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재경 문답 - 악당 3부작의 각 부분 소개
악당 3부작의 각 부분 소개
<르 그랑 까이에>
소개:
외국군이 점령한 도시에서 사람들은 식량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고, 한 젊은 여성은 쌍둥이 아들을 데리고 시골에 사는 어머니와 함께 피난처를 찾으세요. 이 "할머니"는 문맹이고, 더럽고, 인색하고, 사악하고, 심지어 살인자이기도 합니다. 두 형제는 더욱 강해지기 위해 매일매일 서로를 때리고 꾸짖고 단식투쟁을 벌이는 등 다양한 방법으로 생존 기술을 발휘하며 어려운 환경에서 성장했다. 그들은 큰 노트에 매일 일어난 일을 주의 깊게 기록했습니다. 일기장의 페이지가 열리면서 차디찬 악몽 같은 우화가 서서히 펼쳐진다.
미디어 추천:
아이들의 순진한 말을 통해 병적인 세상이 묘사되지만, 잔인하고 비열한 줄거리에서도 속죄의 기회를 읽을 수 있다. 이야기 속 주인공은 눈앞에 펼쳐진 지옥같은 광경을 외면하고, 두려움 없는 용기로 맞서고 있다.
——뉴욕타임스
소설 속 주인공인 쌍둥이 소년과 할머니는 마치 유령처럼 이상한 행동을 하면서도 인간이 인간이 되면 어떤 일이 일어나는지 느끼게 한다. 테러와 억압에 저항하십시오.
——르 몽드
단순하고 담백한 스타일을 사용하여 인간의 가장 원초적인 모습을 직시하도록 냉철한 검을 단련한다.
——프랑스 팩스
"La Preuve"
내용 소개:
상단에 "The Evil Child" At the '일기'가 끝나고 쌍둥이는 헤어졌다. 한 명은 국경을 넘어 다른 나라로 갔으며, 다른 한 명은 할머니 댁에 머물렀다. 루카스는 머물렀다. 그 이후로 그는 혼자 살았다. 그는 주변의 불우한 사람들을 돕기 위해 노력합니다. 그는 야스미나와 그녀의 사생아인 마티아스를 데리고 식사 때마다 마을에 있는 신부의 집에 음식을 가져와야 했습니다. 그는 남편이 사형을 선고받은 클라라를 위로하려고 노력했습니다. 그는 문구점 주인인 비토의 오랜 연설을 들었습니다. 작가의 꿈... 그러나 격동의 환경 속에서 이러한 것의 이면에는 인간의 본래적 원시성을 직접적으로 지적하는 내용이 담겨 있다.
오랜만에 불려온 쌍둥이 형제 클라우스가 마침내 등장해 서사 전체에 갑작스러운 반전을 가져오며 원작의 구조를 거의 뒤집을 뻔했다. 결말에는 문학과 기만이 스토리에 녹아들었고, 모두가 알고 싶어하는 최종 결과는...
미디어 추천:
그렇게 생각했어요. 데뷔소설 '악인의 일기'에서는 충격적인 속편을 읽기 힘든데, 작가는 속편의 스타일을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두 사람의 증거』는 시간이 지날수록 맛이 좋아지는 좋은 술과 같아서 영원히 간직할 수 있는 책이다.
——프랑스 팩스
대담하고 간결하며 놀라운 작품입니다. 소설의 구조상 카프카와 보르헤스의 소설은 매우 독특하고 파격적이다.
——Publishers Weekly
"세 번째 거짓말"(Le troisième mensonge)
소개:
전쟁으로 세례를 받은 쌍둥이 형제 사십 년, 오십 년 만에 드디어 만났습니다. 오랜 세월의 기다림 끝에, 시간이 흘러도 두 형제 사이의 거리는 좁혀질 수 없는 이별의 세월 동안, 그들 각자에게는 무슨 일이 일어난 걸까? 그들은 이 비극적인 악몽에서 벗어날 수 있을까요? '악인일기'의 얽힌 부분부터 '두 사람의 증거', '제3의 거짓말'까지, 드디어 진실이 밝혀진다...
언론 추천:
이것 소설은 헤아릴 수 없는 미로처럼 깊다. 가장 단순한 언어가 가장 열정적인 표현을 드러낼 수 있습니다. 문학적 스타일로 보면 이 책은 사실 프랑스 최고의 비극시인 라신과 노벨상 수상작가 베케트의 작품을 물려받은 탁월한 작품이다.
——프랑스 피가로 매거진
<악당의 일기>부터 <두 사람을 위한 증거>를 거쳐 이번 책 <세 번째 거짓말>까지, 야고타 크리스토프 소설의 구조는 모두 유럽 대륙의 한 도시에 집중되어 이 도시에서 가족으로 분리되었습니다. 이는 작은 초점이지만 주제는 제한되지 않습니다. 대신, 이야기는 끝없는 차원으로 확고하게 진행됩니다.
——프랑스 해방
아고사 크리스토프는 극도로 선정적인 주제에 극도로 차가운 톤으로 독특한 표현기법을 구사하는 데 능하다.
그녀가 채택한 표현적인 텍스트를 카뮈의 스타일과 비교하면 조각 효과는 카뮈의 스타일을 능가하며 바로크 스타일을 반영하여 체호프의 스타일보다 더 응축되어 있습니다.
——프랑스 현대문학 선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