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재경 문답 - 단탄탕 각도별 계산식은 누가 알려주실 수 있나요?

단탄탕 각도별 계산식은 누가 알려주실 수 있나요?

하이 스로우의 기본 각도는 90도이며, 거리에서 각도를 뺀 값에 따라 95도를 기준으로 강도가 달라집니다. (10개 스크린 내에서는 92~93, 10개 스크린 내에서는 95개)

기본 공식 90 - 거리 또는 -(풍력 x 2) = 각도(풍력은 부드럽게 또는 반대로 -)

전화 걸기 예를 들어 거리가 15이고 역풍이 2.7이라면 각도는 90-15-5.4=70(소수점 무시 가능),

강도(실습 경험) : 10개 화면 중 92~93이 10개 화면 중 95를 초과하면 바람입니다. 예를 들어 위의 예에서 0.4의 바람은 오류를 가져올 수 있으므로 95를 기준으로 2의 힘을 추가하면 구체적인 양을 느낄 수 있습니다. 때린 후)

때때로 적과 더 이상 같은 평면에 있지 않은 경우 높이 차이를 사용해야 합니다.

높이 차이 게임 방법: 에서와 같이 위에 주어진 예에서 원래 각도는 70입니다. 현재 있는 평면 아래에 있으면 -1°이고, 차이가 매우 크면 -2입니다. °.

보통 전투 실험실에 가서 더 많이 연습하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65도

상대를 바라보고 있을 때 "↑ ↓" 키를 사용하여 각도 다이얼에 표시된 각도를 65도로 조정하고 자신과 상대 사이의 거리를 측정합니다. 거리 측정이 완료된 후 다음 공식을 참조하여 포탄 발사 강도를 조정하세요. 다음 강도는 65도의 다양한 거리에서 사용됩니다.

거리 1 2 3 4 5 6 7 8 9 10

강도 13.0 21.0 26.0 31.5 37.0 41.0 44.0 48.5 53.0 56.0

거리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강도 58.0 61.0 64. 0 67.0 70.0 73.0 76.0 79.0 82.0 85.0

65도 플레이의 위력은 30도 플레이, 50도 플레이와는 많이 다릅니다. 바람에 따라 각도가 조절되는 방식은 50도 플레이 방식과 동일하며 순풍과 역풍의 각도 효과는 바람의 2배입니다. 예를 들어 거리가 20이고 풍향이 2.5라면 각도는 70이 되어야 합니다. 반대로 역풍이 2.5라면 각도는 60입니다.

기본 공식: 65-(바람 힘 곱하기 2) = 각도(정방향 및 역방향)

강도는 위 표에 따라 강도에 해당하는 거리에 해당합니다.

50도

상대를 바라보고 있을 때 "↑ ↓" 키를 사용하여 각도 다이얼에 표시된 각도를 50도로 조정하고 자신과 상대 사이의 거리를 측정합니다. 거리 측정이 완료된 후 다음 공식을 참조하여 포탄 발사 강도를 조정하세요. 다음 강도는 50도의 다양한 거리에서 사용됩니다.

거리 1 2 3 4 5 6 7 8 9 10

강도 14.1 20.1 24.8 28.8 32.5 35.9 39.0 42.0 44.9 48.3

거리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강도 50.5 53.0 55. 5 58.0 60.5 63.0 65.5 68.0 70.0 72.5

50도 플레이의 강도는 30도 플레이와 비슷하지만 차이점은 바람뿐입니다. 50도 플레이에서 순풍과 역풍 사이의 각도는 풍력의 두 배입니다. 예를 들어 거리가 20이고 풍향이 2.5라면 각도는 55가 되어야 합니다. 반대로 역풍이 2.5라면 각도는 45입니다.

기본 공식: 50-(바람 힘 곱하기 2) = 각도(정방향 및 역방향)

강도는 위 표에 따라 강도에 해당하는 거리에 해당합니다.

30도

상대를 바라보고 있을 때 "↑ ↓" 키를 사용하여 각도 다이얼에 표시된 각도를 30도로 조정하고 자신과 상대 사이의 거리를 측정합니다. 거리 측정이 완료되면 다음 공식을 참고하여 발사체 발사 강도를 조정합니다. 30도의 다양한 거리에서 다음 강도가 사용됩니다.

다음 표에서 오른쪽의 강도는 다음과 같습니다. 왼쪽의 거리에 해당합니다.

거리 1 2 3 4 5 6 7 8 9 10

강도 14 20 24.7 28.7 32.3 35.7 38.8 41.8 44.7 47.5

거리 11 12 13 14 15 16 17 18 20 매우 중요한 요소인 바람은 어떻습니까?

다음으로 풍력에 대해 이야기해보겠습니다. 30도 플레이의 풍력은 뒷바람과 역풍 -(-각도)입니다. 바람이 불어오는 방향으로 갈 때는 반대 방향으로 갈 때 바람의 힘과 거의 같은 숫자의 각도를 늘려야 합니다. 바람이 불면 추종하는 힘을 원래의 30도 각도로 줄여야 합니다. 예를 들어, 순풍 풍력이 2이고 거리가 10이면 각도는 32이고 강도는 47.5입니다. 풍압이 역풍이면 각도는 28이고 강도는 동일합니다.

기본 공식: 30 - 바람의 힘 = 각도(전진 및 후진 -)

실력을 마스터한 후에는 아이들을 거칠게 학대할 수 있는 유일한 것은 경험치와 오브를 축적하는 것뿐입니다. 더 많이 플레이하여.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