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재경 문답 - 드라마 '페킹어스' 왜 '페킹어스'라고 불리는가?

드라마 '페킹어스' 왜 '페킹어스'라고 불리는가?

'북경인'은 조우가 '변신' 이후 항일전쟁 중에 쓴 또 하나의 걸작이다. 업계 전문가들은 조유씨의 최고의 작품으로 꼽는다. "북경인"은 옛 중국의 대봉건 가문이 과거 "강한 가문의 재산" 시대를 거쳐 점차 쇠퇴하고 마침내는 완전히 붕괴되는 과정을 묘사하고 있습니다. 이 봉건 가문 내에서 조유는 3대의 조상과 손자 사이의 갈등을 묘사하는 데 주력했다. 조우(曹玉)는 자신의 마음 속에 가장 깊은 인상을 남긴 사람과 사물을 원형으로 삼아 사람과 사람의 성품과 기질, 사람의 생각과 감정에 대해 직접적으로 글을 썼다. 유능하지만 위선적이고 교활한 할머니 시이와 어린 시절부터 남에게 의존하며 모든 것을 체념한 고아 소녀 수팡은 이러한 식인 풍습적 봉건 윤리 아래서 왜곡된 삶을 살아가는 각자의 운명을 보여준다. .고화질 소설입니다. 조우 선생 서거 10주기를 기념하는 공연으로, 참신하고 독특한 연출 컨셉과 놀랍도록 기울어진 무대 예술 디자인을 갖춘 리류이의 혁신적이고 대담한 시도를 통해 조우 선생이 가장 좋아하는 드라마 주제를 부각시켰습니다. .

'베이징 사람들'은 항일전쟁 이전 쇠퇴해가는 베이징 봉건 가문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극중 인물들은 모두 각자의 생활 습관과 내면의 우울증을 가지고 있습니다. 가족과 친족 간의 갈등과 다툼 속에서 관객은 이 인물의 무지와 이기심이 더 이상 시대에 적응할 수 없음을 깊이 느꼈으며, 이를 통해 봉건 사회의 쇠퇴와 죽음의 필연성을 깨달았다. 『북경인』은 1941년에 집필되었습니다. 이 작품은 봉건 체제의 쇠퇴와 쇠퇴를 심오하게 폭로했으며 자본주의의 필연적인 종말도 드러냈습니다. "북경인"은 조우 드라마의 또 다른 예술적 정점이다. 그는 다시 한번 자신이 익숙했던 옛 가문의 주제로 돌아가 봉건주의를 뼈저리게 비판했다. <뇌우>가 윤리적, 도덕적 관계에 대한 비판에 초점을 맞춘다면, <북경인>은 봉건문화 전통 전체를 청산하려 한다.曾씨 집안은 시와 책, 예절의 전성기가 지나간 전형이며, 이제 온갖 빚쟁이들이 찾아오고, 그 집안의 자식들과 손자들은 정신적으로 더욱 타락해가고 있습니다. 가장인 젱하오(Zeng Hao)의 삶. 유일한 "위로"는 자신을 위해 준비한 관을 계속해서 그리는 것입니다. 이것은 지적인 성격을 지닌 봉건 학자이자 관료인 젱원칭(Zeng Wenqing)의 상징입니다. 그리고 친절한 마음은 완전히 정신적으로 마비되어 "생명의 빈 껍질"이 되었습니다. 인간 조상인 '베이징 사람들'의 단순함, 용기, 건강은 봉건 문화의 창백함, 우울함, 병적 상태로 대체되었습니다. 극작가는 전통문화를 성찰하고 새로운 삶으로 이끄는 정신적 힘을 찾고자 노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