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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스산(산둥성 무제현 봉우리)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모두 제공합니다.

산둥성 무제현의 최고봉인 결석산은 무제현에서 북쪽으로 30km 떨어진 다산촌 북쪽에 위치해 있으며 해발 63.4m, 반경 0.39km2로 화산 폭발로 형성된 원뿔 모양의 복합화산더미는 중국에서 가장 젊은 화산이자 화북평야에서 유일하게 돌출된 화산이다. 베이징 남부의 첫 번째 산'. 1998년에 산둥성 정부에 의해 성급 지질유산 자연보호구역으로 지정되었습니다. 기본 소개 중국어 이름 : Jieshi Mountain 별칭 : Wudi Mountain, Yanshan, Magushan, Dashan 주소 : Wudi County에서 북쪽으로 30km 떨어진 Dashan Village 북쪽 해발 : 63.4 미터 둘레 : 1600 미터 생성 원인 : 화산 폭발로 인해 발생 생성 시간 : 730,000 년 전 산 구성 : 원뿔형 복합 화산 더미 명승지 수준 : 국가 AAA 관광 명소 면적 : 0.39 평방 킬로미터 개발 역사, 주요 명소, Jieshi Ancient Well, Yinma Lake, 박물관, Fudi Cave Sky, One Line Sky, Huahuai Ruogu, 돌폭포, 보리달마동, 용마동, 단체조각, 석림명승지, 풍학산사, 관해정, 문화예술, 전설문화, 도교문화, 민속문화, 역사문화, 시문화, 발전사, 계석산 형성 약 73만년 전 신생대와 제4기 홍적세에 중앙 마그마가 분출되어 형성된 원뿔 모양의 화산 돔이다. 산은 비대칭이지만 분명히 층이 있으며, 암석은 암갈색의 네펠린 피크라이트(nepheline picrite)입니다. Jieshi Mountain 화산 토양 Jieshi Mountain은 매우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무제(無常)의 옛 현(縣) 기록에 따르면, 고대에는 산이 강과 바다에 가까웠다고 합니다. 하이커우에서 불과 10마일 남짓 떨어진 곳에 있는 이 산은 항로를 표시하는 산으로 지에시산(Jieshi Mountain)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산에는 초목이 없으며 춘추시대에는 무제산(無常山)이라 불렸다(무제현은 이 이름을 따서 처음 명명되었다. 수나라 개황 6년(586)에 현이 설치되었다. 명나라 때 주제(朱帝)는 황제의 금기를 피하기 위해 이름을 하이펑(Haifeng)으로 바꾸었습니다. 산기슭에는 소금을 생산하는 월명구가 있고, 산기슭에는 소금사(鹽寺)가 있어 위나라와 진나라 시대에는 소금산이라고도 불렸다. 당나라 초기에 동암주 출신인 마준덕이 이 산을 거점으로 반란을 일으켰으나 후에 당나라에 의해 진압되었습니다. 마을 사람들은 마준덕을 기념하기 위해 염산산을 마고산으로 바꾸었습니다. 원나라 때 다른 산과 구별하기 위해 다산(大山)으로 이름을 바꿨다. Jieshi Mountain은 지형이 낮고 위치가 멀기 때문에 여러 번 이름이 바뀌었고 특히 Ban Gu가 "Hanshu Geography"를 쓴 이후 Yugong Jieshi는 발해의 동쪽 해안에서 옮겨졌습니다. 바다. 발해의 북쪽 해안에 도착합니다. 나중에는 『수경주(Shui Jing Zhu)』에 의해 필사되었고, 심지어는 허위로 표현되어 역사상 지에시에 대해 많은 논쟁을 불러일으켰고, 심지어 어떤 사람들은 지에시가 바다에 가라앉았다는 잘못된 결론에 도달하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Wudi County *** 직원은 다른 "Jieshi" 장소를 방문하여 고대 및 현대 자료를 참고하고 역사가를 초청하여 연구 및 문헌 연구를 수행했으며 마침내 "Yu는 Wudi의 Jieshi에 경의를 표했고 Cao Cao가 만든 Jieshi에 경의를 표했습니다"라고 결론지었습니다. 조조가 방문한 곳도 무제(無常)에 있었다." "! 역사적 증거를 간략하게 요약하면 다음과 같다. 첫째, 명나라의 위대한 지리학자이자 역사가인 고안오(吳熙吳) 선생이 쓴 《조어지》에는 "제남현 하이펑현에 마고산, 즉 대계사산이 있다"고 기록되어 있다. ."

둘째, 1931년 상업출판사에서 간행한 《고근대중국지명사전》에는 "마고산", "황하고도", "제시"의 3개 항목에 ", 무제마고산은 계석산(寂寫山)이라고 기록되어 있다.

셋째, 『산동동지』에는 “산둥성 무제현 북쪽 60리 지점에 큰 산이 있다. 산의 남서쪽 절반에 너비가 2피트가 넘고 헤아릴 수 없는 동굴이 있다”고 기록되어 있다. 이곳에서 용과 말이 나왔다고 하여 (마구산)이라 이름지었다고 한다. 조어기(趙玉史)에는 고대 계석산(十師山)이라고 기록되어 있다.”

넷째, 『무제현기』 과거 왕조의 모든 기록에는 "다산은 이전에 계사산, 염산, 마고산으로 알려졌습니다.""

다섯째, "한수교사지"에는 "제1왕후가 3년에 계사를 방문했습니다. 기원전 215년)." "산동동지"에는 "진시황이 동쪽으로 가서 제스로 가서 그곳에 머물렀다." 여기에서 연자현이라는 이름으로 인해 "무제진나라는 '제현 연자현"에 속했다.

마고산은 무제현에서 북쪽으로 30km 떨어진 곳에 위치해 있으며 고도는 62.4m, 반경은 0.39평방킬로미터에 불과하다. 120,000년 전 화산 폭발로 물질이 축적되어 형성되었습니다. "산은 높지 않고, 불멸자가 있으면 신령할 것이다..." 당나라의 유문위는 용회 시대에 무제현에서 복무했으며 현장 조사를 마친 후 "마고산은 주화(九河)가 바다로 들어가는 곳"이라고 믿었다. , 그리고 그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Jieshi로 잘립니다." ("Wudi") County Chronicles and Territory Chronicles").

'바다'는 발해해를 뜻합니다.

'구강(九河)'은 황하(黃河) 하류 지류이자 도의(道夷)의 조공도로이다.

'제시'는 섬이 바다에서 강으로 이동할 때 사용하는 항법 표시다. 현대적인 '중국 지형도'를 펼치면 수백 개의 강이 중국 북부에 모이는 곳이 보입니다. 허난성 준현현 북쪽에서 허베이성 광핑, 대명, 허젠, 그리고 북부에 이르는 광대한 지역입니다. 산둥성의 랴오청과 빈저우. 강의 원류는 상대적으로 밀도가 높다가 점차 희박해지며 거의 변함없이 발해의 북동쪽과 서쪽 기슭으로 흐른다.

마고산의 동쪽에는 위진(魏晉)시대에도 여전히 월명구(左命府)라는 바다가 있었고, 이곳이 천일염의 발원지라 해서 마고산을 '소금신산' 또는 '소금산'이라 불렀다. 산". "산동동지" 기록: 웨밍구는 하이펑현(현 무제현)의 북동쪽에 위치해 있습니다. "환우지(桓九器)"는 "웨밍구는 서쪽은 마고산, 동쪽은 바다와 연결되어 있으며, 소금을 요리하는 곳이기도 하다. 오늘날은 웨헤커우라고 불린다"고 기록하고 있다. ”

Wudi County는 Jiuhe 강 끝에 위치하고 있으며 고대에 Jieshi로 알려진 Magu Mountain은 오래된 강 하구에 우뚝 솟은 외로운 봉우리입니다. "Yu Gong"의 "Jiayou Jieshi"는 Wudi Magu Mountain이 "Yugong"의 Jieshi Mountain이라고 결론을 내릴 수 있으므로 Wudi County는 2001 년 9 월 5 일 새로 지어진 건물 앞에서 "Yugong Jieshi Mountain Rename News"를 개최했습니다. 산 북쪽에 있는 "계석산 기념비". 기자회견" 개발에 초점 이곳의 지질유산을 보호하고 합리적으로 발전시키기 위해 2001년 3월 2일 산동성 정부는 2001년에 계석산의 이름을 바꾼 후 일부 고대 건물을 복원했습니다. 2009년에 무제석산 관광풍경구는 공식적으로 "국가 AAA 관광명소"로 지정되었습니다. , Cao Cao의 시와 Guanhai Pavilion 등이 개발되었습니다. 동굴 풍경, 돌 숲, 돌 폭포 및 기타 화산 유물 보물에는 기록되지 않은 비석(Jieshimenci)과 비석이 포함됩니다. "마구산사 재건", 풍경구는 대중과학화산유적, 계석산 관광, 전동도 민속풍속, 조공도 테마파크, 은마호 레저 및 오락을 하나로 통합합니다. 역사문화자원 추가발굴계획'을 수립하고 역사문화자원의 발굴, 수집, 정리를 위한 실무그룹을 구성하고 관련 전문가를 고용하여 현장에 파견하고 있다. 심층 발굴과 체계적인 분류를 통해 화산문화 , 도교 문화, 전설 문화, 민속 문화 및 생태 문화가 발굴되어 독특한 계석산 문화 브랜드가 형성되었습니다. 2013년 12월 12일 "산둥 무제계산성 지질 공원 계획(2013-2025)"이 승인되었습니다. 산둥성 국토자원부와 무제현은 공식적으로 이 계획을 발표하고 시행하여 문화 관광의 새로운 랜드마크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했습니다. 2014년 설날에 지에스산진은 '2014 신년 인민'을 제정하여 발표했습니다. 축제의 민속 풍습과 전통에 따라 계석산 풍경구의 건설과 결합되어 사람들이 봄 축제 문화 활동에 참여하도록 안내되며, 다가오는 많은 중국 설날 풍습이 있습니다. 주요 명소는 지에시 고대 우물(무제)이며, 현 인민은 2002년 11월 12일에 현급 문화 보호 단위로 지정했습니다. 주소: 지에시 산 남동쪽 기슭. , Wudi County Jiesishan Town) 우물의 깊이는 약 15-16m이며 사계절 가뭄이나 홍수에 관계없이 수위가 항상 약 1.5m로 유지됩니다. , 우물 바닥은 나무로 만들어졌으며 중앙에는 그릇 크기의 용수철이 있고 그 주위에는 작은 용수철이 공존합니다. 우물 머리 프레임은 연구에 따르면 특별히 선별된 접목되지 않은 대추 나무로 만든 우물입니다. 명나라 사람들은 수리를 위해 여러 번 자금을 모았습니다. 우물 벽에 "중화민국 19년에 수리되었습니다"라는 글자가 선명하게 보입니다. 용암(龍岩)이라 불리며, 명나라 황룡만(黃龍灣)에 용의 꼬리가 있었다. 만력(萬利) 시대 풍수지리학자는 “이 곳은 보물이고, 장래에는 황제가 없어도 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여기 장관이요. 이 말을 명나라의 관상 양위(양천관)가 듣고 황제에게 알렸는데, 황제는 몹시 고민하다가 여기에 우물을 파서 풍수를 깨뜨렸다. 가장 놀라운 점은 많은 사람들이 우연히 이 우물에 빠져 아무런 피해도 입지 않았다는 점입니다. 그래서 지역 주민들은 이 우물을 매우 존경하며 우물 입구 위에 철제 누각을 세웠습니다.

은마호 은마호 무제현 은마호 습지공원(2012년 12월 5일 산둥성 임업국에서 성급 습지공원으로 고시)은 은마호와 마가강으로 구성된 가에스산진 가에스산 풍경명승구에 위치하고 있으며, 더후이신허습지의 동서경간은 4.5킬로미터, 남북경간은 5.5킬로미터입니다. 습지공원의 면적은 886.09헥타르에 달하며, 식물은 66과 296종입니다. , 국가 2급 보호식물인 야생콩, 검은콩, 궁수자리류코필라 등이 포함됩니다. 동물 자원도 매우 풍부합니다. 척추동물은 6강, 28목, 65과, 18종, 7과, 어류 1종, 3과, 양서류 3종; 목, 4과, 파충류강; 조류강 15목 39과 179종; 8과 15종과 포유류 5목. 동물 중에는 두루미와 황금두루미가 있습니다. 독수리, 큰고니, 재두루미, 저어새 등 국가 2급 핵심 보호 ​​동물 22종. 습지 보호 및 복원을 통해 인마호 습지공원은 습지 보호, 자연 호수 특성, 인공 습지 수질 정화, 문화 관광 및 레저를 통합하는 도립 습지 공원으로 건설되었습니다. 박물관 Jieshi Mountain 지진 및 화산 박물관은 "11차 5개년 계획" 기간 중 산둥성 지진국의 핵심 건설 프로젝트로 총 투자액은 300만 위안이 넘고 건축 면적은 923입니다. 평방미터. 박물관은 지진 감시 및 예측 관측실, 과학 대중화 홀, 4D 다이나믹 극장 및 다기능 강의실의 네 부분으로 구성됩니다. 지진 감시 및 예측 관측실에는 지진, 전자기, 유체 및 기타 전문 관측 장비 및 장비가 갖추어져 있습니다. 과학보급관에는 지진 예방 및 재해 감소에 관한 지식, 과거에 사용된 지진 감시 및 예측 장비, 화산 폭발 샘플 등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4D 다이나믹 극장은 현대적인 음향 및 조명 기술을 사용하여 대규모 지진, 화산 폭발, 쓰나미 등에 관한 인기 과학 비디오를 재생합니다. 다기능강의실은 지진상담, 회의, 전문가 보고, 학술교류 등을 지원하는 공간입니다. 박물관 2011년 7월 21일, 지에시산 지진 및 화산 박물관 "국가 과학 대중화 및 교육 기지"가 공개되었습니다. 복제동굴천국 전설에 따르면 제스산은 선인들이 수행하고 생활하는 곳이기 때문에 이 산에는 동굴이 많이 있는데, 모두 매우 신비롭고 전설적입니다. 하늘의 선은 산봉우리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돌풍경으로, 두 벽 사이로 보이는 푸른 하늘이 선과 같다고 하여 붙여진 이름이다. 열린 산의 이름을 딴 Xian Huai Ruogu는 웅장하고 시야가 넓어집니다. 돌폭포 계석산의 돌폭포는 숯과 철 같은 검은 바위로 덮여 있는데, 어떤 것은 주먹만큼 크고, 어떤 것은 마치 탄광의 맥석더미처럼 큽니다. 돌폭포 보리달마동 보리달마가 북쪽으로 강을 건너 이곳을 지나가다가 이 동굴에서 쉬었다고 하여 보리달마동굴이라는 이름이 붙었습니다. 룽마동굴 룽마동굴은 하늘과 땅에 닿을 만큼 깊지 않으며, 길이 완만하고 계단 모양이다. 전설에 따르면 이곳에서 용과 말이 나타났다고 해서 붙여진 이름이다. 조조가 강 건너에서 시를 짓는 모습을 묘사한 조각군은 조조가 결사에 오르던 장면을 재구성한 것입니다. 석림 풍경구 계석산 석림 풍경구에는 죽순처럼 거대한 바위가 있어 마치 사람과 불멸의 존재처럼 쪼그려 앉은 사람도 있고, 누워 있는 사람도 있고, 확대된 태호석처럼 서있는 사람도 있습니다. Fengxueshan Temple "Leopard Head"Lin Chong은 당시 허난성 카이펑에서 창저우로 파견되었습니다. 무제의 동쪽과 북동쪽에는 광대한 자연 초원과 갈대늪이 있으며, 정부는 전쟁 준비를 위해 많은 마초밭을 건설했습니다. 배신자 고추는 임충을 모함하여 마초밭을 불태우게 했고, 임충은 도망쳐 산사로 도망쳤고, 우연히 자신을 쫓는 적을 만나 분노하여 적을 죽이고 수박으로 도망갔다. 양산...이곳은 창저우 주변에서 수백 마일 떨어진 유일한 산사이기 때문에 "수호"에 대한 설명이 여기에 있어야 합니다. 관해정(Guanhai Pavilion)은 계석산(Jieshi Mountain) 꼭대기에 위치해 있으며, 윗층에는 무제(Wudi)에서 태어난 북송 시인 이지이(Li Zhiyi)가 지은 시 "포선원(Bu Shuanyuan)"이 새겨져 있습니다. 강, 그리고 양쯔강 끝자락에 살아요. 매일 보고 싶고 보이지 않아요.* **물을 마셔요..." 관하이정은 세계 중국인 1호의 성화 수집 장소이기도 합니다. 계략. 문화예술전설문화 『자치통전』 제7권 진기2에 다음과 같은 구절이 있다. 전국 말기 『연나라 사람 송무기는 불멸성과 해석술을 지녔다』는 구절이 있다. 제위왕, 선왕, 안소왕은 모두 그의 말을 믿고 사람들을 모여 봉래산, 방장산, 영주산을 찾게 하여 이 세 산을 신성시하였다. 산은 발해에 있고 모든 신선과 불멸의 약이 거기에 있습니다. " "Tao Jing"에서 Song Wuji는 달의 불멸이고 Xianmen Zigao는 Jieshi Mountain에 사는 불멸의 존재라고합니다. 그래서 선산은 중국 역사상 가장 재능 있고, 현인이며, 불멸을 사랑하는 두 황제, 즉 진시황과 한나라 무제를 불러모아 불멸을 찾아 산에 올랐습니다.

도교 문화 민간전승에 따르면 다산(Dashan)은 상(商)나라와 주(周)나라 시대에 황비호(黃飛湖)의 누이였으며, 황비호(黃飛湖)는 상주의 추격을 피하기 위해 상(商)나라에 가서 주(周)나라를 도왔다. 세 자매는 백성들 사이에서 다양한 방법을 동원하여 주나라를 도왔고, 주나라가 건국된 후 강자야의 명령을 받았습니다. 누와황후가 신을 모셔 산으로 변모시켜 백성들의 숭배를 받도록 하였고, 이름을 비하원군(布夏君君)이라 불렀고, 백성들은 그녀를 대산(大山)이라 불렀으며, 사람들은 그녀를 태산(台山)할머니라고 불렀다. 허베이 샤오산(Hebei Xiaoshan)은 셋째 아이로, 사람들은 그녀를 샤오산 할머니라고 부릅니다. 그들의 의로움으로 세상의 악을 제압하게 하시고, 옥황상제의 사자가 되어 세상에 기쁨과 분노, 슬픔과 희열을 전하게 하소서. 사람들의 안전을 지키기 위해 세 자매는 모든 요청에 ​​응했습니다. 관제사 민속문화 청나라 건륭시대에 '안경'이라는 비구니가 계석산 기슭에 있는 '청련사'를 주관했고, 3년 만에 '벽하'를 세웠습니다. 원군궁'을 산 정상에 세운 뒤 '옥사', '황궁사', '여조사', '문창각', '관제사', '달마동' 등을 세웠고, 수백 리 반경에 걸쳐 향을 피우고 복을 빌기 위해 차례차례 찾아왔고, 어떤 사람은 복과 장수를 구하고, 어떤 사람은 출세를 구하며, 부를 바라는 사람, 번영을 원하는 사람, 질병을 치료하고 재난을 피하려는 사람이 있었습니다. 해마다 가뭄이 심해 마을 사람들이 마을로 나가 징과 북을 치며 비를 기원하는데, 그 결과 사찰에서 향을 피우는 일이 점점 더 번성해진다. 향사 박람회는 다산에서 개최되며, 4월 17일은 "작은 박람회"이고 4월 27일은 "큰 모임"입니다. 밀 추수 전은 농민들이 농산물을 구입하는 시기였기 때문에 산이 번영하고 시장이 활발해 산둥성 북부와 허베이성 남부에서 1위를 차지했다. 2005년 음력 4월 27일 고대사찰박람회가 재개되었다.

Jieshi Mountain Ancient Temple Fair에는 특별히 초대된 참가자, 충실한 남녀, 재료 상인, 예술 공연자 및 즐거움에 참여하는 사람들을 포함하여 많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부분: 문화, 상업, 희생. 연극단, 곡예, 북, 사자춤, 양코 등 문화 민속 예술 단체를 초대하여 재미를 더할 것입니다. 민간 ​​경제 무역 단체를 초대하여 고대 어린이 장난감을 전시 및 판매합니다. 의복, 신발, 모자, 차가운 음료와 간식, 간식, 여름 용품 등 노산 도교 승려들이 인민 제사 행사에 특별히 초대될 예정이며, 옌산 현 건통진에서 "상신자"와 같은 활동이 열렸습니다. Luan Jia'는 하이싱현 가오완진의 빅샤 위안쥔에게 증정되었습니다.

Jieshi Mountain Ancient Temple Fair의 대규모 상업 활동 지역은 시장에 있으며 소규모 전통 민속 무역은 Jieshi Mountain 양쪽과 Caocao Yinma로 이어지는 중앙 도로에 있습니다. 호수에서는 마후(Mahu) 주차장에서 대규모 연극, 곡예, 민속 예술 공연이 진행되며, 제스산 타운의 37개 마을 징과 북 팀, 빈저우 사자춤 팀, 허베이 하이싱 양코 팀이 제사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이어서 민속 북과 나팔 팀, 색채 팀, 민족 밴드, 노산 도교 사제, 전통 신자 팀, 허베이 고완 루안 운전 팀이 뒤따르며 중심가를 따라 동쪽에서 서쪽으로 행진한 후 산 정상에 올랐습니다. Bixia Yuanjun Temple에서 의식을 거행합니다. 제시산 기슭에 있는 주차장에서는 주로 고대 사찰 박람회 개막식, 무제대성우슈팀, 사자춤팀, 양코팀, 풍선배열팀이 풍선을 띄우는 등 공연을 주선합니다. 역사문화 『상수·우공』은 다음과 같이 기록하고 있다. “지주:... 본토가 건설된 후 섬의 오랑캐들은 가죽옷을 입고 적당한 제사를 강에 담갔다.” 다유는 먼저 "산을 따라 흙을 깔고 나무를 심고" 장강, 헝강, 웨이강의 수로를 연결하고 마지막으로 "올바른 제시를 강으로 흘려 넣어" 수원지의 물을 통제했다고 합니다. 아홉 개의 강으로 이어지는 길'. 기사의 강은 고대 황하를 의미합니다. "우 흔적 그림"은 고대 황하가 바다로 들어간 곳이 이곳임을 보여줍니다. 수천 년 동안 제스산은 황하의 변화를 목격해 왔으며 고대 황하의 풍부한 문화를 축적하고 고수해 왔으며 고대 황하의 "화석"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사기(史記) 진시황제실기(始始帝帝帝)』에는 다음과 같이 기록되어 있다. "진(秦) 32년, 시황제의 계사가... 계석문을 조각하였다. 그의 말은 다음과 같다. 부당하다... 남자는 자기 분야를 즐기고, 여자는 자기 일을 하며, 장관들은 이 돌을 새겨서 의례로 걸어 두라. 원봉 원년에 태산(泰山)에서 동쪽으로 여행하여 계석을 방문하였다." "무제현 연대기 ·사적": "전설에 따르면 현에서 북쪽으로 70마일 떨어진 곳에 있다. 이곳에 주둔하여 마을에 세금을 면제하는 칙령을 내렸는데, 이는 한나라 무제(吳帝)가 하사한 것이라 해서 '자지통'이라 이름지었다." "건·제128·송10" 기록: 문성황제(文成皇帝)는 "2월 빙자(氷子)가 바다를 보기 위해 계석산에 올랐다"는 것은 계석산이 역사적, 문화적 명산임을 규정하는 역사적 기록이다. 시문화 건안 12년(서기 207년), 조몽덕(曹孟德)이 군대를 이끌고 오환(吳港)으로 북방하여 계석산에 올라 유명한 시 <바다를 바라보다>를 지었다. 바다는 어디에 있고, 산과 섬은 어디에 있습니까? . 내 야망." 이 불후의 노래는 당시 제시산의 풍경을 묘사하고 있으며 작가의 원대한 포부를 표현하고 있습니다.

당나라 시인 유창경(劉長淸)이 계석산에 와서 『무제곡 만계』를 썼다. 바다, 구름이 마구산에 가까웠고, 승려의 흰 구름 너머에는 만조가 다가오고, 돛이 사방으로 떨어지고 있다.” 울창한 나무, 울창한 풀, 얽힌 배들이 있는 바다 전망 휴양지로서 제시산의 분주한 풍경을 묘사합니다. 명나라 재상 양웨이(楊偉)는 '마고산(端屯山)에 오르다'라는 시에서 "평평한 땅에서 갑자기 봉우리가 솟아 오르니 청나라의 장커가(張左儀)처럼 보였다"고 썼다. "멀리서 보면 바다가 가까이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하고, 노래를 부르면서 한적한 하늘을 느낄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