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재경 문답 - NBA 역사상 가장 강한 선수는 누구인가요?
NBA 역사상 가장 강한 선수는 누구인가요?
이해가 안 된다면 그때 '뉴욕 갱스터'들에 대해 헛소리 하지 마세요. 앤서니 메이슨(밴 건디 시절 로케츠 보조코치)이라는 포인트 가드가 있었습니다. '뉴욕 킬러의 제왕'으로 알려진 말론은 오히려 그의 몸을 보고 한숨을 쉬었다. 오히려 쇠막대 같은 두 팔을 갖고 있고, 센터급의 무게를 갖고 있으며, 경기당 평균 리바운드가 10개에 가깝다. 몇 년 후, 1990년대 매디슨 가든에 살았던 쥐들은 이렇게 말할 것입니다: "이 사람들은 매일 우리 머리 위의 사람들을 죽입니다." 살인자의 얼굴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여전히 20,000명의 관중 앞에서 사람을 죽이는 것을 고려해야 합니다. FBI의 IQ를 확인해 보세요. 그러나 이것이 그들이 다른 방법을 사용하여 상대방이 생존하거나 죽을 수 없게 만드는 것을 막지는 못합니다. 이 경기장은 이렇습니다. 사람의 얼굴을 너무 오랫동안 쳐다보거나 가려운 손으로 감히 골대를 덩크에 담그면 다음 라운드에서 손가락을 펴고 얼굴을 때릴 가능성이 높으며, 관객 - 리더님 훌륭한 감독님이시네요 - 킬링영화를 보는 것 같아서 너무 행복해요.
1991년 같은 반 친구 앤소니 메이슨이 뉴욕에 갔을 때 그곳의 풍경이 이랬다. 팻 라일리는 레이커스를 서부 지역 NBA 역사상 가장 화려한 팀으로 이끈 뒤 자신의 사고방식을 비틀어 동부 지역에 마치 괴물 과학자들이 서로 싸우는 것처럼 또 다른 스타일을 만들어냈다. 그의 부하들은 유잉(Ewing), 오칼리(O'Cali), 찰스 스미스(Charles Smith) 같은 괴물들로 가득 차 있다. 이 사람들은 뉴욕의 길모퉁이에서 공놀이를 할 때 올라오려고 할 때 어두운 그림자 속에서 당신을 쳐다보는 악당들과 매우 유사하다. 당신에게 뺨을 때리고 주머니를 줍습니다. 앤서니 메이슨(Anthony Mason)은 매디슨이 예술가, 음유시인, 사상가를 거부하고 우리에 가둬야 하는 짐승들만 초대했던 시대인 뉴요커들의 뒤틀린 미학에 딱 들어맞았습니다. 같은 반 친구 메이슨의 팔은 쇠막대처럼 두꺼웠고, 그의 몸은 너무나 강해서 매일 낙하산을 메고 달리기 연습을 했던 칼 말론은 스스로도 부끄러워할 만큼 슈팅가드의 키를 갖고 있었다. 센터의 무게. 그는 테네시 대학교에서 4년을 보냈습니다. 그와 같은 터프한 사람은 대학에서 4년을 쉬게 되었습니다. 물론 어떤 NBA 팀도 그를 원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물론 그는 로드먼보다 운이 좋았다. 로드먼은 대학을 졸업하고 뛸 공이 없어 공항으로 갔다. 1988년 3라운드에 선발돼 뉴저지로 갔다.
일명 시크릿 샷의 의미는 네츠 경기에서 2시간도 채 안 뛰었고, 이듬해 덴버로 가서 한 시즌에 21분을 뛰었다는 것이다. 그가 마스코트라고 말하는 것은 약간 불공평하다. 왜냐하면 마스코트는 그보다 훨씬 오랫동안 춤을 추어 왔기 때문이다. 그래서 그는 뉴욕에 갔을 때 아무것도 두려워하지 않았습니다. 그는 이미 "당신이 나를 원하지 않으면 시멘트 공장에 가겠다"고 계획했습니다.
회남을 오렌지라 하고, 회북을 귤이라 부른다는 말이 있다. 오렌지는 아니지만 오이 한 개면 언제나 충분합니다. 메이슨은 유잉이 라커룸에서 벌어지는 잔인하고 폭력적인 수법에 대해 말했을 때 눈살을 찌푸리지도 않았습니다. 뉴욕 져지를 입고 코트에 나가서 상대를 바라보기만 하세요. 뉴욕 사람들은 엄지손가락을 치켜세울 수밖에 없었다. "정말 영웅이다." 그는 리바운드를 잡고, 파울을 범하고, 밀고 손을 사용했고, 누군가 유잉에게 덩크슛을 했을 때(드물게) 그는 즉시 올라갔다. 그리고 다른 사람들을 노려보았습니다. 바로 그 사람이었습니다. 누군가가 물었습니다. 이 일을 하는 유명한 늙은이 Charles Okali가 있지 않나요? 답변: 오칼리가 한 일은 은밀하게 한 반면, 메이슨은 품위 있는 방식으로 일을 했습니다. 남자가 매일 밤 당신에게 사악한 미소를 짓지 않고 오히려 당신 눈앞에서 근육질의 작은 바퀴벌레처럼 뛰어다니고 자신에 대해 좋은 느낌을 준다면 당신도 그 사람을 짜증나게 할 것입니다.
물론 그가 이것만 하는 것은 아니다.
지역방어가 그다지 유행하지 않았던 시대, 덧붙이자면 지역방어를 허용하는 것이 오히려 말도 안 되고 남자답지 못한 일이던 시대에 개인의 수비능력은 매우 중요한 일이었다. 일대일 싸움을 형제라고 부를 수 없듯이, 적과의 대결은 인간이 세계에서 발판을 마련하는 기반이다. 로드먼과 마찬가지로 메이슨도 키는 작지만 영리하고 수비에 활력이 넘치는 괴물이다. 유잉, 모닝, 로빈슨처럼 높이 서서 블록으로 커터를 겁주는 조건은 없지만, 1대1 상황에서는 사자에게조차 뿔을 뽐내는 용기가 있다. 나는 송아지이지만. 1994년 결승전에서 Damn과 Ewing이 서로 싸우고 피가 도처에 흘렀을 때 Riley가 명령을 내리자마자 Mason은 미친 개처럼 역사상 가장 우아한 센터를 향해 돌진하여 Damn에게 비교할 수 없는 두통을 안겨주었습니다. 이것은 그가 매일 밤 해야 할 숙제에 불과하다. 리그 4위, 5위 선수들을 모두 연구하고, 그들에게 한 명씩 육체적 정신적 고통을 안겨 밤잠을 못 이루게 하는 것.
그래서 그는 뉴욕에 자리를 잡고 25세부터 29세까지 전성기를 보냈다. 29세의 나이에 그는 뉴욕에서 82경기에 출전해 경기당 42분 만에 리그 1위를 차지했고, 휘발유 광고에도 활용될 수 있는 만능 영구 운동 기계였다. 그러나 뉴욕의 단점은 명예와 부를 추구하고, 현실보다 화려함을 강조하며, 새로운 것을 좋아하지만 낡은 것을 싫어한다는 점이다.
1996년 여름이 바뀌면서 조던은 연봉 3천만 달러에 서명했고, 샤크는 서부 로스앤젤레스로 이주했고, 모닝은 플로리다에 정착했다. 이 혼돈. Alan Houston과 Chris Childs를 영입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았고 그들은 Larry Johnson을 목표로 삼았습니다. 1991~92시즌 신인왕, 바클리에 버금가는 낮은 포스트공격 능력, 복서다운 근육, 동부컨퍼런스 올스타의 선발투수로 드림팀에 속했다. 뉴요커들의 눈에 금화 같은 빛이 번쩍였다. 메이슨이 29세가 되던 여름, 그는 닉스에 의해 샬럿으로 보내졌습니다.
30세의 블루칼라 노동자를 멀리 떨어진 무인 팀에 투입하는 것은 그리스 신들이 인간의 의지와 자질을 연마하기 위해 즐겨 부과하는 활동과 같다. 사람들에게 일어나는 일은 정말 행복한 상황이 아닙니다. 호네츠에서 거의 모습을 드러내지 않는 라이스를 제외하면 레이커스에서 남은 디바치와 뛰기엔 너무 나이가 많은 슈터 커리, 32세의 160cm 지점 보그스가 있다. 경비원. 전직 올스타 선수인 37세의 톰 챔버스(Tom Chambers)가 있습니다. 그저 그런 무리의 사람들이었지만 메이슨은 그것을 보는 것이 귀찮지 않았다. 3라운드에 태어난 선수들은 그런 장점이 있다. 그들은 세상의 모든 어려움을 견뎌왔다. 결국 이곳은 시멘트 공장이 아닌 NBA 팀이다.
샬롯이 폐허가 되어 여기저기 구멍을 뚫어야 하기 때문에 메이슨은 자신이 배운 것을 뽐낼 기회가 있습니다. 아버지이자 어머니이기 때문에 삶고 말리는 일이 많다. 수비 진영에서는 리그 4위 리바운드를 잡아내며 상대 에이스를 수비했고, 공격 진영에서는 미트볼처럼 페인트를 치는 것 외에도 실제로 양춘백학의 플레이를 시작했다. 중거리 점프슛. 가장 좋은 점은 호네츠에는 플레이메이커가 부족했기 때문에 메이슨이 자신의 강점을 발견할 수 있었다는 점입니다.
포워드를 조직하는 일은 고대부터 존재해 왔습니다. 하블리체크와 래리 버드는 주변에서 자유롭게 돌아다니며 팀 동료들에게 이익이 되는 미묘한 패스를 보낼 수 있는 기술의 대가입니다. Karl Malone과 같은 로우 포스트 싱글의 왕은 백투더바스켓 지원을 제공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메이슨은 치명적인 공격 능력도, 포스트업 능력도 없지만, 30대에 접어들면서 고목에 피어나는 꽃, 돌 위에 자라는 선인장처럼 조직자로서의 자신만의 이미지를 키워갔다. 그는 종종 공을 잡기 위해 튼튼한 등을 호의 상단으로 이동하고, 점프 슛으로 상대 수비수를 놀라게 한 다음 바스켓으로 똑바로 드라이브하거나 가자미 같은 눈으로 날개에서 커터를 찾습니다. 패스라인이 간결하고 실수도 거의 없습니다. 힘든 일을 하게 된 그 강인한 몸은 사실 지휘자의 마음을 갖고 있었는데, 정말 눈이 멀고 결혼 생활에 어울리지 않는 사람이었습니다. 그러나 메이슨은 지치지 않고 매 경기 5분도 안 쉬는 등 매우 열심히 일했습니다. Charlotte Hornets는 Mourning과 Larry Johnson을 잃었음에도 불구하고 팀 최다인 54승을 달성했습니다. 첫 번째 성과는 올스타 게임 MVP이자 리그 득점 3위인 글렌 라이스인 것 같지만, 라이스 자신도 이해해야 합니다. 팀에 범용 영구 운동 기계가 있으면 수비, 리바운드, 파울, 매일 어시스트하고, 상대를 위협하고, 팀 동료를 격려하고, 가끔씩 트리플더블을 몇 번 기록한 후에는 점프슛을 넣는 것 외에는 할 수 있는 일이 거의 없었습니다.
올해는 워낙 활기가 넘치는 해인 것은 물론, 주먹과 발차기도 빼놓을 수 없어 재미를 더한다. 그러나 그는 메이슨이 뉴욕을 떠난 이후 더 이상 자신을 섬길 아이언 피스트 형제가 없어서 필연적으로 혼자 남겨졌다고 말했습니다. 주먹과 발이 가려운 사람들은 항상 "너 같은 외로운 형제를 대하는 것이 모호하지 않다"고 실용적인 조치를 취하기를 희망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러나 메이슨은 공개적으로 두려워하지 않았습니다. 그는 조조 진영에 있었고 그의 마음은 뉴욕의 점수를 가진 한 왕조에 있었습니다. 뉴욕은 어디에 있나요? 1994년 밀러가 한 쿼터에 25득점을 올리며 매디슨을 폭파한 뒤 닉스 장수들은 반성했고, 첫 문장은 "우리는 그에게 맹렬한 파울을 주어야 한다"였다. 1997년에 칼 말론(Karl Malone)은 호네츠를 상대로 경기할 때 막 MVP를 수상할 뻔했지만, 그는 자신 뒤에 큰 벌레가 지켜보고 있다는 사실을 잊어버렸습니다. 말론은 막 기회를 찾아 누워있으려던 중 메이슨이 대각선으로 찔러 NBA에서 가장 근육질인 남자를 수평 팔로 밀어냈다. 마롱은 메이슨이 늙고 약하고 병들고 장애가 있는 사람들에게 둘러싸여 있는 것을 보고 분노하고 폭력적이었습니다. 두 사람은 서로를 꼭 껴안은 뒤 코트로 굴러 강당으로 향하며 대등하게 몸싸움을 벌였다. 심판은 그것을 나누어 각각 50개의 큰 보드를 득점했습니다. 신기한 건 두 사람이 땅에 닿을 땐 덩치만 커 보였지만 코트에서는 둘 다 잘 뛰었고, 메이슨도 그때부터 트리플더블까지 기록하며 서로를 아끼게 됐다는 것이다. 놀지 않고는 서로 아는 사람이 없다"고 말하며 실제로 좋은 친구가 됐다.
이렇게 메이슨은 호네츠의 포워드를 지원했고, 그의 수학적 방법을 모방해 포인트 포워드가 된 앤서니 워커 등도 있었다. 3년 후, 샬럿은 34세의 나이로 히트에 진출했지만 여전히 경기당 41분을 뛰었습니다. 201cm의 큰 키로 평생을 내면의 남자로 살아왔다. 즉, 호넷츠 시절에는 시간이 부족할 때나 시간이 부족할 때 3점슛을 몇 개 쏘곤 했다는 것입니다. 어떤 때는 항상 페인트에 갇혀 있기도 합니다. 그래서 그가 36세까지 NBA에서 뛸 수 있다는 것은 정말 기적입니다. 그가 벅스에서의 경력을 마친 해에도 그는 여전히 경기당 33분을 뛸 수 있었습니다.
뉴욕 갱단의 사람들처럼(스트리트 애호가 유잉 참조) 그는 좋은 일도 하고 나쁜 일도 하며, 법정 밖에서는 별로 결백하지 않습니다. 1998년 그와 그의 사촌은 우연히 각각 14세, 15세였던 한 쌍의 자매와 바람을 피웠다. 1993년 솔트레이크시티 포틀랜드 성파티 사건과 달리 메이슨은 이번에 직접 체포되지 않았다. 그의 변호사도 바보였습니다. 그는 처음에 형제들이 Liu Xiahui이고 여성들에게 아무 짓도 하지 않았다고 주장했습니다. 뭔가 잘못됐다고 느꼈을 수도 있으니 불륜은 있었지만 강간은 아니라고 덧붙였습니다. New York Post는 마침내 Mason에게 복수할 기회를 얻었습니다. Larry Johnson의 Knicks에서의 활약은 몽유병 같았습니다. 그리고 재빨리 올해 최고의 헤드라인을 내놓았습니다: "Mason이 경기했지만 득점하지 못했습니다." 메이슨의 어머니는 야외 활동이 너무 많을 때 매우 불안해했고, 때때로 언론에 아들에 대한 불만을 토로했습니다. 아마도 이것이 메이슨이 전성기에 은퇴한 이유일 것이다. 결국 한 시즌에 70경기 33분을 뛸 수 있다면 그는 은퇴와는 거리가 멀다.
리바운드 괴물, 수비 챔피언, 포인트 포워드라는 명성과 더불어 가장 흥미로운 기억은 자유투입니다. 자유투를 할 때마다 이 사람은 양손으로 공을 잡고 오른손을 놓고 골대를 직접 가리키며 왼손으로 공을 보냅니다. 이 세트는 종교의식처럼 복잡하여 항상 리바운드를 잡으려는 상대를 리듬에 대해 혼란스럽게 만듭니다. 로켓츠의 척 헤이즈는 약간의 매력이 있지만 현장 시각 효과에 있어서는 정말 한참 뒤처져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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