해 대다수의 남성은 이러한 제약에서 벗어날 것입니다.
2) 이제 시장이 형성되었기 때문에 출산 행위에는 시장 가격이 있습니다. 이는 대리모 서비스를 이용하는 사람들에게는 아무것도 아니지만, 이 가격이 모든 출산 행위의 기반이 된다는 것입니다. 자신의 아이를 낳는 여성들의 행동도 가치 있게 여겨지기 시작했고, 자신의 아이를 낳는 여성들에게는 그들의 노력이 더 이상 신성하지도 귀중하지도 않으며, 남성에 대한 도덕적 책임감도 더욱 상실하게 될 것입니다. 가격으로 환산되니까-"그냥 아이 낳으려면 돈이 얼마냐의 문제가 아니지 않나?"
현시점에서 대리모를 통해 여성의 사회 경쟁력이 얼마나 향상됐는지는 아직 알 수 없지만, 곧 남성의 가정 내 도덕적 책임과 생식권 독점에 대한 구속력을 잃게 될 것이다. 지위를 유지하기 위해 남성과 육체적, 정신적으로 싸워야 하는 상황에 빠지게 된다. 여전히 남성이 지배적인 사회에서 대부분의 여성의 가족 지위는 크게 떨어질 수밖에 없습니다.
동시에 대리모가 자유화되고 사회에서 받아들여지면 남성은 자녀를 갖기 위해 실제로 결혼 관계를 맺을 필요가 없다는 사실을 알게 될 것입니다. 자궁 서비스를 제공하는 대리모가 있으므로 난자 서비스와 유모 서비스도 제공됩니다. 이렇게 하면 출산 문제는 남성 스스로가 할 수 있고, 남성이 난자를 얻기 위해 결혼할 필요가 없습니다. 결혼의 제약에서 자유로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가계를 이어가는 목적도 달성할 수 있습니다. 이런 식으로 결혼과 가족에 대한 사회도덕적 개념은 더욱 사라지고, 결혼을 하지 않는 사람이 점점 더 많아질 것입니다.
세 번째 단계에서는 대리모가 사회에서 널리 받아들여진 이후 인공자궁이나 시험관 자궁배양에 관한 연구는 곧 윤리적 제약을 벗어나 비약적으로 발전하여 실현될 것이다. 출산이 순전히 기술적인 문제가 되면서 전통적인 생식 방법은 보다 과학적이고 효율적이며 제어 가능한 출산 공장으로 대체될 것입니다. 여성 자신의 출산력은 결국 그 사회적 가치를 상실하게 되고, 결국 남성과 여성이 절대적으로 '평등'한 사회로 진입하게 되고, 여성은 남성과 개인적으로 신체적, 정신적으로 경쟁하는 상태에 직면하게 될 것이다. 어쩌면 소수의 강한 여성이 경쟁에서 두각을 나타낼 수도 있지만, 남성이 지배하는 이 세상에서는 (결국 여성의 능력을 강화하고 사회적 규칙을 여성 지배에 더 적합하도록 변화시키는 기술을 개발하는 것이 생식 기술을 사용하는 것보다 훨씬 더 어렵습니다. 기술) 일부 여성은 임신하지 않으면 실질적인 개선을 얻지 못할 것이며 동시에 가족의 보호를 잃게 되며 이는 여성의 사회적 지위에 치명적인 하락을 가져올 것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이것이 단지 개인적인 환상이라고 말할 수도 있습니다. 그 근거는 무엇입니까? 여기서의 사고논리는 남녀 간의 게임이라는 거시적인 관점에서 볼 때 남성이 신체, 두뇌력, 역사에서 물려받은 게임 규칙 때문에 사회적 관계에서 우위를 점한다는 것이다. 출산은 여성이 할 수 있는 유일한 일이지만 남성은 할 수 없는 일이다. 남성의 재생산권을 독점하고 있다. 이러한 생리적 이점을 바탕으로 여성을 보호하려는 사회적, 도덕적 의식이 형성되었다. 남성에게 이익이 됨), 사회적, 윤리적 관점에서 여성에게 경쟁 우위를 제공합니다. 그러므로 아이를 갖는 것은 부담이라기보다는 남성에 비해 여성에게 있어서 경쟁 우위이다. 여성이 대리모를 통해 이러한 이점을 적극적으로 포기하게 되면 여성을 보호받아야 할 취약계층으로 보는 사회적 개념이 전복될 수밖에 없다. 더 이상 강한 사람이 도덕적 제약으로부터 이익을 얻을 필요가 없게 되면 이러한 보호적이고 제약적인 관계는 결국 사라질 것입니다. 따라서 대부분의 여성은 남성의 규칙이 지배하는 게임에 들어가게 됩니다. 순수한 육체적 정신적 힘의 측면에서 남성. 그러한 관계에서 완전한 패배는 시간문제일 뿐입니다.
그러므로 대리모를 여는 것은 판도라의 상자를 여는 것과 같습니다. 가장 큰 위험은 그것이 단지 시작점일 뿐이라는 것입니다.
대리모를 하는 일부 국가에서는 왜 이 문제가 발생하지 않는지 말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합법적인가요? 주로 중국인(수동견머리)이 적기 때문인 것 같아요. 우리나라는 전형적인 세속사회로서 도덕적 개념은 대부분 세속적 이해관계에서 파생되는데, 어떤 사건에 있어서 절대적인 피해자를 찾을 수 없을 때에는 더 이상 종교윤리에 있어서 절대적인 옳고 그름의 도덕적 제한을 받지 않게 되며, 승진하기가 더 쉬울 것입니다. 더욱이 우리나라의 인구 기반과 빈부격차로 인해 자유화되면 이 시장은 큰 시장이 될 것이며 수요와 공급이 매우 강할 것입니다. 게다가 우리나라의 기술 수준은 여전히 상대적으로 높으며 앞으로도 그럴 것입니다. 자본에 의해 매우 빠르게 발전합니다.
생각해 보세요, 대리모 시장은 자원 배분의 전형적인 시장입니다. 일단 자유화되면 인터넷은 산업을 전복시키고 공유 경제를 누릴 것입니다. 어떤 나라도 우리보다 더 잘할 수 없습니다. . 여기서 대리모에 대한 인도적 보호는 입법 개선, 기술적 수단 개선을 통해 문제가 되지 않을 것이며, 심지어 3단계(인공생식)로 직접 진입할 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반면에 우리나라는 본질적으로 국익에 의해 주도되는 국가이기 때문에 정책 변화가 매우 빠를 수 있습니다. 인구 과잉이 발생하면 국가는 가족 계획이라는 강압적인 수단을 사용할 것입니다. 출산율을 낮추는 것은 그 시대의 사회 도덕에 직면하여 가계를 이어가고 더 많은 자녀를 낳는 것과 같은 전통적인 도덕적 개념은 무력할 것입니다. , 낙태와 유도분만은 문제가 되지 않았습니다. 인구가 감소하면 국가에서는 출생인구를 보호하는 것이 사회도덕이다. 중국의 인구 감소 위험이 점차 증가함에 따라 국가가 기술적 수단을 통해 인구를 늘릴 수 있다는 사실을 발견하게 되면… 그때쯤이면 사회 윤리가 유일한 장벽이 될 수 있습니다.
한마디로 여성들은 이제 대리모를 이용할 자유를 추구하고 있다. 그것이 성공한다면 우리의 다음 세대 여성들은 대리모를 이용하지 않을 자유를 잃게 될 수도 있다.
- 관련 기사
- 이 슬림한 Zhonghua 한 팩의 가격은 얼마인가요? 진짜 담배인가요, 가짜인가요?
- China Resources 회장 Fu Yuning의 아들
- 장샤오페이는 남자 비서와 함께 300만 대의 고급 승용차를 운전하고 커피를 마시는 모습을 공개한 뒤 인기를 끌면서 인생이 어떻게 바뀌었나요?
- 화계에 있는 나의 Zhulong 양아버지의 이름은 무엇입니까?
- Jiang Xin의 개인 프로필,Jiang Xin의 개인 프로필
- 리휘경의 개인 이벤트
- 전후 독일에서 가장 오랫동안 정치에 참여해 온 정당은 어디입니까?
- 신장에서는 일시중지 버튼을 눌렀습니다. 신장 사람들은 이를 어떻게 예방하고 통제해야 할까요?
- 조첸은 어떤 광고를 촬영했나요?
- 당신의 머리에 똥을 싸는 사람은 당신의 적이 아닐 수도 있고, 위층의 이웃일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