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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 예술 학교란 무엇인가요?

1. 고등 예술 사진 학교

고등 예술 사진 학교는 19세기 영국에서 시작되었으며 감독의 통제와 편집을 통해 대중적인 '라파엘 전파' 스타일을 모방했습니다. , 콜라주 및 기타 기술을 사용하여 종교적, 문학적 이야기 주제를 표현합니다. 그림은 세심하게 디자인되었으며 구성은 엄격하며 회화적인 효과가 있습니다.

고급 예술 사진은 사진가의 예술적 길에 대한 초기 탐색으로 사진을 초기의 기계적인 모방에서 예술 분야로 안내하고 사진 예술의 발전을 촉진하며 사진을 점차 예술의 길로 나아가게 합니다. 미술. . 그러나 고급예술사진은 맹목적으로 회화를 모방함으로써 사진예술창작의 길을 제한한다.

2. 자연주의 사진

자연주의 사진은 피사체의 진정성을 강조하고, 자연으로의 회귀를 표방하는 예술학파이다. 사진의 주관적 의식 .

3. 인상주의 사진

인상주의 사진은 실제로 인상주의 회화의 영향을 받아 제작된 것으로, 순간적인 인상의 묘사를 강조하고, 선명함에 신경 쓰지 않고 그림의 의미를 추구한다. 선의 아름다움을 추구하며, 부드러운 예술적 효과를 추구합니다.

4. 사진 파열주의

사진 파열주의는 1908년 미국 사진가 스티글리츠가 국립미술클럽에서 자신과 일부 젊은 사진가들의 사진전을 열었을 때 발생했습니다. 사진파열주의자들은 사진가가 예술의 호일보다 자신을 표현하는 독특한 수단을 강조하며 사진의 존재론을 명확하게 확립하고 사진은 회화가 아니라 사진이라고 제안하면서 그 과정을 시작했습니다.

5. 새로운 객관주의 사진

새로운 객관성 사진은 독일어로 유래되었으며 새로운 객관주의, 새로운 객관성을 의미합니다. New Objectivity 사진가들은 사진 예술이 사진의 특성에 의존해야 한다고 주장하고, 현실에서 풍부한 세부 묘사가 있는 이미지를 촬영하는 데 중점을 두고, 사물의 표면 구조를 묘사하고 풍부하고 자연스러운 톤과 색상을 표현하기 위해 자연광을 최대한 활용하는 것을 강조합니다. 명확한 세부 사항.

6. 순수주의 사진

순수주의 사진은 세계 사진사에서 중요한 학파입니다. 아름다움은 세상 어디에나 존재하지만 아직 발견되지 않은 아름다움도 많이 존재하며, 사람들이 무시하는 아름다움도 사진렌즈를 통해 표현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사진가는 평범함과 미묘한 것으로부터 아름다움을 표현해야 하며, 사물의 다양한 표현 형태와 자연이 형성하는 다양한 그래픽을 이해해야 하며, 렌즈와 감광재의 성능과 표현력에 주목해야 하며, 사진 작품은 품질이 우수해야 함을 강조해야 합니다. 선명함, 미묘한 톤, 강한 질감 등을 통해 사물의 빛, 그림자, 색상, 형태, 선, 질감, 질감 등을 정확하고 섬세하게 표현할 수 있습니다. 순수주의는 아름다움의 범위를 확장하고 사람들의 시야를 넓혀줍니다.

7. 사회 다큐멘터리 사진

서양 문학과 예술사에서 산업 혁명, 사진 기술의 발전, 사실주의적 창작 방법과 이론은 사회 다큐멘터리의 출현을 촉진했습니다. 사진술. 사회 다큐멘터리 사진은 사진가가 어떤 사회적 상태를 기록하고 자신이 찍은 작품을 통해 사회 발전에 영향을 미치는 작업입니다. 사회 다큐멘터리 사진은 촬영된 사건이 ​​사회에 미치는 영향, 사람들의 실제 상황을 드러내는 것, 인간 존재의 운명에 직접적으로 매우 중요한 것들을 기록하는 것에 중점을 둡니다. 사진은 진정성과 정확성을 강조하지만, 사회는 사진이 '수학적' 정확성을 가져야 함과 동시에 현실에 기초하여 선택해야 한다고 요구합니다.

8. 칸디파이 사진

칸디파이는 Zhuapai라고도 합니다. 칸디파이의 창의적인 특징은 사진가가 피사체가 인지하지 못하는 사이에 사진을 빠르고 예상치 않게 촬영하여 자연스럽고 생생한 형태를 유지함으로써 사실적이고 생생한 사진을 얻는 것입니다. 칸디 학교는 진정성과 자연스러움을 강조하며, 사진의 특성에 충분히 주의를 기울이면서 사진가의 개성 표현을 강조합니다.

9. 추상 사진

추상 사진은 다양한 사진 기법을 사용하여 구체적인 이미지를 점, 선, 표면과 같은 추상적 형태로 변환합니다. 사진을 통해 추상적 이미지를 완성하는 데에는 일반적으로 두 가지 기본 방법이 있습니다. 첫 번째는 렌즈를 사용하여 이미지, 질감, 패턴 또는 색상과 같은 피사체의 단일 특징을 과장하고 강조하여 이를 주요 표현 내용으로 만드는 것입니다. 다른 특징을 압축하거나 매력을 감소시키나 일반적으로 피사체를 인식할 수 있지만 두 번째는 촬영된 이미지의 모양, 윤곽, 톤 또는 색상을 보다 다양하거나 철저하게 만드는 기술입니다. 실제 사물과 유사하지 않은 근본적인 변화를 만들어냅니다. 목적은 사람들에게서 비표상적인 미적 또는 감정적 반응을 이끌어내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