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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래시 사진 촬영 실기 기술
사실 플래시 사진으로 할 수 있는 일은 많습니다. 다음은 실용적이고 익히기 쉬운 몇 가지 플래시 사진 촬영 팁입니다. 이러한 기술을 익히면 플래시 사진의 품질이 크게 향상될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 함께 배워보세요!
핫슈 플래시 케이블, PC 인터페이스 플래시 케이블 또는 동기화 플래시 트리거가 필요한 오프 카메라 플래시를 제외하고 나머지는 추가 장비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SLR 카메라의 외장 플래시 시스템을 사용하여 촬영하든 휴대용 카메라의 내장 플래시를 사용하든 뛰어난 플래시 사진을 촬영할 수 있습니다.
1. 내장 플래시를 능숙하게 사용하세요
포켓 카메라, 휴대용 카메라, 중저가 SLR 카메라에는 일반적으로 내장 플래시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촬영 중에 빛을 보충하는 데 사용됩니다. 빛의 균형을 유지합니다. 일반적으로 사람들은 이런 종류의 플래시가 필요하지 않으며 정식 사진 촬영에서는 큰 역할을 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실제로 내장 플래시를 유연하게 사용하고 고유의 잠재력을 최대한 활용한다면 예상치 못한 촬영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내장 플래시를 사용할 때, 특히 후드가 렌즈 앞에 설치된 경우 후드와 렌즈 경통이 플래시 빛을 차단하여 발생하는 검은 그림자를 피하십시오.
내장 플래시로 촬영할 때 사용하는 빛은 다이렉트 플래시인데, 플래시 빛이 플래시에서 피사체에 직접 닿는다는 뜻이다. 내장 플래시를 사용할 때는 플래시를 플래시 필 촬영 모드로 설정하거나 플래시를 올려 직접 촬영하기만 하면 됩니다. 플래시 핫슈에 장착된 외장 플래시로 촬영할 때 사용되는 빛 중 일부는 다이렉트 플래시입니다.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플래시 헤드의 방향을 정확하게 조정하여 플래시 빛이 피사체에 정확하게 닿도록 하는 것입니다. 둘째, 정확한 플래시를 얻으려면 플래시의 플래시 모드를 설정해야 합니다. 촬영 효과를 정밀하게 제어하려면 TTL 기능을 갖추고 지원하는 플래시와 카메라 시스템을 사용해야 합니다.
2. 바운스 플래시
바운스 플래시는 인물 사진 촬영 시 직접 플래시에 비해 더 부드러운 조명 효과를 얻을 수 있으며, 천장이나 흰색 벽을 반사 마감재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반사경의 반사는 피사체에 직접 닿는 빛보다 훨씬 부드럽습니다. 이러한 빛은 캐릭터를 더욱 입체적으로 만들고 사진을 더욱 생생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2~3명이 함께 심도 있는 장면을 촬영할 때 반사 플래시를 사용하면 직접 플래시보다 피사체에 더 나은 조명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반사된 플래시는 적목 현상을 효과적으로 방지할 수도 있습니다.
반사되는 빛의 효과는 반사판의 크기와 매끄러움에 따라 달라집니다. 반사 표면이 거칠수록 빛은 부드러워집니다. 바운스 플래시에 직접 플래시보다 더 부드러운 조명 효과를 주는 것은 천장이나 벽에서 반사되는 것입니다. 천장에 플래시를 비추면 피사체 상단에서 반사되는 빛의 효과는 흐린 날 얼굴에 형성되는 그림자 효과와 매우 유사합니다. 바운스 플래시에서는 플래시의 각도, 위치, 벽과의 거리 및 기타 요인이 촬영 효과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촬영 경험이 축적되어야만 사진가가 최종 사진에서 만족스러운 플래시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바운스 플래시 사진에서는 밝은 색상이나 흰색 물체를 반사판으로 선택해야 하며 검은색이나 다른 색상의 물체를 반사판으로 사용하지 않아야 합니다. 그래야만 반사된 빛이 정상적인 색상과 색상을 갖게 될 수 있습니다. 피사체를 정확하게 색 재현해 보세요. 검정색 반사판을 사용하면 플래시 빛이 반사판에 흡수되어 반사 효과가 매우 약해집니다. 실제 촬영 시 전문 반사판을 사용하는 것 외에도 플라스틱 폼 보드, 벽걸이 달력, 흰색 시트 등을 반사판으로 선택하여 빛을 반사할 수도 있습니다.
바운스 플래시 촬영 시에는 브라케팅 노출 방식을 사용하여 촬영하거나, 디지털 카메라를 사용하여 노출 효과를 실시간으로 테스트하여 최종 사진의 정확한 노출을 보장해야 합니다.
3. 컬러 필터 사용
형광등 아래에서 플래시 사진을 찍으면 사진의 배경이 보기 흉한 녹색으로 나타납니다.
플래시와 렌즈 앞에 보색 필터를 추가하면 이 문제를 효과적으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플래시 앞에 30CC 그린 필터를, 렌즈 앞에 30CC 마젠타 필터를 배치하면 형광등 아래에서 물체의 색상을 보정하는 목적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 Lee 필터의 형광등 보정 시스템은 좋은 선택입니다. 이 4×4인치 필터 시스템은 다양한 색온도의 형광 광원에 적합하며 82 이하의 모든 높이에 적용할 수 있는 필터 젤 빠른 연결 베이스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cm.렌즈.
Lee 필터 키트를 사용하고 싶지 않은 경우 플래시 앞에 30CC 녹색 필터를 추가한 다음 렌즈 앞에 마젠타 필터를 추가하여 효과적인 색상 균형을 얻을 수 있습니다. . 보색 필터는 정확히 어떻게 작동하나요? 플래시에 녹색 필터를 추가하면 컬러 필터에 의해 필터링된 녹색 플래시 빛이 사진 전경의 피사체를 먼저 비출 수 있어 배경 장면의 색온도가 피사체의 색온도와 일치하게 됩니다. 마젠타 필터를 적용하면 전체 이미지의 색온도 균형을 맞출 수 있습니다. 그러나 한 가지 주의할 점은 피사체가 플래시의 유효 플래시 거리 내에 있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또한 플래시 사진 촬영 시 플래시 앞에 서로 다른 위치에 서로 다른 색상의 컬러 필터를 추가하면 이러한 플래시에 의해 조명된 여러 피사체가 나타나거나 동일한 피사체가 사진에 여러 색상의 사진 효과가 나타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모양이 겹쳐요.
4. 커튼 싱크로 플래시
이 기술은 특정 플래시와 관련이 있습니다. 저가형 DSLR 카메라와 플래시에는 선택의 여지가 없으며 일반적으로 셔터가 열려 있는 동안 플래시가 발광합니다. 중급 및 고급형 카메라와 플래시의 경우 이론상으로는 셔터 열림과 셔터 닫힘 사이에 언제든지 플래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는 전막 동조와 후막 동조로 나눕니다. 하지만 둘 사이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90에서는 밤에 운전하는 자동차나 검은 배경 앞에서 댄서를 촬영할 때와 같이 플래시를 사용하여 검은 배경 앞에서 움직이는 물체를 촬영할 때를 제외하고 둘 사이의 차이는 없습니다. .다르다. 앞막 동조를 사용하면 움직이는 물체 방향으로 빛의 궤적이 생깁니다. 실제로 빛의 궤적이 물체 뒤에 있으면 후막 동조의 촬영 효과가 더 자연스럽게 느껴집니다. 후자 종류. 커튼 싱크 플래시 설정과 관련하여 일부는 카메라에 있고 일부는 플래시에 있으며 일부는 둘 다에 있습니다. 카메라가 전면 커튼 동기화를 사용하는 경우 플래시는 후면 커튼 동기화를 사용합니다. 선막 동기화가 필요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이는 인물 사진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저조도 환경에서 웃는 아이의 사진을 찍고 싶다면, 셔터가 막 열렸을 때 선막 동조를 사용하여 플래시를 터뜨릴 수 있습니다.
5. 슬로우 싱크 플래시
멋진 파티에서 어두운 배경으로 사진을 찍는 경우에는 파티의 활기와 즐거움이 부족합니다. 대기. 이는 카메라에서 자동 또는 프로그램 모드로 촬영하고 있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이때 플래시의 플래시 동기화 속도는 1/60~1/90초 사이이므로 이 속도는 너무 빨라서 기록하기 어렵습니다. 배경 조명 아래의 환경. 전문가의 팁은 배경이 올바른 노출을 얻기에 충분한 노출 시간을 갖도록 가능하면 느린 동기화를 사용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플래시의 플래시 속도는 일반적으로 수천분의 1 수준이기 때문에 일반적인 상황에서는 저속으로 인해 피사체가 흐려질 염려 없이 1/8~1/30초의 속도로 촬영할 수 있습니다. 피사체나 카메라 흔들림이 사진 선명도에 미치는 영향을 극복하기에 충분합니다. 이러한 느린 동기화 속도로 인해 프로그램 모드에서 촬영하는 것보다 사진이 더 세밀하고 더 나은 환경 분위기를 얻을 수 있습니다.
저속 동조는 플래시 촬영 효과를 효과적으로 향상시킬 수 있지만 주변 조명이 복잡하고 피사체가 움직이는 경우에는 주의해서 사용해야 합니다. 카메라에서 수동 노출 모드를 사용하더라도 플래시의 플래시 모드는 여전히 TTL 플래시 또는 자동 플래시 모드여야 하며, 그렇지 않으면 상황이 나빠질 수 있다는 점을 명심해야 합니다.
저사양 카메라를 사용하고 카메라에 수동 또는 속도 우선 노출 모드가 없는 경우에도 슬로우 싱크 플래시 촬영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촬영 모드를 야경으로 조정하기만 하면 됩니다. 촬영 모드. 풍부한 환경 세부 정보를 얻기 위해 카메라 동기화 속도가 자동으로 낮아집니다. 이때 노출 속도는 1/8초 미만일 수 있으므로 촬영 시 삼각대를 사용해야 합니다. (일부 카메라의 야경 모드에서는 촬영 시 플래시 발광이 금지됩니다.)
플래시 동조 속도는 플래시가 동시에 깜박이는 것을 보장하기 위해 카메라에 필요한 최고 셔터 속도입니다. 새로운 카메라의 플래시 동기화 속도는 1/125초에 도달했으며 고급 자동 초점 카메라의 플래시 동기화 속도는 1/250초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카메라의 플래시 동조 속도를 알고 싶다면 카메라의 사용 설명서를 확인하세요. 수동 카메라의 경우 플래시 동조 속도는 일반적으로 다른 속도와 다른 색상의 글꼴로 표시됩니다. 촬영 셔터 속도가 플래시 동조 속도보다 높으면 촬영된 이미지에 흰색 플래시 막대가 나타나거나 플래시가 보이지 않습니다.
6. 오프 카메라 플래시
카메라 내장 플래시에 결함이 있습니다. 즉, 실제 촬영 장면과 조명이 어떻든 간에 플래시는 빛은 항상 같은 위치에 있을 것입니다. 효과는 정확히 동일합니다. 대부분의 인물 사진 촬영 가이드에서는 인물 사진을 촬영할 때 플래시 빛의 방향이 피사체에 대한 카메라 축과 45도 각도를 이루도록 권장합니다. 이렇게 하면 인물이 더욱 입체적으로 보이고 피사체의 가장자리가 더욱 입체적으로 보일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명백한 그림자가 나타나지 않습니다. 45도 플래시의 전제조건은 오프카메라 플래시다. 일반적으로 오프카메라 플래시를 사용하면 촬영에 필요한 빛을 보다 정확하고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다.
내장 플래시 외에 외장 플래시도 본체에 있는 플래시 핫슈와 PC(플래시 동조 단자) 인터페이스를 통해 카메라에 연결해 촬영할 수 있다. 촬영 시 신체의 빛 노출 각도가 크게 제한되어 피사체의 이미지 모양에 매우 해롭습니다. PC 인터페이스를 사용하여 플래시를 연결하거나 플래시 동기화 트리거를 사용하여 플래시를 트리거하는 경우 플래시 조명을 유연하게 배열하여 매우 독특한 사진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거의 모든 주류 카메라는 유선 또는 무선 오프 카메라 플래시 솔루션을 제공하거나 지원하며 사용자는 자신의 필요에 따라 유연하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7. 플래시 필 라이트
영어로 "플래시 필 라이트"를 "필 플래시"라고 하는데, 문자 그대로 "플래시 채우기"를 의미합니다. 플래시 보조광은 보조광으로 플래시를 사용하는 방식으로, 이러한 촬영에서는 자연광이나 인공광이 촬영 장면의 고유한 빛으로 지배적인 역할을 하며, 플래시의 빛은 보조적으로만 사용됩니다. 필 플래시는 전경과 배경, 피사체와 배경 사이의 조명 효과의 균형을 효과적으로 유지하면서 노출을 정확하게 달성하여 전체 사진의 톤을 효과적으로 균형 있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사실 이런 종류의 플래시 필인 촬영은 한 화면에 두 종류의 빛을 동시에 노출시키는 것입니다. 한 종류의 빛 노출은 주변광 노출량에 따라 결정됩니다. 조리개와 셔터 속도에 따라 조리개는 빛의 강도를 제어하고 셔터 속도는 노출 시간을 제어합니다. 빛의 강도는 조리개, 플래시 인덱스, 사이의 거리에 따라 결정됩니다. 플래시와 피사체, 플래시 지속 시간을 결정합니다. 후자의 종류의 빛의 경우 사진가는 플래시와 피사체 사이의 거리를 조정하거나 조리개 값을 조정하여 빛의 강도를 조절할 수 있으며 노출 시간은 플래시 빛의 지속 시간입니다. 실제 셔터 속도는 전자 플래시의 지속 시간보다 느린 경우가 많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셔터 속도는 플래시 빛에 대한 노출에 거의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확장: 플래시 촬영 가이드
사진의 피사체에 조명을 비추어 더욱 완벽한 노출 균형을 얻으세요.
플래시처럼 작업에 즉각적인 변화를 가져올 수 있는 사진 액세서리는 거의 없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플래시, 특히 강한 빛의 대비를 싫어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플래시를 매우 좋아하므로 사진을 찍을 때 반드시 플래시를 사용해야 합니다.
디지털 카메라의 실시간 재생 기능 덕분에 우리는 이전처럼 플래시에 대한 혐오감을 가질 필요가 없습니다.
물론 플래시를 자동 모드로 설정하고 핫슈에 올려놓으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없습니다. 그래도 약간의 기술이 필요합니다. 플래시 사진을 처음 접하는 사람들이 저지르는 가장 흔한 실수는 카메라 내장 플래시를 주 조명으로 사용하여 사진에 조명이 딱딱하고 그림자가 두꺼워지는 것입니다. 외부 플래시의 의미를 상실한 카메라 내장 플래시를 사용하여 유사한 효과를 얻을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그 기능을 극대화하고 오프카메라 플래시 기술을 최대한 활용하여 더욱 전문적인 효과를 만들어내기 위해 최선을 다해야 합니다.
적절한 플래시 또는 오프카메라 플래시 조합을 선택하는 데에는 약 천 위안의 예산이면 충분합니다. 여기에서는 온카메라 플래시를 보다 효과적으로 사용하는 방법을 주로 소개합니다. 가장 좋은 선택은 온카메라 플래시를 보조광으로 사용하는 것입니다. 구체적인 필라이트 방식과 각도는 매우 다양하며, 촬영 대상에 따라 촬영 방법도 달라집니다. 실제로는 더 많은 연습과 사고가 필요합니다.
플래시 동조 속도
노출 설정 시 주의할 점은 대부분의 SLR 카메라에 플래시를 사용하는 경우 셔터 속도의 상한선(보통 1/200)이 있습니다. 초 또는 1/250초. 일부 플래시는 촬영 시 더 빠른 셔터 속도를 허용하는 소위 고속 동기화 기능을 지원합니다. 구체적인 사용 지침은 플래시 설명서를 참조하세요.
플래시 설정
플래시를 설정할 때 고려해야 할 세 가지 주요 요소는 사용된 조리개 크기, 플래시 출력, 플래시와 사진 피사체 사이의 거리입니다. . 주변광에 대한 노출 조합을 설정할 때 조리개 크기가 이미 결정되어 있으므로 마지막 두 지점에만 초점을 맞추면 됩니다. 카메라 내장 플래시의 경우 플래시 거리는 촬영 거리에 따라 달라집니다.
대부분의 천 위안 손전등의 출력은 그다지 강력하지 않습니다. 조리개가 f/8일 때 전체 조명 출력의 유효 거리는 일반적으로 약 3~4미터에 주의해야 합니다. 촬영할 때 이거. 다음으로 고려해야 할 것은 플래시 출력 전력입니다. 대부분의 디지털 SLR은 완전 자동 TTL 측광을 사용하여 플래시 광량을 제어하여 초보자에게 더 적합한 노출 균형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 피사체가 너무 밝다고 생각되면 플래시 노출 보정을 -1EV로 설정하고, 너무 어두우면 플래시 노출 보정을 1EV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수동 플래시
TTL 자동 플래시는 초보자에게 더 적합하지만 모든 자동 설정과 마찬가지로 사진의 피사체가 배경에 비해 너무 밝거나 너무 어두워질 수 있습니다. . 플래시를 마스터했다고 생각되면 수동 플래시 설정으로 실험을 시작하여 보다 일관된 결과를 얻으십시오. 수동 플래시 제어에는 약간의 연습이 필요하며 플래시 설명서를 반복해서 읽고 후면 패널에서 피사체 거리에 따라 플래시 출력을 설정하는 올바른 방법을 배워야 합니다.
처음 수동 설정을 시도할 때는 다양한 옵션이 촬영 결과에 미치는 영향을 파악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그러니 시간이 많을 때 차근차근 공부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카메라를 수동 모드로 설정한 상태에서 한 번에 하나씩 설정을 변경하고 해당 설정 변경이 노출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