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재경 문답 - 키리시마가 영화 평론을 그만둔다고 들었습니다.

키리시마가 영화 평론을 그만둔다고 들었습니다.

'키리시마가 클럽에서 은퇴한다고 들었어'의 편집을 통해 달성된 스토리텔링 방식은 관객이 하나 또는 두 개의 관점, 즉 신의 관점에 서 있을 뿐만 아니라 이야기 전반에 걸쳐 그리고 또 다시, "금요일" 사건에서 여러 주인공의 관점을 보면 대부분의 사람들이 자신과 가까운 관점을 찾을 수 있고 더 쉽게 화제를 불러일으킬 수 있습니다.

소소한 로맨스나 사소한 싸움을 이야기하지 않고, 자신을 성찰하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흡수하며 영화에 대한 사랑이 넘치는 독특한 청춘영화다. (소후닷컴 리뷰)

'키리시마가 동아리를 그만둔다고 들었어'는 고등학교 캠퍼스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뻔한 청춘영화다. 고등학교 2학년 동아리, 사랑, 우정, 추구, 이 영화의 주제어는 바로 이것이다. 영화 속에는 눈길을 끄는 아름다운 여성과 훈남의 조합, 꿈을 쫓는 평범한 인물들의 감동적인 장면, 짝사랑, 은밀한 사랑 등 꼭 필요한 요소들이 담겨 있다. 하지만 이 영화는 단순한 청춘영화가 아니다. 잔혹한 삶도 ​​없고, 선정적인 대목도 없으며, 청춘영화의 일반적인 철학적 대사조차 단 한 줄밖에 없는데, 감독은 문단 전환에서 이를 교묘하게 숨긴다. 모든 청춘 관련 화제는 진지한 소식(배구부 위원장이 갑자기 은퇴를 원한다)을 시작으로 시작된다. 이 소식과 관련된 사람들의 삶이 뒤바뀌게 된다. 지난 며칠 동안 캠퍼스의 권력 피라미드의 모습이 서서히 드러났습니다.

감독은 소설의 컨셉과 창의성을 그대로 따르며 과감한 구조 변화를 꾀했다. 감독은 사건과 관련된 핵심 줄거리를 서로 다른 각도에서 설명하는데, 관객은 서랍을 하나씩 열어가면서 자신도 모르게 논리적으로 관찰하고 생각하게 된다. , 사건의 내막은 물론, 사건 뒤에 숨은 인물들의 감정과 매듭도 하나둘 펼쳐진다. 마침내 열린 결말을 통해 질문에 대한 답은 더 먼 하늘로 던져진다. 영화 속 인물 중에는 잘생기고 부자인 사람도 있고, 키가 작고 가난한 사람도 있고, 백인이고 부자이고 아름다운 사람도 있고, 평범해 보이지만 열심히 일하는 소녀도 있다. 그리고 모든 사람은 다른 사람의 마음에도 그림자를 가지고 있습니다.

보고 나면 감독님의 기술에 감탄하면서도 마음속에는 비슷한 생각과 의견이 맴돌았기 때문에 안타까움도 느껴지겠지만, 하지만 그러지는 못했다. 모든 것을 표현하는 적절한 방법을 찾지 못했습니다. 영화 속 '감독'이 '먹어라'고 외칠 때, 좀비들이 어린 몸을 잡아먹는 모습을 상상하는 장면은 관객들에게 청춘의 아름다움은 상상에 불과하고 현실은 그저 평범하기만 하다는 사실을 알려주는 것 같다. (동관일보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