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터키 여행 견적
1,600여 년 전, 승려와 제자 3명이 극락세계를 찾아 서쪽으로 가고자 했고, 그날 저녁에 스승이 둔황에 도착했습니다. 두 제자를 초대하여 탁발하러 나갔습니다. 두 사람은 동쪽과 서쪽으로 가며 각자의 길을 갔다.
서쪽을 바라보던 러준 스님이 걸어가다가 아주 아름다운 풍경을 보았습니다. 랑랑사막에는 구불구불한 시냇물이 졸졸 흐르고 있었고, 그 북쪽에는 끝이 없었습니다. 고비사막과 끝없는 황사, 풀잎 하나 없이 황량하고 비참한 계곡 남쪽은 끝없이 낮은 산맥, 산기슭에는 푸른 풀밭, 수백 마리의 새들이 지저귀고, 그리고 활력이 넘칩니다. 아름다운 풍경을 바라보며 Le Zun은 한숨을 쉬며 너무 기뻐서 돌아오는 것을 잊어버렸고, 잠시 피곤함을 느껴 자리에 앉아 낮잠을 잤습니다. 갑자기 황금빛 빛이 번쩍이고 Le Zun은 일어나서 눈을 크게 떴습니다. 그는 황금빛 빛이 신안의 산에서 나오는 것을 보았고 빨간색, 주황색, 노란색, 녹색이 하나 이상있었습니다. , 파란색, 보라색, 산 꼭대기에서 방출되어 하늘로 쏘아 올려졌습니다. 파도가 계속되고 하늘은 찬란한 빛으로 빛나고 구름은 다채롭고 사막의 상서로움이 솟아 오르고 음악의 얼굴이 있습니다. 병이 플러시되었습니다. Le Zun은 원래 깨달음이 매우 컸고 수행이 깊었기 때문에 갑자기 홍정의 마음이 열정으로 터져 나올 수 없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 스승은 고의로 미소를 지으며 르준에게 아무 질문도 하지 않고 부드럽고 엄숙하게 말했다. "그럼 머물어도 됩니다."
그래서 곧 시냇물을 마주한 영산의 경사면에 첫 번째 동굴이 탄생했다. 곧 두 번째, 세 번째, 그리고… 레준은 구호품을 내고, 동굴을 짓고, 부처님을 위한 신을 창조하고, 사막에 있는 이 산맥에 자신의 재능, 열망, 생계 및 기대를 통합했습니다.
4개의 질문과 답변
2013-11-26에 수정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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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72020-06-06
Dunhuang Mogao The 동굴의 전설
안녕하세요. 1,600여 년 전, 승려와 제자 세 명이 극락천국을 찾아 서쪽으로 가고 싶어하던 그날 저녁 둔황으로 여행을 떠났습니다. 캠핑을 하기 전에 스승은 두 견습생을 불러 구걸하러 나갔습니다. 두 사람은 동쪽과 서쪽으로 가며 각자의 길을 갔다. 서쪽으로 가던 스님 러준(樂孫)이 가서 아주 아름다운 경치를 보았습니다. 랑랑사막(群浪岩湖) 북쪽에는 구불구불한 시냇물이 졸졸졸 흐르고 끝없이 황사가 있었고 풀은 자라지 않았습니다. , 황폐하고 비참한 시냇물, 남쪽에는 끝없이 펼쳐진 낮은 산이 있고, 산기슭에는 포플러 숲과 푸른 풀이 있고, 수백 마리의 새가 지저귀며 활력이 넘칩니다. 아름다운 풍경을 바라보며 Le Zun은 한숨을 쉬며 너무 기뻐서 돌아오는 것을 잊어버렸고, 잠시 피곤함을 느껴 자리에 앉아 낮잠을 잤습니다. 갑자기 황금빛 빛이 번쩍이고 Le Zun은 일어나서 눈을 크게 떴습니다. 그는 황금빛 빛이 신안의 산에서 나오는 것을 보았고 빨간색, 주황색, 노란색, 녹색이 하나 이상있었습니다. , 파란색, 보라색, 산 꼭대기에서 방출되어 하늘로 쏘아 올려졌습니다. 파도가 계속되고 하늘은 찬란한 빛으로 빛나고 구름은 다채롭고 사막의 상서로움이 솟아 오르고 음악의 얼굴이 있습니다. 병이 플러시되었습니다. Le Zun은 원래 깨달음이 매우 컸고 수행이 깊었기 때문에 갑자기 홍정의 마음이 열정으로 터져 나올 수 없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
스승은 고의로 미소를 지으며 르준에게 아무 질문도 하지 않고 부드럽고 엄숙하게 말했다. "그럼 머물어도 됩니다." 그리하여 곧 시냇물을 마주한 글로잉 마운틴(Glowing Mountain)의 경사면에 첫 번째 동굴이 탄생했습니다. 곧 두 번째, 세 번째, 그리고… 레준은 구호품을 내고, 동굴을 짓고, 부처님을 위한 신을 창조하고, 사막에 있는 이 산맥에 자신의 재능, 열망, 생계 및 기대를 통합했습니다. 그 이후로 러준의 모험은 널리 방송되었고, 러준의 불교 동굴은 수많은 상인, 승려, 공무원, 무관들이 관찰하고 참배하기 위해 큰 관심을 끌었으며,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이 돈과 노력을 기부하여 점점 더 인기를 끌었습니다. 규모가 웅장하고 영적인 에너지가 모인다. Le Zun 이후 동굴을 건설하는 추세는 오랫동안 지속되어 왔으며 각 파도가 다른 파도보다 강해졌습니다. 절정기에는 동굴이 천 개가 넘었습니다. 1,600여년 전의 이 기간 동안, 시간과 전쟁의 고난에도 불구하고 45,000제곱미터 이상의 역사적 벽화와 2,400개 이상의 채색 조각품, 목조 건물이 포함된 492개의 동굴이 그대로 남아 있습니다. 당송(唐宋) 5석. 이는 세계에서 가장 크고 가장 완벽한 불교 예술, 건축, 조각 및 벽화 컬렉션입니다. 비록 막고석굴의 영광이 절정에 달했던 때는 러준 당시가 아니었지만, 그 이후의 사람들은 모두 러준의 도덕적 수양이 가장 높았다는 것을 인정했고, 후세의 모든 사람들도 그와 비교할 수 없었다. 러준에 대한 존경심을 표시하기 위해 이곳의 이름은 "막고굴"로 명명되었습니다. 이것은 막고굴의 흥미로운 전설 중 하나입니다.
639 조회수 137442017-11-24
둔황 막고굴 신화. 50단어
보상 포함: Dunhuang Mogao Grottoes의 신화. 50 단어 둔황 막고석굴의 신화. 50 단어, 내가 대답하고 보상이 있을 것입니다 wangyun267은 파트너 역사 전문가를 알고 있습니다. 2016-11-10 채팅 Dunhuang Feitian은 둔황 막고석굴의 명함이자 둔황 예술의 상징입니다. 우아하게 날아다니는 하늘을 바라보면 둔황 막고굴의 예술이 떠오를 것입니다. 둔황 막고굴의 거의 모든 동굴에는 날아다니는 압사라가 그려져 있습니다. 페이티안(Feitian)은 불교에서 향기의 신으로 알려져 있으며 음악을 잘 연주하고 날아다니는 아름다운 보살입니다. 그의 몸은 이상한 향기로 뒤덮여 있습니다. 당나라의 날아다니는 압사라는 그리스의 날개달린 천사나 고대 인도의 구름과 안개 속에 솟아오른 여신과도 같지 않고, 우아하고 민첩한 여성의 몸을 날기 위해 긴 깃발을 사용하여 더욱 화려하고 생생했습니다. 하늘 전체에. 비천은 민족 예술의 화려한 이미지입니다. 사람들은 둔황을 언급할 때 마법의 비천을 떠올릴 것입니다. 둔황비천은 기원과 기능면에서 신이 아니다. 간다르바와 긴나라의 복합체이다. 간다르바는 인도 산스크리트어를 음역한 것으로, 자유번역하면 천가의 신이다. 온몸에서 향기를 발산하므로 향기의 신이라고도 불린다. Kinnara는 고대 인도 산스크리트어의 음역이며 무료 번역은 Tianle의 신입니다. 간다르바(Gandharva)와 킨나라(Kinnara)는 원래 고대 인도 신화와 브라만교에서 오락, 노래, 춤의 신이었습니다. 신화와 전설에 따르면 둘 중 한 명은 노래를 잘하고 다른 한 명은 춤을 잘 추며 뗄래야 뗄 수 없는 사이입니다. 나중에 그들은 불교에 흡수되어 천룡 팔신 중 두 신으로 변모했습니다.
4경 8182020-05-28
둔황 막고굴 이야기
둔황은 간쑤성 남서쪽에 위치해 있으며 고대 하서 회랑 건너편에 있습니다. 이곳 실크로드는 서부 지역으로 들어가는 마지막 중요한 국경 도시에 도달했습니다. 둔황의 가장 중요한 가치는 황사에 잠길 수 없는 둔황석굴입니다. 막고석굴은 둔황석굴의 대표적인 집단으로 오늘날 둔황시에서 남동쪽으로 25km 떨어진 명사산 절벽에 건설되었습니다. 서기 366년부터 천년에 걸쳐 이곳에 동굴이 열리며 불상을 만들었는데, 높이 15~30m가 넘는 절벽에 불교 동굴이 줄지어 분포해 북쪽에서 남쪽으로 길이 1,680m에 달하는 동굴군을 형성하고 있다. 지금은 역대 왕조에 의해 건설된 동굴입니다. ***735. 둔황석굴 예술은 건축, 채색 조각, 벽화가 통합된 종합 예술입니다. 초기 채색본체 조각품은 이국적인 정취가 뚜렷했지만, 현지인들이 이를 모방하고 제작하는 한 필연적으로 그들만의 미적 이상과 현지 문화가 개입될 수밖에 없었다. 수 왕조에 이르러 채색 조각은 완전히 벽을 벗어났고, 채색 조각의 주체성과 독립성을 최대한 발휘했습니다. 수 왕조 후기의 대부분의 채색 조각은 중국의 표준 신체 비율에 가깝습니다.
당대에는 둔황 조각품의 양과 규모, 수가 전례 없이 증가했으며, 장르의 폭과 예술적 성취는 이전 세대를 능가했으며, 번영하는 당나라의 스타일을 깊이 반영했습니다. 둔황 예술에서는 조각품을 그렸습니다. 북경대학교 불상은 막고굴에서 가장 큰 불상으로 높이가 34.5m에 달하며 그 평온함과 정신은 당나라의 최고 국력을 반영합니다. 수당시대는 둔황 비천예술의 전성기로서 중국화, 여성화, 세속화, 노래와 춤의 과정을 완성하였다. Feitian의 발전은 중국과 서양 간의 문화 교류의 역사를 반영합니다. 예술적 기법으로는 중국의 선을 그려 표현한 후 서양의 '스푸마토(sfumato) 방식'을 사용하여 색을 채워 넣기 때문에 문자의 표현이 매우 생생하고 질감이 풍부합니다. 둔황 벽화의 음악과 춤은 인류 전체의 예술 걸작입니다. 이 '반동 비파' 춤은 중국에서 큰 성공을 거둔 무용극 '실크로드의 꽃비' 창작에 영감을 주었습니다. 그리고 해외. 벽화에는 음악 장르가 있는 200개 이상의 동굴, 500개 이상의 다양한 밴드 그룹, 40개 이상의 악기, 4,500개 이상의 음악이 있습니다. '후쑤언 댄스'는 주로 회전을 선보이며 리듬이 매우 빠릅니다. 이런 대규모 음악과 춤 공연은 둔황벽화에 기록된 내용을 통해서만 볼 수 있다. 1900년 5월, 8개국 연합군의 강력한 함선과 포병이 중국의 수도 베이징에 입성했습니다. 팔국연합군이 베이징을 함락시킨 지 두 달 만에 도사 왕원록은 양(楊)이라는 신사에게 막고굴 벽화의 명문을 복사해 달라고 부탁하여 조명용 금광을 가져다가 그 비결을 밝혔다. 불교 경전 동굴. 왕원록은 두루마리 몇 권을 둔황현부 왕종한에게 보냈고, 왕종한은 두루마리를 간쑤설태의 예창치에게 주었다. 비문 예창치는 즉시 모든 경전을 성도인 란저우로 보내 보관할 것을 제안했습니다. 뜻밖에도 성 정부는 운임 지불을 꺼려 1904년 3월 둔황현 정부에 재고 조사를 지시했습니다. 1906년 2월, 영국군에 봉사하던 헝가리 유대인 스타인(Stein)이 중국에 왔습니다. 그는 둔황의 도왕이 고서를 손에 쥐고 있다는 소식을 터키 사업가들로부터 듣고 필사적으로 둔황으로 달려갔습니다. 슈타인은 7일 밤낮을 가리지 않고 문화 유물을 임의로 선별해 잘 보존된 3,000여 점의 경전과 500여 점의 그림을 골라 29개의 큰 나무 상자에 담아 조용히 둔황을 떠났습니다. 16개월 후, 이 보물들은 런던의 대영 박물관에 도착하여 유럽 전체를 충격에 빠뜨렸고, 스타인의 발견은 20세기 가장 위대한 발견 중 하나로 기록되었습니다. 프랑스, 일본, 러시아, 미국은 신속하게 원정대를 조직하고 여러 방향에서 중국으로 돌진했습니다. 프랑스인 펠리오(Pelliot)는 미리 만들어진 화학 테이프를 사용하여 가장 아름다운 벽화 26개를 테이프로 붙였고, 1.2미터 높이의 반 무릎을 꿇은 관음상을 포함해 여러 가지 다채로운 조각품도 훔쳤습니다. 1905년 초, 러시아의 부루체프는 왕원록의 문서와 경전을 사취했습니다. 1914년에는 또 다른 러시아인 오덴보그(Odenborg)도 둔황에 와서 수많은 벽화를 떼어내고 페인트 조각품을 훔쳤습니다. 1911년 일본의 오타니 원정대가 둔황에 도착하여 왕원록으로부터 300권이 넘는 사본과 두 개의 정교한 당나라 조각상, 도난당한 수많은 투르판 문서를 구입했습니다. 대영 박물관의 둔황 문화 유물은 다양한 측면을 다루고 있으며, 중국, 투르크, 서하, 투보, 토차리아, 위구르, 산스크리트어 등이 있으며 이는 고대 민족의 역사와 문화를 연구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 , 헤아릴 수 없는 가치가 있습니다. 둔황경굴의 문서는 의경지도, 군문서, 시 원고와 소설, 무용 악보, 구구단, 필사본, 토지 증서, 매매 증서를 포함하여 사회의 거의 모든 분야를 망라하고 있으며, 모두 너무 많아서 감당하기 어려울 정도입니다. 언급. 당나라 그림은 극히 드물어 오늘날까지 전해지고 있으며, 티베트 경전 동굴에서는 당나라 그림이 많이 출토되었습니다. 대영박물관에 있는 둔황 그림이 가장 흥미롭습니다. 둔황 동굴 문서의 분실은 국제적인 둔황 연구의 출현으로 이어졌습니다. 그러나 둔황 문서가 세계 여러 나라로 유실되면서 둔황 문서의 체계적 성격이 붕괴되고 둔황 연구 개발에 어려움이 생겼습니다. 1909년, 비문가 뤄진우는 쑤저우 후통의 서화장에서 펠리오가 보낸 고대 문서를 발견하고 동급생을 찾아 펠리오 호텔에 손에 들고 있는 골동품을 전시해 달라고 부탁했습니다. 바람과 모래가 가득한 둔황 막고굴에서 책이 나옵니다. 그 이후로 Luo Zhenyu와 다른 사람들은 매일 Babao Hutong에 있는 Pelliot의 거주지에 가서 Pelliot의 손에 있는 둔황 문서를 보고 복사했습니다.
중국에서의 둔황학술은 서둘러 시작되었다. 나진우는 둔황의 재난 상황을 교학부 조순남(橫順南), 정좌(趙成)에게 보고했고, 그는 산시성(陝西省)과 감숙성(甘肅省) 관찰사에게 막고굴 경전을 그 자리에서 봉쇄하라고 명령하고, 국고 은 6,000냥을 할당하여 둔황을 허용하게 했다. 잃어버린 문화재를 수거하는 현 치안 판사. 호위 차량이 도착하기 전에 왕원로는 두 개의 큰 기도통에 많은 귀중한 사본을 조용히 숨겨 두었는데, 이 귀중한 문서들은 결국 1914년에 두 번째로 둔황에 온 스타인과 일본의 오타니 원정대에 의해 운반되었습니다. 베이징으로 이송된 둔황 문서는 도중에 여러 곳의 관리들에 의해 약탈당했습니다. 당시 많은 저명한 학자들이 이 문화 구출 운동에 참여했습니다. 언어학자이자 문학학자인 류반농(Liu Bannong)은 파리의 프랑스 국립도서관에 가장 먼저 도착하여 둔황 문서 104권을 자발적으로 복사했습니다. 그러나 학자들이 우려하는 둔황 막고석굴은 절체절명의 상황에 직면해 있다. 심한 자연 풍화로 인해 동굴은 구멍이 뚫려 있고 항상 붕괴될 위험이 있습니다. 마을 사람들은 여전히 막고굴에 가서 말을 키우고 불을 피우고 요리를 합니다. 1920년 10월 혁명 때 망명했던 벨로루시 장교와 병사들이 중국으로 도피해 중국 지방정부에 억류됐다. 슬라브어의 음란물과 군대 수, 연기와 불의 흔적. 1941년, 미술의 거장 장대건(張大泰)이 둔황에 왔습니다. 7개월 후, 그는 란저우에 도착하여 둔황에서 복사한 작품 중 일부를 청두로 가져와 "서유기 유화 전시회"를 개최했습니다. 이듬해 그는 아내와 아이들을 데리고 모두 막고굴로 이사했습니다. 장대건은 5층 동굴을 모두 세어 276점의 작품을 모사했고, 3년 만에 벽화를 그려 많은 사람들을 감동시켰습니다. 조사단은 둔황 위린석굴에 도착했고, 국가감찰원장 유유런도 둔황에 도착해 막고석굴을 보호할 전문기관을 설립해 줄 것을 정부에 요청했다. Yu Youren은 국가 정부에 둔황 미술 연구소 설립을 제안했습니다. 프랑스 파리에서 유학한 중국인 청년 장수홍(Chang Shuhong)이 이 일을 주관하도록 지명됐다. 둔황에서의 생활은 힘들고 단조로웠고, 그 곤경을 견디지 못한 아내는 작별 인사도 없이 떠났다. 그러나 장수홍은 이상은커녕 책임도 포기하지 않았다. 장수홍의 뒤를 이어 둔황 서원에서 장수홍이 개척한 사업을 계속해서 추진한 단원걸(端文節), 판진시(象智師) 등 학자 집단이 둔황 미술 보물의 보호와 연구를 질서있게 발전시키고 있다. 둔황 벽화는 둔황 예술의 주요 부분으로 규모가 크고 내용이 풍부하며 기술이 정교합니다. 50,000제곱미터가 넘는 벽화는 대략 다음과 같은 범주로 나눌 수 있습니다. 1. 불화. 종교 예술로서 다음을 포함한 벽화의 주요 부분입니다. 다양한 불상------세 부처님, 일곱 번째 부처님, 석가모니, 다보불, Xiankalpa의 천불 등-- ---만수리, 보현, 관세음보살, 시지 등 천상과 용의 팔신------천왕, 용왕, 약샤, 페이티안, 아수라, 가루다(가루다의 왕), 긴나라(롯데) ) ), 비단뱀 신 등 이 불상 대부분은 설법 그림으로 그려져 있습니다. 막고굴 벽화에만 933개의 부처님 가르침 그림과 12,208개의 다양한 표정을 지닌 불상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2. 징변회화는 회화, 문학 및 기타 예술 형식을 사용하여 심오한 불교 고전을 이해하기 쉬운 방식으로 표현하는 것을 "징변"이라고 합니다. 회화 기법을 사용하여 고전적인 내용을 표현하는 사람을 "Bian Xiang", 즉 Jing Bian 그림을 사용하여 표현하는 사람을 "Bian Wen"이라고 합니다. 3. 국가 전통 신화 주제. 북위 말기의 동굴에는 도교 사상이 가미된 신화적 주제가 등장한다. 서위 249호 굴 꼭대기에는 중앙에 있는 연꽃 케이슨 외에 동쪽과 서쪽에 아수라와 마니구슬이 그려져 있고, 동왕자와 서왕모가 용과 마니를 타고 여행하고 있다. 북쪽과 남쪽에 피닉스 마차가 있습니다. 차는 높이 매달린 깃발로 두껍게 덮여 있고, 차 뒤에는 깃발이 휘날리고 있으며, 차 앞에는 축제 깃발을 들고 길을 안내하는 연금술사들이 있고, 그 뒤에는 인간의 머리와 용의 몸을 가진 깨달은 신화의 짐승들이 동행하고 있습니다. Suzaku, Xuanwu, Qinglong 및 White Tiger가 각 벽에 배포됩니다. 페이 리안은 날개를 퍼덕여 바람을 움직이게 하고, 천둥신은 팔을 휘두르며 북을 돌리고, 벼락은 철 다이아몬드와 섬광으로 돌을 치고, 레인 마스터는 물을 뿌려 비를 일으킨다. 4. 기증자 초상 기증자는 불교를 믿고 동굴 건설에 자금을 지원하는 사람입니다. 불교에 대한 신앙을 표현하고 후세에 이름을 남기기 위해 동굴을 열어 조각상을 만들 때 자신과 가족, 친척, 노예, 동굴에 있는 사람들의 초상화를 그렸습니다. 이러한 초상화를 기증자 초상화라고 합니다. .
5. 장식 패턴 그림 다채로운 장식 패턴 그림은 주로 동굴 건축 장식뿐만 아니라 테이블 주변, 크라운, 옷 및 도구에 사용됩니다. 장식 패턴은 시대에 따라 다양하고 끊임없이 변화하며 뛰어난 그림 기술과 풍부한 상상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문양회화에는 주로 케이슨문, 서까래문, 모서리문 등이 포함된다. 6. 이야기화 대중을 널리 끌어들이고 불경과 법을 힘차게 보급하기 위해서는 추상적이고 심오한 불교 고전과 유적지를 대중적이고 간결하며 생생한 형태로 대중에게 주입하여 대중에게 영감을 주고 감동을 주어야 합니다. 그들은 예배를 믿습니다. 그래서 동굴 안에는 많은 이야기 그림이 그려져 있어 대중들이 이를 보면서 미묘한 교육을 받을 수 있었다. 이야기 그림은 내용이 풍부하고 줄거리가 감동적이며 삶의 풍미가 가득하고 매혹적인 매력이 있습니다. 1. 불교 이야기는 주로 석가모니의 삶과 행위를 홍보합니다. 그 중 다수는 불교도들이 수세기에 걸쳐 가공하고 수정해 석가모니에게 붙인 고대 인도의 신화와 민간전승입니다. 일반적으로 '코끼리를 타고 인간 태아를 탄다', '한밤중에 도시를 횡단하는' 장면이 많다. 290굴(북주)의 불화는 6개의 가로 두루마리로 구성되어 있으며 순차적 구조로 그려져 있으며 87개의 장면으로 석가모니의 탄생부터 승려가 되기까지의 모든 음모를 묘사하고 있습니다. 우리나라 불화 중 이런 장편 만화는 드물다. 2. 자타카 이야기 그림은 석가모니의 생애 동안 다양한 선행을 묘사하고 "업과 보응"과 "노력과 선행"을 장려하는 생생한 이야기를 말합니다. "사춘나가 호랑이에게 먹이를 주기 위해 자신의 몸을 바쳤다", "시비왕이 비둘기를 구하기 위해 자신의 살을 베어버렸다", "남을 구하기 위해 자신을 희생한 구색사슴" 등 초기 둔황 벽화에서도 널리 유행했던 주제이기도 하다. "수게티는 신부에게 바치기 위해 자신의 살을 자른다" 등 비록 모두 종교적인 특징을 띠고 있지만 여전히 신화, 동화, 민담의 본질을 간직하고 있습니다. 3. 카르마와 운명의 이야기 그림 이것은 불제자들과 선남자와 석가모니가 중생을 구도하는 이야기입니다. 금생 이야기와 다른 점은 금생은 석가모니의 생애만을 이야기하는 반면, 카르마는 전생이나 금생의 불교 제자들의 이야기를 말한다는 것입니다. 벽화의 주요 이야기는 '오백 명의 도적이 부처가 되었다', '초보 중이 계율을 지켜 자살했다', '좋은 친구의 왕자가 보물을 되찾으러 바다에 갔다' 등이다. 이야기의 내용은 기괴하고 줄거리는 우여곡절이 많으며 상당히 극적입니다. 4. 불교사적담화란 불교의 성지, 입문담, 승려의 행적, 길상, 계율화 등 역사적 기록을 바탕으로 그린 이야기를 말한다. 역사적 인물과 역사적 사건을 담고 있으며, 불교의 역사적 자료를 이미지화한 것입니다. 이 유형의 그림은 주로 동굴 벽감의 네 면, 복도 상단 및 모서리의 보조 장소에 그려져 있습니다. 그러나 323번 동굴의 '장건 서역 사신', '성불화', 72번 동굴의 '유사허' 등 일부 그림도 전면 벽에 그려져 있습니다. 5. 은유적 이야기화 석가모니가 불교의 제자들과 선남자들에게 불교의 가르침을 간단하고 이해하기 쉬운 말로 설명하기 위해 나열한 이야기이다. 이러한 이야기의 대부분은 고대 인도와 동남아시아의 우화와 동화로 불교도들이 수집하여 불경에 기록하여 오늘날까지 보존되고 있습니다. 둔황 벽화의 은유적인 이야기에는 "코끼리 경비병과 황금 코끼리", "황금 머리 사자"등이 있습니다. 7. 산수화 둔황벽화의 산수화는 동굴 곳곳에 그려져 있으며 내용이 풍부하고 형태도 다양하다. 대부분은 경화, 이야기화와 통합되어 포일 역할을 한다. 일부는 불경의 풍경을 바탕으로 실제 풍경과 탁월한 상상력을 바탕으로 푸른 산과 푸른 물, 새의 노래, 꽃 향기로 "궁극 세계"의 아름다운 자연 풍경을 묘사합니다. 61번 동굴의 "우타이산" 그림과 같은 풍경을 본체로 삼았습니다. 벽화의 내용에는 위의 7가지 범주 외에 건축도, 기물도, 화조도, 동물도 등이 포함됩니다. 둔황 벽화의 예술적 가치는 구조적 배치, 인물 조형, 선화 및 채색 측면에서 다양한 시대의 예술적 스타일, 계승과 발전, 중국 교류와 통합의 역사적 측면을 체계적으로 반영하고 있어 매우 소중합니다. 그리고 서양 미술. 위의 7가지 유형의 벽화에는 장식 패턴 외에도 일반적으로 줄거리가 있으며, 특히 경전 그림과 이야기 그림은 여행, 연회, 심문, 사파리, 통치 등 실제 사회 생활을 많이 반영합니다. 노동계급, 수렵, 어로, 도자기, 철제련, 도살, 요리, 건축, 구걸 등; 여행, 소수민족, 외국 사절 및 다양한 사회 활동. 그러므로 둔황석굴은 예술일 뿐만 아니라 역사이기도 하다.
둔황 벽화의 내용은 풍부하고 다채롭습니다. 다른 종교 예술과 마찬가지로 하나님의 형상, 하나님의 활동, 하나님과 하나님의 관계, 하나님과 인간의 관계를 묘사하여 안식을 주는 예술입니다. 사람들의 좋은 소망과 사람들의 마음을 달래줍니다. 따라서 벽화의 양식은 세속화와는 다른 특징을 갖고 있다. 그러나 모든 예술은 실생활에서 유래하고 모든 예술에는 국가 전통이 있으므로 그 형태는 대부분 다양한 예술적 언어와 표현 기법에서 파생되며 국가 스타일도 다릅니다. 벽화의 수수께끼: 세계 예술 보물로 꼽히는 둔황 벽화를 그린 사람은 누구일까요? 연구자들은 막고굴 북쪽 지역의 벽화 작가에 대한 영원한 미스터리를 찾기를 고대해 왔습니다. 그들은 막고굴 북쪽 지역에 있는 243개의 동굴이 둔황 화가들의 거주지라고 믿습니다. 최근 북구 동굴에서 나온 고고학적 보고에 따르면 이 동굴은 승려들이 생활하고 수행하거나 불교 경전을 인쇄한 장소였다는 사실이 밝혀져 벽화 작가에 대한 영원한 미스터리가 더욱 혼란스러워지고 있습니다. 둔황 막고굴에는 735개의 동굴이 있는데 그 중 약 500개에 거대한 벽화가 그려져 있으며 총 면적은 45,000제곱미터가 넘습니다. 그림은 천년 이상 지속되었으며 세계 최대의 갤러리로 알려져 있습니다. 둔황서원 연구원 마더(Ma De)는 벽화 비문과 둔황 문서에 대한 연구에 따르면 서기 10세기경 벽화 화가들에 대한 정보는 산발적일 뿐이고, 둔황 벽화에서는 작가에 대한 정보를 찾을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4~9세기. 그는 방대한 돈황 문서와 수많은 벽화 비문 중 벽화 작가에 대한 비문과 기록 기록은 40여 개에 불과하며, 지명된 벽화 작가는 핑둬즈(Ping Duozi)를 포함해 12명에 불과하다고 말했습니다. 원나라 때 발굴된 제3굴의 북쪽과 남쪽 벽에는 천개의 팔과 천개의 눈을 가진 관세음보살 그림이 매우 정교하게 그려져 있습니다. 천개의 팔과 천개의 눈을 가진 이 두 관음상은 그 모습과 색상을 선으로 표현하여 그 특징을 드러냅니다. 색을 칠하지 않아도 피부가 드러나는 것이 둔황벽화의 최고라고 인정받는다. 벽화에는 "Ganzhou Shi Xiaoyu Brush"라고 적혀 있습니다. 전문가들은 Shi Xiaoyu가 현재 간쑤성 장예 출신일 것이라고 믿고 있습니다. 그것을 확인하십시오. 대부분의 둔황 벽화의 작가를 판별하는 데 있어 또 다른 어려움은 송나라 이전의 화가들이 일반적으로 서명을 새기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벽화에 새겨진 글 중에서 화가에 대한 기록은 찾아보기 힘들다. 연구자들은 둔황 화가의 주요 출처가 네 가지라고 믿습니다. 첫째, 서부 지역의 민속화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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