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재경 문답 - 6분이 삭제되었지만 '에이리언: 커버넌트'의 멋진 상상력에는 전혀 영향을 미치지 않았습니다.
6분이 삭제되었지만 '에이리언: 커버넌트'의 멋진 상상력에는 전혀 영향을 미치지 않았습니다.
유럽과 미국 영화를 소개할 때 관객들이 가장 걱정하는 것은 삭제 여부다.
그 극단적인 특수효과, 최고 수준의 고어, 역겨운 장면, 스릴 넘치는 줄거리
모두 삭제되면서 대폭 축소되었습니다.
하지만 '에이리언: 커버넌트'의 6분 분량이 잘려도 여전히 멋있을 수 있다.
공식 소식 : [에이리언: 커버넌트] 국내판은 12번에 걸쳐 심사를 위해 제출되었으며 최종적으로 6분에 가까운 장면이 삭제되었습니다.
하지만 읽은 후 다음과 같은 사실에 기분 좋게 놀랐습니다.
피비린내 나는 스릴 넘치는 장면이 모두 그대로 남아 있습니다! 삭제된 부분은 영화의 전체적인 느낌에 전혀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사실 [에이리언: 커버넌트]에서 가장 멋진 점은 더 이상 외계인을 피비린내 나는 살인이 아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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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지만 세세하고 디테일한 충격적이고 충격적인 상상력...
2012년 [프로메테우스] 개봉으로 에일리언 프리퀄 시리즈가 시작됐다
[프로메테우스], [코버넌트]는 미지의 행성에서 프로메테우스 이후 또 다른 식민지 우주선에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를 이야기하는데… .그들은 천국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어둡고 위험한 지옥이었던 행성에 왔습니다.
그곳에서 그들은 "프로메테우스"의 유일한 생존자를 만났습니다. - 사이보그 데이비드 연기 마이클 패스벤더의 영화는 엄청난 재난에 직면하게 됩니다.
이 행성은 불모의 땅이 아니라, 생명의 필요를 충족시키며 외계 문명에 깊은 뿌리를 두고 있는 신비한 행성이다.
밀도 자랍니다.
하지만 지구상에는 벌레 소리도 새소리도 들리지 않고 평화롭고 낯설다..
승무원들의 의문의 죽음이 잇달아
묘한 평온이 깨지고, 흉포한 외계인이 다시 등장!
또한, 마이클 패스벤더는 [계약]에서 1인 2역을 맡아 사이보그 두 세대 간의 지혜와 용기의 대결을 시작합니다!
그러나 이 [계약]은 대결 외에도 외계 우주의 더 많은 비밀을 설명합니다!
전작 '에일리언'은 심우주 호러의 선례를 만들었다. 영화 속 피비린내 나는 끔찍한 외계인은 세대의 그림자 악몽이라 할 수 있다...
하지만 이후. [프로메테우스] 원작 '에일리언 프리퀄'은 시각적 호기심에서 지적 호기심으로 바뀌며 시대적 미학의 변화에 순응…
[프로메테우스]를 시작으로 에일리언 시리즈가 시작됐다. 가장 대표적인 것은...
인류의 궁극적인 질문: 나는 누구인가? 그것은 어디에서 왔습니까? 어디로 갈까요?
[프로메테우스]에서는 자신의 DNA로 인간을 창조한 거대 외계 공학자들을 보았습니다.
그런데 왜 인간을 창조했는지는 영화에서 답이 나오지 않던데...
그리하여 여주인공 엘리자베스와 사이보그 데이비드가 엔지니어들의 고향 행성으로 달려가는 엔딩이 나온다. 답을 찾아라...
'계약'에서는 인간을 만드는 엔지니어에서 사이보그를 만드는 인간으로 화두가 바뀌었다...
영화 '계약'의 오프닝 사이보그의 아버지 웨이랜드와 최초의 사이보그 데이비드의 대화는 매우 시적인 장면을 보여준다.
웨일랜드는 데이비드를 창조하고 자신이 데이비드의 아버지라고 주장하지만, 남다른 지혜를 가진 데이비드는 자신의 능력이 이미 인간을 뛰어넘었다는 사실을 깨달았다.
"인간은 죽지만 나(다윗)는 영원히 살 수 있으니까"…
심지어 데이비드도 '신들이 용맹의 전당에 들어오다'라는 곡을 연주했다. 피아노 음악 .
이 약간 갑작스러운 문단은 실제로 "프로메테우스"에서 외계인 엔지니어들이 인간을 창조하는 음모와 상호텍스트 구조를 형성합니다.
그리고 이 텍스트 간 재귀는 궁극적인 질문에 대한 답을 제공합니다:
우주의 진실은 끝없는 창조입니다!
이 [에이리언: 커버넌트]는 가장 잔인한 답을 내놨다...
영화 속에서는 식민지 개척자들이 엔지니어의 고향 행성에 왔고, 이곳의 외계 문명은 완전히 파괴됐다. 파괴되고 남은 것은 뼈뿐이다.
살인자는 바로 우연히 살아남은 사이보그 데이빗!
그는 엔지니어의 고향 행성에 무서운 돌연변이 블랙워터를 직접 던져 엔지니어 종족을 완전히 멸종시켰습니다.
파괴는 데이빗의 목적이 아닙니다. 데이빗은 이 살과 피 숙주를 사용하여 자신이 꿈꾸는 완벽한 유기체를 만들고 싶어하기 때문입니다. -
외계인
관객은 반드시 데이빗에게 왜 학살을 통해 외계인을 창조했는지 물어보세요. 이 질문은 두 가지 수준에서 설명되어야 합니다.
첫 번째 다윗은 왜 학살을 사용했습니까?
둘째, 데이빗은 왜 외계인을 만들었나요?
[프로메테우스]에서 웨이랜드는 자신의 수명을 연장할 진보된 지혜를 찾기 위해 데이비드에게 우주의 진실을 탐구하라는 지시를 내리는데...
그래서 데이비드는 지식에 대한 강한 갈증과 타협하지 않는 실행.
블랙워터를 연구하기 위해 그는 동료 인간을 대상으로 실험도 서슴지 않았는데...
그러므로 우리에게 학살은 잔인해 보이지만 데이빗의 의식 속에서는 진실에 이르는 길을 탐구하는 과정이 전부다.
[코버넌트]에 등장하는 침입적인 인간 이주민들은 단지 실험 대상의 부족함을 메울 뿐인데...
그런데 데이빗은 왜 외계인을 창조했을까요?
이전 기사에서는 "엔지니어가 인간을 만든다 → 인공 사이보그를 만든다"는 순환을 언급했지만 실제로는 데이비드의 외계인 창조가 다음 재귀 사슬을 채웠습니다:
사이보그가 외계인을 창조합니다!
이를 통해 우리는 이해할 수 있습니다. 에일리언 프리퀄에서 외계인은 더 이상 인간과 반대되는 괴물이 아니라 인간과 동등한 우주 생물입니다...
엔지니어와 비교하면 그리고 뒤에서 찾아온 인간들, 사이보그들과 외계인들은 구시대 우주의 산물이 되어버렸다!
단서는 [에이리언: 커버넌트]의 다크 엔딩에서도 볼 수 있다.
데이빗은 마침내 인간 식민지 선박을 조종하게 되고, 그 선박에는 수천 명의 인간과 배아가 탑승하게 된다. 그의 실험 대상이 되려고 하는데...
데이빗이 의기양양하게 객실에 들어섰을 때, 영화 초반 그가 연주했던 바그너의 명곡 [The Gods Enter the Hall of Valor]가 다시 울렸다. ..
다윗은 이 노래를 통해 자신이 궁궐의 진정한 신이 되었고, 인간은 그를 위해 희생된 죽은 영혼이 되었음을 증명했는데...
모두가 그래야 하기 때문이다. 외계인을 육성하고 희생하라!
[에이리언: 커버넌트]를 보시면 에일리언은 더 이상 인간의 투지를 단련시키는 괴물이 아니라, 우주 창조의 필연적인 산물임을 알게 되실 겁니다...
그러므로 창조는 외계 우주의 궁극적인 목표입니다!
이 어두운 결말은 인류의 극단적인 파멸을 예고하며
외계인 창조의 성공을 예고하며
그리고 이것은 우주의 진실이기도 하다.
우주의 생성과 진화는 인간의 의지에 좌우되지 않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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