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재경 문답 - Yue 오페라 배우 Qian Huili의 Yue 오페라 생활에 경의를 표하세요: 이 여자는 좀 잘생겼어요
Yue 오페라 배우 Qian Huili의 Yue 오페라 생활에 경의를 표하세요: 이 여자는 좀 잘생겼어요
상해 월극극장에 이르면 첸후이리, 황휘, 산양핑, 팡야펀, 장루이훙 등 뛰어난 월극배우들이 대거 등장한다. 그들 각자는 뛰어난 월극 예능인으로서 국민들의 마음 속에 깊이 뿌리박혀 있으며, 어떤 이미지를 만들어내더라도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Qian Huili는 Yue Opera의 좋은 시절을 따라잡았고 1963년 4월 저장성 지주(Jizhu)에서 태어났습니다. 월극이 막 인기를 끌던 시대에 태어나 월극의 영향을 받아 어린 시절부터 월극을 사랑했고, 1979년 고등학교를 졸업한 후 뜻대로 지주월극단에 입단해 활동을 시작했다. Yue Opera의 고전 "붉은 저택의 꿈"과 함께 Yue Opera에서의 삶을 경험해 보세요.
Qian Huili는 1979년부터 오페라를 공부하기 시작하여 '홍채의 꿈'부터 '진환전설', '나비꿈', '날개'까지 거의 40년이 지났습니다. , 『서방의 낭만』부터 『자옥비녀』까지. 선비에서 노년으로, 재능 있는 선비에서 노인으로, 고대에서 현대에 이르기까지 치안 선생님은 전통과 고전을 계승할 뿐만 아니라 월극을 계승하는 새로운 방법을 모색하고 발전시킵니다.
그는 1979년 지지의 작은 현에서 시작하여 월극을 배우기 시작했고 점차 상하이에서 유명해졌고 중국 전역에서 인기를 끌었다. 나는 Yue Opera 'Dream of Red Mansions'을 알게 되었고 Yue Opera를 추구하기 시작했습니다. 'Dream of Red Mansions'을 처음 들었을 때부터 '이것이 내가 평생 추구해 온 사운드'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이 기간 동안 Qian 선생님은 Yue Opera에 대한 원래의 사랑을 바탕으로 이제 막 Yue Opera를 접하게 되었습니다.
1979년부터 오페라를 공부하기 시작해 '붉은 저택의 꿈'의 '울고 있는 영혼' 자막 버전으로 소흥 지역 청년 배우 공연에 참여해 우수 공연상을 수상했다. 1981년 9월, 그는 주지월극단의 공식 배우가 되었고, 월극 "붉은 저택의 꿈", "벽옥 머리핀" 및 기타 고전 월극 오페라에 출연하면서 점차 주연 배우가 되었습니다.
1983년 상하이에서 <붉은 저택의 꿈>을 공연해 상하이에서 유명해진 그는 우연히 월극 대가 서율란의 제자가 되면서 월극의 계승이 시작됐다. 1988년 상하이 월극단에 정식으로 입성해 홍저극단의 주연배우가 됐다. 이 기간 동안 그는 '홍루의 꿈', '서방의 낭만', '물고기 쫓아내기' 등에 출연했다. ", "시시 베트남 귀국", "자옥 비녀", "진실과 거짓 왕비", "웃음의 원인", "호스타 이야기", "부러진 손가락 이야기" , "스테이지 시스터즈", "빨간 저택의 꿈"의 새 버전 및 기타 연극.
이 기간 동안 Qian 선생님은 주로 꿈을 쫓고 모방하는 데 중점을 두었습니다. 어렸을 때부터 월극 환경에서 살아온 치안 선생님은 초기에는 오랫동안 주로 개인 취미 생활을 시작했습니다. 사물과 인물에 대한 이해가 부족했다면 이 시기의 대부분의 성과와 혁신은 주로 모방과 학습에 기반을 두었습니다.
상하이 월극단에 합류한 이후 더 나은 창작 환경과 조건, 그리고 좋은 자연 조건도 갖추게 되었으며 멘토, 친구, 파트너의 도움으로 천천히 제 작품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Yue Opera 배우로서의 경력. 치안 선생님은 배우가 돈, 영광, 꽃, 인기를 의미한다고 생각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그리고 그녀는 월 오페라 배우가되는 과정에 있습니다. 그는 유명한 월극 공연 예술가가 되었으며, 일정 기간 동안 상하이 목련 드라마 공연 주인공상, 중국 드라마 매화상, 제9회 문화 공연상 및 상하이 우수 작품 "톱 10"이라는 명예 타이틀을 지속적으로 수상했습니다. 젊은 배우들. 그는 태국, 싱가포르, 홍콩, 대만 및 기타 국가와 지역에서 여러 번 공연했습니다. 뛰어난 공헌을 한 전문가에 대해 국무원으로부터 특별 정부 수당을 누리십시오. 2018년 5월 8일 국가무형문화재 대표사업 제5차 대표계승자로 선정됐다.
이런 영예, 이런 영예는 일반인들에게는 흔치 않은 일임은 물론, 모두 각자의 노력과 헌신이 어우러진 동시에 관객들의 박수와 꽃, 칭찬도 함께 느낄 수 있다. 게다가 무대 밖에서의 고된 리허설, 노래하는 목소리 하나하나의 반복되는 갈고닦음, 그리고 그 이면에 숨어 있는 다양한 희생과 슬픔은 평범한 사람들에게는 보이지 않는 일이기도 하다. 좋은 캐릭터를 만들기 위해 많은 정보를 읽고, 많은 문서를 읽고, 밤늦게까지 책을 읽으면서 그 노력이 어떻게 꽃과 박수로 희석될 수 있겠습니까? 무대에서?
상하이 월극단 입단 후 이 시기는 치안 선생님 창작의 가장 좋은 시기, 생산성이 높은 시기, 배우의 기량 함양, 캐릭터 창작의 단련, 발전의 시기라고 할 수 있다. 이때는 자신의 성격과 기질도 큰 역할을 합니다.
이때 정말 배우로서의 어려움과 배우로서의 영광을 느꼈어요.
월극의 예술은 계승되어야 하며 이는 의심할 바 없이 모든 월극 예술가의 책임이자 사명입니다. 물론 Qian 선생님은 어떤 회피도 없이 책임을 짊어지셨습니다. 이 책임에서 상속과 혁신은 결코 모순되지 않습니다.
다른 Yue Opera 아티스트와 달리 Qian 선생님의 혁신은 이유없이 시장에 나가거나 음식을 제공하는 것이 아닙니다. 의심 할 여지없이 상속 선택을 기반으로 혁신을 선택하는 것이 가장 현명합니다.
Qian Huili는 항상 장성 역을 맡아 최초의 3D 소흥 오페라 영화 "서방의 로맨스"를 만들었습니다. 비록 아직 극장에 앉아 이 3D 월극 영화를 볼 기회가 없었지만, 이 호평을 받은 영화가 월극 예술의 혁신이라는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Qian Huili 선생님은 Yue 오페라를 주제로 한 최초의 온라인 라디오 방송국도 만들었습니다. 라디오 방송국은 월극의 역사, 장르 창작 이야기, 본인의 창작 경험, 월극 아리아 선율 등 네 부분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월극의 정수는 라디오처럼 독특한 방식으로 제시되며, Qian Huili의 늘 감미로운 목소리를 통해 현재의 소리를 따라 전달됩니다.
56세의 Qian 선생님은 인생 최고의 시간을 Yue Opera와 무대에 바쳤습니다. 그의 개인적인 삶을 조사하고 요약하기 시작했습니다. 월극의 예술을 어떻게 발전시킬 것인지, 60대가 되어도 계속해서 창작을 할 수 있을지 등의 교훈을 요약해야 할 것인데, 이것이 치안 선생님 또래의 예술가들이 생각해 보아야 할 문제라고 생각합니다.
속도가 너무 빨라서 잠시 시간을 보내야 합니다. 그는 무대 뒤에서 물러서든, 무대 위에서 계속 창작을 하든, 관객들이 더 많은 클래식을 접할 수 있기를 바라고 있다.
결국 '바오 형제'로 유명한 이 여성은 모두가 기억할 수 있는 더 많은 고전을 만들게 될 것입니다. 우리는 또한 선생님의 더 훌륭한 작품을 계속 기대하고 있으며 창작물은 더욱 고전적인 이미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