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재경 문답 - 1991년, 산시TV는 유명 배우 없이 TV 시리즈를 제작했는데, 왜 불멸의 고전이 되었는가?

1991년, 산시TV는 유명 배우 없이 TV 시리즈를 제작했는데, 왜 불멸의 고전이 되었는가?

모든 종류의 역사소설 중에서 중국의 방어력이 상대적으로 약하다는 인상을 갖고 있는 송나라에서는 『장군』 등 삼국지의 유명한 무장을 소재로 한 소설을 가장 많이 해석해 왔다. 양씨', '호씨 장군', '절가강', '중가강', 여기에는 송나라 월씨 군대는 포함되지 않습니다. 그중에서도 모두가 가장 칭찬하는 사람은 의심 할 여지없이 '양씨 장군'이다. '양가장군'

'양가장군'은 역사서에 존재하지만, 그 이야기의 버전은 후세에서 이 다양한 버전의 소설과 대본을 사용하여 개작했습니다. 특히 홍콩 TVB에서는 이전에 양씨 가문의 여장군 역을 맡을 유명하고 아름다운 여배우들을 대거 파견했습니다. 하지만 내 눈에는 가장 고전적인 TV 시리즈는 유명 배우가 에이전트로 참여하지 않는 TV 시리즈입니다. 이것은 1991년 산시 TV국에서 제작되었으며 유명한 감독 장소림이 에이전트로 합류한 '양가문'입니다.

이 영화 '양씨 장군'에는 많은 배우가 나오는데, 광천보 양씨는 수십 명에 불과한 배우 중 가장 유명한 사람은 아마 저우셴젠일 것이다. 왕부인은 "붉은 저택의 꿈"에서 주연을 맡았습니다. 코준 역을 맡은 마창위 등 다른 배우들은 상대적으로 친숙하지만, 나머지 배우들은 대부분 중국에서 잘 알려지지 않았다. 그런데 어쩌다보니 별맛이 없는 이 작품이 가장 고전적인 '양가장군'이 됐다. ?대본 재작성이 뛰어나다

'양가네'는 여러 버전이 있다. 대본의 윤곽은 사실 양날의 검이다. 너무 많이 바꾸거나 너무 많이 바꾸면 완전 흠집이 생긴다. 대본을 따라가다 역사적 사건이나 소설을 촬영하는 것도 문제다. 대중과학드라마 대본의 재작성은 특히 마지막 부분에서 훌륭하다고 생각한다. 좋은 영화와 드라마의 결말은 매우 중요하다. 좋은 결말은 나쁜 작품을 살릴 수도 있고, 나쁜 결말은 '그 해 꽃이 피고 보름달'과 같은 훌륭한 영화와 드라마를 망칠 수도 있다. 그리고 "교 가문의 안뜰" "양 가문의 장군"의 결말은 크게 수정되었지만 매우 충격적이었습니다. 리 가문의 소년들은 모두 전투에서 사망했습니다.

절박한 상황을 구하기 위해 리씨 열두 명의 여장군이 서쪽으로 진군했고, 황제는 수백 명의 문무 관리들을 이끌고 무릎을 꿇고 거리로 내보냈습니다. 현장은 이미 매우 황량했습니다. 결국 천파양저택에는 늙은 가정부 양홍과 어린 양문광만 남았고, 양문광은 문을 잡고 리씨 가문의 마지막 어른들이 전장으로 달려가는 것을 지켜보고 있었고, 양홍은 달래고 있었다. 리 가문의 마지막 남자가 집으로 돌아왔다. 문은 닫혀 있지만 Tianbo Yang Mansion은 여전히 ​​남아 있습니다. 나는 이 최종 디자인에 100점을 주겠다. 슬프고 충격적이며 삶의 변화가 사람들에게 복합적인 감정을 느끼게 한다. 무기력한 놀라움

이 무기력함은 영화 제작진의 재정적 문제를 의미하며, '양가네'의 다양한 소재와 TV 시리즈에서 인기 과학 드라마 프로젝트를 느낄 수 있다. 하지만 이런 조건에서 제작진은 장면보다는 분위기를 주로 만들어냈고, 이번 창작은 매우 성공적이었다. 엄밀히 말하면 '양씨장군'은 리씨 일가가 국가에 충성하고 충성하는 모습뿐 아니라, 판렌메이와 리씨 일가가 여러 차례 억울한 일을 당하는 장면에도 초점이 맞춰져 있다. Wang Qin은 반복적으로 Li 가족을 거짓 비난함으로써 Tianbo Yang 가족도 불운을 겪었습니다.

이 TV 시리즈는 종종 시청자를 좌절하게 만드는 것 같습니다. 이 경우 감독의 다양한 삶의 변화와 황량한 분위기를 3D 렌더링하는 것은 매우 시의적절합니다. 장면 소품 등 측면에서 대중 과학 드라마의 디자인은 대중 과학 드라마의 슬픈 주제와 매우 일치하며 실제로 단점을 장점으로 전환한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무명배우도 똑같이 좋다

앞서 말했듯이 '양가네'에는 유명한 배우가 많지 않지만, 연기적인 면에서는 대중과학드라마에 나오는 배우들이 거의 다 훌륭하고, 심지어 Mu Gui Ying 옆에 있는 Mugua도 매우 흥미롭습니다. 인기 과학 드라마의 감독은 스태프 활용에도 세심한 주의를 기울여 처음부터 끝까지 한 배우에게 캐릭터를 맡기지 않는다. 이는 많은 TV 드라마와는 상반됩니다.

귀중한 것은 태후 소소은종 역을 맡은 세 배우든 서태군 역을 맡은 세 배우의 연기가 모두 너무 좋다는 점이다. 특히 소은종 ​​역을 맡은 세 배우의 연기가 너무 좋다. 현명하고 완벽하며 관대하고 완벽한 악당은 약하고 무능한 것으로 묘사되는 송태종, 송진종과는 완전히 다릅니다. 그리고 양씨 여장군을 연기한 여배우들에 대해서도 이야기하고 싶다. 삼국지 무장이지만, 이번 드라마에서는 다들 외모나 연기, 심지어는 연기까지 너무 좋다. 불을 피우는 어린 소녀 Yang Paifeng. 모두 매우 재미있습니다. 외모만 놓고 보면 거란 제2공주 양팔계, 두진아 등도 충격적이다. 브랜드 여장도 화려하고 매력적이며, 군복은 파격적이고 영웅적이다. 이렇게 좋은 기준이 더 이상의 발전을 이루지 못한 것이 안타깝고 안타깝습니다. 고전적인 장면은 잊을 수 없다

이 버전의 '양가장군'에서 가장 충격적인 장면을 말하자면, 결말을 빼면 바로 황금해수욕장 전투다. 이 전투는 나에게 목계영의 천문대파괴보다 더 큰 인상을 남겼습니다. 황제로 변장한 노인 양옌핑이 장무기를 든 요병들에게 포위되어 살해당했다. 장무기가 공중을 찌르는 장면은 매우 충격적이었다. 얼랑양정은 팔왕인 척하며 많은 사람을 구하기 위해 독자적으로 성문을 지탱하다 결국 성문에 붙잡혔다. Sanlang Yang Yan'an은 반란군에서 말에 짓밟혀 죽었습니다. 양실랑과 양바랑이 포로로 잡혔고, 양우랑이 승려가 되었는데, 여덟 형제 중 두 명만 돌아왔습니다.

이 영상에는 대규모 전쟁 장면이 없지만 감독은 핵심부터 시작하여 양씨 가문의 죽음 장면을 충격적으로 만들어 진지한 작품이라고 할 수있다. 게다가 두 늑대 사이의 결투도 있는데, 양지예가 리링의 기념비를 뛰어넘고 양치랑이 판렌메이의 무작위 화살에 죽임을 당하는 장면은 극도로 가슴 아프다. 1991년작 <양가장군>은 사극이 아니라 드라마 사극의 범주에 속해야 하지만, 창작자와 배우들의 노력으로 대중과학드라마는 깊이감과 묵직함을 만들어냈다. 사극은 로맨스 사극의 고전이라 할 수 있다.

'양가'가 드디어 중국TV비전상 3위를 차지했고, 장소림 감독도 대형 프로덕션 '워터 마진'의 연출 기회를 얻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