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재경 문답 - 일본 검도 지침 CD는 어디에서 찾을 수 있나요? 검도에 관한 영화를 본 적이 있나요?
일본 검도 지침 CD는 어디에서 찾을 수 있나요? 검도에 관한 영화를 본 적이 있나요?
감자, 요쿠, 일본 검도만 들어가면 영상이 많이 나올 거예요
CD를 구할 필요도 없어요
영화에 관한 것 일본 검도에는 '라스트 사무라이'가 포함됩니다.
라스트 사무라이 백과사전 카드
'라스트 사무라이'는 미국과 일본이 공동 제작한 영화입니다. 이야기는 다음과 같습니다. 미국 남북전쟁 이후, 남북전쟁의 연기 속에서 막 살아남은 나샤 엘그렌 대위가 인디언 학살의 최전선에 투입되었습니다. 우연히 그는 일본 사무라이를 만났습니다. 그래서 그는 사무라이 문화와 사랑에 빠졌습니다. 그러나 역사의 수레바퀴는 돌이킬 수 없으며, 메이지 정부는 당연히 근대화 과정을 포기하지 않을 것이며 결국 사무라이와 천황군 사이에 전투가 벌어질 것입니다.
무사도에 깊은 매력을 느낀 엘그렌은 어디로 가야 할까요?
중국명: The Last Samurai
외국명: The Last Samurai: Bushidou
제작지: 미국, 일본
감독 : 에드워드 즈윅
각본가: 존 로건
주연: 톰 크루즈, 와타나베 켄
유형: 액션, 드라마, 모험, 전쟁
길이: 154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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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이 단락 편집] 기본 정보
더 많은 중국어 제목: The Last Samurai 대화 언어: 영어 프랑스어 일본어 색상: 컬러 형식: 35mm 아나모픽 믹스: Dolby Digital Surround DTS SDDS 등급: 강력한 폭력 및 전투 장면에 대한 R 등급 등급: 싱가포르: PG 포르투갈: M/12 아르헨티나: 13 독일: 16 아이슬란드: 16 노르웨이: 15 스웨덴: 15 영국: 15 브라질: 14 스페인: 13 미국: R 호주: MA 홍콩: IIB 칠레: 14 네덜란드: 16 한국: 15 캐나다: 14A 스위스: 16 멕시코: B 핀란드: K -15 필리핀: PG-13 스위스: 14 말레이시아: 18SG 뉴질랜드: R13 제작비: $100,000,000(추정) 저작권: Warner Bros. Entertainment Inc. 촬영일: 2002년 10월 10일 ~ 2003년 5월 촬영 형식: 3월 9일: 35mm 인쇄 형식: 35mm
[이 단락 편집] 출연진 및 크레딧
감독: Edward Zwick 시나리오 작가: John· John Logan .....(소설)/(각본) 및 Edward Zwick .....( 각본) amp; 마샬 허스코비츠 .....(각본) 존 로건 .....(각본) 배우: 톰 크루즈 .....네이선 알그렌 와타나베 켄 .....사나다 카츠모토 히로
사나다 히로유키 ..... 코유키 우지오 ..... 타카 빌리 코놀리 ..... 제불론 간트 토니 골드윈 ..... 배글리 대령 하라다 마사토 하라다 ..... 오무라 슌 스가타 ..... 나카오 이케마츠 소스케 .....하이겐 스콧 윌슨 .....스완벡 대사 마츠자키 유키 ..... ...1번 거리의 군인 와타나베 히로시 .....경비대 윌리엄 애서튼 .....윈체스터 대표 채드 Lindberg .....Winchester Rep Assistant Ray Godshall Sr. .....컨벤션 홀 참석자 Masashi Odate .....Omura의 동반자 John Koyama .....Omura의 보디가드 Timothy Spall .....Simon Graham Shichinosuke Nakamura .....메이지 천황 이가와 .....하세가와 사토시 니카이도 .....N.C.O. 와다 신타로 .....젊은 신병 코야마다 신 .....노부타다 아오이 미나토 .....마고지로 세이조 후쿠모토 .....사일런트 사무라이 요시하라 쇼지 ..... ...소검 노무라 코사부로 4세 .....교겐 선수 #1 노구치 타카시 .....교겐 선수 #2 노구치 타카유키 ..... 교겐 플레이어 #3 스벤 투르발트 ..... 오무라의 비서 오이시 미츠유키 ..... 거리의 병사 #2 와다 지로 ..... 거리의 병사 #3 묘친 유스케 ..... 소드마스터의 조수 아마노 히로아키 . ....사무라이 앙상블 다이보 켄타 .....사무라이 앙상블 후지이 코지 .....사무라이 앙상블 하시바 마코토 .....사무라이 앙상블 호리노우치 신페이 .....사무라이 앙상블 코라 다카시 .....사무라이
앙상블 셰인 코스기…..사무라이 앙상블 마야 다케시…..사무라이 앙상블 모리 세이지…..사무라이 앙상블 리 무라야마…..사무라이 앙상블 시미즈 다케루…..사무라이 앙상블 스즈키 신지… ...사무라이 앙상블 다케다 히사오… .사무라이 앙상블 요네쿠라 료이치로 .....사무라이 앙상블 노구치 료이치 .....사무라이 앙상블 후지모리 다린 .....개틀링건 오퍼레이터(무공인) 프로듀스: 톰 크루즈 .....프로듀서 빈센트 워드... ..총괄 프로듀서 Edward Zwick .....프로듀서 Michael Doven .....협력 프로듀서 Tom Engelman .....프로듀서 Ted Field .....총괄 프로듀서 Marshall Herskovitz .....프로듀서 Scott Kroopf .. ...프로듀서 그레이엄 라슨 .....협력 프로듀서 찰스 멀베힐 .....총괄 프로듀서 Y?ko Narahashi .....협력 프로듀서 리처드 솔로몬 .....총괄 프로듀서 폴라 와그너 .....프로듀서 원작 음악: Hans Zimmer 촬영: John Toll 영화 편집: Victor Du Bois Steven Rosenblum 캐스팅 감독: Victoria Thomas 프로덕션 디자이너: Lilly Kilvert 미술 감독: Christopher Burian-Mohr .....(Chris Burian-Mohr 역) Jess Goncor Kim Sinclair 세트 장식: Gretchen Rau 의상 디자인: Ngila Dickson 시각 효과 감독: Craig Barron .....1876년 샌프란시스코, Matte World Dig
ital Tim Crosbie .....Rising Sun Pictures Benoit Girard .....Digital Dimension Ray McIntyre Jr. .....Pixel Magic Jeffrey A. Okun 조감독: Drew Bailey ..... 제3 조감독 Louise Boothby .....제3 조감독 가이 캠벨 .....오프셋 제2 조감독 게리 카포 .....제2 유닛 디렉터 엠마 크로스 .....추가 제2 조감독 제프 디벤 ... ..제2 조감독 Lisa Chu Dietze .....dga 연습생 Mathew Dunne .....첫 번째 조감독: 두 번째 유닛 Gene Keelan .....추가 세 번째 조감독 Frank Kostenko Jr. .....두 번째 두 번째 조감독 Allen Kupetsky . ....제2조감독 에드 리히트 .....제2조감독 닐로 오테로 .....제1조감독 잭 스타인버그 .....제2조감독: 뉴질랜드 폴 설리번 . 조감독: 제2부 Eddie Thorne .....제3조감독 Andrew Ward .....제2조감독: 뉴질랜드 Amy Wilkins .....추가 제2조감독: 뉴질랜드 David ·David Williams ... ..훈련생 조감독 Eric Houghton .....3번째 조감독(공인 없음)
[이 단락 편집] 줄거리 개요
1865년, 미국 남북 전쟁이 끝났습니다. 그러나 이어진 대규모 서부 확장에서는 남북전쟁의 연기를 막 살아남은 백인 군인들이 인디언 학살의 최전선에 투입됐다.
나샤 알그렌(Nasha Algren) 대위는 전쟁에서 너무 많은 유혈과 폭력을 목격하여 영혼을 잃었습니다. 특히 자신의 상관인 벤저민 배글리(Benjamin Bagley) 대령이 인디언을 학살하는 것을 보았을 때 군인으로서 명예가 더욱 중요해졌습니다. 용기와 희생의 정신이 새로운 시대의 공리주의와 이기심으로 바뀌자 과거의 영광을 꿈꾸는 엘글랜드는 슬픔을 달래기 위해 하루 종일 술만 마실 수밖에 없었다. 우연히 그는 새로 수립된 메이지 정부의 대표자들에게 바다 건너편에서 일본 최초의 현대식 군대를 훈련시키도록 추천되었습니다. 우울한 엘그렌은 이 직업이 좋다고 느꼈다. 적어도 진짜 전사처럼 전장에서 죽을 수는 있을 것 같았다. 엘그란드가 훈련시킨 군대가 가장 먼저 처리해야 하는 것은 군대의 변신을 막는 사무라이 집단이다. 짙은 안개 속의 치열한 전투 끝에, 황제의 현대군은 패배했을 뿐만 아니라, 교관 엘그렌 자신도 사무라이들에게 포로로 잡혔습니다. 그는 전투에서 자신을 포위한 전사 중 한 명을 죽였으나 예상만큼 빨리 죽지는 않았습니다. 반대로 사무라이 집단의 리더인 카츠모토는 그를 생포하고 그의 여동생 도리코를 보내 그를 돌보게 했고, 도리코의 남편은 엘그렌에게 살해된 사무라이였는데... 사무라이와 그 가족들이 함께 사는 마을에서. , Elgren은 사무라이 문화에 사랑에 빠지지 않을 수 없다는 것을 예기치 않게 발견했습니다. 사무라이의 정신적, 육체적 훈련에서 그는 전사가 가져야 할 명예심을 찾은 것 같습니다. 동시에, 도리코의 세심한 보살핌으로 그들 사이에는 미묘한 감정이 일어나는 것 같았습니다. 그러나 역사의 수레바퀴는 돌이킬 수 없으며, 메이지 정부는 당연히 근대화 과정을 포기하지 않을 것이며 결국 사무라이와 천황군 사이에 전투가 벌어질 것입니다.
무사도에 깊은 매력을 느낀 엘그렌은 어디로 가야 할까요?
[이 단락 편집] 제작/배급
제작사: Warner Bros. Pictures Co. [미국] The Bedford Falls Company Cruise/Wagner Productions Radar Pictures Inc. 배급사: Warner Bros. . Pictures Co. [미국] ..... (2003) (미국) (극장) Warner Bros. [일본] ..... (2003) (일본) (극장) Cinergia Ltd. [우크라이나] ... .. (우크라이나) Fox-Warner [스위스] ..... (2004) (스위스) (극장) Karo Premiere [러시아] ..... (러시아) Roadshow Entertainment [호주] ..... (호주) ) (극장) 워너 브라더스 [아르헨티나] ..... (아르헨티나) 워너 브라더스 [브라질] ..... (브라질) (극장) 워너 브라더스 [이탈리아] ..... (이탈리아) ( 극장) Warner Bros. [네덜란드] ..... (네덜란드) Warner Home Vídeo [브라질] .... . (브라질) (DVD)/(브라질) (VHS) Warner Sogefilms S.A. [스페인] .... (스페인) 특수효과 회사: Creature Effects [미국] ..... (영웅 말) Flash Film Works [ 미국] ..... (시각 효과) Pixel Magic [미국] ..... (시각 효과 ) Rising Sun Pictures [호주] ..... (시각 효과) Digital Dimension [미국] ..... (시각 효과) Christov Effects and Design Inc. [미국] ..... (시각 효과 디자인 및 매트 그림) Digital Filmworks Inc. [미국] ..... (추가 시각 효과) Visual Concept Engineering (VCE) [ 미국] ..... (시각 효과) Matte World Digital [미국] 기타 회사: AFM Lighting Ltd. [영국] .....채프먼과 레너드 스튜디오 조명 장비 .....
Cranes and Dollies Elektra Records [미국] ..... (Elektra Entertainment 소속)에서 출판한 사운드트랙 Moving Target ..... 제목 Pacific Title [미국] ..... 광학 United Performers' Studio ..... 추가 항목 casting WMG Soundtracks [미국] ..... Warner Sunset Records에서 출판한 사운드트랙 [미국] ..... Weta Workshop Ltd.에서 출판한 사운드트랙 [뉴질랜드] ..... 특별히 감사드립니다
[이 단락 편집] 출시일
국가/지역 출시/출시일(세부 사항) 일본 2003년 11월 22일....(초연) 미국 미국 2003년 12월 1일 일본...(초연) 미국 미국 2003년 12월 5일 캐나다 캐나다 2003년 12월 5일 일본 2003년 12월 6일 이스라엘 2004년 1월 2일... (초연) 이스라엘 이스라엘 2004년 1월 8일 네덜란드 2004년 1월 8일 독일 2004년 1월 8일 포르투갈 2004년 1월 8일 스위스 스위스 2004년 1월 8일.... (독일어권 지역) 이탈리아 이탈리아 2004년 1월 9일 영국 2004년 1월 9일 오스트리아 오스트리아 2004년 1월 9일 한국 2004년 1월 9일 스페인 스페인 2004년 1월 9일 벨기에 벨기에 2004년 1월 14일 프랑스 2004년 1월 14일 스위스 2004년 1월 14일.... (프랑스어권) 호주 호주 2004년 1월 15일 홍콩 2004년 1월 15일 뉴질랜드 뉴질랜드 2004년 1월 15일 브라질 2004년 1월 16일 그리스 2004년 1월 16일 아이슬란드 2004년 1월 16일 남아프리카 남아프리카 2004년 1월 16일 대만 2004년 1월 16일 칠레 칠레 2004년 1월 16일 멕시코 멕시코 2004년 1월 16일 파나마 2004년 1월 16일 필리핀 2
2004년 1월 21일 베네수엘라 2004년 1월 21일 태국 2004년 1월 21일 아르헨티나 2004년 1월 22일 노르웨이 2004년 1월 23일 스웨덴 2004년 1월 23일 핀란드 핀란드 2004년 1월 28일... (초연) 쿠웨이트 2004년 1월 28일 핀란드 2004년 1월 30일 폴란드 2004년 1월 30일 슬로베니아 2004년 2월 5일 덴마크 덴마크 2004년 2월 제6차 에스토니아 2004년 2월 6일 터키 2004년 2월 6일 러시아 2004년 2월 15일 체코 2004년 2월 19일 이집트 2004년 2월 25일 헝가리 2004년 2월 26일 바레인 2004년 3월 3일 2004
[이 단락 편집] 관련 댓글
적의 얼굴에, 한 사람의 마음에 전사의 영혼이 놓여 있다는 사실을 부인할 수 없습니다. 성능은 이미 화려한 영화의 금상첨화입니다. ——'샌프란시스코 크로니클' 이 영화는 '늑대와의 춤'과 '7인의 사무라이'의 정점이라고 할 수 있다. ——BBC
[이 문단 편집] 제작 비하인드
시대 배경 영화의 배경은 일본 사무라이 계급이 쇠퇴하던 1876년부터 1877년 사이다. 폭동이 격노했습니다. 사무라이는 한때 일본 봉건 역사에서 특권 계층이었습니다. 에도 시대(도쿠가와 막부 시대) 말기에 사무라이 계층은 분화되기 시작했으며 하급 사무라이의 삶은 급격히 악화되었습니다. 2002년 야마다 요지의 "황혼 세이헤이"는 그 시기의 하급 사무라이를 잘 묘사하고 있습니다. 압도된 농민들의 폭동은 계속되었고, 1853년 페리 제독이 일본에 개국한 후, 사람들은 도쿠가와 막부의 심각한 위기를 목격했고, 이는 하급 무사들을 주체로 하는 전복 운동으로 이어졌습니다. 그러나 메이지 유신이 성공적으로 무너진 후, 유신의 주력이었던 하급 사무라이들에게는 처음에는 이익이 되지 않았습니다. 오히려 '학자, 농민, 산업가, 상인, 불가촉천민'이라는 봉건적 세습 신분 제도를 폐지함으로써 네 민족 사이에 어느 정도 평등이 이루어졌을 뿐만 아니라 한때 전사 계급이 누렸던 특권도 폐지되었다. 그 후 몇 년 동안 '징집 명령'과 '복수 금지'가 공포되면서 사무라이의 존재 필요성이 더욱 박탈되었습니다. . 1876년 3월, 메이지 정부는 사람들이 집 밖으로 칼을 가져오는 것을 금지하는 "도검 폐지 조례"를 공포하여 사무라이의 권리를 완전히 금지하고 사무라이의 지위를 종식시켰으며 마침내 일련의 사무라이 폭동을 촉발시켰습니다. 물론 이러한 시민 불안은 결국 성공적으로 진압되었습니다. 이 영화의 주인공 중 한 명인 카츠모토는 역사상 '서남 전쟁'으로 불린 사건을 바탕으로 한 것인데, 오무라의 원형이 바로 이 영화의 감독 에드워드 즈윅이다. 그가 쓴 '사랑의 해'와 '영광'은 이미 잘 알려져 있기 때문에 자세히 설명할 필요는 없다. 주목할 만한 것은 그와 함께 드라마 전체를 뒷받침해준 오른팔이다.
이 영화는 "The Last Days", "Braveheart", "The Thin Red Line" 및 "Captain Corelli's Mandolin"과 같은 고전 영화로 유명한 John Toll이 촬영했으며, 그림 같은 이미지는 모두 그의 렌즈에서 나왔습니다. Tolle은 2년 연속 아카데미 촬영상을 수상한 유일한 사진가입니다. 영화 편집자인 스티븐 로젠블럼은 '글로리', '우리 생애의 나날들', '브레이브하트', '진주만', '엑스맨' 등의 영화에 참여했으며 여러 오스카상 후보에 올랐으며 내셔널 어워드에서 상을 받았습니다. 영화편집자협회 최우수영화편집자상 3회 수상. 영화 '반지의 제왕' 시리즈의 경우 뛰어난 판타지 장면과 더불어 숨막히는 의상도 세상에 깊은 인상을 남겼다. 이 고된 일을 완성한 사람이 바로 응길라 딕슨이다. 골동품 의상을 디자인했으며 "반지의 제왕 3부작: 왕의 귀환"으로 오스카 최우수 의상 디자인상을 수상했습니다. 그녀의 높은 기준과 엄격한 요구 사항에 따라, 이 영화에 등장하는 일본 사무라이 의상, 갑옷, 기모노, 드레스 등은 모두 진정성을 추구하기 위해 역사와 동일한 소재로 제작되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이야기하고 싶은 사람은 영화음악의 대가인 한스 짐머(Hans Zimmer)입니다. 이 독일 태생의 작곡가는 할리우드에서 가장 혁신적인 음악 천재입니다. 그는 "Mr. Cat Shit", "The Lion King" 등 수많은 상을 받았습니다. ”, “셰익스피어”, “글래디에이터”, “진주만” 등 유명 영화의 장면들은 모두 그가 만든 멜로디와 떼려야 뗄 수 없는 관계다. 에드워드 즈윅은 어릴 때부터 일본 사무라이를 소재로 한 영화를 찍는 것이 꿈이었다고 할 수 있는데, 17세 때 처음으로 구로사와 아키라의 '7인의 사무라이'를 보고 매료되기 시작했다. 그의 작품을 하나하나 공부해 보세요. 츠윅이 보기에 메이지 유신 전후의 일본은 전통과 현대의 논쟁뿐 아니라, 문화적 관습에서부터 행동 습관까지, 모두 급격한 변화를 겪는 등 많은 극적인 요소를 담고 있었다. 1인치의 땅과 모든 집은 끝없는 이야기를 밝혀낼 수 있는 것 같습니다. 더욱이 Zwick은 원래 역사적 주제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Glory"와 "The Burning Years"는 모두 미국 역사의 변화 시대였던 19세기 후반을 배경으로 했습니다. 사실 이 영화의 준비는 1990년대로 거슬러 올라간다. 당시 Radar Pictures는 일본 메이지 시대에 미국인들이 찾아온다는 스토리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었고, 영화 제작자인 Tom Engelman은 그의 이웃이자 친구인 Zwick이 항상 그것을 새로운 관점에서 해석하고 싶어했다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서구화 과정의 전통적인 일본이 바로 이것과 똑같고, 두 사람은 이 아이디어로 화해했다. Zwick은 그의 친구이자 유명한 시나리오 작가인 John Logan을 찾았고, 두 사람은 대본을 만들기 위해 함께 작업하기 시작했으며 나중에 Marshall Herskovitz도 대본 작성에 합류했습니다. 그들은 주인공을 잃어버린 영혼을 찾는 서양인으로 만들기로 결정하고 동양 문화에서 자신감과 영광을 찾았습니다. 톰 크루즈도 즈윅 감독처럼 일본 문화에 관심이 많다. 이는 모두 그가 어렸을 때 구로사와 아키라의 영화를 본 데서 비롯된다. 이 영화를 찍기 위해 크루즈는 전례 없는 노력을 기울였다. 촬영 도중 즈윅은 크루즈에게 일본의 역사와 문화에 관한 여러 권의 책을 건네주었고, 제작진은 크루즈가 여유 시간이 있을 때마다 열심히 책을 읽는 모습을 볼 수 있었다. 크루즈는 영화 속 수많은 액션신을 소화하기 위해 8개월간 훈련을 받았다. 그는 연습을 위해 남들보다 2시간 일찍 촬영장에 도착했고, 검도와 일본 무술뿐 아니라 말을 타고 싸우는 법도 배웠다. 그러나 그 노력은 성과를 거두었고 크루즈는 대부분의 스턴트를 스스로 완료했습니다. 오랜 기간의 공식적인 무사도 훈련 또한 크루즈의 감각을 날카롭게 만들었고, 적어도 전투 장면을 촬영하는 동안 그는 무사히 탈출했습니다. 가츠모토 역을 맡은 와타나베 켄 역시 고된 훈련을 거쳐 대부분의 스턴트를 완수했지만, 제작 초기에는 완전히 서양 교육을 받은 현대 일본인으로서 와타나베는 가츠모토가 사무라이를 이끄는 '죽음'을 이해하는 데 어려움을 겪었다. 마을 사람들. 그러나 그는 마침내 카츠모토에게는 삶과 죽음이 중요하지 않고 사무라이의 명예가 가장 중요하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카츠모토는 사무라이가 숭배하는 지도자이기 때문에 종종 선동적인 연설을 해야 하기 때문에 와타나베는 강연을 하기 위해 현장에서 500명 이상의 사람들과 마주해야 하는 경우가 많고, 말문이 막힐 때까지 소리를 지르는 경우도 많습니다. 시대 복원 진정한 메이지 시대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프로덕션 디자이너인 릴리 킬버트(Lilly Kilvert)는 영화 촬영이 시작되기 몇 달 전부터 본격적인 준비를 시작했습니다. 그녀는 제작팀을 이끌고 메이지 시대와 그 이전의 다양한 책, 그림, 문서 등 역사적 자료를 수백 시간 동안 읽어내며 메이지 시대의 건축 자재, 심지어 장식용 나뭇잎의 종류까지 문의했습니다. 결국 영화 속 모든 건물은 미술 부서에서 지은 것으로, 150그루의 "인공" 벚나무가 있으며 각 나무는 사계절의 다양한 풍경에 맞게 사실적으로 제거 가능한 가지와 잎으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계절 변화" 시나리오는 하루에 여러 번 발생할 수 있습니다. 영화 속 전통적인 사무라이 마을을 재현하기 위해 콜벳은 200명이 넘는 사람들을 이끌고 뉴질랜드 뉴플리머스에 40헥타르 규모의 땅을 개발했습니다. 나무는 헬리콥터로 날아왔고, 지붕의 초가는 인근 계곡에서 조달하여 모두 손으로 쌓아 올렸으며, 천은 사무라이 그룹을 구별하기 위해 다양한 색상으로 염색되었습니다. 일본에서 수입하는 소량의 자재를 제외하고 모든 프로젝트는 뉴질랜드 현지에서 조달됩니다. 뉴질랜드 정부도 제작진에게 영화의 클라이막스 장면을 위한 장소를 제공했지만 그들은 높이 40피트, 너비 400피트의 흙을 삽으로 삽으로 퍼내야 했습니다. 촬영 중에는 25명의 녹화팀이 상시 대기했고, 촬영 쉬는 시간에는 군마들에게 짓밟힌 잔디를 수리하기 위해 현장으로 달려가야 했다. 의상 제작 측면에서 의상 디자이너 딕슨은 일본, 로스앤젤레스, 뉴질랜드의 숙련된 재단사들을 이끌고 역사적 사진, 문서, 역사학자와의 인터뷰를 바탕으로 2,000벌 이상의 메이지 시대 의상을 제작했습니다. 주연 배우들의 의상은 모두 일본에서 제작된다. 스타일을 디자인한 뒤 딕슨이 직접 일본에 가서 재료를 고르고 손바느질하는 과정이 바로 고대 기모노의 제작 과정이기 때문이다. 딕슨은 일본에서 구로사와 아키라와 함께 일했던 의상 디자이너를 만나 귀중한 제작 경험을 쌓기도 했습니다. 또한 영화 속 모든 의상의 소재와 색상은 캐릭터의 성격을 바탕으로 만들어졌습니다. 예를 들어 카츠모토의 기모노 색상은 주로 진한 파란색과 갈색이지만 타우리코의 캐릭터는 처음에는 슬프기 때문에 의상의 색상도 다릅니다. 그녀 역시 우울했고, 네이선과의 관계가 깊어질수록 옷의 색깔도 옅어지고 꽃처럼 피어나기 시작했다. 사무라이 갑옷의 생산은 대장장이, 재단사, 보석상이 수행하는 과정으로 매우 복잡합니다. 각 갑옷은 여러 공정을 거쳐 수백 개의 액세서리로 구성됩니다. 그중에서도 사슬갑옷 제작은 악몽으로까지 여겨진다. 영화 '반지의 제왕' 시리즈에서 딕슨이 의상 디자이너이기도 했기 때문이다. , 4년이 지나자 노동자들의 지문이 닳아 없어져 <라스트 사무라이>에서의 같은 작품이 더욱 상상된다.
[이 단락 편집] 하이라이트
·톰 크루즈는 이 영화에 출연한 대가로 선금을 받지 못했습니다. ·이 영화에 출연하기 위해 톰 크루즈는 2년 동안 준비했다. ·이 영화에서 와타나베 켄은 처음으로 영어를 사용합니다. ·영화에서는 일본군을 훈련시킨 것은 미국인임을 암시하지만, 사실 일본군이 근대화 과정에 진입하도록 도운 것은 프로이센 참모부였다. ·영화에는 500명 이상의 일본인 엑스트라가 사용되었습니다.
[이 단락 편집] 갱단의 총격
·황제가 방문할 때 누구도 무기를 휴대할 수 없습니다. ·나단이 말에서 떨어지는 마지막 장면에서 스탠드인을 사용한 것이 분명하다 ·나단과 카츠모토가 결전 도중 기지로 돌아오자 나단의 말 뒷발굽이 병사의 하반신을 차고, 병사가 이를 빼앗았다. 한발 뒤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