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재경 문답 - 비주류란 무엇인가요?

비주류란 무엇인가요?

비주류의 기원

연구에 따르면 비주류의 조상은 1970년대 펑크 문화에서 유래했으며, 그 중 고딕 록과 비주얼 록 스타일(비주얼 록)이 있다. 대표로. 펑크 문화는 포스트모던 허무주의에 속하며 시각적 임팩트가 강한 기괴한 의상을 통해 분노, 파괴, 죽음 등의 감정을 표현한다.

1990년대 후반에는 펑크 문화에서 팝적 요소를 가미한 새로운 표현 형태가 등장하고 시각적 표현 기법이 더욱 다양해지며 멜랑콜리하고 슬픈 주제를 표현하기 시작하면서 이모(Emo) 문화가 등장하게 되었다. 탄생했으며 Emo는 Emotional의 약자입니다. 이모 문화 역시 음악 분야에서 시작됐지만 곧 전 세계 10대들 사이에서 인기를 끄는 패션 스타일이 됐다.

주류 모델과 비주류 모델의 갈등

주류(기존 고정 모델):

주류 문화적 가치는 대개 외부에서 안정된 구조로 보입니다. 세계.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주류는 패션 트렌드를 추구하는 것이 아니라 대다수가 받아들이는 삶의 가치와 전망을 의미합니다. (진정한 주류 견해를 받아들이지 않는 사람들은 현재 비주류라고 불리는 사회 현상의 추종자들이 아니라 니체와 같은 이상주의 철학자들을 지칭합니다.)

비주류(비전통적인 흐름 패턴):

틈새 문화적 가치는 실제 가치와 양립할 수 없습니다. 기차에 누워 자살한 하이지나 총을 들고 자살한 반고흐는 모두 비주류적 틈새문화적 가치이다.

비주류의 원동력에 대해

양을 치는 아기가 "양을 치는 것 - 아기를 낳는 것 - 양을 치는 것"(우리가 부르는 것)이라는 목표를 정한 후 이상), 비가 오나 눈이 오나, 그는 주저 없이 양떼를 몰러 나갔습니다. 현대 사회에는 이런 인내의 정신이 부족한 것이 아닐까요? 물론 우리의 인내의 정신이 상실되는 이유도 뿌리 깊은 사회적 이유 때문입니다. 우리 사회는 완전히 공정하고 정의롭지 않습니다. 모두가 성장하는 환경 등 여러 요인으로 인해 노력에도 불구하고 성공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이 경우(즉, 목표 달성 능력이 그다지 실현 가능하지 않고, 불확실한 요소가 너무 많습니다)에는 두 가지 상황이 있습니다. A. 어떤 사람들은 비주류 플레이를 하고, 퇴폐적이고 타락한 플레이를 하고, 그러다가 많은 것을 발견하게 됩니다. '비'친구'들이 함께 노력하여 분노와 '비'의 환경과 이유를 찾아 심리적 균형을 찾아 자신에게 가해지는 현실의 무자비한 '피해'를 줄인다. 그들은 "주"를 "비" 방식으로 사용합니다. B '키우기-아기 낳기-애기 키우기', '괴물과 싸우기-업그레이드-괴물과 싸우기' 같은 게임을 하러 가는 사람들도 있어요. 그들은 기대가 있기 때문에 게임에서 끝없는 즐거움을 얻고, 온라인 게임 회사는 몬스터와 싸우는 동안 레벨을 올릴 수 있고, 레벨이 오르면 게임에서 더 큰 몬스터와 싸울 수 있습니다. , 플레이어는 또한 사람들의 그룹으로부터 인정을 받고, 현실로 인해 발생하는 피해와 "불쾌함"을 완화하기 위해 현실에서 얻을 수 없거나 달성하기 어려운 성취감을 얻습니다. 실제로 게임과 같은 일부 팝송은 노래의 매력과 팬들이 전하는 이야기에 대한 인지도 때문에 인기를 끌고 있다. 스포츠, 장기자랑, TV 시리즈, 버라이어티 쇼, 예능 등 많은 것들이 동일한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단지 온라인 게임만이 사람들의 시간, 돈, 신체, 학업 등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칠 뿐입니다.

양떼를 치는 소년을 생각해 보세요. 그의 세상 목표는 단순하지만 매우 기동성이 뛰어납니다. 양떼를 몰면 돈을 벌 수 있고, 돈을 벌면 아내도 얻을 수 있습니다. 진실.

'비주류'라는 단어의 유래 '비주류'라는 단어의 유래에 대해서는 다음과 같은 말이 있습니다.

'비주류'의 유래는, TOKYO HOT, 즉 Tokyo Fever라는 이름을 많은 분들이 들어보셨을 거라 생각합니다. Tokyo Hot은 현재 우리가 보는 세계 AV 영화 중 60편이 이 TV 방송국에서 나오는 일본 최대의 AV 영화 방송국입니다. .비주류 사람들이 가장 선호하는 곳이라고 합니다. 이 유래 진술은 일본의 강력한 문화 어휘에서 나오는 '비주류'라는 용어의 전형적인 예라고 할 수 있다.

또 다른 속담도 있습니다.

"Fei"는 원래 단순한 부정 접두사였습니다.

중국에서 "비주류"라는 단어는 원래 "주류"라는 단어의 부정적인 형태였습니다(자세한 내용은 "주류" 항목 참조). 이후 외국문화의 유입으로 인해 점차 주류보다 더 깊은 내적 의미를 갖게 되었다. 중국의 다양한 문화가 지속적으로 통합됨에 따라 외국 문화와 가치에 대한 가장 단순한 일반적인 언급에서 점차 "외계인이며 일반인이 용납할 수 없는" 문화를 총칭하는 용어로 발전해 왔습니다. 그 외에도 외국 문화의 영향을 받아 이 단어가 탄생했다는 설이 많이 있습니다.

더욱이:

'비주류'라는 용어는 주류가 '강간선' 등 본래의 의미와는 다른 의미를 갖게 된 직후 탄생했다. 즉, '비주류'는 태어날 때부터 '주류문화'에 비해 '비주류문화'라는 의미만을 갖고 있었다. 이런 식으로 '비주류'라는 용어는 반세기가 넘도록 탄생할 수 없었습니다. 즉, '비주류'라는 용어는 하이지가 기차에 탄 이후에도 생겨났습니다.

그 말이 어떻게 생겨났든, 한 가지 확실한 것은, '비주류'라는 단어가 '비주류 현상' 때문에 생겨난 것이 아니라는 점이다.

'비주류'라는 표현은 시간이 지나면서 문화적 차이가 현재의 상황을 형성한 이탈리아의 한 밴드에서 유래했다고도 한다.

대중시대

1990년대에는 비주류가 유행했다. 비주류를 좋아하는 사람들의 대부분은 1990년대 NC에서 태어난 소년 소녀들이다. 연령에 따른 다양한 차이(사고방식, 지식 구조, 커뮤니케이션 플랫폼 등 포함)로 인해 "FZL"은 전통적인 미디어의 화자에게 거의 이해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전통적인 미디어는 일반적으로 "FZL"에 대해 온화한 관망 태도를 취합니다. 그들의 보도는 종종 전문가의 의견을 광범위하게 인용하고 이를 화성 문학, 시험 중심 교육, 청소년 심리 문제, 강아지 사랑과 연결합니다. 다른 행동.

일부 인터넷에는 'FZL'이 미풍양속을 훼손하고 동음이의어 발음을 통해 '뚱뚱한 라드'라고 폄하하는 댓글이 올라오기도 했다. 이러한 의견은 "FZL 군중"에 의해 종종 무시됩니다.

일반적으로 일반 사람들은 'FZL'에 대해 경멸적인 태도를 취하고 그들을 낮은 취향의 대표자로 간주합니다. 'FZL' 사람들은 가난과 허영심이 혼합된 산물입니다. FZL은 자신도 트렌디한 사람이라고 생각한다.

요즘 비주류 음악을 좋아하는 분들은 대부분 1990년대생 학생들인데, 거의 동갑내기들이에요.

비주류는 1980년대 중국에서 등장해 1990년대생 학생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었다.

[이 문단 편집] 비주류와 비주류 현상

·'비주류 현상'이란? '비주류 현상'이 무슨 뜻인가요?

비주류란 서구권에서 주류 생활방식과 다른 현상을 일컫는 말인데, 특히 음악 분야에서 소개된 이후에는 더욱 그렇습니다. 중국에서는 단지 시각적인 현상으로만 여겨졌지 실제로는 그 의미가 아니었습니다. 파란색, 검은색 등 어두운 톤으로 포토샵 처리된 사진에는 중국의 비주류가 반영되어 있고, 우울한 문장이 추가되어 있으며, 등장인물들의 헤어스타일과 자세도 같은 스타일인 경향이 있다. '비주류'라고 하지만 실제로는 많은 사람들, 주로 90~80년대에 태어난 사람들의 주류 취미이다.

수적으로 보면 '비주류' 패션을 추구하는 사람은 상대적으로 적다. 사람이 많을수록 주류 패션이라고 부른다.

주류와 비주류가 있습니다. 주류와 비주류는 존재하지 않습니다. 문자 그대로의 의미는 다음과 같습니다. 힙합, 램프 B 또는 블루스는 과거에는 중국에서 주류가 아니었지만 이제는 점차 비주류가 되어가고 있습니다. . 주류 상태가 되고 점차 주류 상태를 잃습니다. 대안을 뜻하는 '아방가르드(avant-garde)', '파이오니어(pioneer)'라고도 불린다.

비주류란 주류 밖의 다양한 문화적 가치를 말하는데, 이는 상대적으로 선진적일 수도 있고 뒤떨어질 수도 있고, 합리적일 수도 있고 극단적일 수도 있으며, 그러한 가치를 추구하는 사람이 상대적으로 적다(더 주류라고 부른다) ).

(비주류는 인터넷 시대에서 비롯되었으며 인터넷에는 대부분 비주류 성격 묘사가 있습니다. 예: 비주류 개인화 글꼴, 비주류 서명, 비주류 퇴폐적 사진, QQ 등)

비주류와 주류의 관계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비주류는 주류가 아닌 것, 대중이 인식하지 못하는 것, 그리고 매일이 아닙니다.

[이 문단 편집] 관련 댓글

현실적 분석

비주류의 당혹스러운 현 상황

비주류의 원래 의미 -주류는 그 자체가 소부르주아 소수자를 대표하는 말이지만, 중국에서는 심각하게 저속화되어 왔다. 이제 소위 비주류는 더 이상 진정한 의미의 비주류가 아니라, 특수한 시대에 나타나는 피상적인 사회현상이다.

인터넷에서 검색되는 거의 모든 비주류 콘텐츠와 관련 웹사이트는 163여개 소후 사진첩, 트렌디한 웹사이트나 일부 유명 블로그에서 훔친 사진, 불법복제 패션 브랜드 의류, 불법복제 패션 브랜드 의류, 그 디자이너의 작품은 '비주류'라는 악의적인 키워드를 달거나, 구글 피카사 광고일 뿐이다. 비주류' 웹마스터들이 돈을 벌기 위해 광고비를 사용하여 어느 정도 홍보하고 회원들을 다운로드 하도록 유인하고 기만합니다. 구글은 그렇게 많은 돈을 쓴 후 중국의 무자격 웹마스터들에 의해 자사 브랜드가 망가질 것이라고는 결코 예상하지 못했습니다. 오늘날의 '비주류'들은 진정으로 반전통적이고 비주류인 사람들조차 역겨워하고 심지어 일부 유행하는 사람들도 이를 비웃습니다. 매우 부르주아적이고 틈새 시장을 대표하는 단어가 너무 과장되었습니다.

중국의 비주류는 특정 집단이 현실에서 벗어나 정신적 위안을 찾는 도구가 됐다.

비주류 역시 본래의 깊은 의미와 의미를 상실했습니다. 중국에서는 수천 명의 젊은이들이 그 모호하고 퇴폐적인 텍스트에 갇혀 있습니다. 젊은이들의 혼란 속에서 비주류라는 것은 사회적 책임과 자기책임을 회피하는 구실이 된다. 그러나 실생활에서 그들을 그렇게 퇴폐적으로 만들 수 있는 사람이나 사물은 실제로 없습니다.

비주류에 구현된 심오한 개념도 오늘날 젊은 세대 사이에서 유행하는 퇴폐, 슬픔, 고통 등의 단어로 오해되기도 한다.

한 네티즌 말대로 진짜 반전통적이고 비주류인 사람들도 혐오스럽다.

네티즌의 댓글

오늘날까지 비주류 문화의 발전은 주류사회에서 사회현상으로 자리 잡았다. 왜냐하면 많은 사람들이 맹목적으로 유행을 따르기 때문이다. 그 결과 대중의 오해를 샀고, 많은 사람들이 비난을 하기 시작한 것은 부인할 수 없는 일이다. 문화가 될 가치가 없다고 해도 그것은 사실이 아니다. 그러나 한 가지 사실은 그것이 진짜 비주류가 아니라는 점이다. 원래의 비주류는 지금의 비주류와는 전혀 다른 왜곡된 비주류이다. 기껏해야 오늘날까지 발전한 비주류의 한 갈래라고 볼 수 있다. 진정한 비주류는 모두의 관심을 거의 끌지 못하지만, 대안으로 간주될 수도 있지만 조화를 구현하기도 한다.

비주류는 일부 사람들이 자신의 퇴보 이유를 찾아 이를 패션과 쿨함으로 해석하는 대용물이라고 생각합니다. 자신의 타락함을 고귀하다고 생각하는 예술의 형태로 표현하는 것이다. 유행을 따르는 사람들의 존경심은 종종 사람들을 더 깊이 가라앉게 만들고, 그것을 이용해 현실을 도피하게 만듭니다. (90년대 이후 세대가 이런 방식을 좋아하는지에 대해서는 90년대 이후 세대의 문제라기보다는 용돈 쓸데가 많은 학생들이 좋아하는 경우가 많다는 점을 부정한다. 단지 감정이 부족할 뿐이다.

사회적 현상 유지: 80년대, 90년대에 태어난 사람들 중 일부는 비주류 비주얼 케이의 외모만 알고 그것을 알지 못합니다. 그들은 일본의 시각계를 맹목적으로 숭배하지만, 그들 자신의 문화적 한계로 인해 시각계 문화를 이해하는 데 어려움을 겪는다. 그 결과, "의사 비주얼"과 "의사 비" 집단이 인터넷에 퍼지기 시작했습니다. 학교에 가지 않으면 자연스럽게 더 발전할 시간이 충분할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많은 사람들에게 혐오감을 불러일으키고 자신을 '비주류'와 '비주류'라고 생각하며, 혐오감을 느끼는 많은 사람들도 우연히 '비주류'와 '비주얼 케이'를 이해하고 진위를 구별하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인터넷이 비주얼 케이에 대해 부정적인 태도를 가지게 만드는 허위는 비주류 사람들에 대한 비판이 많은데, 이는 또한 다른 각도에서 사람들의 맹목성을 반영합니다.

[이 문단 편집] 비주류 대표

비주류 왕

비주류에는 명확한 대표가 필요한데 누구여야 할까요? 나는 사람들에게 비주류 왕인 양승준(楊成君)을 상기시켜야 한다.

양성준은 비주류의 신세대 지배자이자 비주류 비주얼 시스템의 창시자이자 헤비메탈 가수, 펑크 가수로 뛰어난 예술적 재능을 지닌 '비주류의 왕'으로 알려져 있다. . 잘생긴 외모에 혁신을 좋아하는 그는 '비주류 트렌드'의 대가라고 불릴 만하다. 그는 비주류 셀카를 개척하고, 비주류를 바꾸고, 비주류를 확장하고, 원래 대안이던 비주류를 더욱 대안으로 만들고, 비주류를 트렌드의 정점으로 끌어올렸다. 주류에 속하지 않는 젊은이들의 눈에는 그는 모방의 대상이자 비주류의 숭배 대상이다. 그의 업적은 '기적'으로 불린다. 많은 사람들은 양청준이 비주류의 창시자라고 생각합니다. 그는 비주류의 창시자이며 비주류의 흐름을 선도하는 사람입니다. - 그는 진짜 비주류다. 양청준이 비주류 셀카를 개척한 이후 비주류 셀카가 인기를 끌기 시작했다. 그는 비주류라는 단어와 트렌드를 아주 잘 이해하고 있으며 아주 멀리까지 생각하고 있다. 그는 비주류는 유행일 뿐만 아니라 형용사라고 믿었다. 객관적인 관점에서 비주류는 결코 쇠퇴하지 않으며 누구도 없앨 수 없다고 지적했다. 비주류의. 이런 관점과 이런 생각으로 그는 비주류를 트렌드의 극치, 비주류 대안의 정점으로 끌어올렸다. 양청준의 혁신과 아이디어는 독특하다고 할 수 없다. 그가 만들어낸 트렌드는 비주류적이라고 할 수 있다. 그의 능력은 그의 음악과 영상 작품에서 뚜렷이 드러난다. 매우 새로운 트렌드이며, 주류가 아닌 새로운 세대라고 볼 수 있습니다. 양성준은 90년대 이후 세대의 비주류인 비주류의 전성기를 열었고 그들의 생각은 완전히 양성준을 따르고 있다. 80년대 비주류 세대도 양성준을 존경하는 사람들이 많다. 왜냐하면 그는 비주류 트렌드의 주인이기 때문이다. 어떤 사람들은 양청준이 힙스터의 왕이자 비주류의 화신이라고 말합니다. 아마도 이것이 바로 그의 운명일 것입니다. 양성준은 비주류를 만들었고, 비주류도 양성준을 만들어 새로운 아이돌, 비주류의 대표, 비주류 양성준의 왕으로 만들었다. 물론 이것은 중국에서 맹목적으로 따르는 피상적이고 저속하며 비주류적인 것들일 뿐입니다.

비주류 음악

홍콩, 대만 또는 현지에서 비주류 음악에 대한 직접적인 정의는 대부분 인원수, 앨범 판매량, 심지어는 판매량을 의미합니다. 단지 상업적인 기술의 제목일 뿐입니다. 이미지는 항상 소외되고 틈새 시장입니다. 비주류 음악에 대한 외부 세계의 인상은 신경질적이고 대안적이며 심지어 약간 불안전하다는 것입니다. 정치적, 대립적 또는 전복적인 음악은 모두 현지 음악 평론가에 의해 얼터너티브 음악으로 분류됩니다. 주류 음악은 평범한 사람이 듣는 음악입니다. 이것이 우리가 흔히 '무리 행동'이라고 부르는 것입니다. 정체성을 얻기 위해 자신을 집단에 넣고 수많은 사람들의 투영을 이용해 자신이 위대하다는 환상을 만들어내는 것입니다. 중국계 미국인 청취자가 대다수입니다. 사업가들은 이러한 인간의 약점을 너무 잘 알고 있기 때문에 지역 음악이 형편없습니다.

1980년대 중반, 헤비메탈이 주류 음악계에 들어섰고, 그 흔적은 모든 주요 주류 음악 차트에서 찾아볼 수 있다. 그러나 모든 헤비메탈이 대중적이거나 주류인 것은 아니다. 아트 헤비메탈(Prog Metal, 아트 메탈)의 등장이 가장 좋은 증거이다. 그러나 오늘날 현지 중국 청취자들은 긴 머리, 문신, 금색 벨트 고리를 가진 사람들을 보면 매우 다르고 전체 음악 환경에서 상업적인 기술이라고 생각합니다. 이것은 단지 용어의 차이가 아닙니다. 음악에 대한 취향과 지식면에서 그것은 심각한 후진성이라고 말할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은 밴드나 뮤지션들이 자신의 음악적 방향을 고려할 때 무의식적으로 대중과 판매량 등의 문제를 고려하게 하여 전체 음악 과정을 지연시키게 된다. 뮤지션은 '브랜드 창작'에 시간을 허비하지 말고 '음악 창작'에 집중해야 한다. 이러한 왜곡된 환경 속에서 음악가들은 점차 주류음악과 얼터너티브 음악의 양극화에 빠져들게 될 것이며, 유럽과 미국 음악의 개화를 이루는 것은 더욱 어려워질 것이다.

반면, 유럽과 미국의 비주류 음악에 대한 정의는 음악의 독특함, 혁신적인 기법, 표현 방식에 초점을 맞춰 보다 심층적으로 많은 철학적 사상을 담고 있다. 음악 분야에서는 음악 이론, 예술적 형식 등이 논의될 것이며, 얼터너티브 음악은 더 높은 위치를 차지할 수 있지만, 유럽과 미국은 음악에 대한 성숙한 이해력을 갖고 있기 때문에 주류 음악과 크게 대립하지는 않을 것입니다. 또한, 외국의 대중을 공평하게 대할 수 있는 능력이 뛰어나며, 모든 음악은 나름의 생존공간을 갖고 있다. 주류와 비주류의 정확한 정의는 단지 음악을 대하는 태도와 정신에 달려 있다. 많은 사람들이 지지하는 음악이 주류이고, 누구도 인정하지 않는 음악이 비주류라는 뜻은 아니다.

Ramp;B란 무엇인가요? 그는 얼터너티브 음악과 어떤 관련이 있습니까?

R&B의 정식 명칭은 리듬 앤 블루스(Rhythm & Blues)로 일반적으로 '리듬 블루스'로 번역된다. 넓은 의미에서 Ramp는 Ramp B로 분류될 수 있으며 이는 Ramp B의 범위가 얼마나 넓은지를 보여줍니다. 최근 몇 년 동안 흑인 음악계에서 큰 인기를 끌었던 힙합과 랩은 둘 다 Ramp;B에서 파생되었으며 동시에 많은 Ramp;B 요소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사실 비주류 음악과는 꼭 필요한 연관성이 없는데, 지금 90년대 이후 세대 등이 비주류 음악이라고 하니까 램비(Ramp B)를 사용하고 있는 거죠.

비주류 음악의 근원

연구에 따르면 비주류 음악의 조상은 1970년대 펑크 문화에서 유래했으며, 그중 고딕 록(Gothic Rock)과 비주얼 록(Visual Rock)이 있다. rock)이 표현되어 있다. 펑크 문화는 포스트모던 허무주의에 속하며 시각적 임팩트가 강한 기괴한 의상을 통해 분노, 파괴, 죽음 등의 감정을 표현한다.

1990년대 후반에는 펑크 문화에서 팝적 요소를 가미한 새로운 표현 형태가 등장하고 시각적 표현 기법이 더욱 다양해지며 멜랑콜리하고 슬픈 주제를 표현하기 시작하면서 이모(Emo) 문화가 등장하게 되었다. 탄생했으며 Emo는 Emotional의 약자입니다. 이모 문화 역시 음악 분야에서 시작됐지만 곧 전 세계 10대들 사이에서 인기를 끄는 패션 스타일이 됐다. 중국에서 떠오르는 비주류 문화는 바로 유럽, 미국, 일본, 중국의 비주류 문화를 비교해 보겠습니다.

펑크(PUNK)는 1970년대 등장한 안티 록 음악 세력이다. PUNK는 중국 본토에서는 "펑크"로 번역되고, 대만에서는 "펑크"로 번역되고, 홍콩에서는 "붕괴"로 번역됩니다. 서양에서는 사전에 PUNK를 정의하면 (속어) 훌리건, 쓰레기, 매춘부, 아동 성추행범, 열등한 사람 등입니다. (지금은 그 의미가 어느 정도 바뀌었지만) 1975년 레그 맥닐(Leg McNeil)이 'PUNK' 매거진을 창간한 이후 25년 만에 이 음악의 트렌드를 형성한 것이 바로 섹스 피스톨즈(Sex Pistols)이다. PUNK가 세계와 실내 공간에 미치는 영향을 이해하려면 먼저 PUNK의 의미와 발전을 이해해야 합니다.

비주류 음악 분류

비주류 록 음악

비주류 DJ 음악

비주류 한국 음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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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주류 팝 음악

비주류 음악의 정의는 주류와의 연관성도 고려해야 합니다. 다른 것들은 의미를 잃게 될 것입니다.

비주류의 존재는 인간 사고의 진보의 발현이자 지적 생명체의 개인화된 선택을 반영한다. 비주류는 슈퍼주류 비주류와 포스트주류 비주류로 나눌 수 있습니다.

슈퍼 주류란 아직 대중에게 받아들여지지 않고 주류로 자리잡을 가능성이 있는 새로운 트렌드를 말한다. 그의 특징은 한 단어입니다. 새로운 것은 이전에 본 적이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들은 진보적일 수도 있고, 퇴폐적일 수도 있고, 폭력적일 수도 있고, 심지어 죽음으로 가득 차 있을 수도 있습니다. 그것이 존재할 수 있는지, 얼마나 오래 지속되는지는 전적으로 대중의 가치 지향(정신적, 물질적)에 달려 있으며 특정 사회 단계와도 관련이 있습니다. 주류가 진보적인 경향이 있으면 진보적인 비주류가 주류로 승격되어 그 사상이 계승될 것이고, 반대로 사회가 침체되어 있거나 가치지향이 혼란스러우면 부정적인 비주류가 될 것이다. - 주류가 우위를 점하게 되어 추세가 더욱 악화됩니다.

포스트메인스트림이란 과거에도 존재했던 트렌드, 심지어 과거에도 주류 트렌드였지만 여전히 인기가 덜하고 다시 주류가 될 가능성이 있는 트렌드를 말한다. 포스트메인스트림 카테고리는 레트로 카테고리라고 할 수 있습니다. 레트로라는 단어는 종종 경멸적인 의미로 사용됩니다. 사실 레트로는 단순히 과거의 것(영적 또는 물질적 포함)을 집어드는 것을 의미합니다. 사회의 발전 방향과 대중의 가치 지향에 따라 퇴색 추세는 예전의 색을 되찾을 수도 있고 더욱 눈부시게 될 수도 있습니다. 여기서 레트로는 인간이 동굴에 살기 위해 돌아가는 것처럼 항상 뒤로 물러나는 것을 의미하는 것이 아니라 공간을 만들기 위해 특정 단계를 뒤로 물러나거나 진화의 방향을 다시 선택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는 사실 진보의 표현인데, 중국인들은 흔히 후퇴를 전진이라고 부른다.

초주류와 포스트주류는 사실 어느 정도 같은 트렌드라고 볼 수 있는데, 둘 다 트렌드이고 소수만이 이를 따르고 있다. 차이점은 전자는 존재한 적이 없다는 점입니다. 후자는 역사에 등장했다가 오늘날 다양한 정도의 동시대적 색채로 다시 나타나며 더 이상 가장 독창적인 추세가 아닙니다.

주류와 비주류는 사람 수의 차이라고 할 수 있죠. 사람들은 자신의 취향에 따라 어떤 경향을 띠는 경향이 있어요. 주류가 됩니다. 트렌드는 지역, 커뮤니케이션 상황, 문화 등 다양한 요인에 의해서도 영향을 받습니다. 두 곳은 서로 멀리 떨어져 있고, 서로의 트렌드가 서로 영향을 미칠 수 없다. 두 곳의 트렌드를 비교하고 누가 주도하는지를 구분하는 것은 의미가 없다. 의사소통 조건과 문화는 비슷한 영향을 미칩니다. 주류와 비주류는 동일한 사회적 조건, 문화적 배경, 동일한 영역에서 공존해야 합니다. 이것은 또한 그들의 상호 의존성을 나타냅니다.

비주류 사진

비주류 사진은 대체 사진입니다. 일반적으로 사진의 색상 균형은 사진을 어둡게 하는 광원, LOMO 효과 및 배열됩니다. 포지티브 필름은 역세, 흑백 효과, 5픽셀 블러, 10픽셀 블러, 소프트 라이트, 멜트 이미지, 브러시, 다양한 글꼴과 특수 각도의 엇갈린 텍스트 등을 사용하여 그림 효과를 만들기 위해 노력합니다. 사진의 구성부터 색상까지 레이아웃은 모두 특정한 분위기를 갖고 있으며 사진의 주제도 독특하도록 노력합니다. 예를 들어 포즈를 취할 때 정신없고 퇴폐적인 척하며 각도를 선택할 때 있습니다. 종종 예상치 못한 샷이 발생합니다. 개성, 대안성, 비인기성을 조장하고, 요즘 유행하는 트렌드를 맹목적으로 따르지 않는 사진. 관람차, 전신주, 풍선, 낙엽으로 뒤덮인 땅, 커다란 구름이 낀 하늘, 핏자국, 공원 벤치, 깜찍하고 작은 오브제, 다양한 기법으로 만든 하트, 그리고 큰 눈과 짙은 화장과 볼이 튀어나온 소녀가 있다. 모두 공통 테마입니다.

사진을 아름답게 하려면 색상 효과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효과를 얻기 위한 최고의 소프트웨어는 Adobe에서 개발한 것입니다. .디자이너들이 인정하는 전문적인 그래픽 디자인 소프트웨어입니다.

80~90년대 비주류 마니아들은 주로 휴대폰으로 찍은 셀카 사진, 주로 위에서 대각선으로 찍은 얼굴을 클로즈업한 사진을 올리는 것을 좋아합니다. 대부분 미소를 짓고, 삐죽거리고, 무표정하여 서로 다른 인식을 갖게 되며, 소프트웨어 교정(피부 미백, 눈 확대, 홍채 및 머리카락 색상 변경, 갑작스런 변화 포함)의 흔적이 뚜렷하게 나타납니다. 뺨) 핑크색 후광 및 기타 인위적으로 추가된 요소)

동시에 전신 사진이 일정량 있는데, 대부분 발이 벌린 자세로 노출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리고 도발적이다.

나는 피비린내 나는, 선정적인, 초자연적인 사진을 수집하고 감상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위의 비주류 인물들을 총칭하여 비주류 사진이라고 합니다.

이제 포토샵을 모르는 비주류 사람들도 비주류 사진을 쉽게 만들 수 있는 소프트웨어가 등장했다.

비주류 Meitu Xiuxiu는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1. 사진 미세 조정

밝기, 대비, 채도, 색조 조정, 흑백, 반전 색상, 향수, 풀 컬러, 부드러움, 선명함, TV 라인, 부드러운 빛, 릴리프, 신문, 스마트 컬러 등;

2. 피부 재생, 눈 확대 , 눈 색깔 변경, 속눈썹 추가, 눈썹 추가, 아이섀도 추가, 문신 추가, 블러셔 추가, 가발 추가, 적목 현상 제거;

귀여운 액세서리

귀여운 하트, 대화 거품, 귀여운 동물, 만화 캐릭터, 장식: 왕관, 활, 손톱, 모자, 안경. 플래시 단어, 비주류 인쇄, 다채로운 축제, 기타 액세서리

4. 매우 멋진 템플릿

텍스트 템플릿: 행복함, 달콤함, 슬픔, 대체 테두리: 정적 테두리, 동적 테두리 ;

5. 깜박이는 단어

애니메이션 깜박이는 단어, 정적 깜박이는 단어;

6. 현실적인 장면, 비- 주류 장면, 귀여운 장면, 기타 장면

7. 플래시 사진

비주류 플래시 사진: 줄무늬 플래시 사진, 다중 사진 플래시 사진, 기타 플래시 사진

비주류 플래시 사진 주류 사진 카테고리:

비주류 잘생긴 남자 사진

비주류 미인 사진

비주류 퇴폐적 사진

비주류 성격 사진

비주류 풍경 사진

비주류 대안 사진

비주류 유럽 및 미국 사진

비주류 슬픈 사진

비주류 색상 변경 사진

비주류 플래시 사진

비주류 시원함:

1. 색상 채도, 강한 긴장감, 좋은 시각적 효과

2. P-픽처 기법은 혁신적이고 대담하며 종종 예상치 못한 효과를 만들어냅니다.

3 .사진에는 어떤 감정이 담겨 있어야 사진 작품 자체의 의미가 확장될 수 있다는 점을 강조합니다.

4. 다양한 요소의 믹스 앤 매치도 그래픽 디자인에 좋은 참고가 됩니다

5. 사람들이 아주 작은 곳에서 사물의 아름다움을 발견하도록 장려합니다. 비주류 사진에는 종종 수도관 일부, 펜 몇 개, 농구 골대, 부서진 벽돌 벽, 잡초 몇 개가 있습니다. 상상할 수 없는 아름다움은 사람들이 삶을 관찰하는 데 좋은 영감이기도 합니다

[이 단락 편집] 비주류 트렌드

비주류 웹사이트의 발전을 관점에서 바라보기 비주류 문화:

비주류 현상의 인기와 함께 비주류 웹사이트도 생겨났습니다.

갑자기 개별 웹마스터들이 비주류 사이트에 눈독을 들였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이러한 비주류 사이트는 하루아침에 인터넷 곳곳에 넘쳐났습니다.

비주류 웹사이트의 인기로 인해 비주류 컬러 확산도 가속화됐다. 한자, 비주류 음악, 비주류 색상 등 주류 정보 및 기타 정보를 홈페이지 구축 소재로 활용하고, 콘텐츠에 개성과 대안성, 비대중성을 충분히 반영합니다.

여기에서 자료와 영감을 찾는 사람들이 점점 더 많아지고 있으며, 80~90년대에 태어난 많은 사람들이 이러한 사이트의 충성스러운 팬이 되었습니다.

현재 비주류 사이트는 수년간의 개발 끝에 번영에서 안정으로 나아갔고, 동일한 콘텐츠의 대량 확산과 주요 아이디어 및 정보의 전파 부족이 병목 현상이 되었습니다. 비주류 사이트의 개발. 사람들은 다른 사람들이 말하는 것을 따르지만 전혀 특징이 없습니다. 이러한 사이트는 많은 소년 소녀의 취향을 충족시키고 그들의 시각, 감각, 심지어 마음에 강한 영향을 미칩니다. 비주류 문화를 사랑하는 사람들도 이를 식별하는 법을 배워야 합니다. 왜냐하면 진짜 비주류는 음란물이나 퇴폐적이지 않고 건강한 문화를 구현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성격!

비주류 웹사이트의 발전이 고정관념을 깨고, 진정한 비주류 문화를 창조하며, 올바른 비주류 문화를 선도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시대마다 고유의 문화가 있습니다. 60은 70을 용납하지 않고, 70은 80을 경멸하고, 80은 90을 반대하고, 90은 00을 교육하고, 00은 불복종합니다.

관용을 가지고 맞서는 것, 미래는 다음 세대의 것입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비주류'는 현재 가장 중요하지 않은 트렌드를 의미합니다. 일반적으로 비주류적인 것은 매우 대안적입니다.

비주류 브랜드 의류

비주류 의류(중국) 회사는 1999년에 설립되었습니다. 국내 혁신 디자인 팀과 수석 소매 터미널 영업 관리자가 모여 설립되었습니다. 세련된 남성복을 디자인, 생산, 판매하는 기업으로 고객에게 의류 프랜차이즈 체인 운영 모델을 제공하는 데 중점을 둔 서비스 조직입니다.

비주류는 패셔너블한 남성복의 개성 있고 독창적인 디자인에 전념하며 유럽과 일본의 패션 트렌드를 따르고 아시아의 체형을 결합하여 최초의 비주류 독특한 디자인 시스템과 클래식 슬림핏을 만들어냅니다. . 전문적인 생산 능력을 갖춘 자체 공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엄격한 제품 품질 관리 및 제품 공급 업체 협력 시스템을 채택합니다.

개발 이력

1995년 11월, 항저우 무림로 패션 거리에 최초의 비주류 개인화 매장이 문을 열었습니다.

■ 혁신적인 아이디어가 가득

■ 13제곱미터 규모의 첫 번째 매장이 비주류의 미래를 낳습니다

1997년 10월 오픈한 다섯 번째 비주류 체인점

■ 비주류 행동 매장 브랜드 강소성, 절강성 지역의 패션 코너로 자리매김

■ 홍콩, 심천, 광저우의 유명 패션 남성복 브랜드 대리점

1999년 항저우 비주류 의류 유한회사 ., Ltd. 설립

■ 자사 공장에서 생산된 최초의 기성복

■ 클래식 슬림핏 스타일 개발 및 연구에 전념하여 비주류로 자리매김 핵심 경쟁력

2001년 프랜차이즈 체인 운영 메커니즘 공식 출범

■ 비주류의 빠른 확장을 가능하게 하는 체인 메커니즘 도입

■ 확립 비주류 전문점의 원형

2005년 통합 의류 독점 터미널 수익 모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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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단일 매장 또는 다점 체인의 프랜차이즈 시스템 구축 , 평범한 대리점의 길을 택하지 않고

■ 전국 전문점 수가 100개 이상의 매장을 돌파했습니다

2008년에야 개발이 시작된 것이 현실입니다

■ 혁신적인 아이디어로 팀을 꾸려라

■ 독특한 디자인 컨셉으로 상품을 만들어라

■ 자산관리, 자산투자, 부동산 등 다각적인 발전에 집중

[이 단락 편집] 비주류 및 현대 교육

현대 교육은 유치원, 유아원,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라는 전통적이고 안정적인 모델을 갖고 있기 때문에 주류라고 부를 수 있습니다. 대학, 대학원, 석사학위, 박사학위 등이 있으며, 그 밖에 기술학교, 기술중등학교, 단기대학 등도 이들에서 파생된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첫 번째 유형을 현대 청소년의 유일한 "탈출구"로 간주합니다. 실제로 통과가 불가능하다면 두 번째 유형은 과장이 아닙니다.

이 두 가지 방법 중 어느 하나라도 청소년기를 경험하지 못한다면 사람들은 당신을 '이물질'로 간주할 수도 있다. 정상적인 빛. 그러나 다른 한편으로는 다른 사람들을 경험한 후에는 비주류가 된다.

주류와 비주류는 상대적으로 존재한다. 어느 누구도 절대적으로 옳고 그름은 없으며 단지 그것을 받아들이는 사람의 수가 다를 뿐이다. 대부분의 사람들, 교육계에서 비주류 사람들은 차별로 고통받습니다. 어떤 종류의 선택을 하는지 결정하는 것은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주류이든 비주류이든, 선택하는 방법은 그것이 당신에게 얼마나 가치가 있는지에 달려 있습니다. 삶의 진정한 가치는 사회에 대한 주류 공헌이든, 비주류 공헌이든 사회에 대한 공헌에 있습니다. 이는 분명합니다. 주류는 현재의 교육과 발전에 긍정적인 역할을 하는 반면, 비주류는 대안적인 아이디어에 참여하는 것을 좋아하는데, 전형적인 예가 '화성 문학'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