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재경 문답 - 다크박스의 변환식은 무엇인가요? (중국어 버전은 번역이 필요합니다)
다크박스의 변환식은 무엇인가요? (중국어 버전은 번역이 필요합니다)
다음 공식은 디아블로 II 파괴의 군주 버전 1.10을 지원합니다.
헬름 부츠 벨트 방어구 | 부적 | 반지 | 무기
합성 공식
다음은 모든 호라드릭 큐브 1.09 및 1.10 일반 공식의 현재 합성 공식입니다.
합성 공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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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일한 유형의 룬 3개(레벨 10 미만) = 한 단계 더 높은 레벨의 룬 1개
엘 룬 3개 -> 엘 룬 1개
3 엘드 룬 -> 티르 룬 1개
티르 룬 3개 -> 네프 룬 1개
네프 룬 3개 -> 에쓰 룬 1개
에쓰 룬 3개 -> 1 I번째 룬
I번째 룬 3개 -> 탈 룬 1개
탈 룬 3개 -> Ral 룬 1개
Ral 룬 3개 -> Ort 룬 1개
Ort 룬 3개 -> Thul 룬 1개
레벨 10보다 높은 룬에는 유효하지 않음
완벽한 해골 3개 + 밝은 금 장비 1개 + 조던의 돌 = 구멍 뚫기 이 장비의 경우
금 장비에는 최대 2개의 구멍만 있을 수 있습니다. 이미 구멍이 있는 장비에는 구멍을 뚫을 수 없습니다.
완벽한 해골 1개 + 금 장비 1개 + 조던의 돌 = 무작위 브라이트 골드 장비(동시에 이 장비의 레벨도 증가)
공식에 따라 장비 레벨이 증가합니다: final ilvl = int(.66 * clvl) + int (.66 * ilvl) ) 즉, 최종 장비 레벨(최종 ilvl)은 캐릭터 레벨(clvl)에 0.66(반올림)을 곱하고 원래 장비 레벨(ilvl)에 0.66(역시 반올림)을 곱한 값입니다. )
완벽한 스켈레톤 6개 + 브라이트 골드 장비 1개 = 무작위 브라이트 골드 장비 1개(이 장비의 레벨이 감소하는 동안)
이 공식을 사용하여 새로운 브라이트 골드 장비 속성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final ilvl = int(.4 * clvl) + int(.4 * ilvl) 이 공식은 3x2보다 큰 장비에는 유효하지 않습니다.
4 생명 물약(동일 유형) + 루비(동일 유형) + 마법 검 = 생명을 훔치는 속성을 가진 마법 검
이 공식을 사용하여 생명을 훔치는 속성을 가진 마법 검을 생산할 수 있습니다. ilvl = 30 검에는 항상 "거머리의" 접미사(4-5% 생명력)가 붙습니다. 명중당 도난) 확률로 접두사를 획득할 수도 있으며, 검 종류도 유지됩니다.
마법 반지 3개 = 무작위 마법 목걸이 1개
원치 않는 마법 반지 3개를 사용하여 낮은 레벨의 마법 목걸이를 생성하세요. ilvl = int(.75 * clvl) 레벨 65 캐릭터의 경우 ilvl = 48입니다. 모든 레벨 48 접두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든 스킬의 +2 부착 레벨은 90이므로 모든 스킬의 +2 목걸이는 제작할 수 없습니다.
마법 목걸이 3개 = 무작위 마법 반지 1개
3개 사용 원치 않는 마법 목걸이는 낮은 레벨의 마법 반지를 생성합니다. ilvl = int(.75 * clvl) 레벨 65 캐릭터의 경우 ilvl = 48입니다.
레벨 51 이하의 모든 부착물은 획득 가능
소형 회복 물약 3개 = 완전 회복 물약 1개
동일한 유형과 레벨의 보석 3개(완벽 레벨 미만) = 1개의 더 높은 레벨의 보석 동일한 유형
이 공식은 보석을 업그레이드하는 데 자주 사용됩니다.
석궁탄 2개 = 화살 1개
화살 2개 = 십자궁 1개
창 1개 + 화살 1개 = 자벨린 1개
모든 유형/레벨의 창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도끼 1개 + 단검 1개 = 비행 도끼
모든 유형/ 레벨의 도끼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완벽한 보석(모든 유형) 3개 + 마법 장비 1개 = 동일한 유형의 무작위 마법 장비 1개
이 공식을 사용하면 다음과 같은 다른 마법 장비를 얻을 수 있습니다. 동일한 확률이며, 생성된 장비의 ilvl은 원래 ilvl과 동일합니다. 그러나 일부 공식의 "ilvl은 고정된 숫자입니다."와 여기서 "합성된 장비의 ilvl은 장착된 장비의 ilvl이 정확히 동일합니다."와 혼동하지 마십시오. 그래서 + 스킬로 초대형 부적을 제작하려면 최소한 일반 혈황무지에 드랍되는 부적이 아닌 악몽에서 드랍되는 초대형 부적을 이용해서 제작해야 합니다. 이 공식을 사용하여 +2 스킬 목걸이를 합성할 수 있지만, 최소한 캐릭터의 레벨 84에 도달해야 하며 확률은 매우 적습니다.
교살 가스 물약 + 모든 유형의 치유 물약 = 해독 물약 1개
완벽한 보석 6개(각 유형당 1개) + 목걸이 1개(품질 상관 없음) = 삼날 목걸이
이 공식은 모든 저항을 추가하는 목걸이를 합성합니다.
ilvl = 50, 이 공식으로 생성된 목걸이는 항상 프리즘 접두사(모든 저항 +16-20)를 가지며 접미사를 얻을 확률이 있습니다.
마법 반지 1개 + 완벽한 에메랄드 1개 + 해독제 1개 = 1개의 비취 반지
이 공식이 있는 반지는 항상 비취 접두사(독에 대한 저항력 +21-30%)를 가지며 접미사 ilvl=30을 얻을 확률이 있습니다.
1 마법 반지 + 1개의 완벽한 루비 + 1개의 폭발성 물약 = 1개의 크림슨 링
이 공식의 반지에는 항상 크림슨(가넷) 접두어가 붙습니다(화염 저항 +21-30%). 접미사 ilvl=30 얻기
마법 반지 1개 + 완벽한 토파즈 1개 + 회복 물약 1개 = 산호 반지 1개
이 공식의 반지에는 항상 산호(산호) 접두사(전기 저항)가 붙습니다. +21-30%), 접미사 ilvl=30을 얻을 확률이 있습니다.
마법 반지 1개 + 완벽한 사파이어 1개 + 녹는 물약 1개 = 코발트 반지 1개
반지 이 공식에는 항상 코발트 접두사(얼음 저항 +21-30%)가 붙으며 접미사 ilvl=30을 얻을 확률이 있습니다.
1개의 마법 방패(모든 유형) + 1개의 메이스(모든 유형) + 2 스켈레톤(모든 레벨) = 매직 스파이크 쉴드
ilvl=30 이 공식을 사용하는 쉴드는 항상 "스파이크" 접미사를 갖습니다(공격자는 4 -6의 피해를 입습니다) 접두사를 얻을 확률도 있습니다
다이아몬드(모든 유형) + 1개의 긴 막대(모든 유형/레벨) + 1개의 웨이브 나이프(모든 유형) + 1개의 벨트(모든 유형/레벨) = Savage Polear 유형 무기
ivl = 50 이 극 무기는 항상 Savage 접두사(66-80% 피해 강화)를 가지며 접미사를 얻을 확률도 있습니다.
White's Legs + Town Return Book = Secret Cow 레벨
이 공식은 1막의 Rogge Camp에서만 사용할 수 있으며 현재 난이도를 완료해야 합니다.
1.10 특수 합성 공식
Thul(#10) 3개 + 부서진 토파즈 1개 = Amn(#11)
3 Amn(#11) + 1개의 부서진 보라색 보석 = 솔(#12)
3 솔(#12) + 1개의 부서진 사파이어 = 샤엘( #13)
샤엘(#13) 3개 + 부서진 루비 1개 = 돌(#14)
다음 룬 업그레이드 공식은 독립형, 오픈 또는 래더 플레이어에게만 유효합니다. .
돌 3개(#14) + 깨진 에메랄드 1개 = 헬(#15)
헬(#15) 3개 + 깨진 다이아몬드 1개 = 이오(#16)
이오(#16) 3개 + 깨진 토파즈 1개 = Lum(#17)
Lum(#17) 3개 + 깨진 보라색 보석 1개 = Ko(#18)
코(#18) 3개 + 깨진 사파이어 1개 = 팔(#19)
팔(#19) 3개 + 깨진 루비 1개 = 렘(#20)
렘 3개(# 20) + 깨진 에메랄드 1개 = 풀(#21)
풀(#21) 2개 + 깨진 다이아몬드 1개 = 음(#22)
음(#22) 2개 + 1 토파즈 = 말(#23)
말 2개(#23) + 보라색 1개 = 이스트(#24)
이스트(#24) 2개 + 사파이어 1개 = 굴(#25) )
굴(#25) 2개 + 루비 1개 = 벡스(#26)
벡스(#26) 2개 + 에메랄드 1개 = 옴(#27)
2옴(#27) + 1 다이아몬드 = Lo(#28)
2 Lo(#28) + 1 온전한 토파즈 = 수르(#29)
수르 2개( #29) + 1개의 온전한 보라색 보석 = Ber(#30)
2 Ber(#30) + 1개의 온전한 사파이어 = Jah(#31)
2 Jah(#31) + 1개의 온전한 루비 = 참(#32)
2개의 참(#32) + 1개의 온전한 에메랄드 = 조드(#33)
치유 물약 3개 + 마나 물약 3개 + 부서진 물약 1개 보석 = 회복 물약 1개
치유 물약 3개 + 마나 물약 3개 + 일반 보석 1개 = 완전 회복 물약 1개
일반 보석 3개 + 천공 무기 1개(모든 유형) = 천공 마법 무기 1개 (동일 유형)
원래 속성이 변경됩니다. 사라지고 재생되는 마법 무기 ilvl = 1-2 구멍이 있는 30
깨진 보석 3개 + 마법 무기 1개 = 구멍이 있는 마법 무기
원래 속성은 사라지고 재생됩니다. 마법 무기 생성 ilvl = 1-2 구멍으로 25
무결한 보석 3개 + 마법 무기 1개 = 천공 마법 무기
원래 속성은 사라지고 마법 무기 ilvl이 재생성됩니다 = 1-2개의 구멍이 있는 30
1 Tal(#7) + 1 Thul(#10) + 1 완벽한 토파즈 + 기본 방어구 = 동일한 유형의 구멍이 뚫린 갑옷
장비는 기본적이고 구멍이 없어야 하며, 품질이 낮거나 너무 강하지 않아야 합니다. 장비는 무작위로 1~4개의 구멍을 생성하지만 장비 자체의 최대 구멍 수와 ilvl에 의해 제한됩니다. 예를 들어 장비 자체가 최대 2개의 소켓만 가질 수 있다면 2개의 소켓이 있을 확률은 5/6이고 1개의 소켓이 있을 확률은 1/6입니다.
1 Ral (#8) + Amn(#11) 1개 + 완벽한 보라색 보석 1개 + 기본 무기 = 동일한 유형의 펀치 무기
장비는 기본적이고 무공성이어야 하며 품질이 낮거나 강력하지 않아야 합니다. 장비는 무작위로 1~4개의 구멍을 생성하지만 장비 자체의 최대 구멍 수와 ilvl에 의해 제한됩니다.
예를 들어 장비 자체가 최대 2개의 소켓만 가질 수 있다면 2개의 소켓이 있을 확률은 5/6이고 1개의 소켓이 있을 확률은 1/6입니다.
1 Ral (#8) + 1 Thul (#10) + 1 완벽한 사파이어 + 기본 투구 = 동일한 유형의 천공 헬멧
장비는 기본적이고 천공이 없어야 하며, 품질이 낮지도 초강력하지도 않아야 합니다. 장비는 무작위로 1~4개의 구멍을 생성하지만 장비 자체의 최대 구멍 수와 ilvl에 의해 제한됩니다. 예를 들어, 장비 자체가 최대 2개의 소켓만 가질 수 있다면, 2개의 소켓이 있을 확률은 5/6이고, 1개의 소켓이 있을 확률은 1/6입니다.
1 Eld (#2) + 깨뜨린 보석 1개 + 저품질 무기 = 같은 종류의 일반 품질 무기
ilvl = 1. 즉, 이전 장비의 ilvl이 무엇이었든 1로 설정됩니다
엘(#1) 1개 + 부서진 보석 1개 + 저품질 방어구 = 같은 유형의 일반 품질 방어구
랄(#8) 1개 + 솔(#12) 1개 + 퍼펙트 에메랄드 1개 + 일반 다크 골드 무기 = 이 다크 골드 무기의 슈페리어 버전
이 공식은 다크 골드 장비의 기본 장비를 슈페리어 버전으로 변환하여 무기에 대한 데미지를 증가시키고 방어력을 증가시킵니다. 갑옷. 원래 속성은 변경되지 않습니다. 이 공식은 무형 장비에도 적용되며, 변환 후에도 무형이 되며 장비에 원래 보석이 박혀 있었다면 그대로 유지됩니다.
1 탈(#7) + 1 샤엘(#13) + 1 퍼펙트 다이아몬드 + 일반 고유 골드 방어구 = 이 고유 골드 방어구의 상위 버전
이 공식으로 고유 골드를 변환할 수 있습니다. 장비의 기본 장비를 상위 버전으로 변환한 것입니다. 좀 더 명확하게 말하면 무기의 데미지가 증가하고 방어구의 방어력이 증가합니다. 이 공식은 무형 장비에도 적용되며, 변환 후에도 무형이 되며 장비에 원래 보석이 박혀 있었다면 그대로 유지됩니다.
1 Lum(#17) + 1 Pul(#21) + 1 퍼펙트 에메랄드 + 우수한 고유 무기 = 이 고유 무기의 본질(래더 플레이어 전용)
이 공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다크 골드 장비의 우월 장비를 에센스 버전으로 변환하면, 무기의 공격력이 증가하고 방어구의 방어력이 증가합니다. 이 공식은 무형 장비에도 적용되며, 변환 후에도 무형이 되며 장비에 원래 보석이 박혀 있었다면 그대로 유지됩니다.
1 Ko(#18) + 1 Lem(#20) + 1 Perfect Diamond + Superior Unique Gold Armor = 이 고유 골드 갑옷의 에센스 버전(래더 플레이어 전용)
다크 골드 장비의 우월한 장비를 에센스 버전으로 변환할 수 있는 공식입니다. 무기의 데미지는 증가하고 방어구는 방어력이 증가합니다. 이 공식은 무형 장비에도 적용되며, 변환 후에도 무형이 되며 장비에 원래 보석이 박혀 있었다면 그대로 유지됩니다.
오르트(#9) 1개 + Amn(#11) 1개 + 최상급 사파이어 1개 + 일반 브라이트 골드 무기 = 최고급 브라이트 골드 무기
장비 유형 업그레이드
1 Ral(#8) + 1 Thul(#10) + 1 완벽한 보라색 보석 + 일반 광휘 금 갑옷 = 최고급 광휘 금 방어구
업그레이드 장비 유형
1 Fal(# 19) + 1 Um(#22) + 1 완벽한 사파이어 + 슈페리어 브라이트 골드 무기 = 에센스 브라이트 골드 무기
업그레이드 장비 유형
1 Ko(#18) + 1 Pul ( #21) + 1개의 완벽한 보라색 보석 + 최고급 브라이트 골드 방어구 = 에센스 브라이트 골드 방어구
장비 유형 업그레이드
1 오르트(#9) + 무기 = 이 무기를 완전히 수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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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공식은 투명 장비를 수리하는 데 사용할 수 없습니다.
1 랄(#8) + 방어구 = 이 방어구를 완전히 수리합니다.
이 공식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 보이지 않는 장비를 수리하는 데 사용됨
1 헬(#15) + 타운 포털 스크롤 + 구멍이 있는 모든 장비 = 내장된 보석 제거
참고: 이 공식을 사용한 후에는 모든 보석, 룬, 구멍에 박힌 등은 사라집니다.
오르트 1개(#9) + 부서진 보석 1개(모든 유형) + 무기 = 마법으로 장비를 완전히 수리하고 재충전합니다.
무형 장비 이 공식으로는 수리할 수 없습니다.
1 Ral(#8) + 1 Cracked Gem(모든 유형) + 방어구 = 마법으로 장비를 완전히 수리하고 재충전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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