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재경 문답 - 불교의 존재에 대하여

불교의 존재에 대하여

불교는 우주의 궁극적인 진리이다.

우주의 궁극적인 진리이자 법칙. 단지 누군가가 믿지 않는다고 해서 작업/운영을 중단하지 마십시오.

진정한 덕행을 갖춘 뛰어난 승려를 찾을 수 있는 한 불교예배는 여전히 효과적일 것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단지 도움을 주기 위한 것일 뿐이다. 물론 다른 객관적인 상황도 고려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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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교가 우주의 진리라고 해서 우주는 결코 그렇지 않습니다. 불교가 없기 때문에 멸망할 것이다.

세상에는 부처님마다 오랜 시간 간격을 두고 태어나셨지만 법은 늘 존재해 왔습니다. 때가 오면 원인과 인연이 생기고, 때가 지나면 원인과 인연이 사라지는 것이 전부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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둘째, 부처님과 모든 생명체는 서로 상대적으로 존재합니다.

모든 생명체에는 시작도 없고 끝도 없기 때문에 부처님도 시작도 없고 끝도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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만약 모든 생명체에게 시작이 있다면, 최초의 생명체는 '원인 없는' 생명체가 될 것이다 존재하는 것은 논리적으로 말이 되지 않습니다.

전체적으로 모든 생명체는 시작도 없고 끝도 없으며, 개별 생명체에 있어서는 '시작도 없고 끝도 없다'.

개별 중생에게 끝이 없다면 중생이 부처가 된다는 설은 성립될 수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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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중에 부처님은 법에 따라 부처님이 되셨습니다. 부처 없이는 어떤 중생도 부처가 될 수 없습니다. 중생이라도 법을 말할 수 없고, 부처는 모든 중생에게서 나옵니다.

부처님은 달마에서 태어나셨기 때문에 반야 달마를 '부처님'이라 부른다.

세상에 부처님이 출현하시면 가장 먼저 중요한 것은 법을 설하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법은 부처님에게서 탄생하는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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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래서 '불교'는 부처님께서 말씀하신 것이지만, 그것은 어떤 것을 창안하고 창조한 것이 아닙니다. 어떤 부처이지만, 삼세의 모든 여래의 방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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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질적으로 불교는 모든 법의 본성을 드러내고 발현하는 것입니다. 『금강반야경』에는 “부처님이 태어나시든 안 태어나든 모든 법의 성품은 변함이 없다”고 적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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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성은 궁극의 진리이고 부처님은 궁극의 진리를 발견하신 분일 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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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본적으로 불교의 '달마'는 두 가지 유형으로 나누어집니다. 진실)과 궁극적 근거(진리)는 궁극적 통일의 양면이다.

사실 현실에서는 관습적인 진리와 궁극적인 진리가 동일하지 않으며, 진리와 세속적인 것이 완전히 분리되어 있다고 할 수도 없습니다.

간단히 말하면, 관습적 진실은 세상의 모든 상황(즉, 모든 지각 있는 존재가 보고 듣고 접촉하고 받아들일 수 있는 세속적인 것)을 의미합니다.

궁극의 진리는 모든 생명체가 실천을 통해 깨달을 수 있는 상태(즉, 실천을 통해 깨달은 공의 실재를 깨닫는 것)이다.

그래서 현실에서는 세속적인 삶의 진실(인습적 진실)은 궁극적인 의미(참 진실)를 의미합니다.

그리고 궁극적으로(진실)에는 관습적 진실(관습적 진실)도 포함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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집에서 연습하면 이론적으로는 연습만 하면 달성할 수 있습니다. 열심히 일해? 아니면 근본적인 차이가 있는 걸까요?

물론 주부도 성공할 수 있어요! 아래에 첨부된 많은 양의 고전적인 증거도 참조하십시오. (단, 대승불교를 수행한다면 이론적으로 나한이 되어서는 안 된다!)

불교에서는 승려가 모두 깨달음을 얻게 되어 있나요?

마찬가지로 불교 재가신자 중에는 깨달음을 얻을 수 있는 사람도 물론 있다.

그렇지 않다면 어떻게 부처님께서 네 명의 제자를 두실 수 있겠습니까?

성취의 표시는 확실히 '대머리'나 '수도복'이 아닙니다. 그것은 주로 사고와 도덕적 행위의 자질입니다.

성경 이상의 보살이 모두 머리를 삭발하고 승의를 입는 것은 아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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석가모니 부처님의 경전에는 많은 이야기가 기록되어 있습니다. 아라한(석가모니 부처님의 아버지 포함)의 깨달은 재가제자들입니다.

층위도 보살이 될 수 있습니다. 아니면 부처!

예를 들어 인도의 비말라키르티(Vimalakirti)(대승 불교 경전에서 따옴.

하나는 "Vimalakīrti Sutra", "Pure Name Sutra"라고도 알려진 "The Inconceivable Liberation Sutra"라고 불리며 Madam Shenggaren (대승 불교 고전 "Shengren Shizihou Yiyana Mahayana Fangguang Sutra"에서 유래) 등 초자연적 인 지혜를 가지고 있습니다. 신통력이 있는 사람이라 할지라도 부처님을 대신하여 설할 수는 있으나 모두 재가자이다.

그리고 중둔파 존자, 사첸 공가 닝보 스승과 그의 아들 등 티베트에서 큰 업적을 이룬 분들도 계십니다.

다들 평신도 아닌가요?

그러나 그들의 실천적 성취는 승려의 성취보다 높다. 어떻게 그러한 재가자가 승려의 자격이 없다고 말할 수 있겠는가?

현대 재가자 황년조, 재가자 매광시, 재가자 리병남 등. 최근에 재가자 황위란(黃玉蘭)이 물질적인 유물을 성취한 업적도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좋은 예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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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교경전에 이런 이야기가 있습니다. 어느 날, 부처님께서 승려들에게 설법하고 계실 때, 매우 화려하고 값비싼 재가복과 보석을 입은 한 귀족 남자가 부처님께 정중하게 옆에 앉으라고 청하셨습니다. 법회가 끝난 후

모든 승려들이 이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었습니다. 가섭이 부처님께 말했습니다. "왜 재가인이 승려들 가운데 식탁에 앉는 것이 허용됩니까?" "그를 과소평가하지 마세요. , 그는 위대한 문수보살입니다."

그러므로 부처처럼 생겼다고 해서 모두 부처인 것은 아니며, 부처처럼 보이지 않는다고 해서 반드시 부처인 것도 아닙니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는 부처님을 외모로 판단할 수 없고, 사람을 외모로 판단할 수 없습니다.

한나라 지공스님은 술을 마시고 고기를 먹으며 외모에 신경을 쓰지 않는데, 누가 성스님이 아니라고 할 수 있겠습니까?

우리가 보는 평범한 스님들이 누구인지 모르니 과소평가하지 마세요. 과소평가하면 업이 생길 수도 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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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번 살펴보겠습니다 , 용 여자가 부처가 되는 이야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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몸의 다섯 가지 장애물을 제거하려면 대승의 3대 고전인 "묘법연화경", "수랑가마경", "화엄경"은 모두 감동적인 오프닝 공연을 선보입니다.

한 순간 용녀는 부처가 되었다

법화경의 데와닷타에서 문수수리보살이 성지보살에게 자신이 용궁의 바다에 있었다고 말했다 , 묘법법화경을 자주 선포한다.

지지보살께서 말씀하셨다. 이 경전을 부지런히 배워서 빨리 부처가 될 수 있겠느냐?" ?"

문수께서 말씀하셨다: "용왕 사지라의 딸이 있는데, 나이가 고작 여덟 살인데, 그 사람은 현명하고 예리하다. 그 사람은 중생의 뿌리와 산업을 잘 아는 그녀는 경전을 받아들이고 지닐 수 있기 때문에 경전의 의미를 잘 이해할 수 있습니다. 만약 한 순간에 보리심을 일으키면 결코 물러서지 않고, 언변이 방해받지 않고, 모든 중생을 자기 자식처럼 자비롭게 여기고, 온전한 공덕과 선한 마음을 갖게 될 것입니다. 폭넓은 암송과 온유한 의지가 보리를 이룰 수 있다.”

그러나 지혜축보살은 용녀가 단 한 순간에 보리를 얻을 수 있다고 믿지 않는다.

이때 용녀가 갑자기 나타나 부처님께 절하며 게송을 말했다.十十을 잘 심고 몸을 꾸미면 신과 신이 숭배하고 모든 중생이 숭배하게 되리라. 옆에 있던 불교 제자 사리불이 용녀에게 말했다: "당신은 곧 최고의 길을 얻게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것은 믿기 어렵습니다. 그렇다면 여자의 몸은 더럽고 마술적인 무기가 아닌데, 무수한 노력과 수행에도 불구하고 여자의 몸에는 여전히 다섯 가지 장애물이 있습니다. 넷째, 바퀴성왕이다. 다섯째, 여자의 몸이 어떻게 빨리 부처가 될 수 있는가?”

이 점이 바로 히나야나의 일반적인 견해이다. 이 말을 듣고 용녀는 아주 귀한 진주를 꺼냈고, 부처님께서는 그 진주를 받으셨습니다. 용녀가 지혜축보살에게 물으니 사리불이 "내가 진주를 공양하니 세존께서 받으시나이다. 빠를지 말지?"

"아주 빠르다!"고 대답했다.

용소녀가 말했습니다: "당신의 마력을 사용하여 내가 부처가 되는 것을 보세요. 내 부처가 이것보다 빠릅니다!"

말을 마치자마자 용소녀는 갑자기 사람이 되어 보살행을 갖추면 즉시 남방의 무염세계에 가서 보배로운 연꽃 위에 앉아 정각을 이루고 32가지 표상과 80가지 선함을 갖추고 묘한 법을 설하느니라. 시방세계의 모든 중생에게 법을 전합니다.

법화경의 데와닷타는 여성에 대한 오장애를 무너뜨린 가장 강력한 증거이다. 용소녀는 여자일 뿐만 아니라, 겨우 8살이고 깨달음을 얻었다. .부처가 되세요. 여자는 부처가 될 수 없다는 말이 없어진 것이 아닌가?

그러므로 대승을 세우는 사람들은 남자와 여자를 구별하지 않고, 남자와 여자의 모습을 보지 않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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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번 해보자, 창녀야 나한이 되는 이야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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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처님은 여성도 깨달을 수 있다고 단언하셨습니다. Surangama Sutra는 더 놀라운 예를 제공합니다.

'수랑가마경'의 가르침의 유래는 부처님의 제자인 아난다가 도시에서 음식을 구걸하던 중 창녀를 지나가다가 마다가바의 유혹을 받았다는 것입니다. 부처님께서는 이 사실을 아시고 수랑가마주를 들고 문수보살을 보내어 아난다를 구출하고 창녀인 마다가와를 데려오셨는데, 부처님께서는 이 불멸의 고전을 어떻게 대하느냐부터 시작하셨다. 색욕.

마다가스카르는 부처님의 '수랑가마경' 설법을 듣고 '수랑가마경'을 3분의 1로 설할 때 "음욕이 그치고 아나가미를 얻었다"고 말했다는 점은 주목할 만하다. 강의 중간쯤에 마다가스카르는 아라한의 지위를 얻었습니다. 그 당시 부처님의 가장 학식이 높은 제자인 아난다는 아직 아라한의 지위를 얻지 못했습니다!

마텡가누가 아나가미의 열매를 깨달았을 때 부처님께서는 아난다에게 “너희가 비록 오랜 세월 동안 여래의 비밀과 놀라운 광채를 기억하였을지라도 하루에 아무 일도 하지 않고 멀리 있는 것이 낫다”고 말씀하셨다. 세상의 미움과 사랑이라는 두 가지 고통에서 벗어나십시오." 매춘부에게 최고의 의도가 있다면 그녀는 빨리 깨달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얼마나 충격적인 일입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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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번 해보자, 창녀야 보살 이야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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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랑가마경(Surangama Sutra)은 대승불교에서 가장 중요한 경전입니다. 『입법경』에는 선소(석가모니 부처님의 전생)가 불교를 추구하는 과정이 기록되어 있으며, 그가 찾아간 53명 가운데 많은 선한 스승이 여성이다. 여성은 동정심이 많을 뿐만 아니라 지혜도 있고 동정심과 지혜를 모두 가질 수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모든 불경은 여성이 성공할 수 있다고 단언합니다. 부처님의 제자들은 이에 대해 때때로 의문을 제기했지만, 대불은 법신이 남성에 대해 철저한 이해를 갖고 있지 않다고 거듭 단언했습니다. 그리고 여자.

수랑가마삼매경에서 부처님께서 말씀하신 것이 바로 이것이다. , 세 가지 영역에는 차이가 있으므로 남자와 여자가 ​​있습니다.”

사바루오

는 온갖 지혜로 번역되는데, 이는 궁극의 위대한 지혜이다. 모든 부처님의 원만한 성취를 이루소서. Chen Yixiao의 "불교 공통 어휘"

Sa Poruo(산스크리트어 sarva-jn~ata^, sarva-jn~a, sarva-jn~a^na, Tibetan thams-cad-mkhyen-pa-n ~id)

보통 모든 지혜, 모든 현명한 사람, 모든 현명한 사람으로 번역됩니다. 이는 불성을 바탕으로 모든 법(모든 지혜)을 깨닫는 지혜를 말하며, 이는 불성(모든 지혜)을 성취한 자의 칭호로 확장된다. 음역은 Savaruo, Saporuo, Sa Yunruo, Sa Yunruo, Sa Yunran, Sa Po Ruona, Sa Po Ruonang, Sa Po Ruoduo, Sa Luo Po Zhi Niang 등으로도 불리며 Sa Yun, Sa Yun wait로 약칭됩니다. 중국불교백과사전

보통의 일반 여성에게는 성별의 일치로 인해 성적 욕망의 흐름이 있습니다. 보리심이 시작되면 남성과 여성의 차이는 즉시 초월됩니다. 모든 법에 대한 이해) 지혜)는 남성도 여성도 아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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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시죠 여신님 보살 이야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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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imalakīrti Sutra"에서 Shariputra는 여신의 마법을 본다를 읽었습니다. 힘과 지혜, 말을 잘하는 능력을 가지고 여신에게 "왜 여자로 변신하지 않느냐"라고 물었습니다. 예를 들어 마술사가 여자로 변신했는데 누군가가 왜 여자로 변신하지 않느냐고 묻는다면요. "아니요, 마술사가 외모가 없다면 유물을 어디로 돌려야 할까요?"

여신님은 "모든 법은 다 이렇다. 고정된 모습이 없는데 왜 돌아설 수 없는 여인의 몸을 묻느냐"라고 말했다.

이때 , 여신은 자신의 마력을 이용해 사리뿟트라의 모습을 변화시켰고, 자신도 사리뿟타로 변해 사리뿟타에게 "왜 여자로 변하는 게 어때?"라고 물었다.

사리뿟타는 그의 모습을 보았다. 여신으로 등장해 "이제 여자로 변신하는 법을 모르겠어?"라고 말했다.

여신이 말했다: "사리푸트라! 모든 여성은 여성의 몸으로 변할 수 있어야 합니다. 그래서 부처님께서는 "모든 법은 남성도 여성도 아니다"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사리푸트라를 복원하고 그에게 물었다: "몸은 여성입니다."

사리뿟타는 "여성의 몸의 형태는 어디에나 있습니다!"

여신이 말했다: "모든 법은 어디에나 이와 같습니다. 부처님께서 말씀하신 것처럼 존재도 없고 존재도 없습니다..." 나중에 Vimalakīrti가 사리푸트라에게 말했습니다: "이 여신은 92억의 사람들에게 공양했습니다. 부처님은 보살의 신통력을 가지고 놀 수 있고, 모든 소원을 갖고, 무생(無生)의 인내를 이룰 수 있으며, 본래의 서원에 따라 마음대로 나타나 모든 중생을 교육할 수 있다."

네 가지 '본원'에 주목하세요. 이 말은 제가 무궁무진한 세월 동안 여인의 몸으로 불교를 수행하여 모든 중생을 제도하려는 큰 염원을 나타냅니다.

불성을 열 수 있다면 남자와 여자 사이에 차이가 없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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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여보자 처녀들 The 보살 이야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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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바오지경'의 '묘회'처럼 " "처녀경"은 경이로운 총명을 지닌 처녀로 겨우 8살이었습니다. 그녀는 석가모니 부처님보다 30겁 먼저 보리심을 계발했습니다. 그녀는 또한 문수수리보살의 스승이었습니다.

문수리는 과거의 업보를 알고 8세 묘회 처녀에게 절을 하며 “묘회! 아직도 여자로 변하지 않느냐”고 인사했다.

후이 묘희는 "여자의 아름다움은 얻기 힘든데 왜 지금 바꾸느냐"고 엄중하게 말했다.

여자의 아름다움은 얻기 힘든 것! 보살에게 남자와 여자는 단지 일시적이고 편리한 표현일 뿐입니다. 사실 남자와 여자는 거짓된 우연일 뿐입니다. 왜냐하면 우리가 이 법의 현실에 들어갈 수 없다면 남자와 여자, 모든 생명체는 절대적으로 평등하기 때문입니다. , , 그리고 남자와 여자의 구별에 집착하는 것은 부처님의 가르침에 어긋납니다.

불경에는 이에 대한 예가 많이 나온다. 여덟 살 소녀가 부처가 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여든 살이 된 할머니도 인과법을 이해할 수 있다. ('노녀경'이 있습니다. 부처님께서 노파에게 카르마의 법칙을 가르치신 것입니다).

중년 여성도 바로 보리사로 갈 수 있다.

그러므로 여자가 깨달음을 얻는다고 해서 호들갑을 떨 필요는 없다.

사실 8세부터 80세까지의 여성도 대단한 일을 이룰 수 있습니다!

이 때문에 모든 중생은 불교의 비할 데 없는 위대함을 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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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처님 달마, 그거 이 밖에서 불성(佛性)을 이야기하면 마음 밖에서 법을 구하는 것이므로 이단이라 한다.

불교 이외의 도를 총칭하여 외도라 하며, 부처님께서 가르치신 가르침을 내도(密道)라고 하며, 마음 밖에서 법을 구하는 것이 외도(實道)이다. 내부 타오.

고대부터 불교에서는 이교도를 이단자로 통칭해 왔습니다. 이 이름은 모욕하려는 뜻이 아닙니다. 부처님께서 여러 경전에서 법은 사람의 마음에 있고 다른 사람에게서 구하지 않는다고 말씀하셨기 때문입니다. 밖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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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은 나누어진다 두 가지 범주로 나뉜다: 소승불교는 "세상에서 나오는 것"을 강조하고, 대승불교는 "세상에 들어가는 것"을 강조한다. 다양한 법파는 수련 수준이 다르지만 대부분은 다른 길을 통해 동일한 목적지에 도달합니다! 불교의 본질은 '업', 즉 원인과 결과와 과보이다.

불교정신은 '놓아버리기'이다. 그것을 살펴보고 놓아주세요. 한 마디로 비어있습니다. 소위 '모든 이미지는 거짓'이다.

불교는 세상을 초월하는 동시에 세상에 들어가는 것을 주장한다. 세상에 들어가는 것은 모든 중생을 구하는 것이고, 세상을 떠나는 것은 모든 중생에게 삶과 우주의 참된 의미를 깨닫고 괴로움의 바다에서 벗어나 저편 해안에 도달하도록 가르치는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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석가모니 부처님께서 이런 말씀을 하셨습니다. . . . . . . .

“수천년 동안 전해 내려온 이야기라고 해서 무턱대고 진위 여부를 믿고 받아들이지는 마세요!”(루머를 퍼뜨려 루머를 퍼트리는 것과 비슷합니다)

"단지 들어본 적도 없다는 이유로 그 진위를 의심하거나, 거부하거나, 반박하는 선택을 하지 마세요. 접하자마자?”

불교 제자들이 그 교리와 가르침을 의심하도록 조장하는 유일한 가르침입니다!

진정한 부처님 법은 "확실"하며 변증법을 견뎌야 한다는 점에 유의하세요!

믿고, 이해하고, 실행하고, 증명하세요!

믿고 싶다면. 설명/설명하고 이를 구현/실험할 수 있는 방법이 있어야 하며, 그것이 실제로 가능하다는 것을 증명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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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실 불교는 과학적 데이터다.

불교는 사실 종교가 아닙니다. 불교는 우주의 영원한 궁극적 진리이며, 여러 가지로 해석될 수 있지만 궁극적으로는 오직 하나뿐입니다. 다른 길은 같은 목적지로 연결되어야 합니다.

그래서 불교가 있든 없든 진실은 변하지 않습니다.

불교는 가장 심오한 불교 경전인 화엄경에서 제안한 신앙, 해석, 실천을 강조하며 수행의 4단계 또는 단계를 포함합니다. 불교의 바다에 들어가려면 먼저 자신감을 가져야 합니다.

이렇게 해야 학습에 대한 인내와 의욕이 생길 수 있습니다. 공부를 하고 나면 우주와 생명의 진리를 진정으로 깨달을 수 있습니다. 즉 깨달음이 해결책입니다.

그다음에는 진짜 실천, 즉 액션이 옵니다. 마지막으로 스스로 진리와 깨달음의 경지에 도달하는 것이 깨달음입니다.

올바른 믿음: 법에 대한 확신을 갖고 의심이 없으며 자신에 대한 확신이 있고 자신을 믿으며 깨달을 수 있는 능력이 있습니다.

정답: 법을 올바르게 이해한다는 것은 남의 말을 따르는 것이 아니라, 믿으려면 스스로 깨달아야 한다는 것입니다.

올바른 수행: 올바른 방법으로, 그리고 당신이 이해한 올바른 법에 따라 수행을 시작하세요.

올바른 깨달음: 능가마경에 언급된 50악마처럼 성스러운 진리를 '스스로 생각'하는 것이 아니라, 실천을 바탕으로 성스러운 진리를 올바르게 달성하는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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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든 "부처님과 보살상" 동상 ", 주요 기능. 단지 불교를 수행하는 사람들이 부처님의 공덕, 불교의 역할, 불교 수행의 필요성을 기억하게 할 뿐입니다.

부처님의 역할은 법을 가르치는 것이고, 법의 역할은 괴로움을 없애는 것이고, 승가의 역할은 위대한 법을 널리 알리고 모든 중생을 이롭게 하는 것입니다. .

영적인 차원에서 '피난처'가 없다면, 사람들은 경전을 부르고 부처님을 숭배하고, 채식을 먹고, 진언을 읽고, 아미타를 낭송하고, 노래하고, 경전을 숭배하고, 참회하고, 성지를 숭배하고, 입문을 하고, 초월하고, 발원 흉터를 태우고, 무드라를 행하는 등은 모두 자신과 부처님을 속이는 것이며 부처님의 진정한 제자가 아닙니다.

불교에서 부처님의 제자인지를 구별하는 것은 의식 도구, 의복, 상처가 아니라 정신(즉, 심장 박동)이라고 한 위대한 성인이 말씀하신 적이 있습니다(Reading. ) 직설적으로 말하면 사람들이 절에 있을 때에도 그들의 표정은 극도로 경건하다는 뜻이다. 불교의 요구에 맞는 옷을 입고, 경전을 손에 쥐고, 입으로 경전과 진언을 외우지만, 그의 마음은 세상의 칠정 육욕, 술, 성과 부에 대한 생각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근본적으로 완전한 사람입니다. 완전한 표준 이단자입니다!

그래서 진정한 불교 제자는 영적인 차원에서 '귀신'이며, '귀신'을 자신의 일부, 자신의 진정한 생각과 감정, 확고한 의지로 만들고 항상 실천하는 것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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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실 소위 불교 수행은 전적으로 생각, 생각, 행동을 기준으로 삼는 것입니다.

당신이 불교 신자인지 여부를 묻는 질문에, 당신은 절의 직인이 찍힌 '난민 증명서'를 즉시 꺼내고 자신있게 "이것이 증거입니다."라고 말할 수는 없을 것입니다. 나의 피난처!"

'전환'은 형식적이거나 피상적인 전환을 의미하는 것이 아니라 진정한 전환을 의미합니다.

실제로 소위 피난처는 전적으로 생각, 생각, 행동에 기반을 두고 있습니다.

외적인 불, 달, 승의 삼보에 귀의하는 것 외에도 우리 본성의 삼보에 귀의하는 것이 더 중요합니다!

일명 자성삼보(自性寶)는 불교를 배우는 궁극적인 목적으로, 자성을 발견하고 이해하며 마음을 이해하고 본성을 보는 것이다.

모든 생명체의 고유한 본성은 삼보(내적 귀의, 즉 자신의 본성의 삼보에 귀의)를 갖고 있다.

위의 사항을 충족한다면, 즉 불교의 기본 원리에 귀의한다면, 귀의성송을 단 한 번도 외우지 않더라도 이미 부처님께서 맞이하신 현명한 제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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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교를 수행할 때 다음 사항을 따라야 합니다. 계율을 보라 계율에 부합하면 부처님의 가르침이요, 계율에 부합하지 않으면 악귀의 가르침이니라.

분별하는 법을 배워야 하고, 자신의 마음을 알아야 하며, 악한 주인을 만나면 정신을 안정시켜야 합니다.

여기요. 그것은 오직 법에 달려 있고 사람에 달려 있지 않습니다. 어떤 고승이나 큰 덕이 있든, 불교의 초신자이든 오래된 신자이든 상관없이 오직 계율에 달려 있습니다. 계율은 진리이기 때문에 악한 주인을 식별하는 유일한 시금석입니다.

불교를 수행하려면 자신의 마음만 잘 챙기면 되고, 작은 이득에 욕심내지 말고, 이유 없이 화내지 말고, 부와 성과 명예와 명예에 집착하지 말아야 한다. 세상의 이익은 크고 작음에 관계없이 모든 법은 무상(無常)이며 모든 법은 무자(無我)이며 열반(涅槃)은 4가지 법이다. (첫째, 사람을 의지하지 않고 법에 의지하고, 둘째, 말을 의지하기보다는 뜻을 의지하고, 셋째, 의미를 의지하기보다는 뜻을 의지하고, 넷째, 지혜를 의지하고, 지식을 의지하지 않고) 결정을 내린다.

그러면 항상 자신의 마음을 관찰하고, 항상 좋은 관계를 유지하고 있는 동수들에게 확인해 보세요. 기본적으로는 큰 문제가 없을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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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승불교 수행(상시도) 버림의 세 가지 뿌리, 보리심, 공에 대한 견해입니다.

최고의 보리심을 계발하십시오. 즉, 어머니와 같은 모든 중생을 이롭게 하려면 무슨 일이 있어도 매우 깊은 깨달음의 경지에 도달해야 하므로 이를 실천하여 부처님의 해탈 방법이 되어야 합니다.

그런 다음 평등, 자애, 연민, 기쁨, 평정이라는 네 가지 헤아릴 수 없는 마음을 기르십시오. 그리고 네 가지 해독력이 있는데, 즉 피신의 힘(의존의 힘), 회개의 힘(현 상황을 파괴하는 힘), 보호의 힘(악을 덮는 힘), 악에서 벗어나는 힘(현 현실에 대응하는 힘).

수행자는 불교를 자신의 마음과 결합하고 수행하여 활력을 가져야합니다.

위의 모든 것은 기본이며 빠질 수 없습니다(왜냐하면 이것이 없으면 불완전하고 불완전하기 때문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이것을 수행하면 만 겁 동안 쓸모가 없습니다(공양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