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드리프트 기술이란 무엇인가요?
드리프트 기술이란 무엇인가요?
자동차 드리프트를 좋아하는 많은 분들이 알고 싶어하실 것 같은 드리프트 기술이 무엇인가요? 드리프트는 매우 장식적인 운전 방법일 뿐만 아니라 학습 가치도 매우 높습니다. 이는 운전 안전에 대한 연구에 기여할 뿐만 아니라 드리프트 기술을 소개하겠습니다. 드리프트 기술이란 무엇인가 1
드리프트의 조건
뒷바퀴는 접지력을 대부분 잃는 반면, 이때 앞바퀴는 앞바퀴가 있는 한 접지력을 유지할 수 있다. 특정 측면 힘이 있습니다. 차가 표류하면 표류합니다.
뒷바퀴의 접지력을 잃게 만드는 방법
주행 중 뒷바퀴와 지면의 속도 차이를 마이너스로 만듭니다. 어떤 상황에서도 뒷바퀴와 지면 사이에 확실한 속도 차이가 있어서는 안 됩니다. 운전 중 뒷바퀴와 지면 사이의 양압을 줄이십시오.
앞바퀴 접지력 유지 방법
주행 중 앞바퀴와 지면 사이에 큰 속도 차이를 허용하지 마십시오. 주행 중에는 앞바퀴와 지면 사이의 양압을 너무 낮추지 않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이 두 가지 항목이 동시에 충족되어야 합니다.
드리프트 연출 방법
직선 도로 주행 시 핸드 브레이크를 당긴 후 방향을 틀어주세요. 회전하는 동안 핸드 브레이크를 적용하십시오. 직선 도로에서 주행하는 동안 브레이크를 밟고 회전하십시오. 회전하는 동안 브레이크를 세게 밟으십시오. 출력이 충분한 후륜 구동 차량(또는 전후 구동력 배분 비율이 후륜 구동 차량과 유사한 경향이 있는 4륜 구동 차량)이 가속 페달을 밟고 속도가 너무 높을 때 회전합니다. 별로 높지 않습니다.
드리프트 중 작업
드리프트 중 작업은 노면이 고르지 않아 몸의 자세를 교정하는 작업이다. , 경로의 굴곡 정도, 자동차의 코너링 특성 등은 자주 변경됩니다. 따라서 운전자가 원하는 경로를 따라 자동차가 주행하도록 하려면 운전자가 스티어링 휠, 가속 페달, 브레이크, 심지어 클러치(권장하지 않음)까지 제어해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먼저 몇 가지 원칙을 설명하겠습니다. 바퀴가 먼 거리를 미끄러지게 하려면 바퀴와 지면 사이의 마찰을 최대한 줄여야 하고 바퀴가 덜 미끄러지도록 하려면 마찰을 늘려야 합니다. 가능한 한 많이. 앞서 언급했듯이 마찰을 줄이는 방법은 바퀴를 너무 빠르게 또는 너무 느리게 회전시키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바퀴와 지면 사이의 양압을 줄이는 것입니다. 마찰을 높이는 방법은 그 반대입니다.
그 중 바퀴가 너무 느리게 회전하게 만드는 방법은 풋 브레이크를 밟거나 핸드 브레이크를 당기는 것입니다(또: 풋 브레이크는 네 바퀴에 작용하고, 핸드 브레이크는 뒷바퀴 4개에 작동합니다. 핸드 브레이크가 다른 바퀴에 작동하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제가 아는 경주용 자동차에는 모두 핸드 브레이크가 있습니다.
모두 풋 브레이크를 밟습니다. 바퀴의 속도가 느려지고 결국 앞바퀴가 더 많은 마찰을 잃거나 뒷바퀴가 더 많은 마찰을 잃거나 일반화할 수 없습니다.
핸드브레이크를 당기세요: 앞바퀴는 마찰력을 잃지 않지만 뒷바퀴는 마찰력을 많이 잃어 오버스티어가 발생하기 쉽습니다. 풋 브레이크와 핸드 브레이크 모두 감속 효과가 있으므로 차량이 빠르게 미끄러지는 것을 멈춥니다. 드리프트 기술이란 무엇인가 2
드리프트 학습 시 주의사항
1. 안전
드리프트는 사실 차량이 닥쳐올 위기에 처한 운전상태이다 통제력을 잃거나 말거나, 심지어 드리프트의 대가라도 심각한 실수를 할 수 있으므로 배우고 싶은 사람들에게는 열린 공간에서 하는 것이 좋습니다. 가급적이면 땅에 더미와 통이 있고 군중에서 멀리 떨어진 곳에서 하는 것이 좋습니다.
2. 차량 선택
전륜구동, 사륜구동 모두 드리프트가 가능한 고마력 후륜구동 차량을 선택하는 것이 가장 좋지만, 장거리 드리프트는 어렵고 어렵습니다.
차량 중량은 드리프트 과정에서 매우 중요한 요소입니다. 차량 중량은 드리프트의 시작과 안정성을 유지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며, 마력이 부족한 차량은 드리프트를 멈추게 됩니다. 운전에 필요한 차량 중량 운전자의 기술이 드리프트하기 시작하지만 대형 차량은 초과 중량을 보충하기 위해 더 많은 마력이 필요합니다. 차량이 무거울수록 드리프트하기가 더 어려워집니다.
3. 차량 손상
드리프트는 확실히 자동차, 특히 타이어를 손상시킬 수 있으며 변속기 시스템과 섀시 구성 요소에도 어느 정도 손상을 입힐 수 있습니다.
4. 사이트 선택
드리프트를 시작하기 전에 좋은 사이트를 선택하고 공공 도로에서 표류하지 마십시오.
아스팔트 도로: 표류는 모퉁이를 도는 일반적인 주행보다 느립니다.
모래, 자갈, 눈: 도로의 마찰계수가 작아 표류하기 쉽고 필요한 속도도 느리며 자동차의 마모도 상대적으로 적습니다.
드리프트를 생성하는 5단계
1. 직선 도로에서 주행하면서 핸드 브레이크를 당긴 다음 핸들을 돌립니다. 이 단계는 뒷바퀴와 지면 사이의 음의 속도 차이를 이용하여 뒷바퀴가 접지력을 잃고 드리프트하게 하는 목적을 달성하는 것입니다.
2. 회전하는 동안 핸드 브레이크를 적용하십시오. 이 단계는 회전 과정에서 갑자기 핸드 브레이크를 사용하여 무게 중심이 갑자기 앞으로 이동하여 뒷바퀴가 접지력을 잃고 드리프트를 일으키는 것입니다.
3. 직선 도로에서 주행할 때는 브레이크를 세게 밟은 후 핸들을 돌립니다. 원리는 1과 동일하지만, 브레이크에서 발생하는 관성이 핸드브레이크에 비해 작기 때문에 속도 손실이 1보다 작습니다.
4. 방향을 바꾸면서 차를 세게 밟습니다. 속도 손실은 2보다 작습니다.
5. 출력이 충분한 후륜 구동 차량(또는 전후 구동력 배분 비율이 후륜 구동 차량과 유사한 경향이 있는 4륜 구동 차량)의 경우 속도가 그다지 높지 않을 때 액셀을 밟고 스티어링 휠을 돌립니다.
코너 드리프트 팁
1. 커브 진입 전 충분한 속도를 유지하세요.
2. 커브길 진입 전 가볍게 브레이크를 밟고 저단 기어로 변속(엔진이 공회전하고 뒷바퀴의 접지력이 약해짐)하는 동시에 스티어링 휠을 차선 반대 방향으로 돌립니다. 곡선.
3. 커브 방향으로 핸들을 재빠르게 돌려 브레이크를 밟은 뒤 액셀을 이용해 균형을 맞춘다.
4. 자동차의 후행 관성을 버린 후 주행 방향(즉, 곡선의 반대 방향)으로 핸들을 돌려 액셀을 밟고 속도가 충분해지면 , 가속하려면 고속 기어로 변속하세요.
5. 코너를 벗어나기 전에 액셀과 브레이크를 놓아 경로를 제어하세요.
6. 코너를 빠져나온 후 액셀을 밟고 최대한 빨리 차량이 트랙과 평행이 되도록 방향을 수정합니다.
전체 단계는 2~3초 이내에 완료되어야 한다. 너무 빠르면 굴곡 안쪽 라인에 맞고, 너무 늦으면 바깥쪽 라인에 부딪히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