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재경 문답 - 우치 어머니를 추모하는 시

우치 어머니를 추모하는 시

1. 무기를 불태우는 시 1. '불타다'라는 단어가 포함된 7자 고시

" 대나무 가지 치"

당나라의 유우희

산 위에는 복숭아꽃과 매화꽃이 겹겹이 쌓여 있고, 구름 속에는 불꽃놀이가 있습니다.

은색과 금색 비녀는 물을 운반하는 데 사용되며, 긴 칼과 짧은 모자는 쌀을 태우는 데 사용됩니다.

"눈"

당나라의 낙인

푸른 하늘 아래 고운 옥 갈비뼈 아래 두멘얀 골목은 드물다.

둥지는 높은 고도가 두려워서만 거처하고, 여행자는 갈 길이 멀다고 걱정한다.

냉동 산채와 묵직한 가루, 솔잎을 쓸어내고 바삭하게 구워낸 요리.

한 추앙은 펜을 쓰다듬으며 시를 찾아보는데, 그 중 일부가 종이 위로 날아가서 쓰여진다.

'산속의 과부'

당나라 두순허

남편은 군인들 때문에 펑마오를 옹호했고, 그의 옷과 사찰은 불탔다 .

뽕나무는 버려져 아직도 세금을 내야 하고, 밭은 황폐해 아직도 모종을 모아야 한다.

수시로 산나물과 뿌리를 따서 끓이고, 잎과 함께 장작에 돌려 삶기도 한다.

산이 아무리 깊어도 징병을 피할 길은 없어야 한다.

"베고니아"

송나라 소식

동풍이 빛나고 향기로운 안개가 복도에 달을 가득 채운다 .

밤늦게 꽃이 잠들까봐 걱정이 되어 붉은색 메이크업을 밝히기 위해 높은 촛불을 켜봅니다.

"꿈을 기억하다"

송나라의 여유

꿈속에서 관자놀이가 부서진 것을 잊고 갑자기 장안에 들어갔다 흰머리로.

선생님은 종이를 잘 알고 종이를 따뜻하게 하고, 당나귀는 공무원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붉은 단풍이 거리를 가을 시로 가득 채우고, 사창가에서는 촛불을 켜서 밤을 즐깁니다.

이제 모든 것이 정리되었으니 옛 눈으로 ​​조용히 바라볼 수 있게 됐다.

'감각'

송나라의 루유

춤은 악보에 맞춰 추어야 하는데, 장단이 틀리고, 계단은 알 수 없고 계단은 위험합니다.

재앙의 돌은 고갈되지만 태항의 돌발성은 움직일 수 있다.

이른 아침에는 뚝배기로 퀴노아죽을 끓이고, 밤에는 뚝배기로 콩나물을 굽는다.

이거 뭔가 좋은데 무닝이 바보 아닌가요?

"옥집의 봄"

송나라의 유용

황도는 밤이 무엇인지 알고 풍경은 아름답고 시가.

금옥관은 봄하늘을 삼키고, 횃불이나 청등은 새벽빛을 태운다.

풍탑에는 12명의 불멸자가 있고, 3천 명의 백로와 방문객이 있습니다.

무왕은 어쩔 수 없이 여섯 개의 거리를 돌아다니며 구름 흔적과 비 흔적을 죽였습니다.

2. 불에 관한 시

1. 들불은 결코 꺼지지 않지만, 봄바람이 다시 불어온다.

2. 일어나서 남산을 보면 산과 들 모두 불타고 있습니다.

3. 해가 뜨면 강물에 핀 꽃은 불처럼 붉고, 봄이 오면 강물은 푸르다.

4. 모래 위에 돌불을 피우고 대나무를 태워 어선을 비춥니다.

5. 노을과 외로운 오리가 함께 날아가고, 가을불은 오래도록 지속되고 하늘은 단색이다.

6. 벼는 이른 여름에 수확하고, 후추는 늦은 봄에 꽃이 핀다.

7. 반딧불이가 점차 닫히고 씨실이 시작되려고 합니다. 그 때 진이라는 단어가 생각나서 행인들의 옷을 잡아줬습니다.

Yuan Jie의 "도둑이 관리들에게 퇴각하는 서문": 그들을 붙잡으라는 명령을받은 사람들은 마치 불에 끓이는 것처럼 강요 당할 것입니다.

Li Qi의 "동달이 호가를 연주하는 소리를 듣고 집에 도움을 요청하는 메시지를 보냅니다": 고대 수비대는 녹색이고 봉화는 차가웠으며 황야는 무겁고 눈이 내렸습니다.

한유의 '산과 돌': 스님은 고대 벽에 걸린 불화는 좋고, 불을 사용하여 조명하면 보는 것이 드물다고 말했습니다.

한유: "문탑에 새겨진 형월사 및 수월사 방문": 불의 차원, 대지, 황폐한 발 괴물, 하늘의 거짓 신들이 그들의 영웅에게 바쳐진다 .

한유: '돌고래의 노래': 비는 햇볕에 흠뻑 젖고, 태양은 뙤약볕에 타오르고, 들불이 타오르고, 귀신들이 당신을 지키고 있다[扌为].

양치기 소년이 소뿔을 두드릴 때 누가 손으로 비비고 있는 걸까요?

고시: '연흥가 서문': 학교 선장 유슈가 광활한 바다를 날아가고, 찬우의 사냥불이 랑산을 비춘다.

Li Qi: '고대 군사 행진': 낮에는 산에 올라 봉화가 발사되는 것을 지켜보고, 황혼에는 강가에서 말을 마신다.

Wang Wei: "딸의 낙양 여행": 봄 창의 새벽이 아홉 개의 작은 불을 끄고 아홉 개의 작은 꽃 조각이 날아갑니다.

두보: '봄의 희망': 3개월간 전쟁이 계속되고, 집에서 온 편지 한 통은 1만 골드의 가치가 있다.

맹호연: "매화꽃이 핀 도사실에서 청명절 연회": 단조에 불이 붙고 복숭아가 피어납니다.

조상 노래: "지먼을 바라보며": 전장의 봉화는 호월을 침공하고 해변의 구름과 산은 지성을 포옹합니다.

왕웨이: '지유 왕촨장좌': 비가 오고 불꽃놀이가 늦어지고 퀴노아를 찌고 요리한다.

리상인: '수궁': 지금은 썩어가는 풀 속에 반딧불이가 없지만, 옛날에는 울고 있는 포플러나무 속에 황혼까마귀가 있었습니다.

Bai Juyi: "유류에게 물어보세요": 녹색 개미의 새로운 발효주, 작은 황토 난로.

장지: '단풍교 야간 계류': 달이 지고 까마귀가 노래하고 하늘이 서리로 뒤덮이고 장풍과 어불, 우울이 우울을 마주하고 있다.

장호(張湖): '금령교(金陵橋)'에 새겨져 있다: 썰물이 되는 밤 강의 지는 달 속에 과저우에는 별 두 개, 세 개가 빛난다.

3. 불의의 죽음을 추모하며 5월 7일의 시

첫 번째 시 - 『시경·당풍·개성』 : 백세를 지나, 그의 거주지로 돌아가라! 백 살이 지나면 그의 집으로 돌아가라! ——시경·당풍가는 맹추에서 자라고 야생에 퍼진다.

이것이 죽음의 아름다움이다. 누구랑 단둘이 있어! 게에는 가시덤불이 자라고, 덩굴이 들판에 펼쳐져 있습니다.

이것이 죽음의 아름다움이다. 혼자 쉬는 사람! 모퉁이 베개는 매력적이고 양단 이불은 썩었습니다.

이것이 죽음의 아름다움이다. 누구랑 두단! 여름날, 겨울밤.

백 살이 된 후, 그의 집으로 돌아오세요! 겨울 밤, 여름날.

100세 이후, 그의 방으로 돌아오다! 번역

칡은 가시덤불을 덮을 정도로 자라고, 덩굴은 들판에 펼쳐집니다.

여기에 내 연인이 묻혀 있는데, 이 외로운 곳에 누가 나와 동행할 것인가? 칡은 대추나무 위에 자라며, 덩굴은 무덤 위에 자란다.

여기에 내 연인이 묻혀 있는데, 외롭게 졸린 내 눈을 누가 함께해줄 것인가? 코너 베개는 화려하고 브로케이드 이불은 생생합니다.

여기에 내 연인이 묻혀 있는데, 외로운 날에 누가 나와 동행할 것인가? 여름에는 낮이 시원하고 길며, 겨울에는 밤이 길다.

백년만 지나면 우리는 여기서 함께 살 수 있어요! 겨울에는 밤이 길고 여름에는 낮이 길다.

4. 불타버린 7자 고시

당나라 유우희의 '죽가지시' 산 위에는 복숭아꽃과 매화꽃이 겹겹이 있고, 구름 속의 불꽃놀이는 사람들의 집이다.

은색과 금색 비녀는 물을 운반하는 데 사용되며, 긴 칼과 짧은 모자는 쌀을 태우는 데 사용됩니다. 당나라 낙인의 '눈' 푸른 하늘 아래 옥빛 갈비뼈, 두멘얀의 골목은 텅 비어 있다.

둥지는 높은 고도가 두려워서만 거처하고, 여행자는 갈 길이 멀다고 걱정한다. 냉동 산나물과 굵은 가루를 붓고 솔잎을 쓸어 올려 바삭하게 구워냅니다.

한 추앙은 펜을 쓰다듬으며 시를 찾아보는데, 그 중 일부가 종이 위로 날아가서 쓰여진다. 당나라 Du Xunhe의 "산속의 과부" 남편은 군인 때문에 Pengmao를 옹호했고 그의 린넨 옷과 사원은 불에 탔습니다.

뽕나무는 버려져 아직도 세금을 내야 하고, 밭은 황폐해서 아직 모종을 모아야 한다. 때로는 산나물과 뿌리를 따서 삶기도 하고, 잎사귀로 장작을 돌려서 요리하기도 합니다.

산이 아무리 깊어도 징병을 피할 길은 없어야 한다. 송나라 소식의 "베고니아"동풍은 빛으로 가득 차 있고, 복도에는 향기로운 안개가 달빛으로 덮여 있습니다.

밤늦게 꽃이 잠들까봐 걱정이 되어 붉은색 메이크업을 밝히기 위해 높은 촛불을 켜봅니다. 송나라 육유의 '꿈을 기억하다' 꿈속에서 남은 절을 잊어 버리고 갑자기 백발로 장안에 들어갔다.

선생님은 종이와 따뜻한 종이에 익숙하고 당나귀는 뜨거운 공무원을 타고 있습니다. 가을이면 거리에 붉은 단풍이 물들고 매춘업소에서는 촛불을 켜서 밤을 즐깁니다.

이제 모든 것이 정리되었으니 옛 눈으로 ​​조용히 바라볼 수 있게 됐다. 송나라 육유의 '서감(Sense of the Book)' 악보에 따라 춤을 추어야 하며, 경로가 알 수 없고 계단이 위험할 수 있습니다.

재앙의 돌은 고갈되지만 태항의 돌발성은 움직일 수 있다. 이른 아침에는 뚝배기가 퀴노아죽을 끓이고, 먼 밤에는 뚝배기에 콩나물을 굽는다.

이거 뭔가 좋은데 무닝이 바보 아니냐? 송나라 유용의 "옥집의 봄" 황도는 오늘 밤이 무엇인지 알고 풍경은 아름다운 풍경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금옥관은 봄하늘을 삼키고, 횃불이나 청등은 새벽빛을 태운다.

풍탑에는 12명의 불멸자가 있고, 3천 명의 백로와 방문객이 있습니다. 무왕은 어쩔 수 없이 여섯 거리를 돌아다니며 구름 흔적과 비 흔적을 마구 죽였습니다.

5. "다섯, 일곱, 여덟, 열"이 포함된 시

한나라의 재능 있는 여인 탁원준(趙文君)은 남편 사마향여(Sima Xiangru)를 그리워하며 수시를 썼다. 일에서 만까지, 만에서 일까지):

이별 후,

두 곳은 서로 분리되어 있는데,

오직 3월, 4월이라고 했는데

5~6년 뒤에 누가 알았겠어요

거문고를 연주할 생각은 전혀 없었는데

전달할 여덟 줄의 대본도 없고,

아홉 줄의 사슬이 끊어졌고,

십리의 긴 정자에는 눈이 가득하고,

수백 많은 생각,

수천 가지 그리움,

나는 당신을 미워할 수밖에 없습니다.

수천 마디 말은 끝이 없고

열 개의 기둥도 심심하다

청주는 외로운 기러기를 보기 위해 높이 올라간다

8월 중추절 동그란 사람은 둥글지 않고,

7월 중순에는 향을 피우고 초를 들고 하늘에 묻습니다.

6월 복날에는. , 모두가 팬을 흔들면 기분이 싸늘해진다.

5월의 석류는 불같지만 쏟아지는 찬 비에 물을 받습니다

4월에는 비파가 노랗게 변하기 전에 거울을 보고 싶어요. 혼란스러워요.

3월의 복숭아꽃은 서둘러 물과 함께 꽃이 핀다.

2월에 연줄이 끊어졌네요

아아! 랭, 랭, 다음 생에는 너는 여자이고 나는 남자였으면 좋겠어.

6. 불에 관한 시 완성

1

동료들을 만나러 나갔더니 모두 겁에 질려 있었다. 우리는 12년 동안 함께했지만, 그런데 뮬란이 여자인 줄은 몰랐다

"뮬란시/뮬란시" 남조·북조

2

전쟁이 났다. 3개월 동안 계속되고, 집에서 온 편지는 1만 골드의 가치가 있습니다

"봄" "찾아보기" 당두보

3

험난한 길 구름으로 어두웠는데 강의 배는 불로만 밝았다

'봄밤비' 탕·두보

4

문득 뒤를 돌아보니, 어두운 곳에 남자가 있었다

'사파이어 케이스·위안브' 송나라 신치지

5

어제 이웃이 애원했다 새로운 불을 위해 새벽 창가에서 독서 등을 받았습니다

송나라의 "청명"왕위청

6

산불은 할 수 없습니다 타 버려, 봄바람이 불고 다시 자랍니다.

"풀 / 푸더 고대 풀 이별" 당나라·백거이

7

수천 개의 망치 깊은 산을 깎아내고 불이 그것을 태워 마치 한가한 듯

명나라의 "석회송" 우건

8

그의 얼굴은 먼지가 많고 연기가 자욱하며 관자놀이는 회색이고 손가락은 검다

"숯장수" 》당나라 백거이

9

마흔 -3년이 지난 지금도 양저우로 봉화대를 기억한다

"용우락·고정, 북구각, 징커우 과거에 대한 향수" 송나라 신치기

10

장강 남쪽이 좋고 예전에 익숙한 풍경이 해가 뜨면 강가의 꽃이 불처럼 붉고 봄이 오면 , 강은 파란색만큼 녹색입니다

"강남시를 회상하다 3"제 1 "당나라·백거이

11

달이 지고 까마귀가 온다 울고 하늘에는 서리가 내리고 강 단풍 낚시 불은 우울하다

"단풍 다리 야간 계류/풍강 야간 계류" Tang·Zhang Ji

12

3시에는 불이 켜지고 닭은 5시가 되면 남자들이 공부할 시간이다.

"배움을 격려하는 시" 탕·옌진칭

p>

13

시징에 봉화가 비치는데 불안하다

'군대 행진에' 당나라 양경

14

금단의 불의 신, 이제 새로운 메이크업을 시험해 볼 시간입니다. 시대가 왔고 최고의 시간입니다

"Santai·Qingming Yingzhi" 송나라 Wan Qiyong

15

명계에 귀신불이 있고, 봄뜰이 닫혀 어두컴컴하다

송나라 문천향의 '의의 노래'

p>

7. 무기를 불태우는 의미는 무엇인가

전통에 따르면 사람이 죽은 뒤의 추도식은 매우 특별하다. 사망한 때를 초칠(初七)이라 부르는데 이는 사망한 날부터 7일마다 제사를 지낸다는 뜻으로 처음 7일, 둘째 7일, 셋째 7일이다. , 네 번째 일곱, 다섯 번째 일곱, 여섯 번째 일곱, 마지막 일곱 . 그러면 백일, 기념일, 3년, 10년이 지나면서 점차 거리가 멀어지고, 아무리 슬픔이 크더라도 점차 사라져야 합니다.

이 중 5월 7일은 죽은 사람이 집에 돌아가 마지막으로 가족을 만난 뒤 환생하거나 저승에 산다는 아주 중요한 날이다. 우리 나라에는 예부터 오기와 기기를 불태우는 풍습이 있었습니다. 사람이 죽은 뒤에는 그 영혼이 가족과 자식을 보살피고, 35일이 지나면 떠나지 못한다고 합니다. 어떤 곳에서는 그가 떠나고 천국에 가기까지 49일이 걸립니다. 따라서 5월 7일은 우리나라 장례 문화의 중요한 부분이 되었으며 더욱 주목받고 있습니다. 이 풍습은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명나라 학자인 장현(張玄)은 『음요·기기』에서 다음과 같이 지적하고 있다. 서민 가운데 죽은 사람은 7일마다 제사를 지내는 경우가 많다.

5·7 기념식에는 무엇이 필요한가? 준비할 것을 세 가지로 나누어서 예를 들어 종이돈을 태울 수 있는데, 일반적으로 백지나 연황색의 화지를 구리 동전 모양으로 잘라서 고인에게 바치는 것입니다. 유령 동전, 괜찮을 거예요. 고인에 대한 존경과 감사, 추모를 표현하기 위해 고인에게 향을 바치는 행사도 있습니다.

동시에 나는 삶이 실제로 순수함과 헌신의 진정한 의미임을 깨닫습니다. 또한 고인의 화장을 위한 제물도 준비하십시오. 이러한 제물은 신과 망자에게 제사를 지내게 하고, 가족의 안전을 지키고, 재난을 없애고, 복을 기원하기 위해 바치는 것으로 사람들의 성실과 효심을 의미합니다. 포도주, 포도주, 소, 양, 식물 등의 제물을 신과 조상, 고인에게 드리는 제물로, 이들이 복을 받고 평안과 번영을 누리기를 기원합니다.

8. '무기' 종이를 태워라

결혼한 손녀들이 '무기' 의식을 책임진다

그들은 자정에 기도를 시작하고 오후 2시에 기도한다. 정오.

일곱 신에게 제사를 드릴 때에는 먼저 땅의 여호와께 경배할 짐승 세 마리(돼지고기, 닭, 생선, 포도주)를 준비하십시오.

망자를 제사할 때에는 쌀, 쌀국수, 봄나물(잉여를 상징함), 부추(영원), 말린 콩(고관이 됨), < /p 등 오미사발이나 열두사발이 있다. >

기타 과일, 빨간 공, 머리 케이크(후손의 재결합과 번영을 상징),

Mian Tou Mountain(Zisun Mountain 또는 Daughter Mountain이라고도 함).

금은지를 사용하여 땅의 주인을 숭배하고 축복의 금을 사용하십시오. 죽은자를 숭배하려면 은종이를 사용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