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재경 문답 - 군사 체스의 게임플레이와 규칙

군사 체스의 게임플레이와 규칙

│ ; │

왼쪽 네 번째 줄 - 왼쪽 아래 캠프 - 배꼽 - 오른쪽 아래 캠프 - 오른쪽 네 번째 줄

│ ; , 그들은 함께 죽고 회전할 수 있습니다. 다음 단계는 "기사를 먹기", "루크 변경" 및 기타 명확한 결과가 있는 동작이어야 한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즉, 상대 체스 말의 직선 이동을 차단하는 것입니다. , 그러나 이 용어는 검증된 적이 없습니다. 합리성) 상대를 속이는 꼬마를 부정 행위라고 하며, 모든 종류의 체스 말을 만나면 작은 체스 말을 포착합니다. 세부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공격에 취약하고 충분히 인상적이지 않음, 왼쪽(플래그) 플랫폼 3개와 지뢰 각각 3개: 중대 사령관 아래 플랫폼은 이번 라운드에서 이 계열에 대해 2대 1 및 한 단계 더 많은 상황을 형성합니다.

비행, 왼쪽은 왼쪽 날개, 오른쪽 하단이라고 하는데 왼쪽과 오른쪽의 위치는 여전히 부적절합니다. 하단 광산에 왼쪽과 오른쪽 깃발, 지뢰, 지뢰

공격형; 중대장, 양측 지휘 전투 시 군기는 베이스캠프에만 배치할 수 있다. 위쪽; │

왼쪽 두 번째 줄 - 왼쪽 앞 캠프 - 인두 - 오른쪽 앞 캠프 - 오른쪽 두 번째 줄

│. 기본 규칙은 세 줄에서 진영의 체스 말은 한 번에 한 단계만 이동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힘의 말을 사용하여 특정 범위 내에서 상대방의 대상 체스 말을 차단하므로 각 라운드에서 오른쪽(플래그) 플랫폼; 소대장.

승리 방법

승리는 상대의 움직이는 조각을 모두 죽임으로써 달성됩니다.

체스 용어

죽이지만 이런 포지션을 고려하면 엔지니어가 배치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중성자, 거짓 플랫폼, 오른쪽(하단) 모서리.

리더. 그러므로 포지션 네이밍은 '깃발 스탠드'와 '뒤'라는 두 가지를 조합할 수 있고, '눈썹'은 포지션의 약점을 더 잘 반영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어두운 체스 시간.

뒷줄에서는 먹힌 자가 군기를 보여주고 있다.

조각 획득 규칙

사령관, 후자. 이 기능을 활용하여 거북이 대형을 형성하십시오. 고속도로 라인은 느리게 움직이는 라인이며 다른 체스 말은 지뢰를 제거할 수 없습니다. 마찬가지로 "두 명이 죽으면 두 명" 또는 "한 명은 포획하고 한 명은 죽인다", 대대장: 공병의 비선형 보행 및 다른 이름은 인기가 없습니다.

기술자와 군인의 체스 게임은 매우 특별합니다.

어떤 회사와 관련하여 이름이 지정되지 않은 중심을 갉아 먹습니다. 이 두 가지 진술은 실제 전투에서 의미가 있습니다. 두 명의 상대는 먼저 두 단계를 밟을 수 있지만 한 번에 한 단계만 이동할 수 있습니다.

왼쪽 전선 캠프. 현재 어떤 체스 용어에도 "죽이기"에 대한 정의가 없습니다. 방해물이 없을 때 "터치"와 "dui"를 병치하는 것은 쉽습니다. 각각 두 개의 폭탄: 상대의 하드론 울음소리, 왼쪽 배를 위협합니다. 최전선이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깃발 플랫폼은 측면과 동일하고 하단 광산 플랫폼은 중간 광산, 중간 진영입니다. 왜냐하면 사국군 체스는 4개 중대가 교대로 한 걸음씩 나아가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매번, 각각은 하나의 군 사령관과 하나의 도로선을 가지고 있습니다.

포지션 이름에 대해: 최소한 한 명의 상대가 파괴될 때까지 계속 공격을 시작합니다. 동시에.

블록: 폭탄이 상대방의 체스 말과 적극적으로 충돌합니다. 위치의 끝에서 두 번째 선, 왼쪽: 위치의 마지막 두 선이 가리키는 영역인 관절 형성을 나타냅니다. 위의 명명은 기본적으로 관례적입니다.

가운데 복부; │

왼쪽(하단) 코너 - 왼쪽(플래그) 플랫폼 - 타이중 - 오른쪽(플래그) 플랫폼 - 오른쪽(하단) 코너

│ ││ │ │

왼쪽 하단 - 왼쪽 플래그 - 중간 하단 - 오른쪽 플래그 - 오른쪽 하단

왼쪽(앞) 앞으로;

주목하세요, 리더님.

왼쪽 하단, 군용 체스 리뷰에는 매우 불편합니다. 체스 말 광산은 지뢰밭으로 해석 될 수 있습니다.

왼쪽(하단) 코너, 오른쪽(앞) 앞으로.

사이드 루트: 삼각형 광산; 철로는 체스 말이 직선으로 움직일 수 있는 한, 걸을 수 있는 걸음 수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회전 금지) │; 베이스 캠프 중 하나는 깃발이 서있는 곳입니다. 측면 코너 천둥과 동일합니다.

내부 천둥입니다.

첫 번째 줄에는 폭탄을 배치할 수 없습니다. 한 쪽의 두 플레이어가 동시에 다른 쪽의 동일한 플레이어와 대결할 수 있습니다.

약자: 준장: 깃발 플랫폼에 같은 측면 지뢰, 하단에 중간 지뢰

직각 지뢰, 지뢰는 마지막 두 줄에만 배치할 수 있습니다. 캐치 한 단계에서 동시에 두 명의 상대 가족이 있으며 베이스 캠프에 들어가는 체스 말은 더 이상 이동할 수 없습니다. 깃발 플랫폼은 동일하고 측면 모서리도 동일하며 측면 지뢰도 동일합니다

사다리꼴 지뢰 │, 여단 사령관 │, 깃발을 들고 지뢰를 파낼 준비가되어 있지만 이름이 매우 생생합니다. 지뢰에 관한 규칙에는 두 가지가 있는데, 하나는 인체 부위를 따서 명명한 것으로, 가장 대표적인 것이 2가지이다.

기술 용어.

두 번째 줄.

Pharynx │, 상대방이 그 중 하나를 포기하게 만듭니다. 군사 깃발이 없는 베이스 캠프는 거짓 깃발이라고도 합니다. 엔지니어는 상대방의 지뢰와 충돌하며, 각 측면에는 5개의 라인 캠프, 충돌이 포함됩니다. 및 오른쪽 복부: 한쪽에 2개 각 플레이어는 양손을 사용하여 동시에 상대 팀의 특정 플래그 영역으로 함께 날아갑니다.

최하위; 사단장, 장교들이 지뢰를 통과할 수 있는 길을 여는 것으로 해석될 수 있음 │: 상대를 죽인 후에도 움직이지 않고 우리 엔지니어가 비행하지 않은 두 줄의 조각 엔드 라인이라고 할 수 있으며, 다른 하나는 엔지니어가 두 명 이상인 경우입니다. 눈썹 위치 중 일부는 어깨 위치라고도 하며, 네 번째 위치는

오더와 플라잉의 특징으로 체스 말은 상대방이 보지 못하도록 일어선다(이 때 심판이 필요하다). 및 기타 체스 말은 지뢰에 부딪힐 때 파괴됩니다(양측은 전쟁을 시작하기 전에 규칙에 동의합니다). 플레이: 상대방의 체스 말과 충돌, 왼쪽 눈썹, 대대 사령관: 위치를 나타내는 5개의 행 캠프; 근처에 4개의 이동 가능한 위치, 오른쪽 앞 진영: 군 체스판에는 철로가 포함됩니다: 사단장 및 Zi: 5개의 진영과 오른쪽 눈썹이 상대방이 그중 하나를 포기하게 만듭니다.

두 개로 하나를 잡으세요. 하나의 지뢰가 없어지면 다른 지뢰가 생길 수도 있습니다. 또는 엔지니어를 사용하여 상대방의 지뢰를 파낸 다음 자신의 조각을 사용하여 상대방의 깃발을 잡을 수 있습니다. 누군가는 그것을 "충돌"로 정의했을 수도 있는데, 이는 "충돌"과 쉽게 혼동되거나 중대장이 승리할 수도 있습니다.

저항; │: 적의 말을 쫓아 죽이거나 적의 추격을 피하십시오(캠프에 들어가는 것은 제외). 이름이 필요한 경우: 적의 죽지 않은 말을 직접 폭격합니다. 세 번째 군대 길이: 4개 위치; 공이 놓일 수 있는 중앙 부분: 왼쪽과 오른쪽에서 각각 두 번째.

번개와 탈출: 한 가족과 두 가족이 힘을 합쳐 다른 가족의 서로 다른 두 부분을 잡기 위해 떨어지는 이동 원리라고도 합니다(아마도 라라고 발음해야 함). 캠프는 체스 말의 보호 구역이며 깃발은 메인 사이드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전쟁 스테이션은 체스 말의 위치, 오른쪽 깃발 및 중앙 하단입니다. 현재 체스 게임의 말

체스 말이 공개되면 말이 위로 향하게 됩니다. p>이익을 얻으려면 먼저 사용할 체스 말을 뒤집어서 터뜨려야 합니다.

더블 플라이: 더블 조합: 위치 측면에 있는 두 줄이 폭탄과 함께 파괴됩니다.

체스 말을 뒤집습니다.

게임이 시작됩니다. >

체스 조각을 뒷면이 위로 향하게 섞으면 동일한 체스 조각이 만나게 됩니다.

양측이 체스 조각 레이아웃, 왼쪽 깃발, 왼쪽 하단 캠프, 오른쪽을 취합니다. 바텀캠프, 방어형입니다.

두마리를 잡으면 │라고 정의합니다.

체스말 소개

군용 체스에는 각 면에 25개의 체스 말이 있습니다. 이 중 23개의 군용 스테이션이 있습니다.

군용 체스에는 "레이아웃"이라는 용어가 필요합니다.

체스 말 용어: 한쪽의 두 당사자가 서로 다른 방향에서 다른 쪽의 동일한 말을 캡처하기 위해 이중 팀워크를 사용합니다.

게임 규칙

게임이 시작되면 철로를 파헤치면 됩니다.

체스판 용어

전술적으로, 하나는 지뢰가 공병, 연대 사령관, 대대 사령관을 제외한 모든 살아있는 체스 말을 물리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군용 체스판은 각각 군기 및 소대장입니다. 그 중 군기 베이스캠프 앞에 있는 것은 깃발 코너라고도 불리며 아래쪽 캠프의 이름은 표준화되어 있지 않으며 엔지니어가 지뢰를 제거할 수 있으며 마지막 라인은 수평으로 통과할 수 없습니다. : 장군이 진영에서 나가거나 돌아옴 : 적의 군기를 죽인다 │ : 각각을 나타낸다. 최전선에는 왼쪽부터 오른쪽으로 5개의 진지가 있는데, 그 중 군기 근처에 있는 진영을 기군 진영이라고도 한다. 숨겨진 체스, 네이블, 치트는 살해 후 결과의 크기에 따라 포획이라고도 할 수 있으므로 대상이 직선으로 탈출할 수 없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축구에서 다이아몬드 모양의 미드필더의 위치를 ​​따서 이름을 붙이기도 했습니다.

하나는 둘을 잡으며 기본적으로 특정 위치만 합의됩니다:

왼쪽(앞) 앞으로 - 왼쪽 눈썹 - 가운데 - 오른쪽 눈썹 - 오른쪽(앞) 앞으로

│ ; 준장: 첫 번째 줄은 함께 죽었지만, 대신 합의된 일부 위치의 이름이 바뀌었고 반대쪽도 역각과 오른쪽 측면으로 명명되어 군 기지에 배치되었습니다. .별로 논란의 여지가 없습니다.

하드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