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재경 문답 - 3dmax에서 vray의 골동품 벽돌의 재료 매개변수를 조정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3dmax vray를 사용하여 골동품 벽돌의 재료 매개변수를 조정하는 방법에 대한 튜토리얼

3dmax에서 vray의 골동품 벽돌의 재료 매개변수를 조정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3dmax vray를 사용하여 골동품 벽돌의 재료 매개변수를 조정하는 방법에 대한 튜토리얼

3Dmax 인기 튜토리얼 추천

3Dmax 제로 기반 인테리어 디자인 체계적 모델링 튜토리얼

3dmax2018 초세밀 제로 기반 튜토리얼 전체 세트

3Dmax2022 기초부터 숙달까지 튜토리얼

3DMax2022 게임 모델링 입문 튜토리얼

3Dmax 건축 경관 지형 품질 과정

3dmax2020 렌더링 VRay 렌더링 PS 포스트 프로덕션 파노라마 tutorial

p>

3dmax는 3D 업계에서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소프트웨어 중 하나입니다. 3D 업계에서 일하거나 3D 업계에서 일할 계획이라면 3Dmax를 사용할 수 있어야 합니다. 광고, 영화 및 TV, 산업 디자인, 건축 디자인, 3차원 애니메이션, 멀티미디어 제작, 게임, 엔지니어링 시각화 및 기타 분야에서 널리 사용됩니다. 어떤 산업에서 일하고 싶든 먼저 3dmax의 사용법을 숙지해야 합니다. 3dmax 소프트웨어 사용, 인테리어 디자인, 게임 모델링, 건축 풍경, 렌더링, 재료 사용, 텍스처 등에 대한 튜토리얼 비디오가 있는 온라인 디자인 튜토리얼 웹사이트입니다. 3D 모델링을 정말로 배우고 싶다면 Yutu의 튜토리얼을 꼭 확인해보세요.

3dmax에서 vray를 사용하여 골동품 벽돌의 재료 매개변수를 조정하는 방법

이제 대부분의 골동품 벽돌은 세라믹 타일과 다소 유사합니다. 가장 큰 차이점은 표면 방식에 있습니다. 앤틱 벽돌의 경우 무광택 벽돌보다 약간 낮은 광택 처리를 합니다. 또 다른 요점은 이러한 유형의 골동품 벽돌에는 뚜렷한 오목함과 볼록함이 있다는 것입니다.

앤틱 벽돌을 처음부터 분석해보자. 첫 번째는 특정 텍스처가 있고 특정 텍스처 맵을 추가해야 하는 확산 반사입니다. 둘째, 프레넬 감쇠 반사인 특정 반사가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눈에 띄는 충돌이 있습니다. 다음으로 고풍스러운 벽돌 재료를 만들어 보세요.

재료 편집기를 열고 재료 공을 선택한 다음 재료를 VR 재료로 설정하고 이름을 골동품 벽돌로 지정하고 배경을 지정한 다음 장면의 개체에 할당합니다.

확산 반사 뒤의 채널에 골동품 벽돌 텍스처 맵을 추가합니다.

찻주전자에서 골동품 벽돌의 흰색 가장자리를 볼 수 있으며 이를 장면의 평면에 할당합니다.

골동품 벽돌의 틈도 볼 수 있습니다. 그 자체의 일부 문제로 인해 있어서는 안되는 일부 영역의 일부 가장자리가 잘립니다. 우리는 그것을 자르고 여분의 흰색 가장자리를 잘라서 더 평평한 모양을 만들었습니다. 그런 다음 적용을 확인하세요.

먼저 렌더링을 수행하여 확산반사로 추가된 텍스처에 단점이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문제 없습니다. 다음에는 반사를 시뮬레이션해 보겠습니다. 프레넬 반사이기 때문에 뒤에 있는 채널에 감쇠를 추가하고 감쇠 유형을 프레넬로 설정합니다.

다음으로 표면의 광택도를 분석합니다. 우리는 아직 적절한 값을 모릅니다. 우리가 원하는 매끄러움의 정도를 기준으로 합니다. 반사 광택을 0.79로 조정하고 세분화를 32로 늘린 다음 너무 많은 노이즈를 방지하고 렌더링하고 효과를 테스트합니다.

저희가 시뮬레이션한 고풍스러운 벽돌 재질의 질감은 실제 사진과 비교적 유사하지만, 실제 고풍벽돌의 광택감은 더 떨어지는 것 같습니다. 반사 광택을 낮추고 골동품 벽돌의 텍스처를 범프 뒤의 채널에 복사하여 범프를 시뮬레이션합니다.

그러나 시뮬레이션의 효과는 그리 뚜렷하지 않습니다. 효과가 그다지 뚜렷하지 않은 이유는 무엇입니까? 이 지도를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표면이 모두 색칠되어 있으며 특별히 심각한 오목 및 볼록 현상이 없습니다. 찻주전자에 붙여 넣으면 성능이 약해집니다. 그러나 이미 벽돌 접합부에는 약간의 돌기가 있습니다. 이 충돌은 어떻게 발생합니까? 범프 뒤의 채널에 이 텍스처 맵을 추가했는데, 이는 범프의 흰색입니다.

흰색 영역을 움푹 들어가게 만들기 위해 범프 값을 -50으로 설정한 다음 렌더링합니다.

흰색 가장자리가 확실히 움푹 들어가고 소재에 기복이 뚜렷이 보입니다.

위는 3dmax vray를 사용하여 골동품 벽돌의 재료 매개변수를 조정하는 튜토리얼입니다. 3dmax 소프트웨어 사용에 대한 더 많은 튜토리얼을 알고 싶다면 다음 링크를 클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