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난양 파이로그래피는 어떻게 만들어지나요?
파이로그래피(Pyrography)는 파이로그래피(Pyrography), 파이어 스트로크 페인팅(Fire-Stroke Painting)이라고도 불리며, 즉 불에 달궈진 납땜 인두를 사용하여 페인팅 대상의 자국을 없애는 작업입니다. 파이로그라피를 만들 때 열과 강함을 파악하는 것뿐만 아니라 '의도가 먼저 그려지고 그 다음에 획이 형태를 잡는다'는 점도 주의해야 합니다. 파이로그래피는 중국화의 윤곽선 그리기, 점찍기, 염색, 문지르기, 선 그리기 등의 기법을 갖고 있을 뿐만 아니라, 갈색 스케치나 석판화처럼 풍부한 층위와 톤으로 입체감이 강하다. 발열은 중국 전통 회화의 민족적 스타일을 유지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서양 회화의 엄격한 사실적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것은 독특한 예술적 매력을 가지고 있어 사람들에게 단순하고 우아하며 끝없이 예술적 향유의 뒷맛을 선사합니다.
박은 '푸루'와 동음이의어로 중국에서는 고대부터 '보물박'이라는 별명을 갖고 있다. 마스코트에 시와 그림을 쓰는 것은 사람들이 좋아하는 형태이다. 조롱박에 교묘하게 고안된 파이로그래피 기술은 예술적 가치를 높일 뿐만 아니라 파이로그래피 제작의 난이도를 높여 더욱 독특합니다. 또한 단순함, 우아함, 엄숙함 및 우아함을 강조합니다. 조롱박 열화는 예술궁전의 기이한 꽃이라고 할 수 있다.
위저우에서는 열화술이 오랜 전통을 갖고 있으며, 유명 화술 예술가로는 허롄 결경(Helian Jiejing) 등이 있습니다.
파이로그래피는 고대에는 '불침 자수'로 알려졌으며 최근에는 '불화', '파이로그래피' 등의 이름으로 불린다. 고대 중국에서는 극히 귀중하고 희귀한 유형의 그림이다. 역사 기록에 따르면, 화약은 서한(西汉) 때부터 번성했으며, 여러 해에 걸친 기근과 전쟁으로 인해 한때 유실되었고, 광서(廣書) 3년이 되어서야 재발견되어 조직되었습니다. "조흥(趙興)"이라는 이름의 민속예술가가 여러 세대에 걸쳐 전승되었으며, 점차적으로 허난(河南), 하북(河北) 등을 대표하는 여러 세력이 형성되었다.
기존에는 나무판, 나무껍질, 조롱박 등의 나무재료에 대한 발열로 제한되어 있었습니다. 고르지 못한 질감 변화가 사진에 자연스럽게 나타나며 어느 정도 부조 효과가 나타나며 색상은 어둡거나 밝은 갈색 또는 검은색입니다. 파이로그라피(Pyrography)는 부채뼈, 빗살, 목가구, 종이, 비단 등에 특수 철펜을 사용하여 찍어 만드는 공예 그림이다. 소재(라이스 페이퍼, 비단) 및 기타 소재를 현대적으로 대담하게 사용하여 파이로그라피라는 예술 형식을 더욱 풍부하게 만들었습니다. 허난(河南), 광동(廣东), 절강(浙江), 장쑤(江蘇), 안후이(安徽) 등지에서 생산된다.
파이로그래피의 역사적 진화
고대에는 완(Wan)으로 알려진 난양(Nanyang)은 중국의 유명한 역사 문화 도시입니다. 5,000여년 전, 우리 조상들이 이곳에서 고대 문명을 창조했습니다. 그 후 하족의 배후지이자 상나라의 남쪽 땅, 주나라의 신로국이 되었다. 완이는 춘추시대에 설립되었으며, 완은 제철 중심지이자 전국 5대 도시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진(秦)나라가 난양현(南陽縣)을 세웠다. 한나라 광무제 유수(劉秀)가 남양(南陽)에서 부를 쌓았기 때문에 낙양(洛陽)의 수도가 되었고 역사상 '남도', '황향'으로 알려졌다. 역사적으로 남양력(南陽曆)은 현(縣)의 소재지로서 남쪽은 경상(景象), 북쪽은 루뤄(皇樂)이다. 이는 화술 예술의 출현과 발전을 위한 탄탄한 물질적 기반을 마련했습니다. 파이로그래피(Pyrography), 핫 스탬핑(Hot Stamping), 파이어 페인팅(Fire Painting), '불침 자수'라고도 불리는 파이로그래피(Pyrography)는 어떠한 색소도 바르지 않고 온도 조절 기법을 통해 탄화 원리를 활용한 표현 기법으로 파이로그래피(Pyrography)를 주성분으로 채색을 한다. 보충물은 대나무, 나무, 화선지, 비단 등의 재료에 그림을 그리며 회화예술의 다양한 표현기법과 화술을 능숙하고 자연스럽게 접목시켜 자신만의 예술적 스타일을 형성한다.
불꽃술은 진(秦)나라 때부터 시작되었다고 하지만 증거나 역사적 자료는 없다. 민속 기록에 따르면 서한 말기에 처음 등장했으며 2,000년이 넘는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전설에 따르면 당시 난양시에 리밍웬(Li Mingwen)이라는 브랜드 장인이 있었는데, 그는 자, 젓가락, 지팡이, 부채 펜던트 등 온갖 인물, 꽃, 새 등 유명한 브랜드 마스터였습니다. , 풍경 등 동물은 실물과 같고 정교하고 독창적입니다. 그는 충성스럽고 마음씨가 착한 사람으로, 도시에서 좋은 평판을 얻었으며, 백리 안에 있는 모든 사람에게 잘 알려져 있습니다. 전설에 따르면 "왕망이 유수를 쫓아냈을 때"(난양 민속), 리웬이 유수를 구출하고 그에게 브랜드 박을 선물로 주었다고 합니다. 꽃 박은 판매됩니다. 유수는 25년에 황제가 된 후에도 여전히 노화왕의 은혜를 잊지 않고 조사한 뒤 북경으로 가서 그에게 은전 천냥을 주고 그를 '노화왕'이라 불렀다. 또한 왕실의 공물로 Nanyang Laohua도 포함되었습니다. 그 이후로 난양 라오화는 번성하여 전 세계적으로 유명해졌습니다. '꽃브랜딩왕'의 이야기가 오늘날까지 전해지고 있다. 난양 브랜드 꽃의 유래에 관한 많은 설화가 있는데, 여기에는 그 중 하나가 있습니다.
실록에 따르면 청나라 광서제 3년(서기 1877년)에 그림을 잘 그리는 남양 출신 조흥삼(趙興山)이 꼬치를 피우며 아편을 피웠다고 한다. 그리고 그 기술을 다른 나무 장난감에도 성공적으로 사용하게 되었고, 점점 완전한 파이로그래피 기술을 개발하게 되었습니다. 그의 열화 작품은 점차 고위 관료와 귀족들 사이에서 최고의 선물이 되었고, 심지어 난양의 공물로 청궁에 입성하기도 했습니다. 나중에 Zhao Xingsan은 4 명의 견습생을 더 받아들였습니다. Li Fanzhi는 글쓰기와 그림에 능숙했으며 모든 종류의 패턴과 색상에 능숙했으며 두 번째 견습생 Qiu Yiting이있었습니다. , 학식에 능숙했고 세 번째 견습생 Yang Diankui는 꽃과 새를 전문으로했으며 네 번째 견습생 Zhang Xifan은 풍경화의 대가였습니다.
1920년대에는 열화술이 특별한 수공예 산업을 형성했고, 열화술 제품은 난양의 유명한 민속 예술이 되었으며 중국에서도 잘 알려져 있습니다. 당시 난양시에는 6~7개의 화약 전문점이 있었는데, 그 중 Fang Yutang의 "Fujuheng" 젓가락 가게가 가장 유명했으며 Zhao Xingsan의 4명의 견습생이 "Fujuheng"의 중심이 되었습니다. "Fujuheng" 사업은 호황을 누리고 있으며 매일 돈을 벌고 있으며 그 제품은 널리 유명하여 베이징, 시안, 텐진, 카이펑 및 기타 지역으로 수출됩니다. 1940년대 초에는 "Fujuheng"만으로도 직원과 예술가가 30명이 넘는 규모로 성장했고, 형태를 갖추기 시작했습니다.
해방 후 당과 정부는 이 전통민속예술의 발굴, 편곡, 발전에 큰 중요성을 두었고 난양 전역에 산재한 화술가들을 조직하고 상호부조단체와 협동조합을 설립했다. 열화예술가들은 당과 정부의 옳바른 령도밑에 선인들의 우수한 전통을 계속 계승 계승하며 새로운 전통을 도입하고 기술과 도구를 개선함으로써 열화예술이 더 넓은 발전의 길로 나아가도록 추진하고 있습니다.
열화 예술의 새로운 발전
초기 열화 작품의 대부분은 중국화와 민화를 결합하여 사용되었으며, 후세 예술가들이 계속 탐구하고 실천하며 흡수해 만들었다. 서양화의 표현기법을 과감하게 시도하여 이상적인 결과를 얻었습니다. 열화를 만드는 자세, 도구, 재료, 기술 및 열화 내용이 모두 발전했습니다.
1. 불타는 자세
과거에는 흡연 자세를 취했는데, 침대에 옆으로 누워서 담배등을 가열하여 다림질하는 방식이었습니다. "라고 불리는 이 방법은 일부 작은 수공예품만 생산할 수 있고 숙달하기가 어렵기 때문에 열화술 예술의 발전이 어느 정도 제한됩니다. 1940년대에는 브랜딩 펜이 펜 홀더에 의해 지지되면서 "앉아 있는 브랜딩" 기법이 형성되었습니다. 이는 유연성, 단순성 및 학습 용이성의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파이로그래피 예술의 연구와 개발에 새로운 세계를 열었습니다.
2. 파이로그라피 도구
처음에는 파이로그래피 예술가들이 쇠바늘을 파이로그래피용 오일 램프에 굽는 도구로 사용했으며 주로 젓가락, 자, 나무 빗과 같은 작은 품목으로 사용했습니다. .생활용품 장식. 그 후, 생산 공정과 도구는 "오일 램프 납땜"에서 "전기 납땜", 심지어 "레이저 납땜"까지 지속적으로 개편되었으며 단일 납땜 바늘 또는 납땜 인두는 대형, 중형 및 소형 특수 전기 납땜 펜으로 변경되었습니다. 더욱 발전된 전기 소작 펜은 마음대로 조정될 수 있으며 다양한 특수 펜 팁이 장착되어 있어 이 고대의 창의적인 방법에 전례 없는 성능을 제공합니다.
3. 파이로그래피 재료
과거에는 파이로그래피가 나무판, 나무껍질, 조롱박 등의 재료에만 국한되어 있어 고르지 못한 질감이 사진에 자연스럽게 변화되어 일정한 느낌을 줍니다. 구호 효과. 색상은 어둡거나 밝은 갈색 또는 검정색입니다. 요즘에는 라이스 페이퍼, 비단 등의 재료를 과감하게 사용하여 열화술의 예술 형식을 더욱 풍부하게 하고 있습니다. 초기의 조롱박과 대나무는 단단하고 두꺼워서 다림질을 조절하기가 더 쉬웠습니다. 라이스 페이퍼와 비단은 얇지만, 파이로그래피 자체는 탄화 정도에 따른 깊이와 가벼움, 가상과 현실의 변화를 그대로 담고 있다. 온도가 너무 높고 기술이 너무 무거우면 종이와 비단이 타버릴 것이고, 온도가 너무 낮으면 자국이 남지 않을 것입니다. 또한 그림의 내용에 맞게 예술적인 재창조가 이루어져야 화지 열도가 남양 열도의 걸작이 될 수 있다.
4. 파이로그래피 기술
파이로그래피 기술은 연마, 열간 조각, 미세 추적 및 베이킹, 렌더링 등으로 발전했습니다. 파이로그래피 작품은 일반적으로 어둡거나 밝은 갈색이며, 단순하고 우아하며, 독특하고 고르지 못한 질감 변화가 일정한 릴리프 효과를 가지며 독특합니다. 렌더링 및 채색 후에는 더욱 강력한 예술적 매력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그 밖에도 전통 화술 예술을 보완하는 '색채 파이로그래피'와 '색채 파이로그래피'가 있다. 따라서 다양한 창의적인 주제에 따라 다양한 기법을 사용하고 색상을 고려하거나 밝은 색상을 적용하여 신선하고 우아한 스타일을 만들 수도 있고 무거운 색상을 채워 강렬한 장식 효과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
5. 표현 형태
직경이 1센티미터도 안 되는 불구슬부터 수 미터, 심지어 수십 미터에 이르는 긴 두루마리까지 표현 형태가 더욱 다양하며, "청명절" "강변 그림", "대경원 그림 두루마리", "만리장성" 등 대형 홀 벽화까지 작품은 중국 전통 회화의 산수화, 세심한 붓놀림, 자유형 붓놀림, 초상화, 새해 그림, 서예, 유화, 추상화 및 기타 다양한 그림 스타일을 완전히 반영할 수 있습니다.
6. 불꽃의 주제
작품의 내용은 전통소설, 신화, 상서로운 문양을 계승하려고 노력하면서 끊임없이 풍부해지고 혁신되고 있다. 그리고 풍경 등. 패턴은 신선하고 아름답고 결코 퇴색하지 않습니다.
불꽃술의 예술적 성과
중국화를 계승할 뿐만 아니라 중국화를 발전시킨다.
폭죽 예술이든 중국화이든 본질적으로 둘 다 그림이다. 회화의 정의에 관해서는 두 가지 측면에서 파악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1. 아름다움을 이해하고 표현하는 능력을 포함한 작가의 예술적 성취. 2. 도구 및 재료의 선택 및 적용.
1. 중국화는 중국의 전통회화 형식으로, 기본적으로 전국시대 후난성 창사 추릉에서 출토된 두 개의 비단화인 '용봉황도'로 정의된다. "와 "용비단그림"이 가장 초기이다. 2천년이 넘는 역사를 거쳐 점차 발전하고 성숙해졌습니다. 인물화부터 산수화, 화조화, 안마화 등 각 장르의 회화에는 각각의 진화와 발전 과정, 특징이 있습니다. 화술은 민속예술의 일종으로 기본적으로 화술 명인의 구술을 통해 견습생에게 전수되는 것으로, 그 유래와 장르, 양식의 계승, 성격의 변화 등 많은 면이 있다. 불꽃 예술에 대해서는 명확한 역사적 기록이 없습니다. 그러나 현대 화술미술의 장르와 양식적 특성으로 볼 때 중국화의 또 다른 표현형태라고 볼 수 있다.
중국화든 화술이든 예술가에게는 높은 예술적 성취도, 아름다움을 느끼고 인식하는 능력이 필요하다. 물론 여기서 말하는 '아름다움'은 회화의 관점에서 나온 것이다. . 예를 들어, 북송 중기의 산수화가이자 회화 이론가인 곽희(郭熙)는 그의 『임천고지기』에서 사계절 산수 풍경의 변화에 대해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여름의 산은 물방울처럼 푸르고, 가을의 산은 화장처럼 밝고 맑다." 이 말은 오늘날에도 사람들이 낭송하는 말입니다. 현대의 파이로그래피 작품을 보면 강한 미의식을 담고 있는 작품도 있는데, 대부분의 파이로그래피 작품은 작가의 이름을 남기지 않고 '부와' 등 작품명만 남기고 있다. 길조', '국미천향', '대나무 신문', '평화' 등 일부 작품은 '청명제 강변', '붉은 열두 비녀' 등 문학적 이야기를 모사하거나 원작으로 한 작품도 있다. 저택', '대경정원그림두루마리', '만리장성', '산강그림' 등 열화학의 주제는 대중들에게 널리 알려져 있으며, 이름도 이해하기 쉽습니다. 회화에 종사하는 모든 사람은 아름다움의 법칙을 연구하고 연구해야 하며 아름다움을 표현하는 기술에 대해 엄격하고 지속적인 훈련을 받아야 합니다. 화술가 자오싱산(趙興山)은 원래 그림에 소질이 있었고, 그가 받아들인 네 명의 견습생도 글과 그림에 능숙했으며 각자의 전공이 있었다. 가장 나이 많은 견습생 이판지의 젓가락은 "백자도", "칠검십삼영웅", "상, 중, 하단계 팔선", "관대사가 옷을 선택하다" 등 모두 생생하고 생생하다. , 및 "서쪽 방의 캐릭터". 그러므로 화술과 중국화는 같은 근원을 가지고 있다.
2. 공연을 위한 도구와 재료의 관점에서 볼 때, 화술은 중국화 예술의 혁신과 발전이다.
중국화의 도구와 재료는 붓, 먹, 화지나 비단, 그리고 중국화 안료이다. 중국의 전통 화가들은 다양한 도구와 재료의 특성을 숙지해야 하며, 화선지나 비단에 잉크를 묻힌 펜을 사용하여 점을 찍고 염색하고 지우는 동시에 변화를 제어해야 합니다. 잉크의 농도, 무게, 우선순위에 따라 색을 칠할지 말지 결정합니다. 열화의 도구와 재료는 열화펜(혹은 쇠꼬치, 불펜), 대나무, 화지, 비단 등이다. 일부는 중국 전통 화안료를 사용하기도 한다.
또한 화술 예술가는 다양한 도구와 재료의 특성을 숙지하고 온도 조절 기술을 사용하여 대나무, 나무, 화지, 비단 및 기타 재료에 윤곽을 잡고 가열해야 합니다. 둘을 비교해 보면, 화필은 중국화의 붓을 화필로 대체하고, 미술에 사용되는 재료를 화지와 비단에서 대나무, 나무, 조롱박, 조개껍데기 등의 재료로 확장하고 있음을 알 수 있다. 납땜 펜이라는 특수 도구로 인해 공연 예술의 재료가 더욱 광범위해졌습니다.
다른 소재에 인쇄하면 다양한 예술적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금릉 십이비녀"는 난양 열전의 고전 작품으로, 고전 "홍루몽"에 등장하는 인물들의 이야기를 반영합니다. 문자는 같지만 소재가 다르고 서로 다른 매력을 갖고 있습니다. 대나무와 나무로 만든 '십이비녀'는 덜 화려하고, 비단으로 만든 '십이비녀'는 오만함을 줄여줍니다. 라이스 페이퍼에 인쇄하는 것이 가장 어렵지만 전자의 두 가지를 모두 가질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화술은 중국화를 더욱 풍부하게 하고 발전시켰다.
둘째, 난양 열화 예술은 세련됨과 대중성을 겸비한 예술이다.
화로화예술은 민속예술의 일종으로 서민들의 지혜와 지혜가 응축된 예술이다. 둘 다 농민이 선호하는 영향을 받았고 상류층도 선호했습니다. 해방 초기 남양불꽃은 주로 젓가락을 중심으로 개발되었는데, 젓가락은 동양인의 식사에 없어서는 안 될 도구이다. 목라오화젓가락은 호랑가시나무를 사용하여 질감이 뛰어나고 장인의 손길로 만들어졌으며, 자연은 차갑고 색은 흰색입니다. 참기름에 담그면 상아색으로 변하며 향긋한 냄새가 나며 건강보전에 도움이 됩니다. . 사각머리 젓가락의 표면에 장인이 손으로 그린 그림이 우아하고 절묘하여 감상하기에 매우 좋아 수집가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습니다. 현대의 불꽃은 실크와 라이스 페이퍼로 발전하여 중국 전통 회화와 유사한 예술 작품을 형성했습니다. 불펜 도구의 개입으로 그림에 단순하고 우아한 스타일이 추가되기 때문에 테마는 모두 사람들에게 인기가 있습니다. 화병의 유래에 대한 전설을 통해 한때 궁궐의 왕실 물품이었다는 사실을 알 수 있습니다. 오늘날 파이로그래피는 우아한 미술품 감상 아이템이자 해외 친구들의 선물이 되었으며 전 세계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파이로그래피의 기본 기법
구성: 파이로그래피는 장기적인 발전과 진화 과정에서 자체적인 미적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많은 구성 규칙을 확립했습니다. "Zhi"의 일반적인 이미지 설명은 왼쪽과 오른쪽으로 누르는 것을 의미하고 "Jia"는 위쪽이 무겁고 아래쪽이 가볍다는 의미이며 "Yu"는 위쪽이 가볍고 아래쪽이 무겁다는 의미이며 "Ze"는 왼쪽이 단단하고 오른쪽이라는 의미입니다. 는 비어 있고 "Xu"는 왼쪽이 가상이고 오른쪽이 실제입니다. 다양한 규칙은 파이로그래피 구성을 연구하고 학습할 때 우리에게 보다 명확한 사고 방향을 제공합니다.
포지션: 파이로그래피는 소위 '멀리서 잠재력을 관찰하고 가까이서 품질을 관찰한다'는 레이아웃에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 일부 그림은 기술적으로는 정교하지만 지저분하고 무질서해 보입니다. 이는 "추세"를 파악하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어, Wu Changshuo의 "흩어진 산호 가지", 주요 가지와 잎은 일반적인 추세를 형성하고 개별 처진 나뭇 가지는 작은 추세를 구성합니다. 그림 속 국소적인 이미지가 많을수록 제어하기가 더 복잡하고 어려워지며 중요해집니다. 전위의 존재 형태는 수평 전위, 수직 전위, 곡선 전위, 경사 전위, 군 전위, 방사형 전위로 나눌 수 있습니다.
주인공과 게스트: 사진의 구도에는 게스트와 게스트는 물론, 주제를 최대한 표현하기 위해서는 구도 중심이 필요합니다.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방법에는 앞에 있는 피사체, 중앙에 있는 피사체, 큰 피사체 등이 있습니다.
선택: 이미지 자료가 너무 많으면 그림이 복잡해지고 불필요해지며, 너무 적으면 주제를 설명하기에 충분하지 않습니다. 선택은 상대적입니다. 얼마를 가져갈 것인지, 무엇을 가져갈 것인지, 무엇을 가져갈 것인지는 그림 스타일과 작가의 성격에 따라 분석되어야 합니다. 다음은 구체적인 그림으로 설명됩니다: Liang Kai의 "Taibai Xingyin Picture". 주인공 외에는 이 작품의 구성에 다른 반향이나 설명이 없으며, 이는 이백의 개성과 세상을 배려하고 권력을 경멸하는 낭만적인 감정을 강화시킨다. 이때 무엇을 추가하는 것은 불필요한 것 같습니다. 추상적인 흐림 처리와 "걷는 성가"라는 단어는 주제 아이디어를 생생하게 표현하기에 충분합니다.
밀도: 밀도는 응집력을 의미하며, 희박함은 그 반대를 의미합니다. 그림의 구도, 다양한 사물의 배열, 그려지는 선은 촘촘하고 촘촘해야 한다.
색 대비, 흑백 대비, 강약 대비, 가상과 실제 대비, 전통과 단순화 등 회화의 다양한 요소에서 배경과 피사체의 대비에 주목하세요. 사진 속 배경의 비주체 종속 상태에 주의하세요. 이는 피사체를 돋보이게 하는 데 사용되어야 합니다. 예를 들어 Xu Beihong의 "Four Joys"에서는 배경이 바람에 흔들리는 버드나무 가지로, 까치들이 노는 장면을 완벽하게 설정합니다. 색상을 사용하여 강조 표시합니다. "홍화는 녹색 잎과 짝을 이루어야 한다"는 속담처럼, 녹색 잎을 호일로 사용하면 꽃의 아름다움과 붉은색이 더욱 뚜렷해집니다. 그러나 여기의 푸른 잎은 결국 붉은 꽃의 배경이 되고, 본체를 돋보이게 하기 때문에 가치와 미학을 지닌다. 배경은 두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습니다. 하나는 이미지가 있는 배경이고, 다른 하나는 이미지가 없는 배경입니다. 소위 이미지 기반 배경이란 피사체 이외의 화면 공간이 특정한 사물들로 구성되어 있다는 의미이다. 배경의 사물은 사람, 동물, 식물, 풍경 등이 될 수 있으며, 사진 속 피사체와 함께 유기적인 전체를 형성합니다. 이미지 없는 배경은 이미지된 배경과 정반대의 이미지로 메인 이미지 밖의 그림 공간에 특정 이미지가 없거나 평면적인 색상으로 칠해져 있거나 모두 흰색이고 모두 검은색이거나 기타 추상적인 효과를 포일로 사용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 위의 두 가지 방법은 창작 실무에 유연하게 활용될 수 있습니다. 작품에서 이미지 배경의 일부와 이미지 없는 배경의 일부를 사용하여 메인 이미지를 돋보이게 하는 것도 매우 좋은 예술적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Pan Tianshou의 "Orchid Picture"는 돌과 이끼 반점을 사용하여 난초를 이미지가 있는 배경으로 사용하는 반면, 바위와 난초 외부의 넓은 공백 공간은 이미지가 없는 배경입니다.
재료 선택 : 다양한 조롱박을 이용하여 조롱박 불꽃을 만듭니다. 일반적으로 질 껍질이 없는 밝은 색의 조롱박이 더 좋습니다. 흰색 때문에 박은 섬세하고 질감이 뚜렷하지 않습니다. 다양한 테마 인쇄에 적합합니다. 실제로 결함이 있는 박은 일반적으로 열화술의 첫 번째 선택으로 사용되며, 박의 흠집은 열화로 가려집니다. 조롱박 열화의 효과는 다양합니다. 개인의 취미, 습관 및 주제의 요구에 따라 산수화, 꽃 및 새 그림에 필요한 조롱박 품질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조롱박의 품질 요구 사항은 엄격하지 않으며 모든 종류입니다. 조롱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인물화나 특정 주제의 작품을 인쇄할 때는 적절한 박을 신중하게 선택해야 합니다. 피부색이 어두운 사람의 인물화에는 질감이 좀 더 두껍고 톤이 차분한 표주박을 사용하고, 젊은 여성이나 어린이의 인물화에는 질감이 곱고 색상이 흰색인 표주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케치 효과로 그림을 그리려면 선택한 조롱박의 품질이 좋아야 하며, 표면에 상처가 없고 색상이 균일한 것이 가장 좋습니다.
문지르기: 특정 기술이 없는 박 열광팬이라면 문지르는 것이 박 열광 초안을 만드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선택한 패턴을 종이에 인쇄하고 접착제를 사용하여 복사지를 뒤에 붙일 수 있습니다. 패턴을 선택한 후, 열전사할 조롱박에 테이프를 사용하여 문지른 부분을 붙이고, 펜으로 패턴을 따라가면 선택한 패턴이 조롱박에 쉽게 복사됩니다. 원고를 조롱박에 옮기려면 오래된 카본지를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새 복사 용지는 조롱박을 오염시킬 뿐만 아니라 어두운 자국을 남기기도 합니다. 조롱박을 열화상에 사용하면 지우기가 어려워서 그림 효과에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부드러운 종이를 사용하여 새 복사 용지 표면의 색상을 부드럽게 닦아낸 후 사용하기 전에 햇빛에 노출시키십시오. 또 다른 방법은 스케치 연필을 사용하여 흰색 신문에 납가루를 고르게 바르는 것입니다. 카본지 대신 사용하는 것이 이상적입니다. 숯 펜슬과 갈색 숯 스틱을 사용하여 바르는 것이 더 빠릅니다. 바른 후 부드러운 종이와 부드러운 천으로 가볍게 닦아내면 숯 가루가 단단하고 균일해집니다. 원고 뒷면에 숯가루를 직접 발라도 되지만, 박이 번지지 않도록 너무 깊게 바르지 마세요. 이 카본지에 인쇄된 흔적은 그림을 태운 후 지우개로 쉽게 지울 수 있습니다. 그림을 조롱박과 정렬하고 테이프로 고정하여 움직이지 않도록 하세요. 딱딱한 연필을 사용하여 그림의 윤곽과 구조를 따라 그려보세요. 아주 상세한 설명은 필요하지 않으며, 토출선의 정확한 위치만을 보여주며, 어느 한 곳도 놓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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