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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화 '한강의 괴물'을 보고 난 후 (600자)

'한강의 괴물'도 좋고, 특작도 너무 좋고, 내용도 감동적이고, 대사도 유머러스해서 추천합니다. 줄거리: 2006년 여름, 대한민국 서울의 한강에 거대한 몸집을 갖고 감염성 '바이러스'를 옮기는 괴물이 나타났습니다. 해안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던 시민들은 이 이상한 광경에 깜짝 놀랐다. 이때 갑자기 괴물이 내려와 거침없이 죽이기 시작했다. 그것은 인간의 살을 찢고 산채로 삼켰고, 당황한 군중은 사방으로 도망치기 시작했습니다. 한강변에서 작은 사업을 하고 있는 강두(송강하오)는 이 소식을 듣고 무슨 일인지 알아보기 위해 집 밖으로 뛰쳐나가는데... 그 순간 딸 현 뒤에 있는 괴물을 보게 된다. 수(가오야청)는 피범벅이 된 입을 벌리고 한걸음 한걸음 그녀에게 다가가고 있었는데... 딸이 괴물에게 삼켜지는 것을 보고 상심한 강두는 거의 쓰러질 뻔했지만, 의문의 전화 한 통이 그의 마음에 새로운 희망을 불러일으켰다. 마음... 그렇게 아버지(변시)(펑), 남동생(박해일), 누나(배두나), 강두는 피와 눈물의 험난한 길을 떠났다. .. 이미 2000년 초 주한미군이 유독성 화학물질을 수영장에 쏟아부은 뒤 이들 '마약'이 하수구를 따라 한강으로 직접 흘러 들어가 수생생물에 돌연변이를 일으키는 등 일련의 비극이 이어졌다. '악마'로도 알려진 '한강의 괴물'에는 대한민국 1인자 스타 송강호, 배두나, 변석봉, 박해일이 출연한다. 그들은 뛰어난 연기로 영화에 많은 것을 추가했습니다. 또한, 영화의 스토리 역시 관객을 끌어들이는 중요한 이유이다. '한강의 괴물'은 한강에 숨어 사람을 죽이고 바이러스를 퍼뜨리는 극도로 무서운 외계인들이 존재한다는 내용을 그린 작품이다. 봉준호 감독에 따르면 이 영화에 대한 아이디어는 어린 시절 한강 근처에 살면서 한강에 숨어 있는 괴물에 대한 환상에서 나왔다고 한다. 그것은 그의 소원을 성취하는 것과 같았습니다. 봉준호 감독은 촬영 전 SF 공포영화의 고전 '에일리언'의 촬영 기법을 언급했지만, 할리우드의 유사한 공포영화와 비교할 의도는 없었다고 강조했다. 한국의 문화적 특성이 많고 동양적인 색채가 강하다." '한강의 괴물'은 국내 개봉 이후 '괴물' 같은 속도로 각종 기록을 경신하며 한국영화 사상 최고 흥행 기록을 세웠다. . 총인구 4,878만 명인 대한민국에서는 평균 4명 중 1명이 이 영화를 관람했다. 시나 엔터테인먼트 뉴스 /m/c/2007-03-21/00521486745.html 제1회 아시아 필름 어워드(Asian Film Awards)가 3월 20일 저녁 홍콩 컨벤션 및 전시 센터에서 발표되었습니다. 한국영화 '한강의 괴물'은 작품상, 남우주연상, 촬영상, 시각효과상 등 4개 부문을 석권하며 5개 부문 후보 중 편집상만 누락됐다. 중국 영화는 'The Good Man'으로 감독상을 수상했고, Tim Yip은 'The Banquet'으로 최우수 미술상을 수상했습니다. 대등한 대등한 듯 보였지만, 시상식의 비중과 인기 면에서 아시아 최고 영화인들이 모인 이번 행사는 한국영화의 큰 승리로 끝났다. '몬스터' 폭우(비)는 홍콩국제영화제가 제정한 최초의 대상일 뿐만 아니라 여전히 토니 렁, 라우 앤디, 양자경, 창첸, 매기 큐, 류웨이창, 조니 토, 지아를 매료시키고 있다. 장커, 비, 리빙시안, 나카타니 미키, 고레에다 히로카즈 등 아시아 일선 영화인들이 참여했다. 한국 영화 '한강의 괴물'은 역대 5개 부문 후보에 올라 의심할 바 없이 가장 큰 인기를 끌었지만, 각종 시상식에서 유력 후보들이 너무 많아 후보에 올랐을 만큼 전망은 높지 않다. 그러나 시상식 전체가 '한강의 괴물' 표창식 같았다. 먼저, 매력 없는 한국 영화배우 송강호가 가식 없는 연기력을 발휘해 라우 앤디, 와타나베 켄으로부터 남우주연상을 빼앗았다. 황금사자상을 받은 영화 '삼협'임에도 불구하고 단연 최우수 작품상을 수상하며 각광을 받았다. 또한, 대한민국의 인기 어린왕 비 역시 데뷔작 '사이보그는 상관없어'의 성공으로 인기를 얻었고, 진행자는 시상식 내내 비를 10번 이상 언급했고, 그의 외모도 최고상을 받았다. 그날 밤 공연장을 가득 메운 수많은 팬들 덕분에 공연장 전체가 한국 영화인들의 집이 됐다. 중국과 일본은 당혹감을 감추지 못하지만 홍콩은 존경을 받고 있다. 한국 영화인들의 성공에 비해 중국 본토 대표단의 결과는 간신히 통과했다. 홍콩영화상 탈락의 수모를 겪은 지아장커가 다시 한번 중국 영화인들에게 영광을 안겨주며 최우수 감독상을 수상했다. 언론에서 최우수 여배우상으로 떠들썩했던 공리와 장쯔이의 논쟁은 결국 거울상에 불과한 것으로 드러났다. 두 사람은 시상식에도 참석하지 않았다.

하지만 일본에서 수상을 꺼렸던 나카타니 미키가 '꽃보다 로맨스'로 2위를 차지했다. 오랫동안 모습을 드러내지 않았던 닝하오는 이번에도 담담한 모습을 보였다. '크레이지 스톤'(블로그)으로 최우수 시나리오 작가상에도 실패했다. 홍콩영화는 이번에 진행자로서 시상식에서 빈손으로 나올 뻔했다. 조니 토의 '탈출'이 작품상과 감독상 모두 실패했을 뿐만 아니라, 언론이 예측했던 영화마저도 원작상을 받을 뻔했다. 진 페이다의 악보는 인도네시아와 오스트리아가 공동 제작한 영화 '자바 오페라'에도 포착됐다. 홍콩 영화 아이콘 앤디 라우(Andy Lau)는 영화제에서 아시아 박스오피스 슈퍼스타 상을 수상했습니다. 이 잘생기고 열심히 일하는 슈퍼스타는 현재까지 홍콩 영화에 17억 달러의 박스오피스 수익을 기여했습니다. 230편의 영화에 출연한 샤오팡팡은 60세 생일에도 이 컨퍼런스에서 아시아 영화 우수 ​​공로상을 수상했다. 아시안필름어워즈-홍콩국제영화제의 재탄생? 잘 알려진 홍콩영화제에 비하면 본토 영화팬들에게는 덜 친숙한 홍콩국제영화제가 이제 31년의 세월을 거쳤다. 올해 홍콩영화제는 이러한 흐름을 따라가며 긍정적인 변화를 가져왔습니다. 최초로 아시아필름어워즈(Asian Film Awards)를 창설한 것은 단숨에 전 아시아인의 주목을 끌었던 것, 이것이 바로 홍콩인들의 천재성입니다. 아시아에는 상하이영화제와 도쿄영화제라는 두 개의 국제 A급 영화제가 있지만, 여러 가지 요인으로 인해 두 메이저 영화제 모두 죽음의 문턱에 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부산영화제는 분주하다. 큰 상자 가게에 더 가깝습니다. 홍콩국제영화제만이 적절한 시기와 장소를 점유하고 있지만 아직 충분한 발전과 관심을 받지 못하고 있다. 제가 영화제 취재를 위해 홍콩에 왔을 때 가장 인상 깊었던 점은 홍콩 사람들의 열정과 그들의 독특한 언어적 장점이었습니다. 스태프든 연예인이든 그들의 영어는 놀랍습니다. 일본과 한국 스타들이 어색하게 무대 위에서 서투른 영어를 선보이는 모습을 보고, 홍콩 스타들을 보면 홍콩이 호스트 역할을 하는 게 정말 적절하다는 걸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아시아필름어워즈의 창설은 유명 스타들을 유치하고 인기를 모을 뿐만 아니라 경쟁의 매력을 부각시키는 것 역시 윈윈(win-win)할 수 있는 좋은 일이다. 아시아 전체로는 베니스, 베를린, 칸 등 3대 영화제에 중국 본토 감독들이 출연했는데, 이는 겉으로는 주류이지만 실제로는 주변부인 한국영화가 갑자기 등장했지만 아직 대중화되지는 못했다. 일본영화는 오랫동안 세계의 존경을 받아왔지만 부진은 계속되고 있다. 홍콩영화는 부진하지만, 수준 높은 영화는 여전히 존재한다. 이들 아시아 영화의 리더들에게도 세계의 주목을 끌 수 있는 그런 플랫폼이 필요하다. 홍콩 사람들의 목표는 아시아 영화 무대의 근시안적인 시각을 훨씬 뛰어넘는 것이어야 한다. 전체적으로 홍콩국제영화제는 아직 갈 길이 멀지만 동양의 칸을 건설하는 것은 어리석은 꿈이 아니다. 홍콩의 장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