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재경 문답 - 음양사, 식신은 정말 존재하는 걸까? 소설에서 말하는 것처럼 헤이안 시대 일본에는 사람과 귀신이 존재했다는 것이 사실입니까?
음양사, 식신은 정말 존재하는 걸까? 소설에서 말하는 것처럼 헤이안 시대 일본에는 사람과 귀신이 존재했다는 것이 사실입니까?
신도가 있고 신자가 없다고 말하기는 어렵지만 소설에서는 확실히 과장된 부분이 있습니다. 아베 세이메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바이두에 소개가 있으니 복사해서 천천히 읽어보시면 됩니다.
소개
아베 세이메이(서기 921년 - 서기 1005년 9월 26일) ), 아베 세이메이는 헤이안 시대 중기에 활동한 음양사이다. 또한 일본에서 가장 전설적인 인물 중 한 명입니다. 일생 동안 천황과 유력 관료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아 79세에 '호세이인'이라는 칭호를 받았습니다. 사후에는 여러 대의 후손들의 노력으로 천문박사, 하급의사에서 크게 존경받는 관직에 오르게 되었다. 에도 시대에는 “미나모토 요시츠네는 모르지만 고 세이메이는 안다”라는 유명한 말이 있을 정도로요. 그 이후로 아베 세이메이는 "세이메이 코시"로 알려져 일본에서 누구나 아는 이름이 되었습니다.
이 문단의 시대와 삶의 이야기를 편집하세요
세이메이가 살았던 헤이안 시대는 외적으로는 문명화되고 평화로운 시대였지만 내부적으로는 충만한 시대였습니다. 더러운 귀족 권력 투쟁. 당시 공권력의 무능력으로 인해 최하층민들의 삶은 비참했다. 이 가혹한 상황 속에서 밑바닥에 있는 사람들은 '나는 왜 살아 있는 걸까?'라는 질문을 던진다. 최고 권력자들과 패자들도 '어떻게 하면 정치 상황을 살릴 수 있을까?'라는 의문을 품는다. 그러므로 이러한 상황에서 온갖 부정적인 감정이 시대를 가득 채웠고, 그에 따라 원귀가 출현하게 되었으며, 인류에게 해를 끼치는 이러한 원귀에 맞서 싸우는 것이 음양사의 임무였습니다. 또한 당시 일본 교토에는 유례없는 자연재해와 인재가 발생해 대지진과 화재, 홍수 등의 사태가 계속돼 사람들은 당황했고, 귀신과 신 사이의 혼란이 만연했다. 윗사람은 확실하게 말하지만, 그것은 또한 서민들 사이에서도 인기를 끌었습니다. 귀족들은 방향과 날짜의 길흉을 깊이 믿었으며, 외출할 때마다 날짜와 방향을 선택했으며, 질병이나 재난이 있을 때마다 귀신이 문제를 일으키거나 부정한 일을 만났다고 핑계를 댔다. 수백 명의 유령이 밤에 걷는 것과 같은 것. 그러므로 당시 귀족들은 음묘도의 다양한 금기를 잘 알고 있었고, 일어나서 씻고 식사하는 것과 같은 사소한 일에도 그에 따른 금기가 있었습니다. (이 관습은 메이지 유신까지 이어졌습니다.) 법원의 행위의 행운과 불운도 이 원칙에 기초해야 합니다. 따라서 당시 음양도는 국내에 자체 부서가 있었을 뿐만 아니라 음양랴오(음양랴오는 중앙부 관할 6개 랴오 중 하나였으며 천문학, 기상학, 점술, 달력 작성 등은 관료 외에도 음양사, 음양사, 음양사, 리성(Lisheng), 리셩(Lisheng), 천문학, 천문학, 루커 박사, 수첸딩(Shouchen Ding) 및 기타 직원이 있었습니다.) 국가 정책 시행에도 영향을 미쳤습니다. 이 시기 음양사는 더 이상 통일되지 않았습니다. 이는 금기나 주문에 기초한 단순한 신앙이지만 정치적인 의미를 갖습니다. 그리하여 음양사는 헤이안 시대에 '국가의 공무원'으로서 정치무대에서 활동하게 되었다. 더욱 흥미로운 점은 음양도가 황족의 독점이었기 때문에 민간에서도 '민속 음양도'가 발전했다는 점이다. 물론, 이것들은 모두 주제에서 벗어난 것이므로 당분간 언급되지 않을 것입니다. 아베 세이메이는 과거의 모든 음양사 중에서 가장 훌륭하고, 가장 뛰어나고, 가장 위대한 음양사입니다. 그의 능력은 어느 세대의 음양사보다도 훨씬 뛰어납니다. 비공식 역사(고전) 『과거 이야기』의 기록으로 미루어 볼 때, 세이메이는 자신이 태어났을 때 하녀에게 영체가 붙어 있는 것을 본 적이 있다. 『우지유물이야기』와 『고지단』의 기록에 따르면, 세이메이의 몸은 뛰어난 승려의 환생이었으며, 수행 중에 귀신, 신, 정령을 조종하는 능력을 얻었다고 한다. 그러나 헤이안 시대의 음양사에 대한 기록은 한정되어 있고, 많은 역사적 자료가 단순히 모순되고 혼란스럽기 때문입니다. (중국 명나라의 역사적 자료와 매우 흡사합니다.) 따라서 공식적인 역사에서 아베 세이메이의 행적을 찾는 것은 상당히 어렵습니다. 우선, 그의 죽음의 정확한 시간을 알 수 없습니다. 후일의 음양사 기치에몬 산스이가 쓴 『음양사사 아베 세이메이 본기』에 따르면, 세이메이는 엔키 21년(921)에 오사카에서 태어나 간히로 2년에 사망했다. (1005). 85세의 나이로 교토에서. 그러나 그의 후손인 쓰치미카도 야시후쿠가 쓴 『쓰치미카도 가문의 기록』에 따르면 아베 세이메이는 고작 45세였다. 둘 다 아베 가문에서 태어났기 때문에 어느 말이 맞는지 미스터리, 미스터리, 미스터리라고밖에 말할 수 없습니다.
그리고 정확한 출생지에 대한 문제가 있습니다. 역사상 그의 출생지는 "알 수 없음"이라는 밝은 빨간색 인장으로 찍혀 있으며 세 가지 주요 전설이 있습니다. 1) 오사카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아베 세이메이 신사(Abe Seimei Shrine)와 청명(Qingming)이 휴식처이며, 신을 위한 제사 활동이 있습니다. "아베 세이메이의 탄생지 및 사적"이라고 적힌 비석이 있고, 그 옆에는 세이메이의 생산을 위해 뜨거운 물을 데우던 우물의 유적이 남아 있습니다. 산수이와 타이후쿠는 각자의 작품에서 오사카가 그들의 조상 아베 세이메이의 발상지라고 주장했습니다. 쓰치미카도 야시후쿠와 기치에몬 산스이는 이 상황을 각각 당시 쇼군 도쿠가와 이에츠구와 고미즈오 천황에게 보고했습니다. 음양 오행 연구에 관심이 있었던 이에츠구와 쓰치미카도 가문에 호감이 있었던 고미즈오 천황이 처음으로 뭉쳤습니다. 천황은 친히 칙령을 내려 가장 존경받는 대신에게 세이메이의 칭호를 수여하고, 쓰치미카도 가문과 친밀한 관계였던 이치조 가문을 오사카의 아베 세이메이 신사에 보내 세이메이의 칭호를 받도록 했습니다. 막부는 자비로 대규모 추모 행사를 조직하고 막부의 중요 관리들을 파견하여 경의를 표했습니다. 이후 오사카는 '아베 세이메이의 탄생지'라는 자부심을 갖게 되었습니다. 2) 이바라키는 말했다: 세이메이의 가장 오래된 전기 "ほkiSCO"에 포함된 "기원"에 따르면 세이메이의 출생지는 히타치 국 츠쿠바산 기슭의 고양이 섬이었으며, 현재는 마카베 군 아케노초의 고양이 섬입니다. , 이바라키 현. 고양이 섬은 다카마쓰 가문의 옛 영토입니다. 또한, 다카마쓰 가문은 호에이 재위 8년(1711)에 『세이메이 전기』도 집필했습니다. 히타치 왕국에는 세이메이가 태어나기 전에 조정에서 음양사를 교토에서 파견하라는 명령을 내린 기록이 있습니다. 음양사에 대한 연구이지만 고양이 섬이 세이메이의 탄생지라는 결정적인 증거는 없습니다. 3) 가가와는 말했다: 『사누키국 대학일기』에는 세이메이가 사누키국 고토군 이하라소에서 태어났다는 기록이 있다. 또한 마루가메 번이 간행한 『니시잔후 연대기』에는 세이메이가 사누키 국 가가와 군 유사에서 태어났다는 기록이 있습니다. 흥미로운 점은 사누키 국의 유사가 히타치 국의 고양이 섬과 밀접한 관계가 있다는 점입니다. 유사라는 지명은 히타치 국에서 태어난 유사 가문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습니다. 다음은 유래에 관한 문제이다. 기존 자료에 따르면 그의 성씨의 유래는 소원태자 오히코노밍(大孝孝)에서 시작된다. 소원)은 청지의 왕궁이 천하를 다스린다... 이 황제의 아들이 다섯 명이 있는데, 오겐자 시대에 다비비가 천하를 다스리도록 임명되었고, 그의 형 다비코의 아들 케누마헤는 아범미로 임명되었다. . 세이메이 가문의 아베 가문의 조상은 오히코 미코토의 11대 손자, 아베 우치마로라고도 알려진 아베 쿠라하시 마로입니다. 구라하시 마로는 다이카 개혁 때 좌신이었고, 우신인 그의 아들 아베가 분무 천황 때 우신이었다고 『죽꾼 이야기』에는 공주에게 불쥐 가죽을 얻었다고 기록되어 있다. 카구야. 쿠라하시 마로의 딸인 고아츠히메는 고토쿠 천황의 첩으로 마 왕자를 낳았습니다. 그녀는 텐치 천황의 경쟁자였으며, 아카 소가의 계략에 빠져 살해당했습니다. 이로부터 아베 세이메이는 뛰어난 배경과 고귀한 출생을 가졌을 것으로 추정됩니다. 그런데 왜 모노가타리 전설에서 아버지에게 전해졌을 때 아베 가문은 쇠퇴했는가? 이것은 실제로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아베 가계도에 따르면 세이메이의 아버지는 다이젠 다이후(천황의 식사를 책임지는, 궁내성 관리) 아베 마스카이입니다. 아베 스승 이후 아베 가문의 8대째. 가마쿠라 이후의 전설에서는 아베 야스나이로 불리고 있으며, 현대 연구에 따르면 세이메이의 아버지는 다이라 쇼몬이었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아베 세이메이의 어머니는 흰 여우의 화신이었다는 고대 전설이 있으며, 최근 연구에 따르면 그녀의 어머니는 산에 사는 사람이었습니다. 헤이안 시대에는 도시 밖에 사는 사람이 거의 없었고, 이들을 통칭하여 '산민'이라고 부르기도 했으며 지위도 높지 않았습니다. 아베 세이메이는 자신이 비천한 출신이라는 사실을 은폐하기 위해 의도적으로 진실을 은폐했을 수도 있다. 그러나 오지에 사는 사람들은 늘 자연과 밀접하게 접촉하고, 하늘과 땅 사이의 기운을 느끼기 때문에 당연히 도시 사람들이 이해할 수 없는 능력을 갖고 있다. 그러므로 아베 세이메이가 그의 강력한 심령 능력의 일부를 어머니로부터 물려받았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물론, 유랑무녀(일본 전역을 여행한 무녀, 가장 유명한 것은 아즈치 모모야마 시대의 '이즈모노 아쿤')라는 설도 있고, 그 밖에도 다양한 전설이 있다. 타치바나 후미코가 태어났다는 것. 그러나 일반적으로 어머니는 평민으로 추정되어 기록이 없다. 그의 어머니와 마찬가지로 아베 세이메이의 결혼 문제도 미스터리로 가득 차 있다. 전설은 14세의 나이로 출산 중 사망한 가모 다다유키의 딸 아베 사라(Abe Sara)입니다. 이후 친딸인 아베 사야와 결혼했다(비공식 역사? 전설? 스푸핑일 가능성이 더 높음...). 츠치미카도전의 의문의 여동생 엔히메도 있다. 사료에 따르면 무로마치 시대에 아베 유슈(역사상 아베 가문의 3대 음양사 중 한 명)가 아베 가문의 이름을 쓰치미카도 가문으로 개명했다고 하는데, 이 쓰치미카도 가문이 누구인지 이해하기가 정말 어렵습니다.
그의 복잡한 삶의 경험에 비하면 사람들에게 더 분명한 것은 세이메이의 후손이다. 『고금』, 『용화모노가타리』, 『소요』의 기록에 따르면 그의 장남 아베 요시헤이는 음양사의 의사이다. 둘째 아들인 아베 요시마사는 음양의 수장이다. 그러나 여기에는 여전히 전설이 남아 있는 것은 불가피하다. 또 다른 설은 친딸 사야의 아들 아베 도쿠유가 아시야 미치토시에 의해 살해됐다는 것이다. 마지막으로, 이 수수께끼의 인물의 삶을 살펴보겠습니다. 아베 세이메이는 921년(후지와라 섭정 정치의 전성기)에 태어났습니다. 그는 어렸을 때부터 천문학과 점성술을 좋아했습니다. 어쩌면 그것은 그야말로 일종의 운명이었을지도 모른다. 960년, 40세가 되었을 때 그는 『음양요』에서 천문학 학생이 되었고 나중에는 천문학 박사가 되었다. 그는 다이켄 박사, 천문 박사, 회계사 곤스, 우쿠라인 베이토, 하리마모리, 사쿄 곤도도 등 고위 관리를 역임했습니다. 역사 기록에는 세이메이가 매우 유능한 관리였으며 종종 천황으로부터 칭찬을 받았다는 기록이 있습니다. 한때 천황은 세이메이를 주오다이나곤(3위의 고위 관리)으로 승격시키고 싶었지만 세이메이는 거절했습니다. 황제는 포기하지 않고 대신 청명에게 집을 주었다. Qingming은 거절할 수 없었기 때문에 받아들여야 했습니다. 장보(長寶) 2년(1000)에 세이메이(淸周)가 법청원(法淸源)이라는 칭호를 받고 귀족이 되었다. 장보 3년(1001년)에 4품 천문박사를 임명하였는데, 이는 5품 음양수를 넘어 후대에도 최고 지위를 정하였다. 음양사(陰陽師)는 4급 출신이었다. 불행하게도 세이메이가 유년기부터 중년기까지의 기록은 없다. 심지어 현존하는 초상화에서도 중년 이후의 모습만 보여주고 있다. 이것이 아마도 미스터리로 가득 찬 이유 중 하나일 것입니다. 그러므로 시대를 막론하고 그의 젊은 시절을 다룬 소설과 전기는 셀 수 없이 많다. 『과거이야기』 24권 16장에는 세이메이가 가모 타다유키의 집에서 음양도를 수행하고 있을 때, 타다유키를 따라온 소 수레가 세이메이의 초능력을 발견하고 마법을 썼다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거꾸로 된 병" "중수"처럼 모두 청명에게 가르칠 것입니다. 그러나 세이메이의 주인은 다다유키의 아들 야스노리였다고도 전해진다. 그는 쓰치미카도 신토(Tsuchimikado Shinto)의 창시자이다. 점성술과 예언은 믿어지지 않지만, 적어도 아베 세이메이가 사람의 마음을 꿰뚫는 예리한 통찰력과 정치적 상황 분석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그리고 그는 수학과 천문학에 대한 그의 뛰어난 재능을 충분히 보여주는 완벽한 천문 달력을 만들었습니다. 아베 세이메이는 일생 동안 수많은 책을 썼지만, 그의 작품 중 음양사 점술에 관한 중요한 문서인 "점술"만이 남아 있습니다. 이것은 이 매력적이고 수수께끼 같은 인물이 미래 세대에게 남긴 또 하나의 미스터리일지도 모릅니다.
이 단락의 인생 경험 편집
아베 세이메이는 아베 가문에 전해지는 계보에 따르면 아베 마사카이(あべの마스키)의 아들입니다. 다이산 다이후 관료이자 셋쓰 아베노국(현 오사카시 아베노구)에서 태어났습니다. 아베 나카마로의 후손이라고 전해진다. 태어난 연대는 알 수 없으나 관홍 2년(1005년) 9월 85세로 사망했다는 기록에 의하면 연희 20년(920년)에 태어났을 것으로 추정된다. ). 45세에 세상을 떠났다고도 합니다. (츠치미카도 가문의 나이는 다릅니다.) 그의 어린 시절에 대한 자세한 기록은 없습니다. 그는 음양사 가모 다다유키와 호켄과 그의 아들에게 음양도를 배웠으며, 천문법을 배웠습니다. 아베 세이메이의 결정적인 기록은 서기 960년에 무라카미 천황이 당시 천문학 학생(온뇨료에 속해 천문학 박사와 함께 천문학을 공부하는 학생의 직업적 직함)이었던 세이메이를 점술에 임명했을 때 나타났습니다. 세이메이는 늦게 유명해졌지만 그의 점술 재능은 귀족 사회에서도 인정받았다. 그 후 그는 천문학 박사로 임명되었습니다. 서기 979년, 59세의 세이메이는 왕세자(훗날 하나야마 천황)의 명령을 받아 나치산으로 가서 텐구 봉인 의식을 거행했습니다. 그 이후로 세이메이는 하나야마 천황의 신임을 얻은 것으로 보이며, 세이메이의 음묘도 의식 수행에 대한 기록이 자세히 기록되어 있습니다. 하나야마 천황이 퇴위한 후, 세이메이는 이치조 천황과 후지와라 노보시로부터도 높은 신뢰를 얻었습니다. 이것은 귀족의 일기 『미도세키백기』나 다른 귀족들의 일기에서도 알 수 있습니다. 음양사로 매우 유명한 세이메이는 사쿄곤의 의사를 역임하고, 에도시대에는 세이메이의 우키요에를 그렸습니다
헛간주, 하리마의 수호자 등 중요한 직책을 맡았습니다. , 등, 그의 지위도 후지와라 미치나가 덕분에 그의 신뢰와 강력한 일 처리 능력은 4위에서 "호세이인"을 수상하게 되었고, 이는 헤이안 시대 음양사의 최고봉이 되었습니다. 또한, 세이메이의 두 아들 요시초(吉町)와 요시히라(吉平)도 천문박사, 음양료의 중신으로 임명되었다. 세이메이 대에는 아베 가문도 주인 다다유키의 가모 가문에 버금가는 음양도 가문이 되었다. . 그는 흰여우의 아들이기 때문에 세상에서는 그를 “흰여우의 아들”이라고 부른다. 또 다른 사람: 세이메이의 아내는 중국에서 가장 잘 알려진 사람이 카모 사라입니다.
그러나 일본에서 널리 유포되는 것은 아베 세이메이의 아내에 관한 것이다. 또 다른 사람은 배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녀의 미모는 당대 청명의 스승인 Bodao와도 어울린다고 한다. 그는 또한 "당신의 아내는 너무 아름답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Sharo와 Lihua는 그 시대 여성의 이름처럼 보이지 않았습니다.
이 가족 계보 편집
다카모토 천황 - 오히코노 미코토 - 도요한 노 미코토 - 라이베이에 노 미코토 - 아카코 스미 - Zhizi Dome - 다이류오미 - 시노비 쿠니 - 마리 오미 - ┬ 토리코미 - 아베 쿠라하시 마로 - ┬ 마스마로 - 토토 - 칸마로 - 애니 - ┬Anzheng│ │ ├Xingyuki│ │ ├세이유키│ │ ├리유키│ │ └사사유키│ │ │ └마스터 아베—히로테이—┬shimamaru—┬ 자포니카—미치모리—형제— 하루카이—마츠사이—아베 청명-┬지핑-┬스시친│ │ │ │ ├핑수안│ │ └吉人│ ├Yuanbi(國时) │ │ │ ├장친│ └마오렌─—모두│ └친친│ │ │ └吉창 ——결혼——쿠니청│ └무첸——┬아베 히라후——안마로——코지마——카마로——티마로——자량——라이라량——아베 사다히토 └아베 후나모리——아베 나카마로에서 볼 수 있다 세이메이가 일본 왕실의 후손이라는 가계도. 어쩌면 이것이 고미즈오 천황이 세이메이에 대해 좋은 인상을 갖는 이유일지도 모릅니다! [1]
이 문서 편집
아베 세이메이의 초상화(사진 8장) 그의 생애 주요 사건(문서 1은 유명한 기계 엔지니어 산스이가 쓴 "음양"에서 선택됨) 에도 시대의 기치에몬(吉右文). 두 번째 문서는 세이메이 공의 후손인 쓰치미카도 야시후쿠가 편찬한 “쓰치미카도 가문의 기록”에서 선택되었으며, 일본 역사가들은 모두 첫 번째 문서가 더 신빙성 있다고 믿고 있습니다. 두 번째 문서는 주관적이지만 Taifuku를 비난하지 마십시오. 결국 Seimei에 대한 많은 역사적 자료와 전설이 있으며 Seimei는 죽은 지 수백 년이 되었기 때문에 그가 에너지 부족으로 고통받는 것은 불가피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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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명은 연희 21년(921)에 태어났다. 천덕4년(960년)에 천문과 졸업생(천문학 학사와 유사)으로 역사의 무대에 들어섰다. Yingwa Yuan (961) 년에 그와 그의 스승 Kamo Tadayuki가 Spirit Sword 주조를 완료했습니다. 강보4년(967)에는 음양사로서 정치에 참여하였다. 천로3년(972년)에 천문박사로 승진하였다. 진원 2년(977년), 시가 시가 다다유키가 61세로 세상을 떠났다. 십원원년(978년) 7월 24일, 이즈모 세이메이 저택이 벼락을 맞아 파손되었습니다. (일본연대기에 기록) 텐겐 2년(979년) 엔료 천황의 명령에 따라 나치산의 텐구를 봉인했습니다. ('선림영지시'에 기록) 에이칸 2년(984년) 7월 28일 엔로천황의 퇴위일은 '다음 달 28일'이 될 것으로 예측되었다. 다른 사람들은 "퇴위"하고 왕자를 세우고 후지와라 시즈오와 논의합니다. 4월 19일 간와 위안(985) 후지와라 시즈오의 아내의 출산 '해방'식이 거행됐다. 5월 29일 하나야마 천황에게 도교에 입문한 날짜를 묻는 질문에 "내일은 음사화중이 최고"라는 대답을 받았다. 11월에는 그랜드 테이스트 페스티벌에서 요시 댄스 공연이 열립니다. 관화 2년(986년) 2월 16일 태정관의 본당에 뱀이 나타나 점을 쳤다. 2월 27일, 이 문제를 점치기 위해 비둘기들이 총독 관저의 본당으로 날아갔습니다. 나가노 2년(988년) 7월 24일, 후지와라 시즈오의 아들을 위한 '오니키 축제'가 거행되었습니다. 에이얀 3년(989년) 1월 6일, 이치조 천황의 병에 대한 점을 치렀습니다. 2월 11일에는 천자황후의 병환을 기리기 위해 태산복준축제가 거행되었습니다. 막부 4년(993)에는 이치치 천황의 심장병을 치료하기 위해 '유월'이 거행되었습니다. 같은 해 청명의 큰아들 계평(吉平)이 음양의 조수로 임명되었다. 창덕(長德) 3년(998), 도사(道師)의 명을 받아 '안제불축제'를 준비하였다. 나가호모토(999)년 7월 16일 이치조 천황의 치아병에 대한 점이었습니다. '안압불축제' 개최 날짜와 시간은 11월 7일 결정된다. 나가호 2년(1000년) 1월 28일은 도사의 딸 후지와라 아키코가 즉위하는 경사스러운 날이었습니다. 그는 또한 2월 16일에 천황의 호세이인 방문의 길일을 다음 달 14일로 정했습니다. 새로 지어진 궁전에 들어갈 것도 예상되었습니다. 천황의 감사를 받다 이치조 천황이 궁궐로 이동하던 10월 11일, 그는 '쇄국 반대 캠페인'을 벌였습니다. 10월 21일에는 궁중 인사 즉위식을 준비하고 즉위 순서를 낭독하였다.
장보(長寶) 3년(1001) 6월 20일 동궁태자 거진세자의 병에 대한 보답으로 '부도명상을 봉헌'하자는 제안을 하였다. 12월 17일, 후지와라 유키나리의 집으로 이사하던 중 히가시 산조인 센코의 죽음으로 인해 점술이 행해졌다. 12월 23일, 티베트 당국은 Chuanzi의 장례식을 준비했습니다. 같은 해 말 그는 4위에서 승진했다. 나가호 4년(1002년) 7월 27일, 이치 천황의 명령에 따라 '겐구 호쿠사이 축제'가 거행되었습니다. 8월 21일에는 둔강세자의 병에 악령이 깃들어 점을 쳤다. 후지와라 유키나리를 위한 '태산부준 축제'가 개최되었습니다. 2월 19일, 감홍원(1004년)에 도교 목기 삼매당 건립지가 결정되었습니다. 2월 26일, 경진절에 불교 문제에 관해 후지와라 유키나리 씨의 문의에 답변했습니다. 6월 18일, 세이메이의 점술 결과가 좋지 않아 승려의 가모 신사 참배가 연기되었습니다. 6월 20일, 세이메이의 점술 결과가 좋지 않아 도교 승려의 새로운 불상 건립 계획이 중단되었습니다. 7월 14일에는 기우를 기원하는 오룡제(五龍祭)가 열렸으나 비가 많이 내렸다. 9월 25일 도우봉릉에서 소리가 나는 것을 듣고 점을 쳤습니다. 12월 3일 쓰치미카도 저택에서 대반야경과 관음경을 공양했습니다. 동시에 법회가 거행되고 광용(보현의 아들) 등이 함께 제사를 지냈다. 같은 해 청명의 둘째 아들 기창이 음양주로 승격되었다. 관홍 2년(1005년) 3월 8일 중공아키코를 위한 '폐쇄 반대' 행사가 열렸다. 9월 26일 청명(淸命) 선생(85세)이 세상을 떠났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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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도시대에 그려진 세이메이 우키요에
(1세) 세이메이 탄생 (54세) 천문박사 세이메이의 비밀 독주 ( 58세) 3세) 음양청명박사 거주지가 벼락을 맞았습니다. (65세) 후지와라 가문의 여성들에게 굿을 행함. 위의 표는 주석 가닥을 제거하는 데 필요한 시간을 권장합니다. (66세) 하나야마 천황이 승려가 될 것이라고 예언했다. 하나야마 천황의 명으로 나치산을 봉쇄하라는 명령을 받은 텐구. (68 세) 후지와라 세인을 위해 유령 축제를 열었습니다. 위의 표는 플래닛 페스티벌의 시간을 나타냅니다. (69세) 천황을 위한 태산복군제를 거행함. (74세) 위의 표는 인왕회의 시간을 나타냅니다. 위는 뇌우 황실 계정에 관한 것입니다. (77세) 수석 기획자는 아베 세이메이를 도와 의요전의 검을 수리했다. 위의 표는 히가시산조인 사원을 방문하기 가장 좋은 시기를 제시합니다. 황제의 치통의 원인을 점치는 것. (79세) 위의 표는 태후 장쯔내세자의 행적과 시기를 나타냅니다. 장자가 이사한 황실 거처 현장 시찰. 위의 표는 광복절의 시기를 나타냅니다. 위의 표는 장자가 왕비로 등극한 시기를 보여준다. (80세) 위의 표는 사법 재판소가 열리는 시기를 나타냅니다. 후지와라 유키나리의 집에서 이상한 일이 일어나는 원인에 대한 점. 황제를 섬기십시오. (81세) 히가시산조인 절의 점쟁이. 위의 표는 히가시산조인의 장례에 관한 제반 사항을 나타낸 것입니다. 위의 표는 궁궐에서의 화재와 기타 일상적인 사건을 보여줍니다. (82세) 태산복준축제를 열었습니다. (83세) 둔강세자의 병을 점쳤다. 코바타삼매홀(Kobata Samadhi Hall)의 위치를 결정합니다. 미치오 요리의 유모의 죽음으로 인해 신부님의 가모 방문이 연기되었습니다. 도교 승려에게 불상 건축을 중단하라고 요청하십시오. (84세) 오룡축제를 열었습니다. Zhangzi Zhonggong Da Yuanye 여행이 연기되거나 취소될지에 대한 점입니다. 둬오봉 소리의 원인 점. 도교 스승의 대승경(Mahaprajna Sutra)을 위해 제사를 지내십시오. (85 세) 히가시 산조의 새 거주지로 이사하기 전에 도사를 위해 의식을 거행했습니다. 곤 다이나곤(Gon Dai Nagon)과 천문학 박사가 세상을 떠났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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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년 9월 26일은 슬픈 날입니다~ 세이메이 사마(중국어 번역: 선생님, 일본어 문자) : 친절(사마) ), 로마자: 님) 운명의 날. 현재, 교토시 가미쿄구 세이메이초 가미가와도리에 있는 세이메이 신사에서는 정기적으로 축제가 열립니다.
천년에 한 번뿐인 오사카에서 5년 동안 준비한 축제는 9월 23일 추분을 시작으로 세이메이 기일인 9월 26일에 정점을 이룬다. 이는 세이메이의 페스티벌이기도 하다. 팬들이 '밀레니엄 페스티벌' 열풍을 따라잡을 수 있는 마지막 기회이기도 하다. 오사카 아베노에 있는 아베 세이메이 신사는 전설적인 아베 세이메이의 탄생지이며, 2005년 9월 26일은 그의 기일입니다. 수천년의 세월을 거쳐 일본 전역은 물론 중국어권까지 휩쓸었던 신세대 아이돌을 기리기 위해 오사카 세이메이 신사는 2000년부터 기금을 모아 신사 재건을 시작했으며 인근 쇼핑가와 힘을 합쳤습니다. 성대한 "아베 세이메이 천년 축제"를 개최하기 위한 거리입니다.
상점가에서의 축하 행사는 9월 20일부터 세이메이코 관련 서적 수집, 지역 야채 홍보(덴노지 특산품인 순무), 전통 사케 시음회), 여러 관련 연설 및 기타 행사로 미리 시작되었습니다. 고금 공연, 일본 무용 공연, 콘서트, 사찰 박람회의 전통 음식 리셉션 등, 그리고 아베 세이메이 신사의 전담 점쟁이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모든 분들께 안내와 행운을 선사할 것입니다. 하이라이트는 당연히 세이메이 공의 기일인 9월 26일 오후 2시에 열리는 '아베 세이메이 공의 희생 1000년'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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