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재경 문답 - He Zhu의 'The Sapphire Case' 버전은 어느 버전이 맞나요? 제발, 모든 신들이여

He Zhu의 'The Sapphire Case' 버전은 어느 버전이 맞나요? 제발, 모든 신들이여

확인 후 첫 번째 버전이 올바른 버전이어야 합니다. 첨부된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상심한 노래: 매화. 링보는 헝탕 로드에 도달하지 못했지만 팡첸이 가는 것을 지켜보았습니다. 황금시대를 누가 보낼 것인가? 가느다란 창문과 빨간 문이 돋보이는 웨차오 정원(Yueqiao Garden)은 봄이 알려진 유일한 곳입니다. 푸른 구름은 황혼의 하늘로 천천히 떠오르고, 형형색색의 펜은 가슴 아픈 새로운 문장을 새겨넣는다. 당신에게는 얼마나 많은 여유와 슬픔이 있습니까? 이촨 담배, 도시는 바람과 비가 가득하고 자두는 노랗고 비가 내립니다. Gong Mingzhi의 "Zhongwu Jiwen"은 He Zhu가 Gusu Panmen에서 10 마일 이상 떨어진 Hengtang이라는 곳에 작은 집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이 지역을 자주 돌아다녔고 나중에 이 시를 썼습니다. 시의 첫 두 문장으로 볼 때, “영박은 형당로에 갈 수 없지만 배웅하면 방진이 갈 것이다”라는 시의 내용으로 볼 때, 작가가 시에 나오는 여성을 알게 된 것은 우연한 계기였던 것으로 보인다. . 그러나 그녀가 헝탕에 오지 않아서 나는 그녀가 떠나는 것을 지켜보아야만 했다. '링보'도 사라지고, '팡첸'도 사라지고, 지금 이 순간 화면에는 '보고' 서 있는 사람은 단 한 명뿐이다. 처음 세 문장은 '사건을 직접적으로 설명한다'는 식으로 갑자기 튀어나와 사건을 단번에 드러낸다. 평범한 서사에서 사랑이 관련되어 있음을 암시하므로 우리는 다음과 같은 생각을하게됩니다. 누가 노후를 보낼 것인가? 가느다란 창문과 빨간 문이 돋보이는 웨차오 정원(Yueqiao Garden)은 봄이 알려진 유일한 곳입니다. "Jin Se Hua Nian"은 Li Shangyin의 "Jin Se" 시를 직접적으로 참조합니다. "Jin Se는 아무 이유 없이 50개의 줄을 가지고 있으며 각 줄과 한 개의 열은 중국 연도를 반영합니다." 문장 전체에 '당신은 아름다운 청춘을 어떻게 보낼 것인가'가 적혀 있습니다. Who and How는 원래 누구와 함께 시간을 보내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다음 두 문장과 관련하여 이 여성은 외로운 것 같아서 이 문장의 어조는 더욱 추측과 불확실성에 가깝습니다. 상상 속 장면은 다음과 같습니다. 다리 위의 달 위를 걷고 있을 수도 있고, 안뜰에서 꽃을 감상할 수도 있고, 창문이 새겨진 제갈(Zhuge)에 살고 있을 수도 있습니다. "Yueqiao Garden"은 아름다운 야외 환경을 묘사하고 "Miscellaneous Windows and Red Doors"는 거실의 풍부함과 우아함을 묘사합니다. 여덟 단어밖에 안 됐지만 밝고 화려해 보는 이들에게 편안하고 편안한 느낌을 선사한다. 그러나 "장소는 오직 봄만이 안다"는 말은 마치 높은 산에서 깊은 계곡으로 떨어지는 것과 같다. 지금의 아름다운 풍경은 인간의 쓸쓸함과 외로움을 반영한다. 두보의 "나는 꽃을 보면 감동받고, 새는 남의 미움에 겁을 먹는다"는 것은 한눈에 알 수 있는 행복한 장면으로 슬픔을 표현하는 것이 너무나 당연하다. Du Liniang은 "The Peony Pavilion"에서 "좋은 날에는 아름다운 풍경이 하늘에 있는데 누가 그것을 즐길 수 있습니까? "라고 노래합니다. 봄빛은 바다처럼 밝고 환하다. 그러나 Du Liniang의 관점에서 그것은 '나이헤티안'이었고 그녀는 자신의 몸을 어떻게 해야할지 몰랐다고 느꼈습니다. 아무것도 숨기지 말고 마음을 말하세요. He Zhu의 글쓰기 방식은 이 두 가지 예와 유사합니다. 그는 한적한 안뜰의 "현실"과 방의 아름다움을 사용하여 "봄 지식"의 "공허함"을 대조하여 사람들의 고독한 감정을 더 깊은 수준으로 표현합니다. He Zhu는 "세속적인 일에 대해 이야기하기를 좋아"하고 "사람들은 그를 기사도에 가까운 사람이라고 생각"하고 자신의 기술을 과시하고 "놀라운 업적"을 달성하고 싶어하는 사람이었습니다. 평생을 종속시키십시오. 그의 시에는 정치와 삶의 경험에 대한 감정이 자주 등장한다. 이 단어에는 다른 의미도 있을 수 있습니다. 필름을 전달하세요. 환상의 상상에서 '하지만 지켜본다'는 현실로 돌아온다. 하늘에는 푸른 구름이 지하로 천천히 흐르고, 바닐라는 물 근처 해안에서 부드럽게 흔들리고 있습니다. 오랜 시간을 기다린 끝에 하늘을 바라보니 "황혼이 되니 푸른 구름이 합쳐지고 아름다운 여인이 미래에 나타났다"(장옌). 슬픈 마음을 금할 수가 없어서 장옌처럼 오색펜이 있어서 감동적인 시를 쓰고 싶은데, 있어도 가슴 아픈 슬픔만 쓸 수 있을 것 같아서 무슨 소용이 있겠습니까? '관심'부터 생각까지, 결국 '쓸데없는 슬픔'이 터지지 않을 수 없다. 쓸데없는 슬픔이 얼마나 많은가? 이촨 담배, 도시는 바람과 비가 가득하고 자두는 노랗고 비가 내립니다. 이때 내가 얼마나 여가를 갖고 있는지 물어보시나요? 그렇다면 "이촨 담배"가 얼마나 빽빽하게 들어차 있는지, "도시 바람 고양이"가 어떻게 하늘을 날아 커튼을 통해 집으로 들어오는지, 그리고 "매화 노란 비"가 얼마나 연속적인지 보십시오. 영원히 그리고 끝없이! 시의 맨 위에는 슬픔에 대한 말이 없는 것 같지만, 잘 살펴보면 첫 문장에 슬픔의 씨앗이 심어져 있다. 슬픔은 산바람, 바다비와 같아서 굴러들어와 걷잡을 수 없게 됩니다. 송나라의 낙대경(羅大景)은 “산을 써서 슬픔을 표현하는 시인이 있는데, 두소릉(杜少陵)이 말하기를, 슬픔은 산처럼 오고, 조고(趙球)는 떨쳐버릴 수 없다”고 말했다. 해질녘의 탑이 산을 덮고 있는데, 도착하지 않았을 때보다 슬픔이 두 배나 많다. 어떤 사람들은 슬픔을 표현하기 위해 물을 사용한다. "동해의 물을 재어 그 슬픔이 얼마나 얕고 깊은지 보십시오. ." 이황후가 말했다: "강물과 같이 얼마나 많은 슬픔을 가질 수 있는지 물었습니다." "샘물은 동쪽으로 흐릅니다", 진소유는 말했습니다: "떨어지는 붉은 잎은 바다만큼 슬프다"고 방은 대답했습니다. : "얼마나 많은 여유와 슬픔이 있습니까? 담배 강, 도시는 바람으로 가득 차 있고, 자두는 노랗고 비가 내립니다." "그보다 더 많은 슬픔이 있습니다"( "Helin Jade Dew"). He Zhu의 차이점은 Luo Dajing이 말했듯이 "이 세 가지가 슬픔보다 더 많습니다."라는 것입니다.

이 기법은 비교 대상의 이미지를 쉽게 향상시켜 독자에게 생생하고 깊은 인상을 줄 수 있습니다. He Zhu와 동시대였던 시인 Su Shi는 "백보 홍수"의 파도의 급속함에 대해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끈이 끊어지고 화살이 기둥에서 떨어져 나가며, 날아오는 번개가 틈새를 통과하여 구슬이 짐을 뒤집어 놓는 방식이다." 둘째, 유희재는 "마지막 문장의 장점은 '질문'이라는 문장의 시작과 이를 '이천'이라는 두 문장과 함께 사용한다는 점이다. 방회를 '허메이지'라고 부르고, 이 문장만을 칭찬하는 것은 실수이다." "("Art Concept"). Liu Xizai의 말은 Liu Xizai의 말에서 영감을 받았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Huang Tingjian이 이 시를 매우 존경하고 다음과 같이 말했기 때문입니다. "양쯔강 남쪽의 가슴 아픈 문장을 설명하려면 그것을 설명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He Fang Hui입니다." ( "팡휘 보내기"). Wang Zhifang은 "He Fanghui가 먼저 "Qingyu Case"라는시를 썼고 유명해졌습니다"( "Zhifang Poetry Talk")라고 말했습니다. 사실 좋은 문장은 본문을 떠나서 볼 수 없으며, 특히 상하의 주변 분위기와 밀접하게 연관되어 있어야 합니다. 그러므로 "이 문장을 단독으로 감상하는 것은 실수이다"라는 유희재의 발언은 매우 타당하다. 저자가 여기서 '질문'이라는 문장을 사용한 후 사람들의 상상력을 불러일으켰지만 원한이 가득한 '의천' 세 문장에 느리고 낮은 어조로 대답했음을 보아야 합니다. 첫 문장은 긴장감, 다음 세 문장은 여유로움, 첫 문장은 긴급함, 마지막 세 문장은 긴장감과 이완감 사이에서 사람들의 감정이 쏟아지다가 갑자기 멈춰버리는 매력이 있다. 더 길게. 또한 허주는 "세 가지가 슬픔의 수보다 많다"고 말했다. 그러나 세 가지의 의미는 동일하지 않다. 하늘에 계속되는 "담배"는 "한가함과 슬픔"의 끝없는 사막을 나타내고, 도시 전체를 날아 다니는 "바람 고양이"는 "한가함과 슬픔"의 혼란을 나타냅니다. 슬픔. 이토록 넓은 공간과 이토록 오랜 시간 속에서, 알 수 없는 것들이 추상적인 느낌 없이 생생하고 사실적이며 풍성하게 쓰여진다. 동시에 이 세 문장은 은유일 뿐만 아니라 장면에 대한 묘사이기도 하며, 표면과 내부가 동일하고 흔적도 남기지 않는다. Zhang Yan은 He Zhu의 시가 "문자 그대로의 단어를 다듬는 데 능숙하다"( "어원")라고 말했습니다. 이 시에서도 그가 단어를 잘 선택하고, 단어 다듬기에 심혈을 기울였으며, 감정 표현에 능숙했음을 알 수 있다. 그는 자신이 과장 없이 이렇게 말했습니다. "나는 내 글쓰기 실력으로 Li Shangyin과 Wen Tingyun을 몰아내고 그들은 항상 목숨을 걸고 달려갑니다." Wen과 Li의 시 쓰기 기술은 실제로 그가 가사를 쓰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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