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재경 문답 - Java 교육 과정이란 무엇인가요?

Java 교육 과정이란 무엇인가요?

1. Java 개요 및 환경 구성 2. 언어 기본 3. 조건, 분기 구조 4. 루프 5. 메서드/함수 6. 배열 7. 객체 지향 기본 8. 인터페이스, 추상 클래스 9. 공통 클래스(객체/내부 클래스/패키징 클래스/문자열) 10. 컬렉션 11, 알고리즘(정렬 및 데이터 구조), 예외" 12. 멀티스레딩 13, I/O 프레임워크 14, 네트워크 프로그래밍 15, JDK8 새로운 기능, JVM 메모리 모델 16 , 반성, 주석, xml 17, 미니 게임

주요 내용:

1. Java 학습 방법 소개, 1단계 과정 및 학습 목표

2.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DOS 명령, JDK 환경 설치

3. Java 데이터 유형, 유형 변환

4. 연산자(할당, 산술, 논리, 관계, 삼항(삼항) 연산자)

5. if, if-else, 전환, 중단, 다중 조건

6. for, while, do-while

7. 종료

8. 메소드의 개념, 메소드 정의, 메소드 구성, 메소드 호출

9. 메소드의 형식 매개변수와 실제 매개변수, 메소드의 반환 값 유형 및 반환 값, 반환의 두 가지 용도 , 재귀

10. 배열 소개, 배열의 개념, 배열 생성, 배열 사용

11. 배열 복사, 배열 확장, 배열 매개변수 및 반환 값, 변수 길이 매개변수

12. 3가지 정렬, 2차원 배열

13. 객체 지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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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 생성자, 생성자 오버로딩, 매개변수화된 생성과 매개변수 없는 생성의 각 함수

16. 멤버 변수, 멤버 메소드, 멤버 변수 및 지역 변수의 차이점

17. 캡슐화, 어떤 종류의 코드에 캡슐화와 상속이 필요한지

18. 다형성, 접근 수정자

19. super, super와 this의 차이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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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 세 가지 수정자, 정적 메서드, 정적 코드 블록, 일반 코드 블록, 추상 클래스의 정의, 추상 클래스의 역할

21. 추상 클래스, 인터페이스의 미시적 개념, 인터페이스 사양, 인터페이스 참조, 인터페이스 다형성, 인터페이스와 추상 클래스의 차이점 및 사용(인터페이스 정의 사양, 추상 클래스 정의의 차이점)

22. 클래스 및 멤버 내부 클래스, 정적 내부 클래스, 로컬 내부 클래스, 로컬 내부 클래스는 외부 클래스의 로컬 변수에 액세스합니다.

23. 로컬 내부 클래스, 익명 내부 클래스, 객체 클래스, getClass 메소드, hashCode의 응용 시나리오. 메소드, toString 메소드, 같음 메소드, 메소드 재작성, 마무리 메소드

24. 패키징 클래스란 무엇입니까, 8가지 패키징 유형, 일반적인 boxing 및 unboxing 메소드, 정수형 버퍼

25. 문자열 클래스, 문자열의 불변성, 문자열의 일반적인 메서드, 가변 문자열

26. 컬렉션이란 무엇입니까, 컬렉션 시스템 컬렉션, 컬렉션 상위 인터페이스, 목록 하위 인터페이스, ArrayList, LinkedList , Vector

27. 선형 목록과 연결 목록, 일반 컬렉션, 컬렉션 도구 클래스의 차이점과 장단점

28. 하위 인터페이스 설정, HashSet, HashSet 중복 제거 원칙, hashCode 및 같음 재작성 , LinkedHashSet, TreeSet, TreeSet 중복제거 원리

29. 알고리즘 시간 복잡도, 공간 복잡도, 정렬 알고리즘, 검색 알고리즘, 데이터 구조

30. 이상 현상이란? 생성, 예외 전달, 발생, 예외 처리(try, catch, finally), 사용자 정의 예외

31 프로세스란 무엇이며 스레드는 무엇이며 스레드의 구성은 두 가지 기본 생성 방법입니다. 스레드, 스레드 상태

32, 스레드 안전 문제, 동기화 코드 블록, 동기화 방법, 스레드 상태

상태(6개 상태), 교착 상태 문제, 생산자 소비자, 스레드 통신(대기, 알림, 통지All)

33. 스레드 풀 개념, 스레드 풀 원리, 스레드 풀 관련 인터페이스 및 클래스, 호출 가능 인터페이스, 미래 인터페이스 , 잠금 인터페이스, 재진입 잠금, 읽기-쓰기 잠금

34, 스레드로부터 안전한 컬렉션, 스레드로부터 안전한 컬렉션을 얻기 위한 컬렉션 도구, CopyOnWriteArrayList

35, 스레드 사례

36. 스트림 개념, 스트림 분류, 바이트 스트림, 바이트 노드 스트림, 바이트 필터 스트림

37. 파일, FileFilter, 문자 인코딩, 문자 스트림, 바이트 필터 스트림, 스트림의 표준 사용 단계, [XML]

38. 객체 직렬화

39. IO 스트림의 종합 사례

40. 네트워크란 무엇이며, 네트워크 모델은 무엇입니까? , TCP/IP 모델, TCP/UDP, IP, IPV4 애플리케이션 분류, 포트 포트

41, InetAddress 클래스, TCP 기반 네트워크 프로그래밍, 개발 단계

42 , 람다 표현, Stream API, Date Time API, Optional 클래스

43. 클래스 객체란 무엇인가, 클래스 객체 획득, 클래스의 공통 메소드, 주석

SAX

45. 게임 패널, 게임 버튼, 게임 로직, 게임 데이터 읽기, 게임 스레드 제어, 게임 점수 알고리즘, 게임 혈액량 알고리즘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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