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재경 문답 - 영화 '오르가즘의 기술'은 어떤 이야기를 담고 있나요?
영화 '오르가즘의 기술'은 어떤 이야기를 담고 있나요?
'오르가즘의 기술'은 선벨트 출신의 사진잡지 편집장 소녀가 우연히 마약에 중독된 한때 뛰어난 사진작가를 발견하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두 사람은 서로에게 매력을 느끼며 점차 서로의 세계에 다가간다. 예를 들어, 소녀는 약을 복용하기 시작하고 사진 작가는 다시 사진을 찍기 시작합니다. 결국 소녀는 두 사람이 함께 자신의 맑은 세계로 돌아가는 것이 더 좋을 것이라고 느꼈습니다. 그녀는 사진작가를 완전히 끌어내려고 했고, 거의 성공할 뻔했다. 비극적인 단어다. 사진작가는 전 애인에게 헤어지자고 말하다 분노에 차 약물 과다복용으로 사망했다. 그 이야기는 사회학의 어떤 정리를 연상시킨다. 아니, 어느 사회학자가 말하는 정리를 들었다. 이 사회학자는 학술적인 것을 좋아한다. 그가 학문이라고 부르는 것은 단순한 의미와 복잡한 표현을 의미한다. 단순하다 - 선이 악하기는 쉽지만 악이 선하기는 어렵다. ——이 문장은 좋은 것보다 나쁜 것이 더 편안하기 때문이라고 이해합니다. 예를 들어 약을 복용하는 것이 왜 나쁜가요? 스스로를 구출하십시오. 바람이라는 말이 마음을 움직인다. 영화에는 슬프게 느껴지는 장면이 여럿 있다. 두 사람은 이미 사랑에 빠져 아직까지 마음을 밝히지 못한 채 집으로 돌아가 힘든 시간을 보냈다. 두 사람의 가족 중에는 원래 연인이 있었습니다. 여자와 남자친구의 대화: 남자친구: 그 사진작가와는 같이 있을 수 없어요. 소녀: 나 그 사람이랑 자지 않았어. 남자친구: 섹스하려고 노력하는 거 아냐? 소녀: 모르겠어요. 남자친구: 니가 알아서 해라. 사진작가와 저기 여자 애인의 대화: 사진작가: 이대로는 계속할 수 없어요. 연인: 너 나랑 또 헤어지려고 하는구나. 원한다면 그녀와 함께 자러 갈 수 있습니다. 나는 방해 할 권리가 없습니다. 위의 두 장면은 대중의 눈빛이 예리하다는 것을 보여준다. 두 사람이 유혹에 빠져 집으로 돌아가 각자의 연인과의 결점을 찾는 장면도 두 개 더 있다. 소녀는 자신의 남자 친구에 대해 불평합니다. 당신은 항상 내 친구가 그렇게 위선적이고, 바보이고, 무의미하다고 얕잡아봅니다. 저기 사진가가 애인에게 말했습니다. 당신은 내 말을 듣지 않았습니다. 이것은 Ou의 이론을 입증합니다. 무의식적으로 변화하고 싶을 때 항상 변화할 이유를 찾을 수 있습니다. 즉, 움직이는 것은 바람이 아니라 마음이 움직이는 것이다. 사람들은 여전히 같은 사람입니다 사람들은 항상 당신의 친구를 무시하고 당신의 말을 전혀 듣지 않습니다. 문제. 이른바 심오한 얽힘. 이 영화에 대한 첫 느낌을 거의 잊을 뻔했다. 아마도 밋밋할 것이고, 별로 감동을 주지도 못했고, 친구들에게 추천할 영화도 아니라고 생각합니다(물론 이 글을 쓰는 동안에도 이미 감동을 받았습니다). 그런데 푸가는 왜 그러한 영화를 그렇게 높게 평가하는가? 나는 영화에 대한 나의 감정이 나의 개인적인 경험과 기분과 관련이 있다고 믿습니다. 그래서 나는 무엇이 푸가를 감동시켰는지 궁금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디스크를 돌려주면서 푸가에 대해 물었더니 이 영화가 특히 여성 사진작가와 그녀의 원래 연인 사이, 깊게 얽힌 관계를 표현했기 때문에 좋아한다고 말했습니다. 동의합니다. 글쎄요, 푸가가 깊게 얽히는 걸 좋아한다는 것도 알고 있어요. 또 다른: 이 글을 보고 점점 뱀파이어 드라큘라처럼 보일 위험을 무릅쓰고 심야에 글에 답글을 남긴 푸가는 사실 깊은 얽힘을 좋아하지 않는데 뭘 좋아하는 걸까요? Fu Ge와 Torreya 학생들은 내레이션과 토론 중에 때때로 몇 가지 "정리"와 "공리"를 생각해 냈습니다. 아무런 노력 없이도 쉽게 이해되는 것처럼 보였지만 항상 요점을 짚어 사람들을 기억하게 했습니다. 예를 들어, 마약을 복용하는 것이 왜 나쁜가? 상대적으로 편안한 상태이기 때문에 모두가 즐겁게 탐닉하기 때문이다. 네, 그렇습니다. 마약 남용, 동성애, 예술 등과 같은 주제는 쉽게 소란스럽게 다루어집니다. 이 영화의 좋은 점은 소외된 사람들도 인간이고, 사람들이 가라앉는 것은 멋있는 척하거나 사회에 반대하는 것이 아니라 단지 편안해지려고 노력하는 것입니다. Xiangmei 학생은 의미심장하게 질문했습니다. 저는 영화에 대한 느낌이 개인적인 경험과 기분과 관련이 있다고 믿습니다. 그래서 저는 푸가를 움직이는 것이 무엇인지 궁금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솔직히 말해서 <푸가>는 영화 속 두 사람의 감정적 관계보다는 각자의 직업에 대한 태도에 더 관심이 많다.
──하하, 이것은 남성과 여성의 사물을 보는 관점의 차이를 반영하는 것인가요? 예를 들어, 얼굴 라인이 강렬한 여성 사진가는 명성이 절정에 달했을 때 갑자기 세상에서 물러나 미래가 밝았고 '직업 자살'을 선택했습니다. 항상 혼수상태에 빠져 과거 파스빈더의 영화에 출연했던 영광을 이야기하던 사진작가의 여자친구도 자신의 경력을 포기했지만, 그녀는 늘 그것을 받아들이려 하지 않는 것 같다. 또 다른 예는 경력의 사다리를 오르고 있는 사진 잡지의 여성 편집자입니다. 그녀는 학문적 "라캉"과 "들뢰즈" 포스트모던 용어로 가득 찬 오만함을 견뎌야 했고, 이 고도의 상업 잡지에 합류하기 위해 굴욕을 견뎌야 했습니다. .클럽의 전당포로, 심지어 잡역부로 일하면서 그녀는 이러한 내적, 외적 모순을 어떻게 해결하는가? 그리고 여성 사진가들은 어떻게 다시금 자기부정을 이루고 사진계에 재등장할 수 있을까? 그녀는 어떻게 하면 구식 여배우와의 깊게 얽힌 관계를 청산하고 정서적인 자기해방을 이룰 수 있을까? 여성 편집자는 어떻게 자신의 이성애라는 직진 경로, 여성 사진가가 확립한 동성애 경로, 여성 사진가가 확립한 동면의 경로를 전복시켰는가? 이 질문은 매우 시사하는 바가 크다. 놀라운 점은 세 사람 각자의 '사느냐 죽느냐'가 실제로는 같은 질문이고, 두 사람의 성적인 관계와도 관련이 있다는 점이다. 시간이 나면 정리하고 이 영화를 읽은 내 경험을 진지하게 요약하고 싶습니다. High Art라는 제목은 중복되어 번역하기 어렵습니다. 소위 고급 예술은 말 그대로 '순수한' 예술과 '우아한' 예술, 즉 조각, 발레, 비극 및 기타 궁중 예술을 의미합니다. 사진이나 영화처럼 기원이 의심스러운 것들이 고급 예술로 간주될 수 있는지 여부는 말할 것도 없고, 현대에도 고급 예술이 여전히 존재한다고 생각하는 사람이 있다면 그는 너무 순진한 것임에 틀림없다. 현재 상황은 "예술은 장난과 같다"는 것이다. 영화는 창작 동기의 순수성과 작품의 예술적 가치를 연결하면서 이러한 무력한 맥락에서 예술의 순수성을 탐구한다. 매우 훌륭합니다. 설득력 있는 결론을 내리지는 못할 것 같지만. High의 또 다른 의미도 분명합니다. 마약을 복용한 후 "하이"되는 느낌입니다. 여성 사진가가 자신의 예술과 공적인 삶을 포기하고 마약 남용이라는 안락함과 사적인 공간에 안주한다면 그것은 또 다른 삶의 예술이 아닐까? 물론 감독은 여전히 자신만의 입장을 갖고 있다. 직장에서 소심하게 도스토옙스키의 소설을 넘기는 꼬마 비서를 보았고, 오만하고 유능한 여성 편집장은 당시 잡역부의 비밀에 불과했고, 여성 사진사는 화장실에서 약을 먹고 있는 옛 지인을 만났다. 학계에서도 후자의 말이 전하는 학계의 '서클' 분위기는 잡지의 '서클' 분위기와 다르지 않았다. 그렇긴 하지만, 다시 돌아왔습니다. 사실은 항상 허구보다 더 흥미롭습니다. 사실 <푸가>가 이 영화를 좋아하는 가장 큰 이유는 영화 속 여성 사진가가 실제 여성 사진가인 낸 골딩을 강하게 지칭하기 때문이다. 이 영화를 볼 즈음 우연히 골딩의 사진집 『성적 의존의 발라드』를 보고 충격을 받았는데, 몇 년이 지나도 뉴스 다큐멘터리나 인물 묘사, 내러티브를 읽을 때마다 충격이 너무 컸다. 사진은 인위적인 느낌이 듭니다. 골딩은 마약을 하고, 섹스를 하고, 여장을 하고, 한마디로 타락하고 소외된 그룹인 자신을 포함한 친구들의 사진을 찍었습니다. 그녀는 그들과 똑같았기 때문에 완전히 "반뉴스"인 각도에서 사진을 찍었습니다. , 그래서 그녀는 아니었습니다. 밖에서 안을 보는 것은 거울을 보는 것과 같고, 자신과 옆에 있는 사람들을 보는 것과 같습니다. 남자친구에게 맞아 얼굴이 망가진 모습, 가장 친한 여자친구가 에이즈에 걸려 하루하루 죽어가는 모습을 사진에 담았습니다. 그녀는 십대 시절 언니가 기차에 누워 자살하고 괜찮은 사진을 남기지 않았기 때문에 사진을 찍기 시작했습니다. 그런 다음 그녀의 가장 친한 친구가 죽었고 골딩은 마치 그녀가 잡을 수 없는 것에 매달리려는 것처럼 계속 그녀를 두드렸다. 영화는 여성 사진가가 왜 사진을 선택했는지 설명하지 않지만 그녀의 작업 철학은 분명히 골딩의 것입니다. 즉, 육체적으로 자신으로부터 시작하는 작업의 주제는 성적 관계에서 양측의 상호 의존성과 구속이기도 합니다. 영화 속 여성 포토그래퍼가 화장실 벽에 게시한 사진 중 일부는 골딩이 찍은 것이다. 골딩과 같은 풀뿌리 인물은 나중에 유명해졌고, 그녀의 사진은 사회에서 '고급 예술'로 널리 인정받게 되었습니다. 이는 아마도 동시대 미술의 터무니없는 경향을 보여주는 예일 것이다.
그녀가 유명해진 후 그녀의 영화는 다소 부드럽고 공허해졌습니다. 결국 죽은 친척과 친구들은 영원히 사라지고, 사람의 젊음도 영원히 사라지는 것입니다. 옷감. 동급생 Xiangmei는 여성 사진 작가가 너무 남성적이고 강한 남자라고 말했습니다. 이 평가가 너무 정확해서 감탄스럽네요. "남자"라는 단어가 모호해지기 쉽다면 "남성적"으로 바뀔 수 있습니다. 사진에 종사하는 사람들은 남성이든 여성이든 관계없이 그러한 남성적인 기질, 즉 탐구하려는 욕구를 가지고 있어야합니다. 조사하고, 소유하라. 영화는 여성 사진작가를 '남성적인' 레즈비언으로 묘사하며, 사진과 섹스를 불가분의 관계로 만드는 것은 천재적인 일이다. 침대에서 오랫동안 하얀 가루에 부식되어 있던 여성 사진가의 욕망을 여성 편집자가 다시 활성화했을 때, 우리는 여성 사진가의 손에 들린 카메라도 투지의 열정을 되찾는 것을 보았다. :) ──흰 가루로 서로를 돕는 것보다 셔터 광각렌즈로 서로를 잊는 것이 더 낫다는 게 '클라이맥스 아트'가 우리에게 준 영감이에요, 하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