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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력 6월 15일은 귀신축제인가요?

소개: 음력 6월 15일은 귀신축제인가요? 음력 6월 15일이 귀신축제인가요? 귀신축제 날짜는 많은데 6월 15일에는 사람이 없다. 비슷한 시기라면 다들 음력 7월 15일 귀신축제를 해야 한다고 생각할 것이다. 다음은 음력 6월 15일과 귀신축제에 대한 소개입니다.

음력 6월 15일은 유령 축제인가요?

음력 6월 15일은 유령 축제가 아닙니다.

음력 7월 15일을 도교에서는 귀신축제, 불교에서는 추석, 민간에서는 귀신축제라고 불렀다.

흔히 7월 3일로 알려져 있습니다. 전설에 따르면 이날 모든 귀신이 저승에서 풀려난다고 하며,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귀신을 숭배하는 활동을 펼친다. 새로운 장례식이 있을 때마다 가족들은 새 무덤을 방문하는 경우가 많으며, 현지에서 귀신을 제물로 바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귀신 숭배를 중심으로 한 축제로 중국 민속 최대의 귀신 축제이다.

음력 6월 15일은 어느 신의 생일인가요?

도교력 4717년에는 음력 6월 15일이 성탄절이었습니다. 도교의 수호신 왕링관. 도교 사찰에 오면 산문 안의 첫 번째 전당은 대개 법호 영관을 모시는 호법 영관당입니다. 그의 이미지는 수염을 기른 ​​붉은 얼굴, 황금빛 갑옷과 붉은 로브, 빛나는 세 눈, 손에는 황금빛 채찍, 발에는 뜨거운 바퀴가 있는 모습이다. "세 눈은 세상을 볼 수 있고 채찍 하나는 깨울 수 있다." 왕릉관은 수호자로서 성품이 정직하고 악을 미워하는 만큼 미워하며 천지의 일을 감찰하고 악을 제거하는 인물이다.

왕링관은 도교의 수호자이며, 정식 이름은 '삼오열의 마음으로 길을 지키는 천군왕, 강대한 신령 천준'이다. "Taiyi Thunder God Yinghua Tianzun"으로 알려져 있으며 천둥과 불의 신이기도 합니다. 우리가 왕링관(Wang Lingguan)의 동상을 관찰할 때, 우리는 그와 다른 도교 신들 사이의 가장 분명한 차이점은 그의 이마에 있는 제3의 눈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우리 모두는 도교의 신들이 결국 큰 길의 구현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신의 형상은 끊임없이 변하지만 대부분은 평범한 사람들과 유사한 형상으로 의인화됩니다. 왕링관의 '세눈' 이미지는 불교에서 전래된 힌두교 신의 조각상을 흡수한 것입니다. 예를 들어, 얼랑신의 원형은 불교의 비사문천(比沙文ten)의 아들인 두건(端塘)에서 유래되었으며, 눈이 셋이고 팔이 여덟 개 있습니다. 그녀의 이미지는 불교 Malizhitian과 비교적 유사합니다.

도교 불사 제도에서 왕릉관은 오백 신관 중 1위를 차지하며 옥황상제 옆에 있는 '보안대장'에 속한다. Wang Lingguan의 기원에 관해서는 사람들과 도교 사이에 다양한 버전이 있지만 모두 한 사람, 즉 Sa Shoujian 선사와 뗄 수 없습니다. Sa Zhenren, Chongen Zhenjun으로도 알려진 Sa Shoujian Sa Tianshi는 도교에서 그를 One Yuan Supreme Sa Weng Zhenjun, Xuanfeng Yongzhen Tianzun 등으로 정중하게 부릅니다. 그는 Quanyangzi라는 송나라의 유명한 도교 사제였습니다. 나중에 그는 세 명의 스승으로부터 참된 가르침을 받아 깨달음을 얻었습니다. 세 명의 스승은 신샤오(Shenxiao) 종파의 왕원청(Wang Wenqing)과 임령소(Lin Lingsu), 그리고 30대 용호산 스승인 장계현(Zhang Jixian), 천상대사 서경(Xu Jing)이었습니다. Sa Zhenren의 최고의 기술은 땅을 깨뜨리는 천둥 방법입니다.

Wang Lingguan의 기원에 대한 첫 번째 버전은 Wang Lingguan의 본명이 Wang E이고 특정 장소의 도시 신이라는 것입니다. 그는 나쁜 습관, 즉 인간 제물을 즐기는 것을 좋아합니다. . 우연히 사진런(Zhenren Sa)이 이곳을 방문하여 천둥과 불을 끌어들이는 주문을 시전하여 성신의 사원을 불태워 버렸습니다.

또 다른 버전은 Wang Lingguan이 원래 하늘의 Nandou Star의 관리였으며 천황에 의해 용왕의 비를 감독하는 '감독군'으로 임명되었다는 것입니다. 천궁에서 말썽을 피우던 손오공과 비슷하다. 어느 날 나는 늙은 용이 제때에 비를 내리지 않는 것을 보고 화가 나서 그것을 금채찍으로 때려 죽였습니다. 이것은 하늘의 법을 어기고 하늘의 황제에 의해 인간 세계로 강등되어 수행을 했습니다. 절. 사 스승은 명령을 내리기 위해 사찰에 갔지만 지상으로 내려온 왕링관에 의해 쫓겨났습니다. 분노한 사 스승은 서원을 하러 온 순례자들의 손에 불을 붙인 후 향을 바쳤습니다. 그러자 성전은 즉시 불타버렸습니다.

어떤 버전이던 사스님은 왕링관 사찰을 불태웠고, 왕링관은 납득하지 못하여 하늘에 계신 옥황상제에게 사스님의 '죄'를 고발하며 '불평'했습니다. 사실, 옥황상제는 사진렌(Zhenren Sa)의 도교 마음을 시험하여 그가 도교에 헌신했는지 알아보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그는 왕링관에게 황금 채찍과 신성한 힘이 담긴 제3의 눈을 주었고, 사 스승이 어떤 실수를 했다면 비밀리에 사 스승을 따라오라고 명령했습니다.

이렇게 해서 왕링관은 사사를 12년 동안 따라다니며 세상을 도우며 사람을 구하고, 강간을 벌하고 악을 근절하며, 모든 중생을 구하고 도교를 엄격하게 지켰다. 규칙과 교훈. Wang Lingguan은 그를 깊이 존경했고 그의 스승이 될 계획을 세웠습니다. 그는 기꺼이 그와 함께 세상의 선과 악을 조사하려고 했습니다. 사진인(Sa Zhenren)은 '악'이라는 이름이 좋지 않다고 생각하여 왕산(Wang Shan)으로 바꾸어 하늘에 보고했습니다. "3월 5일의 모든 열차는 매일 피켓 시위를 벌일 것이며, 우리는 이타적이고 열린 마음을 가질 것입니다."

유령 축제란 무엇입니까

중국에는 4대 유령 축제가 있습니다.

청명절(양력 4월 5일) 달력) 일)

배귀절(음력 7월 15일)

상시절(음력 3월 3일)

겨울 옷 축제(음력 10월 1일)

청명절:

나들이 축제라고도 불리는 청명절은 차례대로 열립니다. 동지(冬至) 이후 108일째되는 한봄과 늦은 봄의 날이다. 중국의 전통 명절이자 가장 중요한 제사 명절 중 하나로 조상 숭배와 묘소 청소를 하는 날입니다. 중국 한족의 전통 청명절은 주(周)나라 때부터 시작되어 2,500년이 넘는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한족 문화의 영향을 받아 Manchu, Hezhe, Zhuang, Oroqen, Dong, Tujia, Miao, Yao, Li, Shui, Jing 및 Qiang을 포함한 중국의 24개 소수 민족도 묘소일을 기념하는 풍습을 가지고 있습니다. 조상을 숭배하기 위한 무덤 청소와 나들이가 기본 주제입니다.

귀신축제:

귀신축제, 시구, 반칠월로 통칭되는 배귀축제는 불교에서는 봉절(盆節)이라 부른다. 섣달 그믐날, 청명절, 중구절과 함께 중국의 전통 조상숭배 축제이기도 하며, 한자문화권 국가에서 인기를 끄는 전통문화 축제이기도 합니다. 배고픈 유령 축제 기간에는 강등을 켜고 종이괴를 태우는 풍습이 있습니다.

상시 축제:

일반적으로 3월 3일로 알려진 상시(sì) 축제는 한 왕조 이전에는 이 축제를 시날로 정한 한족의 전통 축제입니다. 3월 초순, 이후 음력 3월 3일로 정해졌다. 전통적인 상시 축제는 음력 3월 1일 사일에 열리며, 이 날은 악귀를 쫓아내는 날, 즉 봄철 입욕일이기도 합니다. 상시축제는 화차오축제와 마찬가지로 점차 사람들에게 잊혀지고 있습니다.

냉복 축제:

냉복 축제는 매년 음력 10월 1일에 열리는데, '10월왕조', '조상 숭배 축제'라고도 알려져 있습니다. ', '저승제' 등이 있다. 사람들은 이를 귀신제(魂祭)라고 부른다. 첫째 날은 한족의 전통 제사 축제로 주(周)나라 때부터 시작됐다고 한다. 이날은 고인에게 조의를 표하는 일을 특별히 강조하는데, 이를 찬 옷을 보내는 일이라고 합니다. 봄에는 겨울 옷 축제, 청명절과 상시 축제, 가을에는 배귀 축제가 4대 "유령 축제"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동시에 이날은 혹독한 겨울이 도래하는 날이기도 하여, 부모님과 사랑하는 사람이 아끼는 사람들에게 따뜻한 옷을 보내는 날이기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