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재경 문답 - 데이비드 카퍼필드가 기차, 비행기, 자유의 여신상을 돌려보내는 비결과 원리는 무엇인가요?

데이비드 카퍼필드가 기차, 비행기, 자유의 여신상을 돌려보내는 비결과 원리는 무엇인가요?

1. 슈퍼 마술사 데이빗의 '쏘우맨'은 마술 역사상 가장 놀라운 전통 프로그램 중 하나입니다. 공연 중에 공연자는 조수들에게 직사각형 나무 상자를 테이블 위로 들어 올려달라고 요청했습니다. 상자의 윗면과 측면을 열 수 있으며, 관객에게 설명을 한 후 여성 보조원이 상자 안에 누워서 상자 양쪽 끝에 있는 작은 구멍에 머리와 발을 노출시킵니다. 그래서 연기자는 톱을 들고 상자와 여성 조수를 둘로 나누고 톱 구멍에 판자를 두 개 더 삽입했습니다. 이제 상자의 두 부분이 서로 분리될 수 있으며 청중은 조수의 발이 움직이고 조수의 얼굴이 웃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핍 쇼를 공개하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닙니다." 알고 보니 두 명의 여성 조수가 공연에 참여했고, 두 번째 조수는 이미 미리 테이블 위에 누워 있었습니다. 보이지 않는 여성 조수는 상자 바닥에 있는 덮개를 통해 상자 안에 다리를 넣어 상자 밖으로 발이 노출되도록 할 수 있다. 그러나 관객 앞에서 상자 안으로 들어가는 여성 조수는 다리를 구부린다. David가 수정한 톱맨 마술도 있는데, 이번에는 여성 조수입니다. 그런데 이 상자는 아래로 가라앉을 수 있다. 여자 조수가 그 위에서 자고 나면 엉덩이와 허리가 가라앉는다. 마술사가 나무판을 닫자 여자 조수의 허리에 철판을 끼운 뒤 전기톱을 들었다. 톱질을 시작하다가 철판을 보고 멈췄습니다. 머리와 몸이 톱질로 벌려졌는데, 실제로 본 것은 아닙니다! 2. 자유의 여신상의 실종 미국의 슈퍼 마술사 데이비드. 카퍼필드가 행한 마술 - 자유의 여신상이 사라진 것은 정말 세상을 놀라게 했습니다. 이 마법의 비밀은 아직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중국 마법진은 전문적인 관점에서 몇 가지 연구를 진행하여 마침내 조금 알게 되었지만 아직 모든 것을 깨뜨린 것은 아닙니다. 자유의 여신상은 사라질 수 없으며 사라지는 것은 단지 우리의 단기 기억일 뿐이라는 것을 모두가 이해합니다. 이 마술 세트는 수백만 달러가 들기 때문에 제가 여기서 이 마술을 수행하는 방법을 가르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이 나라에는 마술의 달인이 있을 수 없습니다. 참고로 강당으로 사용되는 거대한 바닥은 이동 가능하며 자유의 여신상과 일정 각도를 이룰 수 있습니다. 강당은 자유의 여신상에서 멀리 떨어져 있기 때문에 조금만 기울여도 충분합니다. 자유의 여신상이 사라진다. 바닥이 기울어지면 실제로 자유의 여신상을 덮고 있던 검은 천도 동시에 올라가는데, 모든 움직임은 컴퓨터에 의해 천천히 제어되어 관객에게 보이지 않게 되며, 검은 천이 떨어지면 관객은 그 위의 텅 빈 하늘만 볼 수 있게 된다. 자유의 여신상 3. 만리장성을 넘다 미국의 슈퍼마술사 카퍼필드가 행한 마술 만리장성을 넘다 만리장성을 이루는 것은 마술사가 드릴을 쓰는 것은 불가능하다. 마법의 효과를 얻으려면 구멍이나 벽을 사용하십시오. 이 마술을 수행하는 과정을 설명하겠습니다. 아마도 뭔가 이해할 수 있을 것입니다. 마술사는 나무 사다리를 타고 벽에 기대어 무대 위로 올라갔다. 바로 그 주위에 하얀 천이 놓여 있었고, 그 때 하얀 천 위에 마술사의 모습이 나타났다. 대형 크레인으로 만리장성 반대편으로 들어 올려졌습니다. 마법이 진행되는 동안 주인은 만리장성에서 나온 후 나무 사다리를 타고 올라갔고, 마술사는 나무 사다리에서 내려왔습니다. 내가 왜 나무 사다리를 광범위하게 설명하는지 주목하세요. 함정은 마술사를 수용하도록 특별히 설계된 나무 사다리에 있음이 밝혀졌습니다. 더 이상 말하지 않겠습니다. 이해하셨나요? 4. 트럭이 사라졌습니다. 슈퍼 마술사 데이빗이 거대한 트럭을 몰고 무대 뒤편에 거대한 철제 케이지를 씌운 후, 철제 케이지 외부가 분명하게 보였습니다. 흰색 커튼으로 덮여있었습니다. 그런 다음 청중은 손을 잡고 흰색 커튼을 둘러싸는 큰 원을 형성하도록 요청받습니다. 곧 위에서 흰 천이 떨어지며 트럭은 사라졌다. 관객의 눈앞에서 사라졌다! 알고 보니 트럭 안에는 많은 사람들이 있었는데, 막이 내려오자 관객들이 주위를 돌면서 내려와서 관객들의 그림자를 비췄다. 관객의 그림자는 사실 무대 안에 있는 사람들의 그림자다. 트럭의 나머지 부분은 철제 케이지를 트럭에 빠르게 연결했으며, 커튼이 내려지는 동시에 조명도 바뀌었고 그 안에 있던 사람들도 모두 트럭에 실렸습니다. 거대한 크레인에 의해 무대 위로 들어올려졌을 때 관객들은 무대 위의 관객들이 원을 그리며 손을 잡고 있는 모습만 보았고 트럭은 사라졌습니다. 이 마법은 만리장성을 넘고, 자유의 여신상을 덮고, 비행기를 덮는 마법 방식에 매우 가깝다. 하지만 돈이 없으면 공연을 할 수 없어요. 무대를 짓고 소품을 만드는 데도 많은 돈을 써야 해요. 5. 교수형 남자 슈퍼 마술사 데이빗은 여성 조수를 아무런 도움 없이 공중에 매달리게 할 수 있습니다. 다리는 보이지 않게 만들 수 있습니다.

그럴 수 있나요? 확신하는! 그는 이렇게 했습니다. 그는 틀림없이 검은 옷을 입고 검은 장갑을 끼게 될 것입니다. 이것은 위대한 마술사가 착용할 수밖에 없는 것입니다. 가릴 수 있기 때문이죠. 마술사는 흰색 드레스를 입은 그의 조수를 여러 개의 삼각대에 받쳐 공중에 눕혀 놓았습니다. 그는 삼각대를 하나씩 제거했고, 결국 다른 기둥은 전혀 쓸모가 없었고 이것만 남았습니다. 포스트는 쉽게 고정할 수 있는 철판이 등에 부착되어 있는 보조자에게 부착됩니다. 이때 마술사가 조수에게 올라갔다 내려오라고 하는 일이 흔했다. 그런데 다른 보조원들이 실제로 마지막 기둥을 꺼냈는데, 이 여성 보조원이 아직도 공중에 떠다니는군요.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 걸까요? 알고 보니 마술사가 다른 조수들과 함께 마지막 기둥을 해체할 때(때때로 강철 기둥 대신 빗자루를 사용하기도 했지만 실제로는 내부에 강철이 들어 있었기 때문에 버틸 수 있었을 것입니다!) 마술사가 양팔에 쇠막대를 꽂은 뒤 여성 조수의 등에 달린 장치에 들어간 뒤 마술사의 팔 힘이 여성 조수를 지탱해 관객들을 경악케 했다. 헤헤! 인형을 공중에 띄워보세요. 재미있어요! 6. 신기한 물잔 출연자는 종이컵을 집어 들고, 큰 유리잔에 담긴 물을 종이컵에 붓고, 다시 종이컵에 담긴 물을 조금 더 부어줍니다. 이것이 모두 사실이라는 것을 보여주기 위해. 그런 다음 미리 설명드린 모자에 종이컵을 넣어주세요. 갑자기 퍼포머는 뭔가를 떠올렸다. 가슴 주머니에서 과일이 담긴 종이봉투를 꺼내 종이봉투를 깨끗이 건네주고, 조심스럽게 모자에서 종이컵을 꺼내 담배가 담긴 종이봉투에 넣고 종이 윗부분을 들어올렸다. 물 한 방울도 흘리지 않고 양손으로 천천히 공 모양으로 만든 다음, 종이 공을 바지 주머니에 넣습니다. 출연자는 관객들에게 구겨진 종이컵과 사라진 물을 다시 모자에 넣겠다고 말했고, 바지 주머니에서 구겨진 종이봉투를 꺼내 모자 속에 던졌다. 이때 퍼포머는 일부러 모자를 들여다보는 흉내를 내며 관객들에게 자신이 본 것, 즉 종이컵이 어떻게 회복되고 있는지를 설명한 뒤, 매우 느린 동작으로 집게손가락과 엄지손가락으로 모자에서 복원된 종이컵을 꺼냈다. . 그리고 물을 큰 유리잔에 다시 붓습니다. 챙을 손가락으로 잡고 모자를 뒤집으면 구겨진 종이봉투만 나온다. 모자가 비어있으니 종이가방을 열어서 설명해주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소품으로 사용되는 모자는 모자를 직접 제작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관객에게 대여해 드립니다. 그런데 종이컵은 실제로 2개가 가공된 상태였습니다. 종이컵 중 하나는 바닥이 잘려져 있었고, 바닥이 없는 컵은 다른 숲에 놓여 있었습니다. 그리고 똑같은 과일 종이봉투 2개를 준비해서 하나는 미리 포장해서 구겨서 바지 주머니에 넣어주세요. 손잡이가 달린 큰 유리잔을 준비하고 물을 채우고, 겹쳐진 종이컵 두 개에 물을 부은 다음, 모자에 종이를 넣으세요. 이때 바닥이 없는 컵을 바로 집어 들지 마세요. 그렇지 않으면 청중이 의심하게 될 것입니다. 꺼내고 싶으면 왜 내려놔? 이에 출연자는 일부러 종이봉투를 기억하는 척을 하여 꺼내 관객들에게 보여주고, 바닥이 없는 컵을 꺼내 조심스럽게 종이봉투에 넣은 뒤 종이봉투의 공기를 빼 바지 주머니에 넣었다. 또한 놓여져 있는 종이봉투를 바로 꺼내지 말고, 출연자가 관객들에게 몇 마디 인사를 한 뒤, 빈 종이봉투를 꺼내서 모자에 던지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이후 과정은 자명하므로 자세히 설명할 필요가 없습니다. 7. 공중 그네 1. 무대 X에 의자 두 개를 놓습니다. 2. 사람은 의자의 X자 방향으로 누워 머리와 발만 의자 위에 눕습니다. 3. 연기자는 시트를 가져다가 누워 있는 사람을 덮고 머리와 발만 노출시킨다. 4. 수행자는 만트라를 외우고 발을 사용하여 누워 있는 사람의 발 밑에서 의자를 옮겼지만 누워 있는 사람은 가만히 있었습니다! 그런 다음 머리에서 의자도 제거하십시오. 그러나 누워 있는 사람은 영향을 받지 않고 여전히 주문에 따라 일어나거나 떨어질 수 있습니다. 알고 보니 잠자는 남자의 다리는 가짜였고 실제로는 쪼그려 앉아 있는 모습이었다. 알았어요. 8. 불꽃이 스카프를 통과합니다. 연기자는 오른손에 거즈 스카프를 들고 왼손에 불꽃을 점화하는 가스 라이터를 불꽃에 대고 불꽃이 윗면을 통과합니다. 거즈 스카프의. 거즈를 태우지도, 불을 끄지도 않은 채 다시 거즈를 이리저리 옮기는 모습이 참 기이하고 흥미로웠다. 1. 공연 전 가스라이터에 불을 붙인 후(불꽃의 크기는 적당해야 함), 거즈 스카프를 불꽃 아래쪽부터 삽입하고 즉시 오른손으로 앞뒤로 움직여 거즈 스카프가 타지 않을 것입니다. 2. 가스라이터의 불꽃은 바닥이 위로 떠오르기 때문에(다른 불꽃과 다름) 따라서 거즈 타월을 통과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계속해서 거즈를 앞뒤로 잡아당기면 불길이 거즈 위에 떠오를 수 있다. 9. 인체는 세 부분으로 되어 있으며, 무대 중앙에 서있는 캐비닛이 있고, 캐비닛의 문에는 머리, 왼손과 오른손, 왼발에 캐릭터의 윤곽이 두껍게 그려져 있습니다. .

출연자는 캐비닛 문을 열고 여배우를 캐비닛 안으로 초대하고 캐비닛 문을 닫습니다. 이때 여배우의 얼굴은 머리 구멍을 향하고 있으며 왼쪽과 오른쪽 손과 왼발도 구멍 밖으로 뻗어 있습니다. . 출연자는 캐비닛 안에 있는 여배우의 손발을 가리키며, 여배우의 손발이 덜덜 떨리며 실제로 캐비닛 안에 있음을 증명했다. 그런 다음 연주자는 두 개의 얇은 강철 칼을 가져와 캐비닛의 허리 중앙에 삽입한 다음 캐비닛의 중간 부분을 분리합니다. 캐비닛을 보여주기 위해 손수건을 흔드는 연기자는 실제로 중간 부분이 제거되었으며 여성 배우가 실제로 세 부분으로 나뉘어져 있음이 분명합니다. 배우의 머리, 손, 발은 각각 3곳에 분산되어 있지만, 놀라운 점은 머리, 손, 발이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다는 것입니다! 마침내 연기자는 캐비닛의 중간 부분을 제자리로 밀고 얇은 강철 칼날을 꺼내 문을 ​​열었고 여배우는 여전히 미소를 지으며 캐비닛 밖으로 걸어 나갔습니다. "Human Body in Threes"는 현대 외국의 대규모 마술 세트입니다. 프랑스 마술사 장 로가(Jean Rogar)가 1982년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세계 마술 선수권 대회에서 멋진 공연을 펼쳤습니다. 절묘한 소품 디자인 외에도 "Human Body Tripartite"의 메커니즘도 절묘합니다. 색채과학의 원리에 따라 소품을 그려 관객에게 시각적인 오류를 안겨주는 것이 핵심이다. 캐비닛의 중간 부분을 밀어서 열면 중간 부분과 상하 부분을 연결하는 부분이 마치 인체가 통과할 수 없을 정도로 매우 좁아 보입니다. 실제로는 일정한 너비를 가지고 있습니다. 잘록한 허리와 기본적인 허리 굽힘 능력만 갖추면 옷장 옆에 서 있어도 문제가 되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