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재경 문답 - 계곡 회피 시 맑은 국물을 마셔도 되나요?

계곡 회피 시 맑은 국물을 마셔도 되나요?

요가에서는 다음과 같은 4가지 단식 날짜를 검색하면 된다고 합니다.

가장 좋은 시간은 보름달과 쇠퇴 3일 전, 즉 약 3일 전입니다. 음력 11일과 26일 이틀.

5. 단식의 몇 가지 원칙:

1. 점진적인 단식을 채택할 수 있습니다. 먼저 유동식만 섭취한 다음 식사 횟수를 줄이거나 물만 마시고 마지막으로 단식을 하지 마십시오. 아예 마셔요.

2. 단식을 시작할 때 배가 고프고 체력이 없다면 몸에 독소가 많다는 의미이므로 레모네이드나 물을 마시면 더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3. 몸이 건조함을 느낄 때는 레몬에이드나 물을 마시고 단식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4. 몸이 아플 때는 요가 선생님에게 단식 방법을 문의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5. 임산부와 성장기 어린이는 단식을 해서는 안 됩니다.

6. 단식의 느낌:

1. 몸이 깨끗하지 않으면 목이 마르고 피곤하며 육체적으로 피곤함을 느끼게 됩니다.

2. 위장 기능이 좋지 않으면 배가 고프다.

3. 건강할 때 기분이 좋아 잠을 이루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4. 몸에 독소가 많으면 혀가 막히고 구취가 나게 됩니다.

음식을 다시 시작하는 작업은 매우 중요합니다. 음식을 다시 시작하는 좋은 효과가 두 배로 증가하면 음식을 다시 시작하는 것이 좋지 않으면 효과가 없거나 심지어 반대 효과가 발생합니다. 다음은 음식 재개 과정을 간략히 소개한다.

1. 단식 과정에서 가끔 냄새가 나는 혀 코팅을 긁어낸다.

2. 레몬물을 많이 마시면(소금을 첨가하는 것이 더 효과적입니다) 독소 제거 속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3. 레몬수를 마신 후 위장 불편감을 느끼면 설탕물이나 꿀물을 조금 마셔서 화해시킬 수 있습니다.

4. 아침 식사 전 바나나(영양 함량이 높은 알칼리성 식품으로 냄새 제거, 독소 제거, 장을 매끄럽게 하는 효과가 있음)를 섭취하세요.

5. 가능하면 아침을 먹기 전에 잠시 기다리세요.

6. 아침과 점심은 가벼울수록 좋습니다(독소와 산성 음식을 한꺼번에 배에 채우지 마세요).

7. 단식 후에는 목욕을 잘하여 땀샘에서 배출된 독소를 씻어내세요.

8. 레몬물을 마신 후 계속해서 화장실에 가고 냄새나고 더러운 변을 토할 때가 있습니다(설사 아님).

우리가 먹는 음식의 절반은 우리를 지탱하고 나머지 절반은 의사를 지탱합니다. 개요: 비고는 "작곡", "부러진 계곡", "거곡", "수량", "거엘리" 등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이는 곡식을 먹지 않는다는 뜻으로 연금술사와 도교에서는 이를 수련하고 불멸자가 되는 방법으로 간주합니다. . 도교에서는 사람들이 통곡물을 먹으면 장에 대변이 축적되어 악취가 나고 불멸의 길을 방해한다고 믿습니다. "황정내경경"은 "백곡의 음식은 흙의 정령이고, 오미는 쓰고 사악하며, 악취는 어지럽다. 신의 태아의 기운이 0이라면 어떻게 아기를 젊어지게 할 수 있겠는가"라고 말했다. 동시에 인간의 몸에는 세 마리의 벌레(세 마리의 시체)가 있습니다. 사람은 이 곡물 에너지에 의존하여 생존합니다. 그 존재로 인해 사람은 사악한 욕망을 갖고 있어 불멸자가 될 수 없습니다. 그러므로 장에 쌓인 나쁜 가스를 없애고 사체곤충 세 마리를 없애기 위해서는 금식을 해야 한다. 이런 이유로 도교 승려들은 불멸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장자소요유』에 묘사된 “곡물을 먹지 않고 바람을 마시고 이슬을 마신다”는 불멸의 행위를 모방했습니다. 목차 [숨기기] 비곡분류의 기원 현대과학을 통해 비곡리도의 원리와 효과를 설명하다 비곡의 기초를 세우는 힘---태의도인법

[편집 본 문단] 비곡의 유래와 비곡기술의 유래 진나라 이전에는 기를 옮기는 기술과 거의 같은 시기였다. 진(秦)한(秦) 시대 이전의 예절서집인 『대대·의본명예서』에는 “고기를 먹는 자는 용감하고 강하며, 곡식을 먹는 자는 지혜롭고 능숙하며, 숨을 먹는 자는 신은 신이고 장수하며, 먹지 않는 사람은 불멸이며 신이다." 이것이 곡물을 단식하는 기술이다. 가장 초기의 이론적 근거이다. "회남지 지형"에도 비슷한 기록이 있습니다. 『인계』에도 춘추시대 산에 살며 냇물을 마셨던 노(魯) 사람 산보(山寶)에 대한 묘사가 실려 있다. 그는 일흔 살이었는데 여전히 소년의 색을 띠고 있었습니다." 이것은 역사 기록에 기록되어 있습니다. 이인디아의 최초 수행자입니다. 1973년 창사 마왕퇴한무덤에서 출토된 비단책에는 곡식과 기(氣)를 먹는 기술에 관한 한족 이전의 현존하는 최초의 작품인 '곡(줄서기)곡식기편'이 수록되어 있다. "알갱이를 빼는 자가 시위를 먹는다.... 첫 번째는 무겁고, 발은 가볍고, 몸은 무겁고, 그 다음에는 昫(呴)이 삶아(부어) 먹인다"는 말이 있다. 이는 곡식을 처음 먹게 되면 윗부분이 무겁다는 느낌을 자주 받는다는 뜻이다. 팔다리의 허약으로 인한 배고픔 현상은 부는 호흡법인 '呴'을 이용하여 극복해야 한다. 여기서의 벽곡과 기운동의 연관성은 『장자·덕』의 기운동과 지도의 연관성과 동일하며, 이는 이 세 가지 기술이 선진시대에 처음 존재했음을 나타내는 것으로 보인다. 거의 같은 시간에.

도교가 창시된 이후 이 기술을 계승하고 단식을 실천하는 사람들이 부족하지 않다.

《한무제전》에는 동한의 연금술사 왕진이 "이 계곡에서 200년 넘게 살았다"고 기록되어 있다. 육체는 빛나고 아름다우며, 말처럼 천천히 움직일 수 있고, 여러 사람을 안을 수 있는 힘을 가지고 있다." 『후한서 방서전』에는 “(호)몽견에는 대추 심이 들어 있어서 5~10년 동안 먹지 않았다”고 기록되어 있다. 곡식은 한때 "잠자리에 절을 했다"고 말했고, 이를 시험해 보기 위해 "계곡에 백일 동안 머물면 자유롭게 걷고 살 수 있다"고 말했다. 조조가 모집한 연금술사 집단 중에는 간시(Gan Shi), 좌자(Zuo Ci), 풍쥔다(Feng Junda), 노은브렌(Lu Nvren) 등이 모두 비구술을 수행했다. 동진의 도사인 계홍은 단식을 실천하는 것만으로도 불멸에 이를 수 있다는 생각에 반대했습니다(불멸을 잘하는 사람을 선택하여 둘 다 수행해야 하며, 특히 금불제를 수행해야 한다고 주장함). 혼자서 불멸로 이어질 수 있다는 것은 기 수행자들의 "부분적인 이론"이지만 그렇지 않습니다. Big Valley Technique의 건강 및 수명 연장 효과에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그는 『보포자내면·잡영』에서 “단고의 나머지 사람들은 모두 3살 2살인데 모두 젊고 아름답다”고 말했다. 그는 또한 이를 증명하기 위해 구체적인 예를 들며 도교인 시춘을 꼽았다. 삼국시대 오나라에서 기로 사람을 치료하면 한 달, 혹은 백 일 동안 굶는 경우가 많다. 이 말을 들은 무경황제가 의심스러워하며 “계관을 불러서 사람들에게 지키라고 명령했다. 봄에는 물만 3, 2리터만 달라고 하더군요. 1년 이상 지속되면 봄의 색이 더욱 좋아질 것입니다.” 신선하고 즐거운 힘은 여전합니다. “그리고” 기만 삼키고 계곡에서 나온 지 3년이 된 펑이라는 사람이 있는데, 무거운 덴드로비움을 들고 산을 오르는 모습을 보고 있으면 하루 종일 피곤하지 않다." "위서·시로지. ". 전설에 따르면, 북위 시대의 도사인 구천지는 태상 노군에게 비구 인도법을 가르쳐 달라고 부탁했고, 그의 제자들 중 10명 이상이 이를 익힐 수 있었다고 합니다. 동래 도사 왕도이는 한신산에 은거하며 40년 넘게 계곡을 차단하며 살았다고도 전해진다. 『운기기주』 제5권에서 손유월은 『여수수화, 67년간 국선약을 복용하니 얼굴이 가벼워지고 촉촉해지며, 상쾌하고 깨끗해진다』고 남월도교가 전하고 있다. 등유는 "30여년 동안 시냇물에 운모편만 마시고 밤낮으로 대동경을 독송했다"며 "계곡을 열고 인도하는 방법에 능하다"고 말했다. 40년 넘게 은둔생활을 하고, 여든이 넘으니 강인한 외모를 갖고 있다”고 말했다. 『북사기:선인전』에는 진도사 서택이 “곡식으로 자양하고 오직 송송의 기술만을 가지고 있으며 한겨울에 추울지라도 탈지면을 받지 아니한다”고 되어 있다. " 『당암사』에 따르면 당나라 도사 판시정(桃師章)이 송산에서 20년 넘게 살았으며 "그냥 솔잎을 따서 물만 마셨다"고 한다. 그의 제자 Sima Chengzhen도 그에게 곡물을 먹고, 인도하고, 미끼를 잡는 기술을 가르쳤습니다. 『송나라사·암자전』에는 송나라 초기 도사 진단(陳塘)이 무당산 구사암(九堂山)에 살면서 20년 넘게 기(氣)와 비구(緣球)를 수련했지만 술을 여러 잔 마셨다고 기록되어 있다. 하루. 『송나라사·방계전』에는 조자란이 “먹지 않고 정신이 상쾌하며 불 냄새를 맡을 때마다 토하고 과일과 맑은 샘만 나온다”고 기록되어 있다. 차이통쉬안(Chai Tongxuan)은 "백 살이 넘었습니다. 곡식을 쪼개고 소리를 지르는 데 능숙했지만 술만 마셨습니다." 역사서와 도교서에는 셀 수 없이 많은 기록이 있습니다. 한나라에서 송나라에 이르기까지 도교에서는 비곡기술이 매우 유행했음을 알 수 있다.

역사 기록에 따르면 곡물 없이 살아간 사람이 너무 많고, 곡물 없이 지내는 기간은 수개월, 수년, 심지어 수십 년이 될 수도 있지만 그 안에는 필연적으로 과장과 허위가 있을 수도 있다. 순전히 거짓이 아닙니다. 1988년 1월 7일자 인민일보 제3면에는 호북성 마청시 웅자푸구 웨싱탕촌 출신의 25세 소녀 웅자딩이 '자유롭게 말하고 행동하는 마청농장 소녀'라는 제목이 붙었다고 보도했다. 10년 동안 한 톨도 못 벌었다'. 열다섯 살 때 갑자기 중병에 걸려 목숨이 위태로워졌다. 위기를 모면한 뒤 먹지도 마시지도 않았다. 쌀 한 톨도 먹지 않았다. 10년 안에. 놀랍게도 그녀는 병에 걸려 8년 동안 침대에 누워 지내다가 독립적으로 걷고, 자유롭게 말하고 웃으며, 집안일을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것은 정말로 지구상의 기적입니다. [이 문단 편집] 비구의 분류 비구법을 가르치는 과정에서 도교 승려들이 비구공법에 관한 논문을 쓴 적이 있으며 비구 단식의 다양한 방법을 논의하고 설명했습니다. "Baopuzi Neipian · Ya Lan"에는 "Xiuliang Jing" 3 권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동지·이문록』에는 『태청곡절법』, 『최고곡절법』, 『실용곡절방법』, 『태청경작곡필수방법』, 『필수곡예』가 기록되어 있다. 곡물을 자르는 방법", "주방을 멈추는 방법" "원형(또는 "펠렛") 및 사각형" 각 1권. "정통 도교 경전"에는 그 중 많은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각종 서적에 수록된 기록은 '기(氣)를 예방하여 복용한다'와 '병을 예방하기 위해 약을 복용한다' 두 가지로 요약할 수 있다.

(1) "설기와 비구"란 설기와 비구의 결합을 말하며, 설기를 바탕으로 설기를 통해 비구의 목적을 달성한다. 구체적인 의견도 다양하지만, 기를 받아들이기 시작할 때는 단식을 하고, 참깨국이나 아삭아삭한 국을 한두 잔, 배가 고프면 포도주 한두 잔을 마시고, 맑은 물만 마셔야 한다고 주장하는 사람들도 있다. 목마를 때 물. 어떤 사람들은 제나라 복용 초기에 점차적으로 음식 섭취를 줄이고, 하루에 한 입으로 줄이고, 열흘 후에는 완전히 끊는 것을 주장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억지로 곡식을 쪼개는 것이 아니라 오랫동안 기공을 복용하면 3년이 지나면 곡식이 자연스럽게 부러진다고 주장합니다. 구체적인 방법은 각종 기법서(寶布十節·Zaying)에 보면 12시기법, 수행기법, 육오정기법, 사신법 등이 있다. 식품법 등

(2) '약 복용으로 곡물의 시작'은 곡물 대신 약을 복용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영양가는 높으나 소화가 느린 콩, 대추, 아마(참깨), 밤, 감자칩, 복령, 다각, 아스파라거스, 인삼, 꿀 등을 복용하여 알약이나 연고로 먹는 등 처방이 많다. 시리얼 대신 구두로.

영양가가 높고 소화가 어려운 음식을 함유한 제제가 있는데, 이는 식사를 마친 후에 곡물을 중단하고 오랫동안 지속될 수 있습니다. 맛있는 음식을 한 끼 든든하게 먹고, 그 음식에 영양을 공급하는 약을 먹으면 3년 동안 음식 없이도 살 수 있다고 합니다. 특정 돌을 약초와 약재로 끓여서 음식으로 사용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구체적인 처방은 『태청경의 이삭절단법』과 『윤기치조·처방의학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문단 편집] 인디아의 원리와 효능을 현대 과학으로 설명합니다. 현대 의학 연구를 통해 인체의 노화와 질병의 주요 원인은 대장에 축적되고 발효되는 유해 물질과 따라서 인체 건강의 관점에서 볼 때 인체 내 노폐물에는 대변, 소변, 땀, 이산화탄소 등이 있으며, 대변이 가장 유해합니다. 대장은 대변을 저장하도록 특별히 고안된 기관으로, 이를 비워내지 않으면 각종 독소를 생성해 각종 만성질환의 처리공장이자 모든 질병의 근원지가 된다. 몸속의 내부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먼저 장과 위를 깨끗하게 해야 하며, 내부 공간을 깨끗하게 하여 각종 장기의 기능을 촉진하고 면역력을 향상시켜야 합니다. 심장질환, 혈액질환, 지방간, B형간염, 당뇨병, 부인과질환, 류마티스질환, 고혈압, 비만증후군, 위장병, 비염, 천식, 규폐증, 전신부종, 구취 등으로 불리는 질환 의료계 암은 불치병이 아니기 때문에 인디아를 통해 예상치 못한 결과를 얻을 수 있다.

초교정 일정이 늘어날수록 체내 백혈구 수가 평소의 1배, 몇 배를 초과해 병원성 세균을 잡아먹고 난치병, 심지어 불치병까지 치료하게 된다. 비구는 독성이나 부작용 없이 소화기 계통, 순환기 계통, 호흡기 계통, 신경계, 생식 계통, 비뇨기 계통의 기능을 체계적으로 개선하고 조절할 수 있습니다. 이는 어떤 약으로도 도달할 수 없는 일입니다.

둘째, 인디아는 보디빌딩에도 좋은 방법으로 에너지 흡수 문제를 근본적으로 해결해줄 뿐만 아니라 마른 사람도 살이 찌고 윤기 있고 매끈한 피부를 갖게 해줍니다. . 양방향 조정 역할을 합니다.

셋째, 기공 건강 유지 및 배양의 관점에서 볼 때 규칙적이고 불규칙적인 단식을 통해 세포는 '식량 부족, 기 결핍' 상태에 있을 수 있어 내외기 인간의 신체를 연결하여 자연과 인간의 조화를 이루는 첫 번째 효과는 세포와 외부 세계 사이의 물질과 에너지의 교환을 촉진하고 자연에서 우주의 진정한 에너지(정신적 에너지)를 포착하여 동시에 사람들이 마음을 편안하게 하고 뇌의 잠재력을 계발하며 지혜를 계발하는 것이 수련의 수준을 높이는 지름길입니다. 동시에 체온을 낮추고, 인간의 맥박수를 늦추고, 노화를 지연시키며, 건강과 장수를 유지할 수도 있습니다.

비구는 뇌를 강화하고 인체의 잠재력을 키워줄 수 있다. 몸에 쌓인 지방과 독소가 제거되면서 몸이 전체적으로 깨끗해지고, 장과 위가 조절되고 회복되며, 마음이 맑아지고 승화됩니다. 기질을 닦을 수 있고, 안목을 넓힐 수 있으며, 삶을 이해할 수 있고, 진리를 분명히 알 수 있습니다. 이는 사람들에게 삶과 세계에 대한 새로운 시각을 제공하고, 우주와 자연에 대한 새로운 이해를 제공합니다.

인디아 역시 더 깊은 의미를 갖고 있다. 단순한 굶주림이 아니라 기공수련이 가져다주는 특별한 효과도 있다. 이 상태에서 뇌는 항상 새로운 기능 상태에 있고, 육체적 에너지와 잠재력이 완전히 조절되고 발휘되며, 육체적 부하가 감소되고, 영혼이 완전히 활용되고 발휘되며, 뇌세포의 기능이 완전히 활용됩니다. 그러므로 인간과 자연우주 사이의 소통이 활발하고, 외부 세계의 다양한 정보가 지속적으로 뇌에 입력되는 것이 바로 '인간과 자연의 합일'이다. 그러므로 유연한 팔다리, 맑은 눈, 맑은 마음, 빠른 사고, 향상된 기억력, 향상된 이해력, 의지력 및 지구력으로 나타나며, 이는 인체의 다양한 잠재력을 쉽게 자극하고 유도할 수 있습니다. 동시에 그것은 또한 우주의 진정한 의미에 대한 사고와 이해를 낳고, 이는 다양한 특별한 사고로 이어질 수 있으며, 정상적인 상황에서는 해결할 수 없는 많은 문제와 혼란을 해결할 수 있으며, 이는 결국 영적인 힘의 도약으로 이어질 것입니다. 지혜와 영감도 일어날 것입니다. [이 단락 편집] Li Daozhang은 비구 구축 및 기초의 힘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태이(Taiyi) 마사지 도인 기술은 중국 도교의 정이파(Zhengyi School)에서 유래한 건강 보존 기술입니다. 12경맥, 365경혈, 내장 기관은 물론, 내이, 코점막 등 몸 속 깊은 곳에 숨어 있는 기능성 조직까지 깊숙이 움직일 수 있는 방법이다.

다음은 충칭 진운산 소룡사 진행자 이도창님이 설명해주신 태의지도법 텍스트 버전입니다. 모든 불멸자들과 공유하기 위해 게시합니다. 모든 사람의 건강 여행에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2점

이완: 운동 중 신체가 이완된 상태에 들어가면 잠재의식이 특히 뚜렷하게 나타나 움직임을 통해 기(氣)와 혈(血)을 촉진하고 신체의 자기 치료를 촉진합니다. 잠재력은 운동을 하면서 신체적인 질병을 동시에 치료할 수 있습니다. 사람마다 체질이 다르고, 아픈 부위도 다르기 때문에 각기 다른 상태가 발생하며, 각각의 상태는 신체에 의해 자동으로 조정됩니다.

웃는다는 것은 몸에 매우 쾌적한 환경을 만들어 주는 양성 의식이다. 기분이 좋은 사람은 건강해야 하므로 아주 행복한 기분으로 연습해야 한다. 방법, 실천하면 절반의 노력으로 결과가 두 배로 커질 것입니다.

섹션 15의 동작 설명 및 효과

준비 자세: 3분

표준 준비 자세: 발을 편 상태로, 어깨 너비로 벌리고, 머리를 똑바로 세우고, 똑바로 보입니다. 앞으로, 혀를 입천장에 대고 (까치 다리를 잡고, 인공 호흡기에 연결), 미소를 짓고, 자연스럽게 숨을 쉬고, 무릎을 약간 구부리고, 허벅지 양쪽에 자연스럽게 손을 얹고, 몸이 편안하다고 상상하십시오. 머리부터 발끝까지 섹션별로 상상해 보세요. 머리의 긴장을 풀고, 목의 긴장을 풀고, 어깨의 긴장을 풀고, 몸의 긴장을 풀고, 손과 발의 긴장을 풀어보세요.

1단계: 공기로 얼굴 마사지

효능

미용은 손바닥의 열에너지를 통해 얼굴 피부와 세포의 혈액순환을 촉진하고, 얼굴의 피로감이 줄어든다. 가장 눈에 띄는 문제는 얼굴이 장미빛으로 빛나고, 주름이 사라지고, 잡티가 옅어진다는 점이다. 일주일 정도 꾸준히 하면 효과를 볼 수 있다.

액션

양 손바닥 사이의 강렬한 마찰은 손가락이 아닌 손바닥으로 이루어져야 한다. 이때 뜨거움이 있다고 상상해야 한다. 손바닥 사이의 열이 견딜 수 없을 정도로 뜨거워지면 얼굴에 바르면 진행 속도가 빨라집니다.

이념(1) 쓰리미닛

손바닥의 열에너지가 피부 깊숙이 침투하여 모든 세포, 모든 피부조직, 모든 혈관에 침투한다. 및 신경선, 열 에너지가 얼굴 세포를 활성화시켜 주름을 확장하고 주근깨를 없애는 데 3분 동안 얼굴 피부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3분 동안 생각하기(2)

3분 후 두 번째 아이디어를 입력하세요. 손바닥의 열이 피부를 부드럽고 매끈하게 만들어준다는 아이디어입니다. 12살 이전의 모습을 담은 사진을 보세요. 사진이 없다면, 12살 이전의 모습으로 돌아갈 생각을 유지하세요. 12세.

이념(3)

그 후 손바닥을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콧대부터 이마, 볼을 지나, 턱, 코 윗부분까지 9회 회전합니다. 이때 손바닥이 얼굴 피부에 닿는 것처럼 보입니다. 손은 부드러운 비단 조각을 만지고 있습니다.

2부: 코 꼬집기(9회)

효능

아마도 코 깊숙이 닿을 수 있는 이 운동은 세상에서 유일한 운동일 것이다. 코점막의 직접적인 움직임 이러한 움직임을 통해 코점막을 움직여서 코의 예민함과 다양한 코의 문제를 치료할 수 있습니다.

동작

깊이 숨을 들이쉬고 참으며 손바닥이 안쪽을 향하도록 양손의 손바닥 가장자리를 사용하여 콧구멍을 꼬집고 할 수 있을 때까지 공기를 꽉 유지합니다. 더 이상 참지 마세요. 이때, 부는 소리가 클수록 운동 효과가 강해집니다.

3부 : 태양열(9회)

효능

혈을 통하게 하여 궁궐을 밀어내는 동작으로, 혈액 공급을 강화할 수 있다 두뇌에 기억력을 향상시킵니다.

동작

양손 가운데 손가락 끝(중총점)을 사용하여 두 눈썹 사이의 주요 지점을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힘차게 마사지합니다. 단, 손가락 끝은 절대 경혈 위치에서 벗어나지 말고 9회 회전한 후 가운데 손가락 끝을 사용하여 눈썹 뼈를 가로질러 원호(반원) 모양으로 위쪽으로 움직입니다. 이마 옆면을 빠르게 관자놀이 방향으로 이동시킨 후 힘을 가해 세게 누르면 갑자기 튀어나옵니다.

4단계: 귀 당기기(9회)

효과

이것은 동시에 내이에 직접 도달할 수 있는 세계 유일의 운동입니다. 운동 중 내이에 둔한 통증이 느껴진다면 중이염, 이명, 이명 등 귀에 이상이 있다는 뜻이다. 청각 장애가 있는 사람 이 운동을 자주 하면 청각 능력이 향상될 수 있습니다.

동작

양 손바닥을 사용하여 귀에 틈이 없도록 단단히 누르십시오. 귀 안쪽에 공기가 가득 찬 느낌이 들 때까지 온 힘을 다해 누르십시오. 압력이 가득 차면 손바닥을 누르고 갑자기 놓으십시오. 이때 내이에서 병의 코르크 마개가 뽑히는 듯한 소리가 들립니다.

5단계: 정수리 빗기(18회)

효능

정수리와 경혈을 다듬고 두피의 기를 좋게 하고 혈액순환, 탈모, 흰머리 치료 외에도 편두통, 현기증 등의 머리질환 치료에도 도움이 되며, 교통체증이나 출근 중에도 언제든지 할 수 있습니다. 시간.

액션

손가락을 발톱 모양으로 바꾸고 손가락을 사용하여 갈퀴 모양으로 만든 다음 이마에서 머리 꼭대기까지 닿을 때까지 빗어냅니다. 머리 뒤쪽에 있는 풍치점을 손가락으로 세게, 깊게 누른 다음 손가락을 놓고 머리 중앙부터 시작하여 양쪽 귀 위쪽을 빗고 각 부위별로 9회 반복합니다. , 총 18회.

6구간 : 윗부분 두드리기(36회)

효과

백회점(천문점)을 두드리면 여섯 개의 계곡이 흔들린다. 패다의 효능은 천문점에서 강도가 내려가서 내장을 관통하여 발바닥의 용천점에 도달하여 온몸의 12주경맥과 365경혈을 진동시켜 뇌졸중, 편두통을 예방하는 것입니다. , 뇌혈전증.

동작

머리를 똑바로 세우고, 머리를 가만히 유지하고, 눈은 정면을 바라보고, 발을 편평하게 유지하고, 어깨 너비로 벌리고, 손을 양쪽으로 벌리고, 속이 빈 손바닥을 사용하여 위쪽으로 이동합니다. 백회점을 가벼운 것에서 무거운 것, 느린 것에서 빠른 것까지 번갈아 36번 두드린다.

섹션 7: 두뇌 펀치(36타)

효능

좌뇌와 우뇌의 균형을 맞추세요. 이는 분명히 기억력 향상에 도움이 됩니다.

동작

손바닥 뒤꿈치로 귀를 꽉 누르고, 양손의 손가락을 머리 뒤쪽으로 뻗은 다음, 뒤통수를 손바닥으로 때리거나 두드리세요. 동시에 두 손의 손가락이 뒤통수에서 들려오는 소리는 텅 빈 계곡의 메아리처럼 들립니다.

제8절: 대주(36회)

효능

대주이점은 몸에서 가장 중요한 경혈 중 하나이며, 6개의 양경을 모은다. 모든 양의 집합체로 대주위점을 자극하여 전신의 양기를 활성화시켜 저항력과 면역기능을 종합적으로 향상시켜 신체를 최상의 건강상태로 유지시키며 특히 감기 예방에 효과가 있다.

대주이점은 목과 허리가 만나는 부분에 위치하며, 고개를 숙였을 때 목과 등이 만나는 부분에서 튀어나온 뼈가 바로 다주이점이다.

동작

양손의 손가락을 교차시켜 고개를 숙이고 대주이점에 손을 대고 양손 엄지손가락으로 대주이점을 앞뒤로 문지른다. 동시에 Dazhui 지점이 뜨거워질 때까지 총 ** *36회입니다.

9부: 손 목욕(나인서클)

효능

빈 주먹으로 손의 삼음양힘줄과 주경혈을 치는 방법 , 손의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하고 피로를 풀어주며 몸 전체의 혈액순환을 촉진시켜 편마비 환자들이 손의 기능 회복에 도움을 주기 위해 자주 하는 운동입니다. 팔의 류머티즘을 제거하십시오.

동작

빈 주먹을 사용하여 앞쪽 어깨부터 팔 안쪽을 따라 손바닥 뒤쪽까지 칩니다. 손을 뒤집어 뒤쪽에서 위쪽으로 칩니다. 손바닥에서 어깨까지 원을 그리며 다시 앞쪽 어깨로 이동하여 같은 동작을 반복합니다. 두드릴 때는 왼손과 오른손으로 각각 9개의 원을 그리며 두드려야 합니다. 경혈이 맞았습니다.

10절: 바디바스(나인서클)

효과

두드림의 강도를 통해 내장기관을 단련시켜 효과적으로 장 기능을 강화, 증진시킨다. 내부 장기.

동작

양손으로 속이 빈 주먹을 사용하면서 동시에 가슴부터 하복부 단전 부위까지 위에서 아래로 일직선으로 두드린다. . 단전 부위는 배꼽 아래로, 두 손가락이 넓은 부위입니다. 페이다는 촘촘하게 이루어져야 하는데, 이는 임맥을 움직이는 주요 경혈로는 탄종점, 중관점 등이 있습니다. 세게 두드리지 않으면 경혈이 빠져 효과가 나타나지 않습니다.

11절: 다리 입욕(9원)

효능

발삼양경과 발삼음 경혈을 움직인다 .다리의 기 및 혈액 순환을 개선하고 류머티즘을 제거하며 발 문제나 뇌졸중 및 편마비를 앓고 있는 사람들이 이 운동을 더 많이 수행하면 다리의 정상적인 기능을 회복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운동을 하면 확실히 발의 힘이 좋아지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동작

단전 부위부터 시작하여 양손으로 빈 주먹을 쥐고, 허리 둘레의 단전에서 허리의 명문 지점까지 양쪽을 두드립니다. 단전에서 허리 아래까지의 원은 맥동선이며, 이 부분에서 기혈은 단전에서 명문점으로 향하게 된다. 즉, 단전의 반대편이다. 바지를 묶으면 바지가 허리 아래를 통과하여 척추와 교차합니다.

그런 다음 명문점 아래에서 허벅지 바깥쪽을 따라 발목까지 두드린 다음, 발목부터 허벅지 안쪽까지 두드리며 다시 단전까지 두드린다. 9번 반복하세요.

12절: 신장을 따뜻하게 한다(서른여섯개의 원)

효능

신장 기능을 활성화시켜 신장 질환을 효과적으로 예방하며, 여성 부인과 질환을 개선할 수 있다 남성전립선, 야간빈뇨 등의 질환에도 효과가 있습니다.

동작

이때 손바닥을 신장에 3분간 대고 생각을 더해 손바닥의 열에너지가 신장에 침투한다고 상상해 보세요. 신장을 따뜻하게 하고 기능을 강화시키며, 신장이 따뜻하고 뜨거워질 때까지 손바닥의 열기가 점점 더 강해질 때까지 손바닥을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36회 돌립니다. 손바닥이 신장을 떠나지 않습니다.

13절: 어깨와 등 목욕(36회)

효능

오십견, 오십견 등의 어깨 질환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동작

먼저 오른손 손바닥으로 앞 어깨 부위를 두드리며 동시에 왼손으로 백핸드로 조끼의 등을 두드려 줍니다. 그런 다음 자연스럽게 힘을 가하여 왼손과 오른손을 번갈아 가며 총 36회 두드려 줍니다. 손바닥을 어깨 쪽으로 두드리면 손바닥이 앞쪽 어깨에 닿게 됩니다. 목의 쇄골 근처, 손바닥 뒤쪽으로 두드리면 등 뒤쪽의 조끼에 떨어집니다.

14절: 단전탕(36타)

효능

두드림을 통해 기 및 혈액 순환을 촉진하고 위장 장애를 개선하며 복부 장기를 예방합니다. .

동작

오른손으로 시작하여 오른손 손바닥으로 단전을 두드리며 동시에 왼손 손바닥으로 명문점을 두드립니다. 추세에 따라 왼손과 오른손을 번갈아 두드리십시오. 총 효과는 *** 36회 두드리는 것입니다. 첫 번째 두드리는 위치는 단전 영역이고 뒤 두드리는 위치는 명문 지점입니다.

섹션 15: 사진 걸기(6분)

이 섹션은 고요함에서 움직임으로, 움직임에서 고요함으로의 전체 안내 기술이 실제로 삶의 과정을 반영합니다. 고요함과 움직임의 출현, 그리고 마침내 고요함으로의 움직임의 순환은 우주의 형성과 자연의 법칙을 반영합니다.

효능

기와 혈을 단전과 명문점으로 향하게 하고, 마음통의 도움으로 기와 혈이 본래 가장 좋은 상태로 돌아갈 수 있으며, 충분한 활력과 강한 본질의 상태를 달성합니다.

동작

먼저 오른손 손바닥을 사용하여 약 8센티미터 거리를 두고 단전경을 향하게 합니다. 동시에 왼손을 뒤집어 놓습니다. 왼손 손바닥 뒤쪽으로 명문혈을 향해 좌우 8cm 거리를 두고 3분간 자세를 유지한 후 손을 바꿔 6분간 진행합니다.

이념

단전점에서 명문까지 직접 이어지는 손바닥 앞과 뒤 사이에 공기 기둥이 있다고 상상해 보세요. 손바닥과 손등에 열이 가해집니다.

서공(3분)

효능

단전에는 활력이 담겨 몸을 건강하게 만들어줍니다. 하복부를 수축하고 항문을 들어 올리면 변비, 위하수증, 자궁 탈출증, 치질, 변비 및 기타 문제를 빠른 결과로 치료할 수 있습니다. 연습을 완료하는 시간은 연습 시간의 10분의 1과 같아야 합니다.

동작 (1)

남자는 왼손을 안으로, 여자는 오른손을 안으로 넣어 양 손바닥을 단전 가까이에 위치시킨다.

동작 (2)

깊이 숨을 쉬고 하복부와 항문거근을 조여 숨을 쉬어도 되지만 항상 하복부와 항문거근을 조이세요.

상상 : 항문을 대장으로 수축시키는 동시에 온몸의 진정한 기운이 단전으로 가라앉아 더 이상 활성화되지 않는다고 생각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