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재경 문답 - 제5회 CCTV 누화대회의 웃긴 누화는 무엇인가요?
제5회 CCTV 누화대회의 웃긴 누화는 무엇인가요?
국경절에는 화면 속의 웃음이 빼놓을 수 없다. CCTV-3는 10월 2일부터 8일까지 매일 밤 7시 30분부터 9시 30분까지 제5회 CCTV 누화대회 본선 6편과 시상식의 밤을 방송해 7일간 관객들에게 기쁨의 향연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 누화 대회에서는 매일 4개의 누화 농담이 경쟁하게 됩니다. 각 참가 프로그램의 출연 순서는 참가자 추첨에 따라 결정됩니다. 참가 프로그램 외에도 각 대회에는 수상한 배우 또는 누화자가 있습니다. 지난 누화대회에서는 유명 출연자들, 6일간의 결승전 이후에는 10월 8일 저녁 누화대회 시상식 '오늘밤의 누화는 빛난다'가 방송된다. Xu Zheng 전무 이사에 따르면 이번 대회의 첫 번째 특징은 '80년대 이후' 누화 배우들의 뛰어난 연기입니다. 본선에 진출한 참가자의 90% 이상이 1980년대생으로, 둘째, 웃음이라는 '짐'과 사려깊은 아이디어를 모두 갖춘 좋은 작품들이 대거 등장했다. 예를 들어 광저우 군구의 '빙설 버스', 베이징의 '일대일', 흑룡강성의 '오늘은 좋은 날'은 사람들을 웃게 만들고, 생각하게 하고, 이득을 얻게 한다. 셋째, 배우들의 다재다능하고 누화 연기 스타일이 좋다. 문화도 다양하기 때문에 많은 참가자들이 장기자랑 평가에서 사람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습니다. 누화는 북부 장르임에도 불구하고 남부 참가자들이 상대적으로 우위에 있지 않다는 점을 언급할 만하다. 이번 누화 콘테스트는 5년 연속 CCTV 누화 대회의 이사장이기도 합니다. CCTV 수석 이사인 왕샤오(Wang Xiao)는 장쑤성 난징 출신입니다. 일일 크로스토크 대회의 심사위원 중에는 크로스토크에서 '베이후(허우바오린)와 난장(장용희)'로 알려진 장쑤 크로스토크의 대가 장융시(張永熙)라는 90세 심사위원이 있다. 원. 특히 10월 8일 '화려한 누화 오늘 밤' 시상식의 밤에는 전국 어린이 민속 예술 대회에서 1위를 차지한 Lu Chenghao와 다른 두 명의 '00년대 이후' 난징 청소년이 호스트 Zhou와 합류한다는 점을 언급할 가치가 있습니다. Tao와 Bi Fujian은 유머러스하고 흥미진진한 리얼리티 쇼를 진행합니다. 또한, 이번 크로스토크 대회는 장쑤성의 유명 기업인 '블루 클래식'이 후원하고 방송하기도 했습니다. 쉬 감독은 이번 대회가 누화 업계의 이정표가 될 것이라고 믿고 있으며, 1980년대 태어난 누화 신인들이 누화 경력의 중추를 차지했습니다.
이 단락을 편집하면 최초의 아마추어입니다. show
방영시간 : 2010년 10월 2일 19시 30분 첫방송 채널 : CCTV-3 칼럼 : 제5회 CCTV 누화경연대회 카테고리 : 파티 경연 키워드 : falsefalse 블루클래식·스카이블루컵 제5회 CCTV 누화경연대회 이번 호 프로그램의 주요 내용: 1. Sun Zhongqiu와 Chi Yongzhi가 공연한 비전문 그룹 "Love on the Road" 2. Feng Yang과 Zhao Yu가 공연한 비전문 그룹 "Bitter Romance"; 전문 그룹 "Cuan Tiao" 》공연: Zhang Pan, Liu Quanmiao; 4. 비전문 그룹 "My Single" 공연: Zhuan Zhuan, Liu Wei 5. 공연 프로그램 "백화신론": Cao Suifeng, Wang 통은 최종 '관초' 1위, 'Bitter Romance' 2위, 'My Single' 3위, 'Love on the Road' 4위를 차지했다. 공연 프로그램 "수백 장의 날리는 그림의 새로운 이론"
프로그램 소개
1. Sun Zhongqiu와 Chi Yongzhi의 "부끄러움으로 가는 길의 사랑" 저자: Sun Zhongqiu 및 Chi Yongzhi 선택 단위: 인민대학 온라인 교육 동북석유대학에서는 Ping Ke가 Dou Ke보다 연기가 더 자연스럽다고 느꼈고 Dou Ke는 장기자랑에서 밝은 자리를 차지했습니다. 왠지 Dou Ke는 사람들에게 누화 배우 Zheng Hao를 생각 나게합니다. 장기자랑, 노래하는 법을 배워보세요. 2. Feng Yang과 Zhao Yu의 "Bitter Romance" 저자 : Zhao Yu 선정 단위 : 천진 대중 미술관 첫 번째 배우들은 낯설고, 마지막 세 쌍은 모두 베이징과 천진의 크로스 토크 장소의 전문 배우들입니다. 이 누화는 이번 공연에서 2위를 차지했습니다. Feng Yang은 나이가 들수록 본래의 날카로움을 잃어버린 것 같습니다. 크로스 토크 업계에는 Zhao Yu라는 사람이 많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베이징의 Zhao Yu는 어린 소녀이고 천진의 Zhao Yu는 많은 크로스 토크를 썼습니다.
3. Zhang Pan과 Liu Quanmiao의 "Cuan Tiao" 저자 : Zhang Pan 및 Liu Quanmiao 송신 단위 : 천진 직업 예술 대학 (구 북부 민속 예술 학교) 송사사학은 오페라사학에 비해 누화의 내용을 확장하고 홍보했습니다. 크로스 토크의 발전. 옳고 그름을 떠나 그 자체로 특징을 잘 따라하고 파악하는 것은 없지만, 자유롭고 쉽고 매끄러운 움직임이 눈길을 끈다. 용희씨는 손을 잡고 여러 번 웃게 했고, 유씨는 이것도 이런 뜻일 거라고 짐작했다. 신문은 자오옌이 이 두 아이가 착하다고 말했고, 이에 감동받았을 수도 있다고 전했다. 단호한 말과 명확한 말은 이 기간 동안 Qiu Yingjun과 Gao Feng이 이 두 아이들에게 반성한 것입니다. Jiulong Zuoyou가 Li Boxiang과 Jiang Baolin의 유사점과 차이점을 비교하는 것을 보면 이 문제에 대한 이해가 깊어집니다. '바삭바삭'한 짐을 영원히 유지하기 위한 전제이자 필수 요소로, 단단하게 말하고 명확하게 말하는 것은 이 두 아이에 대한 낙관적인 동시에 유씨의 희망을 표현한다. 이번 대회에서 펭커의 헤어스타일은 좋지 않았고 윤기가 없어 보였다. 두 사람은 비복건이 말했듯이 악역을 경험한 사람이다. 사실 아직은 유치함, 특히 감탄이 조금 남아 있으니 천천히 시간을 가져보세요. 이 두 약자는 천진의 찻집에서 큰 소리로 공연을 했다고 합니다. 4. 주인공 류웨이의 '마이 싱글' 작가 : 류웨이 주연 주인공 선정 단위 : 교통은행 북경지점 (누구인지 다 모르는지?) 역할도 다르지만 리듬은 배우로서는 좀 가식적이고 어렵게만 느껴졌던 역할.
두 번째 아마추어 방송 편집
첫 방송 시간 : 2010년 10월 3일 19시 30분 첫 방송 채널 : CCTV-3 카테고리 : 제5회 CCTV 누화 대회 카테고리 : 파티 콘테스트 키워드 : falsefalsefalse 블루클래식·하늘색컵 제5회 CCTV 누화대회 비전문 단체결승 본 프로그램은 제5회 CCTV 누화대회 '블루클래식·하늘색' 컵 2차 결승전의 비전문 단체결승전이다. 이번 대회 심사위원: Shen Yongnian, Zhang Yongxi, Chang Guitian, Shi Fukuan, Jue Gong, Li Jindou, Cui Kai, Shi Shengjie, Zhao Yan, Huang Yihe, Wang Dasheng 감독팀 구성원: Liu Lanfang, Jiang Kun 다음은 작품의 참가자, 제목 및 점수입니다: 참가자 5번 제목: "이식" 재미있음: Li Fusheng 칭찬: 양진밍(조수) 점수: 6번 참가자 제목: "Music Gate" 재미있음; : 리차오 칭찬: 후보 점수: 9.738점 ; 7번 참가자 작품명: "아버지와 아들" 재미: 왕동동 칭찬: 왕젠화(보조) 점수: 8번 참가자 작품명: "스타드림" " 재미있음: Tong Ming 찬양: Zhu Shaoyu 점수: 9.848점; 공연 프로그램 "반의어" 공연: Chang Peiye, Jia Chengfu; 7번 참가자의 공연이 끝난 후 심사위원들은 점수가 공정한지에 대한 청중의 질문에 대답했습니다. 이번 대회 최종 순위는 1위는 '아버지와 아들', 2위는 '스타드림', 3위는 '이식', 4위는 '뮤직 게이트'가 됐다. 공연 프로그램 "반의어의 스마트 반대"
프로그램 소개
1 Li Fusheng과 Yang Jinming의 "이식" 저자: Yang Jinming (조수) Li Fusheng의 선정 단위: 베이징 민속 예술가 협회 소개 이번 '이식' 렌 비서의 이번 에피소드에서는 드라마가 노래로 바뀌고, 노래가 드라마로 바뀌었다는 말이 딱 맞았다. 노래에 대해 잘 모르지만, 노래를 위해 노래하는 것은 랩과 랩만큼 캐주얼하지 않고, 스토리텔링이 부족해서 프로그램이 단순해 보인다는 걸 늘 느낀다. "Red at Night" Li Fusheng은 노래하는 법을 어느 정도 배웠고 그의 동작과 그의 말의 꼬리 음표는 Liu Wenheng을 연상케했습니다 (나중에 Li의 이력서에 천진 실험 민속 예술단에서의 공연에 대한 설명이 포함되어 있다는 정보가있었습니다) , 그러나 태풍은 Liu Wenheng보다 훨씬 덜 안정적이었습니다. 태풍 얘기가 나오자 리위강의 예를 따라 부채를 던졌는데, 귀족들이 가끔 술에 취하는 모습을 보니 민족궁의 어느 무대에서 의자를 부수고 발을 걷어찼던 장면이 생각난다. 잔디무대에서 어떤 공연에서는 손가락 두루마리를 스카프로 사용하고 티슈페이퍼를 무대뒤로 던지고, 어떤 갈라의 소품과 꽃을 옆막에 던지고... 그 장면의 아름다움이 생각났어요. 테이블.
키가 커서 그런지, 마이크 볼륨을 높이는 방법을 몰라서인지, 어쨌든 무대 이미지로 보면 위가 무거워 보이고 항상 앞으로 숙여지는 느낌이 든다. 장기자랑은 중학교 때 징동북을 부르는 내용인데 좀 더 간단합니다. 온라인 정보에 따르면 리푸성(Li Fusheng)은 1996년 후야오웬(Hou Yaowen)의 제자가 되었고, 휴식 시간 동안 자신의 성을 발표해 심사위원석에서 소란을 일으켰다. 이번 방송에서는 프로그램이 2등급으로 평가됐다. 2. Li Chao와 Hu Bo의 "Music Gate" 말할 것도 없이 Xiao Li Chao의 파격적인 퍼포먼스는 정말 측정 작업이라는 이름을 기억하게 만들었습니다. 현재 연주하고 있는 쿤 형제님과 공 자매님도 표정이 오후 햇살처럼 밝아요. 마지막에는 천진 알레그로를 듣고 몰래 장난을 치던 공 자매님이 웃음을 터뜨렸습니다. 물론 Li Jianhua, Andy Lau 및 다른 배우의 짐은 이제 약간 과도하여 사람들은 크로스 토크 아티스트가 자신을 즐겁게하는 것처럼 느낍니다. 배우를 칭찬하는 데에는 경험이 덜 필요합니다. '뮤직 도어'라는 이름은 실제로 인기 있는 도어 시리즈에서 따온 것입니다. 새로운 용어나 오래된 단어와 새로운 단어는 종종 네티즌들의 지혜 속에서 번성합니다. 2010년 5월 5일) 아침에.), 컵과 식기에 대한 이야기로 시작하는 기사는 루쉰의 말 중 특정 구절을 사용하여 특정 식기(드라마)에 대한 수많은 새로운 관용어를 만들어냈습니다. 첫 장면에서 Xiao Li Chao의 섹션과 Zhang Pan의 섹션은 빠르게 이야기하고, 노래(커뮤니티)를 모방하는 내용, 청소년 등에 대해 언급하는 등 많은 유사점이 있습니다. Zhang Pan의 섹션은 여러 동작을 모방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는 반면, Xiao Li Chao의 섹션은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모방은 음악계의 현상을 정리하고 논평하려는 의도인데, 아쉽게도 집필 수준의 한계로 인해 단서가 불분명하다. 게다가 시합 시간 규정 때문인지 다른 이유 때문인지는 모르겠지만 마지막에 웡페이의 '전설'에서 천진 알레그로로 넘어가는 부분이 너무 딱딱해서 이해할 수 없었다. 사실 샤오리차오는 공개 공연에서 가수들의 특징을 꽤 잘 잡아내는 편이다. '전설'을 처음 배운 것이 여기서는 어떻게 활용했는지 모르겠다. 다행히 19세에서 22세로 눈 깜짝할 사이에 나이가 어리긴 하지만, 기본적인 크로스 토크 실력은 갖추고 있다. to You'와 'The White House'). Broadcasting College에서 더 공부하면 시야가 천천히 열릴 것입니다. 물론 쉬는 시간에 두 사람이 도자기 놀이를 했고, 마지막에 비할아버지의 요약이 맞죠 ㅎㅎ... 3. 왕동동과 왕진화가 쓴 '아버지와 아들' 아주 시의적절한 농담이 매끄럽게 쓰여졌습니다. 방식으로 아들을 칭찬하기 위해 아버지를 당황하게 만들고 싶었지만 결국 대회에서 1등을 하고 아마추어 부문에서 최종 1위를 차지했습니다. 4. Tong Ming Zhu Shaoyu의 "Star Dream" 저자: Zhu Shaoyu Tong Ming 선정 및 제공: 후난성 민속 예술가 협회 국경일을 전후하여 친목을 도모하면서 밤에 녹음을 다시 볼 수밖에 없었습니다. 필연적으로 졸리고 산만한 "시골 사랑"이라는 두 가지 프로그램이있었습니다 》이 대화를보고 남북 농담은 준비부터 흔들림, 언어 사용까지 정말 다르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얘기할 땐 텔레토비 같고, 어린이 프로그램 진행자 같은 느낌이 든다. 이 섹션의 장기자랑은 항상 앵콜이라고 표현하고 싶습니다. 생각해 보면 두 사람이 즐거운 시간을 보낸 것 같습니다. 이틀 전 Qi와 Zhao의 더블 옐로가 선보인 '행복한 세계 엑스포-베이징-텐진-상하이(충칭) 웃는 숲 축제'를 봤습니다.
이 세 번째 아마추어 방송 편집
첫 방송 시간 : 2010년 10월 4일 19시 30분 첫 방송 채널 : CCTV-3 카테고리 : 제5회 CCTV 누화 대회 카테고리 : 파티 콘테스트 키워드: falsefalse 블루 클래식·하늘색 컵 제5회 CCTV 크로스토크 대회 본 프로그램의 주요 내용: 1. 비전문 그룹 "당신을 이해합니다" 공연: 판징루, 우천자오 2. 비전문 그룹 "나" "원한다" 참가' 공연: 궈진지에, 무카이(보조); 3. 비전문 그룹 '빅 트럼펫' 공연: 유밍보, 정샤오수; 4. 비전문 그룹 '마법의 힘' 공연: 레미니선스, 루야오; 최종 1위는 'I Want 'Participation', 2위는 'Big Trumpet', 3위는 'Magic Power', 4위는 'Understanding You'였다.
(CCTV-3 특별프로그램 2010-10-04) (본 영상은 프로그램 2부입니다)
프로그램 소개
1. '당신을 이해합니다' 공연: 판징루, Wu Tianjiao가 선택한 유닛 : Tsinghua University Student Art Troupe의 아마추어 그룹에서 캠퍼스 주제에 대한 유일한 대화입니다. 설명 된 장면을 본 적이 없지만 여전히 Yu의 학생 시절의 추억을 떠올리게합니다. 이 누화에 대해서는 지금까지의 리뷰도 높지 않고, 점수도 최하위권입니다. 하지만 유씨는 작품 자체가 언급할 만한 가치가 있다고 생각한다. 내용이든 기술의 활용이든 어린이 작품에 매우 적합하고 '육체적'인 면이 있어 교류와 공연에 적합하다. 캠퍼스에서 풍요로워지세요. 다음날 오후 다시 재생되었을 때 나는 작품을 다시 보았고 여전히 유씨의 의견을 주장했다. 다만 두 배우는 어차피 학생이고, 무대 훈련을 받지 않았을 뿐입니다. 표정부터 강인함, 외적인 동작, 힘을 쓰는 방법까지 모두 소심해 보이는데요. 세 작품은 무대 경험을 비교하면서 약간의 손실을 입었습니다. 이번 대회에 참가한 학생들은 작품 창작부터 연주 스타일까지 크로스토크 무대를 더욱 활성화시켰으며, 기초적인 역량을 강화할 수 있기를 바랄 뿐입니다. 2. "참가하고 싶습니다" 공연: 궈진지에, 무카이(보조) 선발 단위: 요녕성 민속 예술가 협회 두 번째 부분은 이번 대회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았고 아마도 아마추어 그룹에서는 2위일 것입니다. 명백한 듀엣의 흔적이지만, 대회에서는 정말 교묘한 트릭이며, 안팎의 크로스 토크 기술이 모두 사용됩니다. 특히 무 카이는 어시스턴트로서 전체적인 리듬을 잘 파악하여 청중 전체를 즐겁게 만듭니다. 더욱이 무카이는 쇠톱 포인트 등 눈맞춤에도 신경을 쓰고 있으며, 몸싸움도 웃기며, 여유로운 눈빛은 시청자들을 압도하는데, 이는 경험이자 실력이다. 얼좡 장기자랑에서 혼잣말로의 전환은 이주노동자들도 자신의 재능을 보여줄 수 있을지부터, 여기에 박수를 달라는 놀리는 요구를 포함해 이주노동자들의 목소리가 폭로되는 것까지 실마리를 달리는 데 달려 있어 주제를 강화시킨다. 당연히 테마의 성능에 비해 스킬의 발휘가 다소 높기 때문에 두 번째로 보면 다소 지루해 보일 수 있습니다. 앙코르는 대단했어요. 3. '대나팔' 연주자: 위밍파, 정샤오쉬, 선정 단위: 산동암광그룹의 경험과 그의 후손들이 이 농담의 주선이 되어 신중국 60년 동안의 변화를 묘사하고 마침내 수렴했다. 작가는 시골 공연에서 이를 흉내내며 농담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농담의 주요 대사는 내가 한때 대략적으로 들었던 어떤 잡담을 생각나게 합니다. 큰 트럼펫의 복화술 모방이 이 섹션의 하이라이트인 반면, 양곤과 산천방의 단순한 모방은 이 섹션의 실패입니다. 유사점은 제쳐두고 믹스 앤 매치는 제쳐두고 눈부신 기술입니다. 이 큰뿔의 주인공을 생각하면 사람들은 실망하고 조급해하지 않을 수 없다. 4. "비할 데 없는 마법" 공연: 추억, Lu Yao; 선정 단위: 흑룡강 취이 예술가 협회 장기자랑이 시작되기 전에 배우와 Zhou Tao는 이 대화가 "The Bodyguard"에서 각색된 것이라고 청중에게 소개했고 Chen Y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많이 참여했을 수도 있어요. '보디가드'와 관련된 언어이기 때문에 몇 마디만 말씀드리자면, 일반적으로 이 농담은 보디가드 산업이 사라졌기 때문에 활력이 없다고 생각됩니다. 그러나 이야기를 듣는 것만으로도 고대의 일면이 있습니다. 물론, 이후의 다양한 연기에서도 캐릭터에 각별한 관심을 기울였으며, 생생한 묘사 역시 이 개그의 생명력을 확장시킨다. 일반적인 기술 습득의 시작부터 구체적 수련의 실패까지 이것이 본론이자 농담의 의미이기도 하며, 기술은 입으로 익히는 것이 아니며, 실제 무예와는 다르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신체를 강화하기 위한 무술의 일반적인 수련. 유씨는 이 문단에서 이 정도 수준을 볼 수 있지 않을까 생각했다. 이 문단을 되돌아보면 '다섯 가지 맛'에 가깝다. 상대방(외국인)과의 싸움을 황당하게 처리하고, 예술의 과정을 경시하고, 비밀을 얻는 데 초점이 맞춰져 있다. 이야기 중심의 잡담, 그 줄거리는 기복이 약해지고, 원인과 결과와 내부 연결이 누락됩니다. 3개의 바닥과 1개의 타이트가 있는 '보디가드'처럼 각각 단독으로 사용할 수도 있지만 직렬로 연결하면 점차 추진력을 얻어 밀어붙이는 것과는 달리 돌발성도 충돌을 피한다. 클라이맥스와 모순된다. Yu는 이것이 두 농담의 가장 분명한 차이점이라고 생각합니다.
'최강의 힘'은 불완전한 원인과 결과의 표면적 징후와 느슨한 결말 외에도 캐릭터의 단점을 풍자하는 데에도 근본적인 문제가 있다. 『보디가드』는 구술에 관한 글 외에도 무술과 체력의 차이, 말투가 부드럽고 결정적인 순간에 자제하는 것에 대해서도 글을 쓴다. 사람들이 무술을 꿈꿨을 때 그것은 나라를 지키기 위해 노력하는 색깔까지 가지고 있지만 "비할 데 없는 마술"은 어떻습니까? "The Big Bodyguard"의 두 가지 설명과 설명과 같은 작은 세부 사항에 대해서는 "Universal Magic"이 향후 찻집 공연에서 작품을 계속 연구하고 파악하고 풍부하게 해야 합니다. 외국인들과의 갈등의 원인을 이해하지 못해서 무술 동작을 고안하는 것이 어려웠고, 서로 놀리고 따라하고 칭찬할 수 있을 뿐 어떻게 해야 할지 몰랐습니다. 공연에 있어서는 첫째, 관객(심사위원 포함)과의 소통이 부족했고, 둘째, 그의 영웅적 기상이 만족스럽지 못했다. 그녀의 웅변과 놀림은 괜찮았지만, 양복이 그녀의 몸을 꼭 감싸주었기 때문에 그녀의 옷은 약간 타이트했습니다.
이 문단의 첫 번째 전문 방송 편집
첫 방송 시간 : 2010년 10월 5일 19시 30분 첫 방송 채널 : CCTV-3 카테고리 : 제5회 CCTV 크로스토크 대회 카테고리 : 파티 콘테스트 키워드 : falsefalsefalse 블루클래식·하늘색컵 제5회 CCTV 누화대회 프로그룹 결승전 본 프로그램의 주요 내용 : 본 프로그램은 블루클래식·하늘색컵 제5회 CCTV 누화대회 프로그룹의 첫 경기입니다. 이번 대회 심사위원: Shen Yongnian, Zhang Yongxi, Chang Guitian, Shi Fukuan, Feng Gong, Li Jindou, Cui Kai, Shi Shengjie, Zhao Yan, Huang Yihe, Wang Dasheng 감독팀 구성원: Jiang Kun; 전문 그룹의 참가자이자 작품입니다. 제목 및 점수: 1위 항목: "휴대폰" 재미: Zhen Qi Peng Na: Li Ran 점수: 9.850점 2위 항목: "Taobao" 재미: Wang Hai Peng Na; : 라이위 점수: 9.863점, 3위 출품작: "행복한 유년기" 출연자: 팡칭핑 점수: 9.929점.
프로그램 소개
1. Zhen Qi와 Li Ran의 "휴대폰" 저자: Zhen Qi 선정 및 제공: 중국음악협회 석경산 문화센터 휴대폰을 들고 불륜, 결국 오헨리처럼 내 마음 속 깊은 감정을 씻어내기 위해 두 손을 모았다. 휴대폰을 구입하는 데 있어 모든 사람이 Zhao Denglu만큼 운이 좋은 것은 아닌 것 같습니다. 직업적인 가정을 여는 것도 반나절 동안 가난할 수 있는 사람을 아는 여러분이 부럽지 않습니다. 부담은 기본적으로 Peng Ni에게 있습니다. 2. 왕하이라이우의 '타오바오' 저자: 왕하이 선정 단위: 란저우 군구 정치부 예술단 당신의 가족은 모두 훌륭하지만 우리 가족에게는 좋은 것이 없습니다. 연주가 꽤 안정적이고, 앙코르도 재미있고, 기침을 참을 때 말투가 날카롭다. Lanzhou Allegro는 사람들에게 Lian Xiaokun, Lian Xiaolin 및 Lian Zheng이 여기에 있음을 상기시킵니다. 3. Fang Qingping의 "Happy Childhood" 저자: Fang Qingping 보낸 사람: 중국 방송 예술단 바보는 참석한 모든 사람, 특히 공증인을 즐겁게 했습니다. 할머니의 지팡이 때문에 용희씨는 즐거워하며 손을 찰싹 때렸습니다. 책상의 부담감도 도우예 사부님의 누화 대사와 비슷하지만, 이 버전의 싱글 라이프가 더 디테일합니다. 이 부담은 모두에게 속속 친숙해 보입니다. 양쯔롱의 가방이 새롭게 단장되었습니다. 마지막에 공원과 묘지를 비교한 내용은 말의 속도부터 노래의 톤까지 리듬의 변화에 초점이 맞춰져 있으며, '수하물'의 마지막 문장에는 몇 가지 흠이 있다. 이 농담은 청중과 인터넷에서 매우 인기가 있었고 많은 사람들은 그것을 다크호스라고 부르며 월계관을 썼습니다. 사실 방청평이 다른 판(압박판)의 농담에서 말했듯이 그들은 모두 눈썹을 황토에 묻고 아이들과 놀고, 아니 경쟁하는 사람들이다. 비록 그 말이 물고기에 의해 농담되고 조작되었지만, 방청평이 비록 잘 알려지지는 않았지만 아주 일찍부터 창작을 포함한 예술에 종사하기 시작한 것은 사실이다. 인터넷에 올라온 그의 정보를 보면 롄춘밍의 창작물을 따라간다는 기사가 있었는데, 이는 공장의 장인들이 견습생을 데리고 무대 앞으로 이동하던 시절을 늘 떠올리게 한다.
중화인민공화국 건국 이래 베이징의 누화는 각지의 아마추어 문화 활동의 도움으로 매우 성황을 이루었습니다. 1950년대와 1960년대에는 아마추어 작가들도 물론 있습니다. 배우이기도 한 Zhang Shanzeng 등, Wang Guochen, Lang Defeng 등이 있습니다. 1980 년대에는 Lian Chunming, Wang Cunli, Kang Songguang 및 유명한 Liang Zuo와 같은 순수 작가가 소개되었으며 나중에 Lian Chunming의 견습생도 소개되었습니다. 이 플랫폼을 활용해 더 많은 청중에게 친숙해졌고, 베이징식 크로스 토크는 그대로 유지됐다. 조롱도 있고, 여유도 있고, 햇살 같은 그리움도 있고, 세상의 날씨를 조절하는 미묘한 관찰도 있습니다. 어린 시절은 행복, 소위 행복일 수도 있지만, 집단 무의식과 같은 기억을 불러일으킬 수도 있고, 오랜 세월이 흐른 뒤에도 대화의 주제로 활용될 수도 있다. 토론의 감정적 색깔과는 상관없이 행동 자체가 일종의 행복일 수도 있다. . 휴식 시간 동안 Zhou Tao와 Fang Qingping은 Yongxi 선생님을 다시 언급했습니다. Yongxi 선생님이 크로스 토크 대회에서 Liu Guanzhang을 소개했을 때 Zhou 선생님이 그에게 적절한 반박을 해주신 것을 기억합니다. 4. Li Bin과 Jin Peiliang의 "Old Stage" 저자: Sun Chen 보낸 사람: ACFTU Art Troupe 일부 부분은 매우 상세합니다. Sun Chen은 정원의 나쁜 습관에 대해 매우 잘 알고 있습니다. 하하. 그러나 전체 섹션에는 몇 가지 우여곡절이 있습니다. 이 리빈이 1980년대 어린이 잡담을 이야기했던 리빈과 같은 것인지는 모르겠지만, 유첸 등과 협력한 것 같다. 수행된 프로그램은 여전히 Fang Qingping이 만든 것입니다. 아래쪽 대사를 좀 더 부드럽게 표현해야 할 것 같아서 배우들이 좀 불편해하는 것 같아요. 캐릭터 대사가 타이밍이 너무 좋네요.
본 세그먼트의 2차 전문세션 편집
첫 방송시간 : 2010년 10월 6일 19시 30분 첫 방송 채널 : CCTV-3 카테고리 : 5회 CCTV 크로스톡 카테고리 공모전 : 파티 콘테스트 키워드 : falsefalsefalsefalsefalsefalse 블루 클래식 · 하늘색 컵 제 5 회 CCTV 누화 대회 성장통 숫돌 오늘은 좋은 날 농부 본 프로그램의 주요 내용 : 1. 전문 그룹의 "성장통"공연 : 가오 샤오판, You Xianchao; 2. 전문 그룹 "Open Sesame" 출연자: Jia Ling, Bai Kainan 3. 전문 그룹 "Whetstone" 출연자: Xu Guang, Bai Yu; 전문 그룹 "오늘은 좋은 날" 출연자: Liu Ji, Cheng Yuanbing 5. 공연 프로그램: 'The Farmers'가 최종 9.920점으로 1위, '오늘은 좋은 날'이 9.904점으로 2위, 'Whetstone'이 3위를 차지했습니다. 9.868점, 'Growing Up' 'Trouble'이 9.804점으로 4위를 차지했습니다.
프로그램 소개
1. Gao Xiaopan과 You Xianchao의 "Growing Pains" 저자: Gao Xiaopan 선정 단위: Hip-Hop Baggage Shop 촘촘한 짐은 특징이자 결점 이 프로그램의. 소위 특징은 청중이 봉사하기 쉽고 소리가 항상 들리면 업계에서는 "사다리를 묶는 것"이라고합니다. 예를 들어 Dongcheng Weekend Crosstalk Club의 공연은 매우 훌륭했습니다. 인기가 많았고, 물고기들은 재미있다고 인정했지만, 방송이 끝난 후 제가 무슨 말을 했는지 기억이 나지 않았습니다. 소위 단점은 제거하기 쉽습니다. Yu Qi가 세 번째 경쟁에 참여했다고 Dou Ye가 말한 것을 기억합니다. 아까 말한 게 문에는 뒷맛도 없고, 가자지가 무슨 말을 했는지 기억도 나지 않는다. Yang Shaohua는 Zhao Weizhou 또는 Yang Yi에게 어느 정도 작업을 주든 관계없이 이 점을 잘 숙달했습니다. Xue Baokun 씨인지 누구인지 잊어 버렸지 만 모호하고 냉소적이었습니다. 이것은 전생을 상기시키는 것과 같을 수도 있고 어제의 "행복한 어린 시절"과 오늘의 "성장통"의 본질적인 차이점 일 수도 있습니다. . 내용이 쌓여 있는지, 누구의 어린 시절인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2. Jia Ling과 Bai Kainan의 "Open Sesame" 저자: Zou Seng 선정 단위: 중국 방송 예술단 사진 작가의 주제는 상당히 전위적이며 크로스 토크 시대 경기병의 특성을 반영할 수 있습니다. 반복적으로 흔들리는 구조도 아주 잘 활용하고 있는데, 여러 장면 전환에 춤을 추는 등 퍼포먼스의 리듬이 적어도 불편해 보인다. 앙코르 댄스가 더 잘 어울리긴 했지만 리듬이 좀 더 낯설게 느껴졌다. 라오비는 가장 인기가 많았던 한국 드라마 '빅토크' 역을 흔쾌히 연기하게 해줬고, 올해 춘절 갈라에서 이 역이 제외됐고, 공연 시간이 좋지 않은 점을 만회했다.
확실히 세 장면 중 조셍의 부분이 매우 기발하게 쓰여진 부분이 가장 인기가 있지만, 기복을 파악하는 노력도 필요합니다. 단어와 구문을 반복하는 것은 가치가 있습니다. 3. Bai Yu Xu Guang의 "숫돌" 저자: Xu Guang 선발 단위: 무장 경찰 정치부 예술단 소인에 대해 글을 쓰며 그들은 소외된 소인입니다. 4 '오늘은 좋은 날' 두 배우 류지(Liu Ji)와 성위안빙(Cheng Yuanbing)은 매우 활력이 넘치지만 조금은 활력이 넘친다. 이 작품은 선과 악, 환생과 카르마에 대한 단순한 개념을 선(禪)적인 느낌으로 표현하고 있다. 배우 스타일이 강근과 많이 비슷하다. 강근과 닮은 사람을 꼽자면 주웨이다. 장기자랑은 음향, 조명, 전기 장비를 모두 갖추고 있어 전문 배우가 갖춰야 할 대단한 위업입니다. Chen Lengbai와 Wang Min의 "농민"은 농촌을 주제로 한 작품이지만 Chen Lengbai는 농부가 아니기 때문에 힘이 없어도 작품은 힘이 없고 일하지 않습니다. 인생은 말도 안되는 일입니다. Chen Lengbai는 농부는 아니지만 농부의 대변인이 되고 싶어합니다. 혹시 계시나요? 왕바오창이 이주노동자가 아닌 것은 사실이다.
이 단락 편집 전문 그룹의 세 번째 세션
1. Liang Honghao와 Yang Kai의 "Piranha" 저자: Fang Qingping 선정 단위: ACFTU Art Troupe 사기 농담 쓰기 , 풍자의 대상은 보험 판매원이다. 2. Liu Ying과 Zhang Haonan의 "일대일" 저자: Kang Xun 발신자: 중국 철도 예술단 올라온 박수에 Liu Ying은 깜짝 놀랐고, 그녀는 그 박수를 사용하여 살이 찌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고 생계를 유지했습니다. "일대일 오리엔테이션"이 전체 섹션의 핵심입니다. 중국어(논어에 초점을 맞추고, 익숙하지 않다면 논어의 "하단"을 반영함), 영어("수하물"과 동음이의어), 미술, 음악. 미술시간에 본 에피소드는 장우를 이렇게 때리는 게 별로 친절하지 않은데도 "이런 말을 안 하면 60분 수업도 없을 것"이라는 마지막 문장이 생각났다. ." 그것이 하이라이트였습니다. 칭찬과 개인적인 경험이 포함된 마지막 음악 레슨은 캐릭터 시뮬레이션을 촉진하고 농담을 더욱 다양하게 만들었습니다. 결론은 여전히 "일대일"입니다. 샤오란이 현장에서 공자를 비웃는 것인지, 아니면 공자가 허점으로 농담을 받고 있는 것인지 매우 궁금하다. 레오 같은 짐이 있을 필요도 없고, 청중이 듣거나 이해하는 것과 상관없이 단지 두 사람이 농담을 하는 것이라면 짐이 농담에 영향을 줄 수 있는 길을 열 필요가 없습니다. 소비자들에게 내가 그들과 거리가 멀다고 느끼게 놔둘 수는 없고, 의도치 않게 효과를 보게 될 것이다. 가정교사에 대한 농담은 세일즈맨에 대한 농담과 밀접하게 연관되어 있습니다. 최근에는 만얼채원자 이론처럼 '아이들이 출발선에서 지면 안 된다'는 문구에 의문을 제기하는 목소리가 점점 더 많아지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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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문 그룹
최우수 작품상: "일대일" 최우수 재미상: 재미 최우수 찬양상: Zhang Haonan First 수상: '일대일' 2등: '스노우 버스', '행복한 유년시절' 3등: '열린 참깨', '오늘은 좋은 날', '숫돌'
비전문 부문
최우수 작품상: '아버지와 아들' 최우수 재미상: 궈진지에 최우수 칭찬상: 주샤오위 1등: '참가하고 싶다' 2등: '아버지와 아들', '빅 트럼펫' 3위 상: "스타드림", "이식", "전소"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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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대일" 3개 상 수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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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0년 10월 8일 저녁, 제5회 CCTV 누화대회가 멋진 성적으로 마무리됐다. 두 누화배우 유잉과 하오난이 공동 내레이션을 맡은 '일대일'이
3승을 거뒀다. 총 4개의 상을 받았습니다. 올해 대회에서는 최우수 작품상, 최우수 작품상, 최우수 칭찬상, 최우수 재미상 등 4개의 상을 마련했다. 이 영화는 두 배우의 뛰어난 연기로 최우수 코미디상 외에 3관왕을 차지했다. 모든 면에서 의심에 직면한 Liu Ying은 자신과 파트너의 성과에 만족했을 뿐만 아니라 이 작품이 상을 받을 자격이 있다고 느꼈습니다.
"'블랙 튜터링'은 사회적으로 큰 화두이고, 많은 가족들이 이에 깊은 영향을 받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 작품은 사회 문제를 폭로하고, 사회적 분노와 사고를 불러일으키고, 진실성을 촉구하기 위한 작품이라고 밝혔습니다." 이 농담을 만들기 위해 그는 누화 작가 강쉰과 함께 많은 교육 전문가와 과외 회사 직원을 방문하고 많은 양의 자료를 축적했습니다. 유잉과 하오난은 크로스토크 대회에 참가하기 전 이미 주말 크로스토크클럽, 왕징파라다이스 등 소극장에서 수백 회 이상의 공연을 펼치며 현장 웃음을 시험한 바 있다. 결국 두 개그맨은 500여 쌍의 참가자들을 뚫고 결승에 진출했다. 현장에 있던 심사위원 8명 모두가 이전 대회에서 유일하게 높은 점수인 9.985점을 줬다. [2]
Guo Jinjie는 두 개의 상을 받았습니다
여러 차례의 치열한 경쟁 끝에 허베이성 창현현 출신의 '80년대 이후' 및 '풀뿌리' 누화 배우인 Guo Jinjie가 선정되었습니다. , 자신의 오리지널 누화 작품 '나는 참여한다'로 상을 수상했다. 절대우위로 '제5회 CCTV 누화대회 최우수상'과 비대화 부문 '베스트 퍼니상'을 1명이 수상했다. 전문 그룹. 궈진지에씨는 지난해 말부터 이번 대회를 준비해 왔으며, 이주노동자들의 인격을 좀 더 깊이 있게 표현하기 위해 풀뿌리 속으로 깊숙이 들어가 삶을 경험하고 이해하는 등 이주노동자들의 현실을 이해해 왔다. 이 때문에 그는 제8회 랴오닝성 예술제 참가 기회를 포기하고, 일부 TV 프로그램의 녹화 작업을 거절했으며, 회사의 공연 사업(즉, 돈을 벌 수 있는 기회)을 중단해 작품 활동에 전념했다. 전쟁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참여하고 싶다'는 1980년대 출생 이주노동자들이 도시로 일하러 나간 이야기를 반영한 현실주의적 작품이다. 이 작품은 이주노동자들이 물질적 만족뿐만 아니라 정신적 풍요를 추구한다는 점을 반영하고 있으며, 이는 현재의 현실을 반영한다고 할 수 있다. 궈진지는 작품의 참신한 내용 외에도 무대에서의 퍼포먼스도 기존의 2극 마이크를 이용한 크로스토크 형태와는 다르다고 말했다. 이번 공연에서 궈진지는 이주노동자로 등장해 도구를 이용해 즐겁게 놀기도 하며, 톱질, 피아노 연주 등 독특한 기술도 선보여 기존의 전통적인 혼잣말 공연을 탈피했다고 할 수 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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