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재경 문답 - 축구의 차이점을 누가 말해 줄 수 있나요?

축구의 차이점을 누가 말해 줄 수 있나요?

1. 축구 지식 입문

축구 지식 입문 1. 축구 지식 입문

축구 지식:

1. 축구의 유래:

축구는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단일 스포츠로 '세계 1위 스포츠'로 알려져 있다. 축구는 오랜 역사를 지닌 고대 스포츠 활동이다. 고대 중국의 구기 경기인 "쿠주(Cuju)"에서 유래되었으며, 이후 일본을 ​​거쳐 유럽으로 전파되어 현대 축구로 발전했습니다. 많은 국가에서는 축구를 '국가 스포츠'로 지정했습니다.

2. 축구의 발전:

17세기 중후반부터 축구는 점차 유럽과 미국을 거쳐 세계각국으로 확산되었고, 일부 문화 선진국에서 특히 인기가 있습니다.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경기장에 가서 이 섹시하고 자유로운 스포츠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1863년 10월 26일, 영국인은 런던 퀸 스트리트의 프리메이슨 호텔에서 세계 최초의 축구 협회인 잉글랜드 축구 협회(English Football Association)를 설립했습니다. 영국 축구 협회의 탄생은 축구 발전이 새로운 단계에 들어섰음을 의미합니다.

3. 월드컵의 기원:

단일 스포츠 행사로서 월드컵은 세계 최대 규모의 스포츠 행사이다. 월드컵의 기원은 20세기 초 올림픽부터 시작됐다. 월드컵 시기: 4년마다 개최됩니다. 월드컵 트로피는 단 두 개뿐입니다. 하나는 현재 Hercules Cup이고 다른 하나는 Jules Rimit Cup입니다.

4. 축구의 특징:

축구의 매력은 축구의 풍부한 의미뿐만 아니라 축구의 특징에도 있습니다.

5. '세계 1위 스포츠'로 알려진 축구는 글로벌 스포츠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단일 스포츠다. 표준 축구 경기는 두 팀이 각각 10명의 선수와 1명의 골키퍼로 구성되며, 11명의 선수가 직사각형 잔디 경기장에서 경쟁하고 공격합니다.

6. 게임의 목적은 상대 골문에 축구공을 쏘는 것입니다. 득점한 각 골은 1점을 얻게 되며, 게임이 끝나면 더 많은 점수를 얻은 팀이 승리하게 됩니다. 규정된 경기시간 내에 점수가 동일할 경우 경기규칙에 따라 점수를 추첨하거나 연장전 재대결 또는 페널티킥(12야드)을 할 수 있습니다.

7. 축구 경기에서는 골키퍼가 자신의 페널티 지역에서 축구를 터치하기 위해 손을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을 제외하고 필드의 각 선수는 손 이외의 신체 다른 부분만을 사용하여 제어할 수 있습니다. 축구(스로인킥 제외).

2. 축구 지식 50가지

'세계 최초의 스포츠'로 알려진 축구는 글로벌 스포츠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단일 스포츠다. 표준 축구 경기는 두 팀이 각각 10명의 선수와 1명의 골키퍼로 구성되며, 11명의 선수가 직사각형 잔디 경기장에서 경쟁하고 공격합니다. 게임의 목적은 상대방의 골대에 공을 던지는 것입니다. 득점한 각 골은 1점을 얻습니다. 게임이 끝나면 가장 많은 점수를 얻은 팀이 승리합니다. 규정된 경기 시간 내에 점수가 동일할 경우에는 경기규칙에 따라 추첨, 연장전, 승부차기(12단계) 등을 통해 점수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축구 경기에서는 골키퍼가 자신의 페널티 지역에서 축구를 손으로 만질 수 있다는 점을 제외하고, 필드에 있는 각 선수는 축구를 제어하기 위해 손이 아닌 신체의 다른 부분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스로인 킥 제외). ).

자세한 내용은 Baidu 백과사전을 참조하세요.

3. 축구 지식

축구에 대한 지식이 너무 많습니다. 축구 애호가로서 다음과 같은 기본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1: 경기장 1. 경기장 면적: 경기장은 길이 120m 이상 90m 미만, 너비 90m 이상 45m 미만의 직사각형이어야 한다(국제대회장의 경우 길이는 다음과 같다). 110미터 초과 100미터 미만, 너비는 110미터 초과 100미터 미만이어야 합니다.) 어떤 경우에도 길이는 너비를 초과해야 합니다.

2. 선 그리기: 경기장은 계획에 따라 선의 폭이 12cm 이상이어야 하며, V자 모양의 홈으로 만들어져야 합니다. 두 개의 선을 사이드 라인이라고 하고, 더 짧은 선을 골라인이라고 합니다. 코트 라인을 가로질러 선을 그리며, 원의 중심에서 반경 9.15m의 원을 그립니다. 각 모서리의 수직 표면은 높이가 1.50m 미만이어야 합니다. 깃발과 깃대의 수직 측면은 깃대에서 최소 1m 떨어져 있어야 합니다. 필드의 반대편.

3. 골 지역: 경기장의 양쪽 끝은 골 포스트 안쪽에서 5.50m 떨어져 있으며, 골 라인의 각 끝은 길이가 5.50미터이고 다른 쪽 끝은 골과 평행합니다. 세 라인과 골라인 사이의 구역을 골 에어리어라고 합니다.

4. 페널티 구역: 경기장의 양쪽 끝은 골 포스트 안쪽에서 16.50m 떨어져 있습니다. 골라인에 그려진 각 선의 길이는 16.50m이고 골라인의 수직 끝입니다. 다른 쪽 끝은 골라인과 평행한 3개의 연결선, 골라인과 평행한 3개의 선, 그리고 골라인 내의 영역을 페널티 영역이라고 합니다. 두 개의 골라인 지점은 11로 명확하게 표시됩니다. 페널티 킥 포인트라고 불리는 원의 중심은 페널티 지역 바깥쪽에 호를 그립니다. 5. 코너킥 구역 : 사이드라인과 골라인의 교차점 중심으로부터 반경 1m 이내의 필드 내 각 세그먼트의 1/4호 이내의 구역을 코너킥 구역이라 한다.

6. 골: 각 골라인의 중앙은 서쪽 코너 깃발과 같은 거리에 7.32m 떨어진 두 개의 수직 골 포스트로 구성되어야 하며 하단 가장자리가 지면에서 2.44m 높이에 있는 수평 크로스바에 연결되어야 합니다. 골이 고정되어 있든 이동하든 안전을 보장하려면 필드의 골 포스트와 크로스바의 너비와 두께가 대칭이어야 하며 네트의 골 포스트와 크로스바는 12cm 이상이어야 합니다. 골키퍼가 활동할 수 있는 충분한 공간을 확보할 수 있도록 지면의 네트를 적절하게 지지해야 합니다. 2. 축구 기술: 규칙을 준수하고 합리적인 선수가 사용하는 다양한 공격 및 방어 행동을 의미합니다. 1. 오프 더 볼 기술: 제자리에서 활동을 시작합니다.

달리기: 빠른 달리기, 단거리 달리기, 곡선 달리기, 지그재그 달리기, 옆으로 달리기, 라글란 달리기, 후퇴 달리기. 비상 정지: 정면 비상 정지, 회전 비상 정지.

돌아라, 돌아라. 페인트(Feint): 공 없이 페인트하는 것.

2. 볼 스킬 : 킥볼 : 발등 앞, 발등 안쪽, 발등 바깥 쪽, 발 안쪽, 발가락. 공을 멈추십시오 : 발 안쪽, 발바닥, 발등 앞, 발등 바깥 쪽, 가슴, 복부, 허벅지, 머리.

공 헤딩: 이마 앞쪽, 이마 측면. 드리블 : 발등 안쪽, 발등 바깥쪽, 발등 앞, 발 안쪽.

공 태클: 정면 태클, 합리적인 충돌 태클, 측면 태클 및 가로채기. 페이크 액션(Fake Action): 공을 가지고 하는 페이크 액션.

스로인: 땅에 던지기, 위로 던지기. 골키퍼 기술: 준비, 이동, 위치 선택, 공 잡기, 공을 잡기 위해 다이빙, 공 치기, 공 잡기, 공 던지기, 공 차기.

3. 전술 및 움직임 : 2 오버 1 : 2명의 선수가 런닝패스, 골대앞 측면공격, 역커트, 전진침투, 드래깅, 오프사이드 유발, 프리킥 등을 통해 패스완성 전술, 강력 사이드 킥, 빠른 코너킥 등. ..

4. 축구 기초지식 좀 알려줄 사람

ㅎㅎ 우선 축구에는 국경도 없고 나이제한도 없고 마음만 먹으면 가능하다고 말하고 싶어요

그것, 당신은 항상 그것에서 재미있을 것입니다! 슈팅 동작 튜토리얼 1. 발의 아치를 이용하여 미는 것은 가장 일반적인 슈팅 방법이며 정확하게 제어하기 가장 쉬운 방법입니다.

슈팅 시 키커는 발의 아치로 공의 중앙과 아래쪽 부분만 밀어주면 된다. 대부분의 선수들은 슈팅 기회가 많을 때나 빈 골문을 마주할 때 주로 이 슈팅 방법을 사용합니다. 그러나 이런 슈팅 방식으로 슛하는 공의 위력은 제한적입니다. 골키퍼에 의해 뛰어 올랐다.

대표 스타 : 바지오 호날두 대표 샷 : 1994년 월드컵 1/8 결승전, 이탈리아 VS 나이지리아, 2분을 남기고 경기 종료, 이탈리아 팀이 0-1로 뒤진 상황, 바지오는 사이드라인에 있었다 이때 페널티 에어리어 팀 동료의 패스를 받아 시간에 맞춰 공을 골대 왼쪽 하단 코너로 똑바로 밀어 넣었는데, 바지오(기술적)는 정확했다. 2. 발등으로 땅볼을 발리칠 때, 키커는 발등을 이용해 중앙으로 발리슛을 하게 되는데, 이는 골키퍼에게 큰 부담이 되기도 한다. 일반적인 방법.

대표 스타 : 마테우스 셰브첸코 대표 슈팅 : 1990년 월드컵, 전 서독 VS 전 유고슬라비아, 마테우스 미드필더가 공을 드리블하기 시작했고, 상대 선수 두 명을 제치고 발을 들어 올려 발리슛을 시도했다. 각도가 어색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공은 빠르고 절박하게 골문 안으로 들어갔습니다. 이 골을 넣는 과정에서 마테우스의 탄탄한 축구 실력이 고스란히 반영되었습니다. 3. 발 안쪽을 이용한 커브 킥. 프리킥을 차는 일반적인 기술입니다.

슈팅할 때 키커는 공의 아랫부분을 발로 잡고 힘차게 공을 걷어차는데, 공이 바나나 모양과 비슷하게 공중에 호를 그리는 것도 특징이다. 바나나볼이라고 부르죠.

대표 스타 : 호나우지뉴 베컴 대표 슈팅 : 2002년 월드컵 8강전, 브라질 VS 잉글랜드, 브라질 대표팀은 골문에서 멀리 떨어진 곳에서 프리킥 기회를 얻었으나 호나우지뉴가 슛한 공. O는 이상한 호를 보았고 공은 마침내 잉글랜드 게이트로 천천히 날아갔습니다. 불쌍한 형제 Seaman은 그 이후로 악령에 사로 잡혔습니다.

4. 발등에서 로브 샷은 킥 부분이 공의 중간과 아래 부분이라는 점을 제외하면 발등에서 땅볼을 쏘는 것과 매우 유사합니다. , 위력도 매우 강합니다. 플레이어 이 슈팅 스타일은 일반적으로 장거리에서 촬영할 때 사용됩니다. 대표 스타 : 피구 네드베드 대표 슈팅 : 2000년 유럽선수권대회에서 포르투갈 VS 잉글랜드, 포르투갈은 이미 0대2로 뒤지고 있었다. 이때 피구는 백코트에서 공을 드리블하다가 갑자기 골대에서 약 35m 떨어진 곳에서 슛을 날렸다. 공은 발로 발리며 곧바로 사각지대에 꽂혔다.

5. 발등 바깥쪽으로 공을 발리면 발의 바깥쪽을 이용해 세게 공을 차게 되는데, 공의 호 모양이 강해 골키퍼가 판단하기 어렵다. 이런 공이 있는데, 이런 슈팅은 치명적인 약점이 있는데, 즉 선수들이 공의 방향을 정확하게 컨트롤하기 어려워 슈팅 성공률이 그리 높지 않다는 것이다. 대표 스타 : 카를로스 대표 슈팅 : 1997년 프랑스 4개국 대회 브라질 VS 프랑스에서 프랑스 팀이 페널티 지역 밖에서 파울을 범했고, 브라질 팀이 고속 질주 후 강력한 프리킥을 얻어냈다. , 그리고 공은 놀랍게도 코너 플래그로 직행했고, 바르테스는 공을 지켜보며 한숨만 쉬었지만 카를로스의 마법같은 활약이 이를 클래식으로 만들었습니다. 축구 역사상 골.

6. 발등 발리슛은 선수들에게 높은 기술적 요구 사항을 가지고 있으며, 시차를 잘 숙지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놓치기 쉽습니다. 선수들은 슈팅할 때 기분이 좋고, 팬들은 그것을 지켜보는 것을 좋아합니다. 높은 수준의 대회에서는 발리슛을 자주 봅니다.

대표스타 : 바스텐 트레제게 대표샷 : 1988년 유러피언컵 결승전에서 네덜란드 VS 구소련, 네덜란드 팀이 왼쪽에서 공을 패스했는데, 공이 높게 떠 있었고, 바스텐은 에 있었다. '제로' '앵글' 공이 땅에 떨어지기 전 한 번의 킥으로 발리슛을 날렸다. 이 공은 어렵고 위력이 있어서, 세대의 골키퍼 다사예프는 공을 지켜보며 한숨만 쉬었다. 7. 헤드킥(Head kick) 일반적인 헤딩슛. 선수가 공을 보고 머리를 세게 흔들어 공을 골문 쪽으로 밀어 넣는 방식은 비교적 흔하며 경기에서도 자주 볼 수 있다.

대표스타 : 지단 비에리 대표슛 : 1998년 월드컵 결승전 프랑스 VS 브라질 경기에서 카를로스가 오버헤드킥을 실수하자 프랑스팀이 코너킥을 얻어내며 공을 찼다. 다르덴은 레오나르도의 수비를 따돌리고 헤딩슛으로 득점했고, 지단도 거의 같은 방식으로 득점했다. 8. 고공폭격은 일반적으로 강력한 센터의 특기이며, 슈터는 일정한 키 이점과 강한 신체를 가지고 있어야 골을 넣는 압도적인 방법이지만 높은 수준에서는 일반적이지 않습니다. 최고의 이벤트.

대표 스타 : 중국 대표팀의 비어호프 대표 샷 : 중국 VS 동남아시아 중국 대표팀은 월드컵 예선과 아시안컵에서 동남아시아 팀을 상대로 고공폭격 묘기를 거듭해 왔다. 그리고 그것은 성공한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불쌍한 동남아시아 형제들은 하나님의 불의를 한탄할 뿐입니다. 9. 다이빙 헤딩은 높은 고도에서 동료로부터 공을 받았을 때 슈팅 기회를 잡은 선수가 머리로 공을 건드리는 순간, 뛰어들어 헤딩하는 방식이다. , 대부분의 몸은 똑바로 세워져 있습니다.

축구지식 대표스타 2 : 라르손 클린스만 대표골 : 2004년 유러피언컵 조별리그 스웨덴 VS 불가리아에서 스웨덴 대표팀이 왼쪽에서 공을 패스하자 라르손은 적절한 타이밍을 계산해 몸을 기댔다. 공은 당구공처럼 윗부분을 쳤고 라슨에 의해 네트에 떨어졌습니다. 10 발등 바깥쪽 발리 공중에서 공을 마주할 때 발 바깥쪽의 발등을 사용하여 공을 밀어넣는 샷입니다. 이 샷은 발리슛과 다소 유사하지만 여전히 약간의 차이점이 있습니다. 결국 킥의 방식과 힘을 주는 부분이 다릅니다.

대표 스타 : 베르캄프의 대표슛 : 1998년 월드컵 8강전, 네덜란드 VS 아르헨티나, 경기가 끝나갈 무렵 프랑크 데 보어가 백코트에서 갑자기 롱 패스를 했고, 베르캄프가 빠르게 따라잡았다. 올라온 그는 발등으로 가볍게 공을 던진 뒤, 수비 중인 아얄라를 제치고 덩크슛을 날렸다. .' 소리와 함께 공이 네트에 맞았습니다. 이 골의 모든 동작은 단번에 완료되었으며 네덜란드의 뛰어난 축구 기술을 충분히 보여주었습니다.

11 빅풋 로브(Big-foot lob) 빅풋 로브는 허벅지 힘이 많이 필요하고 공의 착지 지점을 조절하는 데 시간이 많이 소요되지만 때로는 그렇지 않습니다. 재료가 혼란스럽습니다. 골키퍼의 협조가 필요합니다.

대표스타 : 베컴 하지 대표슛 : 1996년 프리미어리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VS 윔블던, 베컴은 미드필더에서 공을 집어들고 상대 골키퍼가 높게 서있는 것을 보고 따라갔다.

5. 축구에 대한 상식, 감사합니다

축구의 기원 현대 축구는 100여년 전에 영국에 의해 발명되었습니다. 최초의 축구는 누가 발명했습니까? 많은 사람들이 중국의 쿠주라고 생각하지만, 미국 남서부에서 발굴된 돌구슬은 6000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는 오늘날 아메리카 원주민이 하는 두 가지 게임과 매우 유사합니다. 하나는 발바닥을 사용하여 공을 잡은 다음 누가 공을 멀리 던질 수 있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발의 아치로 공을 멀리 차고 공을 쫓아 달려가면 가장 먼 거리는 30km에 이릅니다. 1863년 영국에서 최초의 축구 협회가 설립되었으며, 경기장에는 22명이 있었고 심판, 고정된 규칙, 경기장, 경기 시간, 골, 심지어 네트까지 갖춘 현대 축구가 공식적으로 탄생했습니다.

공식적으로 현대 축구는 많은 영국인에 의해 제안되고 실행되고 홍보되었습니다. 영국이 행한 최초의 축구를 '발명품'이라고 부르는 이유는 현대 축구가 과거의 다양한 축구 같은 경기에 비해 내용 면에서 획기적인 발전을 이루었기 때문이다. 고정된 경기 시간, 경기장, 골, 부풀려진 공(너무 가볍지도, 너무 무겁지도 않고, 빠르게 굴러가는 것)이 있고, 현장에는 노동 분업이 있습니다. 이것은 산업화와 산업 혁명의 산물입니다. 공정한 경쟁의 원칙과 우연한 네트 사용의 발견을 반영하는 독립적인 심판은 지금까지 큰 변화가 없었던 최초의 인류 스포츠를 완성했습니다.

1863년 10월 26일, 영국 축구 협회가 런던에서 창립되어 최초의 축구 규칙을 제정하고 현대 축구의 탄생을 알렸습니다. 그때부터 사람들은 이날을 현대 축구의 탄생일로 여겼다.

최초의 축구 경기 포메이션은 영국이 창안한 '9명의 공격수와 1명의 수비수' 스타일, 즉 9명의 공격수, 1명의 수비수, 1명의 골키퍼였다. 이후 공세와 방어력의 상대적인 균형을 이루기 위해 '7전선3근위' 대형이 탄생했다.

1870년 스코틀랜드는 "6명의 공격수와 4명의 수비수" 포메이션을 창설했습니다. 그런 다음 영국인은 "1+2+3+5"의 "탑 모양" 구성을 만들었습니다.

이 포메이션은 공격과 수비의 기본적인 균형을 반영했기 때문에 당시 세계 축구 발전에 큰 영향을 미쳤다. 축구 발전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1904년 5월 21일 프랑스, ​​벨기에, 덴마크, 네덜란드, 스페인, 스웨덴, 스위스 및 기타 국가는 국제 축구 연맹(본사: 스위스 취리히) 설립을 시작했습니다. 파리에서.

1925년 FIFA는 새로운 '오프사이드' 규정을 발표해 수비 임무를 늘렸고 공격과 수비의 모순은 더욱 첨예해졌다. 이에 따라 영국인 쉐브만(Chevman)은 공격 및 수비 수의 균형 잡힌 분배를 달성하기 위해 1930년에 "WM" 포메이션을 창설했습니다.

이 포메이션은 1940년대쯤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었습니다. 1950년대 이후 세계 축구는 세 가지 혁명적인 변화를 겪었다.

1953년 헝가리인들은 전통적인 'WM' 플레이 스타일을 깨고 '3-3-4' 포메이션을 창안해 당시 세계 축구 운동을 효과적으로 촉진했다. 1958년 브라질은 기술과 기량 면에서 새로운 발전을 이루었고, 공격과 수비의 균형을 이루는 '4-2-4' 포메이션을 만들어 제6, 7, 9회 월드컵 우승을 차지했다.

이후 이 포메이션의 공격과 수비의 균형으로 인해 전술이 유연하고 변화 가능해 종합적인 발전 추세를 반영하는 '4-3-3' 포메이션과 그 변형이 등장했다. 기술, 전술, 체력의 혁신으로 축구 역사상 세 번째 혁명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축구는 오랜 역사를 지닌 고대 스포츠 활동이다.

그리스와 로마인들은 중세 이전부터 이미 축구 경기를 벌였다고 한다. 직사각형의 필드 중앙에 있는 흰색 라인에 공을 놓고 발로 상대 필드에 공을 차는 경기를 당시에는 '하바스트롬'이라고 불렀습니다.

19세기 초에 축구는 이미 유럽과 라틴 아메리카의 일부 국가, 특히 자본주의 영국에서 상당한 인기를 얻었습니다.

1848년이 되어서야 최초의 축구 규칙인 캠브리지 규칙이 탄생했습니다.

그러나 수많은 자료에 따르면 고대 중국 축구는 유럽보다 먼저 등장했고 그 역사가 더 길다. 고대 우리나라의 축구는 "Cuju" 또는 "Taju"라고 불렸습니다. "Cu"와 "Ta"는 모두 발로 차는 것을 의미하고 "Ju"는 공의 이름입니다.

"Cuju"라는 단어는 한 왕조 Liu Xiang의 "Bielu"와 Yan Shizeng의 "Hanshu.Meisheng Biography"에도 기록되어 있습니다. 당나라. 당송시대에 이르러 '쿠주' 활동은 큰 인기를 얻었고 궁중에서 우아한 활동이 되었습니다.

1958년 7월 현 FIFA 회장인 아벨란제 박사가 중국을 방문했을 때 그는 이렇게 말했다. 축구는 중국에서 시작됐다. 물론 봉건사회의 한계로 인해 고대 중국의 구주활동은 결국 '공정한 경쟁'의 원칙에 입각한 현대 축구경기로 발전하지 못했다.

이러한 질적 도약은 자본주의 영국에서 완성되었습니다. 축구의 발전 17세기 중후반부터 축구는 유럽과 미국을 중심으로 점차 전 세계로 확산되었으며, 특히 일부 문화 선진국에서 인기를 끌었습니다.

축구의 질이 한 나라의 문화 발전의 척도로 여겨질 정도로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경기장을 찾아 이 섹시하고 재미있는 스포츠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이 경우 영국은 축구 발전에 중요한 공헌을 하는 데 앞장섰다.

1863년 10월 26일, 영국은 런던 퀸 스트리트의 프리메이슨 호텔에서 세계 최초의 축구 협회인 잉글랜드 축구 협회(English Football Association)를 설립했습니다. 영국 축구 협회의 공식 설립을 발표한 것 외에도 회의에서는 세계 최초로 비교적 통일된 축구 경기 규칙을 공식화하고 채택했으며 이를 서면 형식으로 기록했습니다.

영국축구협회의 탄생은 축구 발전이 새로운 단계에 들어섰음을 의미한다. 따라서 영국축구협회가 창설된 날인 1863년 10월 26일을 현대 축구의 탄생일로 인식하고 있다.

잉글랜드 축구 협회의 설립은 1872년 잉글랜드와 스코틀랜드가 역사상 최초로 협회 간 대회를 개최한 이후 일부 유럽 및 라틴 아메리카 국가에서 축구의 활발한 발전을 가져왔습니다. 1889년에는 네덜란드와 아르헨티나에 여러 축구단체가 등장했고, 1900년에는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여성 카탈루냐' 축구협회가 설립됐다. 이러한 발전은 국제 축구 조직의 창설을 위한 조건을 만들었습니다.

1904년 5월 21일, 국제축구연맹(FIFA, 줄여서 FIFA, 영어 약칭 FIFA)은 파리의 229 rue Saint-Honoré에 있는 프랑스 스포츠 연맹 뒷건물에 있었고, 프랑스가 공식적으로 설립되었으며 프랑스를 포함한 7개국의 대표와 대리인이 관련 문서에 서명했습니다. 1904년 5월 23일 FIFA에서 전화가 왔습니다.

6. 축구 지식에 관한 20가지 단어

축구 지식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1. 축구(축구)는 "세계 최초의 스포츠"라는 명성을 가지고 있으며,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스포츠입니다. 영향력 있는 개인 스포츠.

2. 표준 11인제 축구 경기는 두 팀이 각각 10명의 선수와 1명의 골키퍼로 구성되며, 총 22명이 직사각형 잔디 경기장에서 경쟁, 수비, 공격을 합니다. 3. 게임의 목적은 상대방의 골대에 공을 던지는 것입니다. 득점한 각 골은 1점을 얻습니다. 게임이 끝나면 더 많은 점수를 얻은 팀이 승리합니다.

4. 축구 경기에서는 골키퍼가 자신의 페널티 지역에서 축구를 터치하기 위해 손을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을 제외하고 필드의 각 선수는 손 이외의 신체 다른 부분만을 사용하여 제어할 수 있습니다. 축구(스로인 제외). 5. 축구는 고대 중국 춘추전국 시대의 제나라에서 유래되었습니다. 당시 축구의 이름은 "추거(Cuju)"였습니다.

6. 현대 축구의 기원은 영국이다. 전설에 따르면 11세기에 영국과 덴마크 사이에 전쟁이 있었습니다. 전쟁이 끝난 뒤 영국인들은 전쟁의 폐허를 청소하던 중 덴마크 침략자의 두개골을 발견했고, 분노하여 그 두개골을 걷어찼다고 합니다. 발을 한 무리의 아이들도 보고 찼는데, 찼을 때 두개골이 발에 상처가 난 것을 발견하고 소 방광 불기로 대체한 것이 현대 축구의 탄생입니다.

추가 정보: 대회 규정: 1. 경기장 면적: 경기장은 직사각형이어야 하며, 길이는 120미터 이하여야 하고, 너비는 90미터 이하여야 합니다. 45m 이하(국제 대회장의 길이는 110m 이하, 100m 이하, 너비는 75m 이하, 64m 이하) 어떤 경우에도 길이는 너비를 초과해야 합니다.

2. 선 그리기: 대회장은 계획에 따라 선을 명확하게 그려야 하며 선 폭은 12cm를 넘지 않아야 하며 "V"자 모양의 홈을 만들어서는 안 됩니다. 두 개의 긴 선을 사이드라인, 짧은 두 개의 선을 엔드라인이라고 합니다.

필드 중앙에 코트를 가로질러 센터라인이라고 불리는 선을 그립니다. 필드 중앙에 뚜렷한 표시가 있어야 하며 이 지점을 중심으로 하고 반경 9.15m를 중심으로 원을 그려야 합니다.

높이가 1.50m 이상인 평평한 깃대는 경기장의 각 모서리에 세워야 하며, 유사한 깃발과 깃대가 경기장 양쪽에 세워질 수 있습니다. 경기장은 중앙선을 향해야 합니다. 최소한 사이드라인 바깥쪽은 몇 미터입니다. 3. 골 에리어 : 골 포스트 안쪽에서 5.50m 떨어진 경기장 양쪽 끝의 골라인에 골라인과 수직으로 5.50m 길이의 선을 필드 안으로 그린다. , 반대편 끝에 연결선이 그려지며, 이 선은 골라인과 평행하며, 이 세 선과 골라인의 범위 내의 영역을 골 영역이라고 합니다.

4. 페널티 에어리어 : 경기장 양쪽 끝 골 포스트 안쪽에서 16.50m 떨어진 골라인 위, 이 세 라인과 골라인의 범위 안에 있는 영역을 페널티 에어리어(Penalty Area)라 한다. 페널티 구역은 두 골라인의 중간 지점에 수직인 구역으로, 페널티 지점이라고 불리는 곳으로 명확하게 표시됩니다. 페널티 지점을 중심으로 9.15m를 반경으로 하여 페널티 에어리어 바깥쪽에 호를 그리는데 이를 페널티 호라 한다.

5. 코너킥 영역: 사이드라인과 골라인의 교차점을 중심으로 반경 1m를 두고 필드 안으로 1/4 호를 그립니다. 이 호 안의 영역을 코너라고 합니다. 킥 영역. 6. 골: 골은 각 골라인의 중앙에 설정되어야 하며 두 개의 코너 플래그로부터 같은 거리에 7.32m 떨어진 두 개의 수직 골 포스트와 하단 가장자리가 지면에서 2.44m 높이에 있는 수평 크로스바로 구성되어야 합니다. , 고정골이든 이동골이든 필드에 안정적으로 고정되어야 합니다.

문설주와 가로장의 ​​너비와 두께는 대칭이고 동일해야 하며 12cm를 넘지 않아야 합니다. 네트는 골대, 크로스바, 골대 뒤쪽 지면에 부착됩니다.

골키퍼가 움직일 수 있는 충분한 공간을 확보할 수 있도록 네트를 적절하게 지탱해야 합니다. 참고: 그물은 대마, 황마 또는 나일론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